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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성술은 무엇이며 점성술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점성술의 역사적 배경과 기원

점성술은 일반적으로 중국 고대 셈족, 인도인, 하로족에서 기원한 것으로 여겨진다. 점성술은 바빌론에서 먼저 성행한 다음 동쪽으로 페르시아, 인도, 중국으로 전파된다. 그것은 그리스에서 서쪽으로 이집트, 로마, 스페인으로 전파된다. 점성술은' 대우주' 와' 소우주' 의 관계를 탐구하는 과학이다. 이른바' 큰 우주' 란 별이 가득한 하늘이나 하늘을 의미하고,' 작은 우주' 는 인간과 인류의 활동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별은 하느님이나 보이지 않는 자연력과 인간 사이의 매개체라고 생각한다. 신은 별을 이용하여 자신의 백성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별의 활동과 지구의 동태 사이에는 인과 관계가 있다. 즉, 하늘의 별은 우리의 정신 상태에 영향을 미치고, 우리의 정신 상태는 우리의 행동 패턴에 영향을 주며, 우리의 행동 패턴은 우리의 생활과 부를 창조한다. 하늘의 별과 우리의 심리상태는 타고난 것, 즉 바꿀 수 없는' 운명' 이다. 그리고 우리의 행동 패턴은 우리의 후천적인' 운' 입니다. 중세, 심지어 그 이전에도 사람들은 어느 시점에서 고정된 활동을 시작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 당시 점성학의 임무는 시점을 찾아내는 것이었다. 문헌에 따르면, 새로운 마을과 마을이 착공할 때는 점성가에게 황도길시를 선택하도록 요청해야 한다. 13 세기에 이탈리아 점성가 므깃도 보나티는 교회의 파토 착공이 점성술의 일반 원칙에 부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일찍이 기원전 4 세기에 콘스탄티누스 대왕이 창설한 성기독교의 교회에는' 천궁도' 가 있었는데, 지금도 이스탄불에 존재한다.

현대인들이 잘 알고 있는 개인 점성술이나' 생명의 핵심 유적의 아스트롤라베' 는 당시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초기의 점성술은 전체 집단의 운명을 예측하고 행운이나 불운이 언제 행성의 위치에서 오는지 계산하는 것을 가리킨다.

15, 16 세기에 점성술은 점차 받아들여지고 있다. 교황 줄리안 2 세 (Popeju * * * * I) 는 점성술사에게 그가 취임한 길일을 계산해 달라고 요청했다. 교황 보로 3 세는 추기경 회의를 열 때마다 점성가가 길시를 계산해야 한다. 교황 레오 10 세는 로마의 교회 대학에 점성학 학과를 설립했다. 파도바, 볼로냐, 파리의 대학도 점성술을 배운다. 중세부터 18 세기까지의 많은 과학, 예술, 건축 문헌은 점성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만약 네가 이 문헌들을 이해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점성학 배경을 가져야 한다.

계몽운동에서, 특히 청교도의 신앙에서 별은 더 이상 하느님과 인류 사이의 매개체로 여겨지지 않는다. 이성적인 현대사회에서는 별과 인간 사건의 관계가 더욱 모호해졌다. 왜냐하면 인간은 확실하고 만족스러운 답을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특히 천문학자들은 점성술을 비난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점성술 덕분에 몇 가지 중요한 천문 발견을 완전히 소홀히 했다.

우리는 과학자들이 위대한 발명가이자 발견자이며, 최고의 과학자들은 대부분 물리학자이며, 최고의 물리학자들은 대부분 천문학자이며, 최고의 천문학자들은 거의 모두 뉴턴과 아인슈타인과 같은 예언자가 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이 톱천문학자들이 이해하는' 운명' 은 점성가의 초보적일 뿐이다.

점성가나 철학자는' 선천적 불변성' 의 70% 를 말하는 반면, 과학자나 천문학자들은' 후천적인 인간은 변할 수 있다' 는 30% 에 불과하며' 30% 의 변수' 로 70% 의 선천적 불변성을 판단하는 것은 옳지 않다.

계곡이라면 브라지는 정확한 점성학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조겐스 케플러는 그의 세 가지 법칙을 완성할 수 없었다. 200 년 전, 인류는 전류를 측정할 수 없었지만, 현대에서는 쉽게 측정할 수 있었다. 어쩌면 어느 날 우리는 우주와 지구상의 생명 사이의 관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스위스 심리학자 알러 구스타프 아커힐름 융그 (ARL Gustav Jung) 는 이런 관계를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여 결국' 대우주' 와' 소우주' 의 동기화 이론을 제시했다. 이른바' 동기화론' 과' 동일성' 이란 인과율은 없지만 우주의 사건은 시간과 공간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뜻이다.

이후 점점 더 많은 심리학자들이 점성술에 뛰어들었습니다. 점성술은 인간 의식이 감상할 수 없는 경지로 그들을 데려왔고, 인류와 그들의 세계 사이의 관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심리학은 아직 이 단계에 이르지 못했지만, 많은 현대과학과 마찬가지로 심리학은 명확하게 정의된 작은 문제에서 중대한 돌파구를 이루었다. 그러나 이러한 성과가 완전한 지식을 형성할 수 있을지, 인간의 존재를 구체적으로 드러낼 수 있을지는 의심스럽다.

