당나라: 한유
오악은 삼공, 사산은 일환, 송산은 중심에 있다.
항산은 황무지에 있고, 요괴가 많으며, 신은 남악신에게 지극히 높은 권력을 부여한다.
산중턱에는 구름이 자욱한데, 첨탑이 있지만 정상에 오를 수 있다.
나는 가을비 속에서 이곳에 왔다. 날씨가 어둡고 바람이 없다.
마음속으로 묵묵히 기도하는 것은 마치 완성인 것 같은데, 정직한 사람이 다식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잠시 구름이 돌출된 산봉우리를 쓸어내고 산봉우리의 정상을 우러러보다.
자개봉령은 천주봉에 이어져 있고, 큰 기복이 울퉁불퉁하며, 연이어 융해를 기원한다.
험준한 제이슨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송백길을 따라 신들의 궁전으로 곧장 달려갔다.
빨간 기둥에 비친 분홍색 벽은 현란하고, 귀화자의 벽기둥이나 녹색이나 붉은색이다.
계단을 올라 허리를 굽혀 고기와 술을 바쳐 돈에 대한 공손한 제물을 나타냈다.
신전을 관장하는 노인은 이런 신성함을 이해할 수 있었다. 그는 신전을 반복해서 응시하며 나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핸드컵 코너는 나에게 이런 박보가 기타를 가장 어렵다고 던지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나는 야외로 추방되었는데, 다행히도 죽지 않았고, 의식도 끝까지 여기서 죽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국왕의 욕망이 끊어지면 신은 나를 보우해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날 밤 절은 고정에 머물렀고, 성월각은 산의 안개에 가려졌다.
원숭이가 울면서 아침을 두드리고, 동쪽은 추운 날과 하늘을 친다.
나는 이 시를 성루에 새겼다
오악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은 삼국을 제사하는 것과 같고, 오악 한가운데 있는 송산 주변에는 네 개의 산이 있다.
항산산은 위치가 멀고 요괴가 많다. 신은 남악신에게 영웅이 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다.
산중턱에는 구름이 자욱하여 극단이 있지만 누가 정상에 오를 수 있겠는가.
내가 왔을 때 마침 가을비가 연이어 내리고 날씨가 어둡고 미풍이 조금도 없었다.
마음속의 묵묵히 기도가 이뤄진 것 같다. 성실함은 다식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한순간 구름이 돌출된 산봉우리를 휩쓸고 고개를 들어 산봉우리를 바라보다가 갑자기 구름에 꽂혔다.
자개봉은 천주봉과 연결되어 있고, 시우산은 축융과 연결되어 있다.
존슨은 가파르고 짜릿한 하마 예배를 하며 송백길을 따라 신들의 궁전으로 곧장 달려갔다.
분홍색 벽은 붉은 기둥, 벽기둥 위의 귀신 그림, 녹색 또는 빨간색을 돋보이게 한다.
계단을 오르고 허리를 굽혀 술고기를 바치며 비천한 제물로 자신의 성의를 표현하기를 바란다.
성전을 관장하는 노인은 신성한 의지를 이해하고, 응시하고, 엿보고, 몇 번이고 나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할 수 있다.
컵 만두를 들고 어떻게 던지는지 가르쳐 주세요. 이 징조가 기타리스트에게 가장 어렵다고 합니다.
나는 야외로 추방되어 살아남았고, 나는 풍족하게 여기서 죽기를 원했다.
왕후장상이 되고자 하는 바램은 일찌감치 끊어졌다. 설령 하늘이 보우하더라도 성공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밤, 나는 불사에 머물며 고각에 산다. 달과 달은 안개가 자욱한 산으로 덮여 있다.
여명 앞 유인원의 울음소리가 울리고, 추운 동방이 하늘에서 천천히 떠오른다.
형산사기' 나는 이 시를 성루에 새겼다
(1) 참관하다. 형월: 남악형산, 오늘 호남에 있습니다.
⑵ 희생 등급: 희생 의식의 계급 순서. 삼공: 주조의 태사, 교사, 태포는 삼공을 칭송하여 존경을 표하고, 나중에는 조정의 최고관직으로 통칭한다. 전체: 하나의 비교입니다.
