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오프닝 애니메이션은 매혹적이고 섬세한 스타일링, 매끄러운 싸움 동작, 그리고 결말 주인공 이한의 멋진 등장으로 장면이 직접 폭발했다. 애니메이션이 끝난 후, 나는 이것이 이한의 꿈이라는 것을 깨닫고, 나는 게임 교육 수준에 들어갔다. 교육 수준에서, 나는 전투 시스템이 약간 그래픽적이고 공격 동작이 무뚝뚝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이후 게임에서 계속 존재한다.
2. "선도에 물어보세요"
선망의 길' 은 STEAM 의 RPG 핸드투어로 레저 공략과 수선을 융합한 것이다. 게임에서, 나는 나의 모든 수선, 제단, 제련기의 상상력을 만족시키고, 각종 위험한 곳으로 갈 수 있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인물의 수련이 자동으로 증가한다는 점이다. 이것은 비교적 참신한 게임 메커니즘이다. 하지만 게임은 독립게임이기 때문에 게임의 부피가 비교적 작고 안에 있는 게임도 많지 않지만, 게임은 전반적으로 상당히 우수하다.
3. 요정 훈련 시뮬레이터
대선 훈련 시뮬레이터는 Roguelike 요소와 생존, 역할 놀이, 전략 요소가 있는 RPG 핸드투어입니다. 다양한 게임 모델을 포함해서 제 2 의' 나의 세계' 라고 할 수 있다. 방대한 양성 체계, 다채로운 자원과 기술로 인해 나는 지금까지도 내 역할을 잘 관리하는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게임은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는 이 사람도 즐길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많은 요소들을 제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내가 이렇게 오랫동안 놀았듯이 업그레이드를 추구하지 않고 자신의 작은 세계를 잘 경영하고, 소탈한 사람이 되고, 약간의 노력을 연습하고, 자원을 수집하고, 좋은 나날을 보내고 싶다.
4. "칼로 선문을 열다"
원래 쿠키영상 줄거리는' 예전에 칼이 달린 산' 의 저자인' 왕 폐하' 가 쓴 것이다. 예전에는 산에 칼이 하나 있었는데, 이미 인기 IP 로 각색된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이 있었다. 그래서 게임의 이야기의 질이 높고 수선의 원시적 체험을 경험하며 극의 극성과 갑작스러운 성질을 전혀 느낄 수 없다는 것을 보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전생의 선계 제 1 맹주로서 천마호를 강역 밖으로 억압하고 각종 요마의 공격을 막기 위해 우리는 간고한 방어를 했다. 그러나, 우리가 온갖 힘을 가지고 있다 해도 천마절세를 도울 수는 없다. 삼계를 보호하기 위해 그는 생명의 핵심 유적의 신검을 폭파하고 그의 영혼을 환생으로 보내야 했다.
5. "진실을 바로잡고 싶니?"
정말 수선을 주제로 한 역할 놀이 RPG 전투수행입니다. 게임은 문자 끊기 방식, 풍부한 줄거리 내용, 완벽한 운영 체제, 무료 수선의 길로 빠져들게 한다.
명상을 하고, 경지를 빠르게 끌어올리고, 틀을 깨고, 선도의 수행 과정을 다시 세우는 것은 순탄한 일이 아니며, 손끝은 언제나 그 거대한 전투를 느낄 수 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방향이 많다. 당신은 산을 뽑을 수 있는 신선이 될 수도 있고, 자유자재인 신선이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