사람이 중년이나 노년에 이르면 인생의 문제는 더욱 회피할 수 없다. 이때 점성술은 또 다른 기능을 발휘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혼란을 해결하기 위해 심리 분석가와 상담하고 있다. 심리학자들은 한 사람의 과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간이 많이 걸리는 질문을 합니다. 하지만 경험과 책임감이 있는 점성가들은 아스트롤라베를 사용하여 당사자가 문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아스트롤라베를 이해한 후에야 자신의 잠재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와 권리를 추구하는 사회는 예술과 문화가 부족할 수 있다. 이런 재능을 가진 사람이 자신의 아스트롤라베를 이해한다면, "그 자리를 지키고 현재의 열세를 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열등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들의 가치관은 일반인과 다르기 때문이다. "

점성술은 현대 사회에서' 이성과 초이성 연결',' 제한과 무한' 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점성가는 한 사람이 생활 속의 문제를 처리하고 자신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현대인들이 잘 알고 있는' 생명의 핵심 고적 아스트롤라베' 는 천지 만물의 감지와 운명을 예측해 행성의 위치에서 길흉을 추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점성술의 기원

점성술이나 점성술은 점성가가 천체, 태양, 달, 별의 위치와 그 변화를 관찰함으로써 세계의 모든 것을 예측하는 방법이다.

점성학은 천체, 특히 행성과 별자리가 어떤 인과나 우연한 방식으로 세상의 만물의 변화를 예측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점성술의 이론적 근거는 기원전 300 년부터 기원 300 년까지의 고대 그리스 철학에서 약 600 년 동안 존재했다. 이 철학은 점성술과 고대 메소포타미아 천체의 "징조" 를 결합한다. 점성가들은 일부 천체와 그 조합의 움직임과 변화가 지상 열화, 가스, 물, 토양의 네 가지 원소의 출현과 실종과 특정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연결의 복잡성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간 세계의 복잡성을 반영한다. 이 변화무쌍한 인간 세계는 세계가 장악할 수 없기 때문에 점성가의 어떤 실수도 쉽게 핑계를 찾을 수 있다. 점성학은 신의 역할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우주가 완전히 기계화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하느님의 개입의 가능성과 인간의 자유 의지를 거부한다. 점성술은 천문학만큼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점성술은 사람이나 하느님의 의지에 의해 통제될 수 있는 사물의 발전 추세만 가리킬 수 있습니다. 행성 자체가 강력한 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들의 의지는 기도를 통해 바뀔 수 있고, 별은 점성술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신의 의지를 보여 줄 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후자의 관점은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관점에 매우 가깝다. 이들은 주로 법원에 임박한 복화를 경고하는데, 기상이나 질병의 형태로 인간, 동식물의 생장에 영향을 주거나 어떤 형태로든 국가대사나 황실 구성원의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천체의 징조가 사물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사람들에게 하느님의 의지를 상징으로 보여 줄 뿐이라고 생각한다.

점성술의 원래 목적은 사람이 태어날 때의 행성과 황도 12 궁의 위치를 근거로 사람의 일생의 운명을 예측하는 것이다. 나중에 여러 가지로 발전했는데, 그 중 한 가지는 일식이나 춘분의 출현과 같은 중대한 천문 현상과 인간과의 관계를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전체 점성학이라고 한다. 행동을 선택하는 길조 순간을 타이밍 점성술이라고합니다. 또 다른 하나는 점성술인데, 점쟁이는 질문을 할 때 천상에 따라 대답한다.

점성술은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천체 징조에서 기원했다. 기원전 18 세기부터 기원전 16 세기까지 천체 징조를 쓴 최초의 설형 문자가 바빌로니아 왕조에 나타났다. 기원전 6 세기부터 기원전 4 세기까지 천상 이론은 이집트, 그리스, 근동, 인도에 전해졌다. 나중에 인도 승려를 통해 중앙아시아로 전해졌다. 기원전 3 세기부터 큰 우주와 작은 우주의 대응 개념을 수학화한 사람들이 있다. 이른바' 작은 우주' 란 인체를 가리킨다. 그들은 황도 12 궁을 더 세분화하여, 황도 12 궁의 서로 다른 호 구간에서 별 다섯 개가 각각 1 차 및 2 차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한 스타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그것의 호와 다른 적, 친구와의 관계에 달려 있다. 십이지띠는 인체의 특정 부위에 해당하며, 변화무쌍한 물질세계와 사람의 성격도 십이지띠와 관련이 있다. 점성가들은 태양, 달, 황도 12 궁의 어느 시점에서 별 다섯 개짜리 좌표와 그 사이의 복잡한 기하학적 관계를 근거로 행성의 영향력을 계산한 다음 점성점성술을 이용하여 지상사건과 관련된 요소들의 대응을 찾아내어 점성술의 결과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이 결과는 때때로 자기 모순이기도 하며, 이를 위해서는 scryer 가 점령자의 상황과 scryer 자신의 경험에 따라 유연하게 처리해야 한다. 1 세기 후, 위의 방법은 이미 정형화되었다.