⑶' 사방' 문장: 동서남북사진의 중국 측면이 중악송산에 둘러싸여 있음을 나타낸다.
⑷불 차원: 고대 오행학설에서 나무, 불, 물, 금, 흙은 오방, 남쪽은 불에 속하기 때문에 불 차원은 남쪽에 속한다. V: 코너볼. 거짓: 그랜트. 손잡이: 동력.
5] 빈곤: 피로, 동사로 사용됩니다.
[6] 추절: 한형산은 남방의 가을비가 계속되는 계절이다. 난해함: 어둡고 답답하다. 청: 하나는' 청' 이야.
(7) "집중해라" 라는 말: 나는 마음속으로 묵묵히 날씨가 개기를 기도했는데, 결국 실현되었다.
(8) 정적 청소: 미풍이 구름을 흩날리는 것을 묘사한다. 군봉: 항산에는 모두 72 개의 산봉우리가 있다. 갑작스러운: 봉립의 길. 청: 하나는' 청' 이야.
⑼' 자개' 문장: 항산에는 자개봉, 천주봉, 시우봉, 축융봉, 부용봉 등 다섯 개의 산봉우리가 있다. 여기는 4 봉을 인용하여 항산봉의 웅장함을 묘사한다. 던지기: 산의 기복을 묘사한다.
⒇ 엄숙한: 경외심. 굵게: 충격적인 의미. 예배: 신의 완성에 감사드립니다. 송백경: 길 양쪽에 송백이 있습니다. 추세: 동향. 궁종: 형월사를 가리킨다.
⑵ 단 기둥: 붉은 기둥. 감동적인 광채: 광채가 빛나다.
⑶ "유령" 문장: 벽, 기둥 위에는 각양각색의 귀신들이 그려져 있다.
⒀ "승진" 두 문장: 무기력 (Y 4L): 등이 굽고, 여기에 허리를 굽혀 경의를 표하는 것을 묘사한다. 추천: 제안. 베이컨 (f): 고기가 건조하다. 장주: 신에게 바치는 제물. 겸손: 빈약한 희생. 자신의 의도를 분명히 하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성실함.
[14] 사령: 관명. 당나라 때 오묘에는 각각 사찰장이 하나 있었는데, 신령과 절당 사무를 제사하는 일을 맡았다. 하나님의 뜻을 아십시오: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십시오. 슈슈 엑스: 고개를 들고 눈을 뜨세요. 정찰: 텍스트 관찰, 색상 관찰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⑿ "손을 잡는다" 라는 두 문장: 한유점술을 가르치라는 사령은 가장 길조의 징조라고 단정한다. Jiao: 오래된 점술 도구입니다. 남우통: 다른 점괘는 비교할 수 없다.
[16] 야외로 도피: 남방 국경으로 유배되다. Gan: 저는 여생을 이렇게 보내고 싶습니다.
⑵' 후왕' 이라는 말: 명리를 추구하려는 이런 욕망은 오래전부터 단절됐고, 신령이 나에게 이런 축복을 주려고 해도 통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세로: 그렇다 해도. 노력: 성공하기 어렵다.
⑵ 가오: 시의 "컨시어지" 입니다. 바바: 희미한 달빛.
⑺ "원숭이 명나라" 문장: 원숭이 울음소리, 무의식적으로, 하늘이 밝아졌다. 종소리 운동: 고대 절이 시계를 울리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⒇ (π 아이리스 o) 가오: 햇빛이 찬란하다고 묘사한다.
형산 정지사' 의 창작 배경 나는 이 시를 성루에 올렸다
이 시는 서기 805 년 (영정원년) 에 쓰여졌다. 서기 803 년 (정원 19 년), 관중의 가뭄과 굶주림이 사방에서 일어났다. 한유 편지 황제, 사람들에게 용서 를 요청, 당나라 dezong 과 고위 인사 의 기분을 상하게, 양산 계단 으로 강등 되었다. 서기 805 년 (정원 21 년), 헌종이 즉위하여 사면을 제의하였다. 한유는 주 () 에서 형산 () 으로 가서 강릉군 법조 () 를 맡을 때 이 시를 썼다.
"형산선림" 에 대한 감사에서 나는 이 시를 성루에 올렸다.
시는 문학 장르 중 하나로 객관적인 현실 생활이 시인의 머리 속에 반영된 것이다. 객관적인 현실과 시인의 처지가 다르기 때문에 시의 예술 스타일도 달라졌다. 형월' 과' 산석' 은 같은 장르의 작품이지만 스타일이 확연히 다르다. "바위" 는 아름답고 나부끼며, 이 시는 간결하고 두껍다.
시인은 형월군봉을 우러러보고, 형월묘신을 제사하고, 벼슬길을 점치고 길흉을 치고, 고묘에 몸을 맡음으로써 자신의 애틋함을 표현했다. 그는 마침내 황량한 교외에서 살아서 북쪽으로 돌아온 것을 다행스럽게 여기며, 한편으로는 험난한 벼슬길에 대한 불만을 표명했지만, 사실상 최고 통치자에 대한 항의였다.
처음 여섯 문장은 왕 점프를 썼다. 필법이 뛰어나고 언어가 비범하여 당시 군산에서 남악의 숭고한 지위를 부각시켜 먼 여행의 이유를 불러일으켰다. "내가 올 것이다" 는 다음 여덟 문장으로 쓴 것이다. 산에 오니 가을비가 연면하고, 어두컴컴하고, 안개가 자욱하다. 내가 산에 올라갔을 때 갑자기 비가 와서 산봉우리가 나타났다. 전 구간은 변화무쌍한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원근이 갑작스럽고 웅장한 산봉우리를 돋보이게 하며, 장면이 넓고 기세가 웅장하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기도하고 대답을 받기를 바랍니다." 라는 말은 형월정신의 도움으로 하느님을 숭배하고 하늘을 기도하려는 다음 욕망을 불러일으켰다. 다음 14 개의 "엄숙한" 문장은 시 전체의 핵심이다. 한유는 남악을 유람했지만 명산승경을 감상하기 위해 떠난 적이 없다. 더 중요한 것은 신에게 제사를 지내면서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고 하소연할 곳이 없는 우울한 심정을 호소하고 싶다는 것이다. 자신이 본 소감을 묘사할 때, 점잖고 유머러스한 글이 있어 글쓰기를 재미있게 한다. 마지막 네 문장은 불사에서 밤을 지내는 것에 관한 것이다. 강등된 후, 나는 새벽까지 곤히 자고, 활달한 가슴과 두터운 필력으로 글을 썼다. 마지막' 추운 날' 은' 가을비' 와' 은기' 와 호응하여 전체 장이 잘 조직되어 있다.
이 시는 사상적 가치는 높지 않지만 예술적 표현에는 특색이 있다. 전편은 경물, 서사, 서정적인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지가 넓고 색채가 짙으며, 언어가 소박하고 창쾌하며, 서사의 자유가 민첩하다. 편폭이 짧지는 않지만, 압운을 끝까지 맞춰 단숨에 완성할 수 있다. 두 문장의 끝은 세 번 더 사용하고, 소수의 결말은' 평평하다' 이다. 음절은 쩌렁쩌렁하고 힘이 있고, 무겁지만 뜨지 않고, 상당히 힘이 있다.
"형산선림" 작가 소개 나는 이 시를 성루에 올렸다
한유 (768 ~ 824), 당대 문학가, 철학자, 사상가, 하양 (현재 하남 초작맹주시) 사람, 한족. 본적은 허베이 창리이고, 세명은 한창리라고 한다. 만년에 인사 부장을 맡았는데, 일명 북한 인사 부라고도 한다. 시호 "문", 일명 한문공. 그와 류종원은 모두 당대의 고문 운동의 주창자로, 진나라와 양한의 산문 언어를 배우고, 산문을 깨뜨리고 문언문의 표현 기능을 넓혔다. 송대 소식 () 은 그를' 8 대 문학의 쇠퇴' 라고 불렀고, 명대 () 는 당송 () 8 인의 우두머리로 여겨졌으며, 류종원 () 과' 유한 ()' 이라고 불렀다. 문종 위인',' 문학 백대종' 으로 불리며 작품은 모두 창리 선생문집에 수입된다. 한유는 중국의' 정통' 관념의 창시자이며, 유반불을 존중하는 상징적인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