그리스 점성술도 인도, 이란, 이슬람 문화에 전해졌다. 17 세기 이후 일심설이 확립되고 현대과학이 발달하면서 점성술은 과학적 지지를 잃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서방은 점성술을 일으키기 시작했고, 근대에서 발견된 외행성을 점성술에 도입하여 행성의 위치와 인간 생활의 통계적 관계를 알아내려고 했습니다.

12 별자리 기호의 의미

양자리의 별자리 기호는 숫양의 머리와 뿔이지만, 일부 점성가들은 그것이 두 개의 나선형의 조합이라고 생각하는데, 하나는 과거를 대표하고, 다른 하나는 미래를 대표하고, 중간의 경계선은 신구 사이에 있기 때문에 양자리도' 새로운' 자를 대표하고 점성술에서는 봄이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황소자리의 별자리는 큰 소머리와 뿔을 상징한다. 별자리 기호의 원은 태양의 모양을 나타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황소자리는 황도 십이궁에서' 돈' 을 대표한다. 사람들의 물질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모든 시설과 활동은 그것의 관할 범위에 속한다. 고대에는 농부들이 파종하기 전에 소로 밭을 갈았기 때문에 수입과 장려의 코드이기도 했다.

쌍둥이자리의 별자리 기호는 2 개의 비슷한 II 의 평행선이며, 양쪽 끝은 두 개의 짧은 가로봉으로 막혀 카스토와 풀럭스라는 두 개의 분리되지 않는 쌍둥이 별을 대표하며, 종종 옳고 그름, 주는 것, 받아들이는 것, 가르치는 것, 배우는 것과 같은 쌍방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황도 12 궁에서' 교육' 을 관장하는 쌍자별자리는 지식뿐만 아니라 학교와 국가가 국민에게 제공하는 우편 서비스와 각종 통신 경로도 포함한다.

게자리의 별자리는 단단한 껍데기를 가진 귀여운 작은 게와 같다. 일부 점성가들은 게별자리가 대치한 작은 게 두 마리와 같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하루의 한 출발점을 균형있게 맞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태양은 여름 첫날 게자리에 들어와 여름의 지일을 시작하는데, 게자리는 부동산, 은행, 주택 대출 등 주택과 관련된 것을 담당하고 있는데, 이들은 모두 게자리의 세력 범위 내에 있다.

사자자리는 황도 십이궁에서 가장 간단한 별자리이다. 이것은 사자의 꼬리입니다. 사자자리는 운동 레저 등 오락 프로그램을 주관한다. 사자자리는 백수의 왕으로, 인류가 끊임없이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의 잠재적 본질을 발굴하는 능력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자 별자리는 관대하고 고귀한 기질을 드러낸다.

처녀자리의 별자리 기호는 아마도 12 별자리 기호 중 가장 이해하기 어려울 것이다. 전갈자리의 부호와 매우 비슷하지만 처녀자리의 부호에 거꾸로' V' 라는 글자를 붙였다. 점성가들은 처녀자리의 상징이 보리 알갱이 한 송이를 들고 있는 처녀와 같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의 손에 있는 밀알 한 알은 모두 경험 영역에서 얻은 지혜를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녀자리는 건강을 대표하고 약학을 관장하며 통계와 노동의 대표이기도 하다.

천칭자리의 별자리 부호는 한눈에 알 수 있고, 한눈에 균형잡힌 잣대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어떻게 쌍방의 균형을 이룰 수 있어야 한다. 황도 12 궁에서 천칭자리는 공정성과 정의를 대표하며 한 나라의 법률과 외교 사무를 관장한다. 그래서 천칭자리는 절대적으로 균형을 요구하는 별자리이므로 균형에서 반드시 공평해야 한다. 천칭자리도 겸손하고 예의 바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갈자리의 별자리는 꼬리가 올라가는 독전갈처럼 보이지만, 많은 서구 점성가들의 눈에는 전갈자리의 별자리가 사실' 뱀' 이다. 뱀은 고대에' 지혜' 와' 악' 의 상징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인류의 조상 아담과 하와가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주범은 지혜의 열매를 먹을 때까지 뱀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큰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사수자리의 별자리는 반인반마의 사수로 사수를 대표한다. 황도 12 궁에서 사수자리는 도덕, 종교, 철학, 법관법을 대표한다. 사수자리와 천칭자리관은 다르다. 천칭자리관 분쟁, 사수자리는 최종 중재를 해야 한다. 그래서 사수자리의 성격은 별자리처럼 뚜렷하다. 바로 직사표적의 화살표다. 성실하다.

염소자리의 별자리 기호는 염소 한 마리의 외모 특징을 묘사한 고대 상형문자와 같다. 뼈만 앙상하게 마른 몸을 가지고 있지만, 꿋꿋하게 절벽을 오를 의지가 있어 진지하고 착실한 성격을 나타낸다. 이 기호에는 염소의 머리와 수염이 있다. 사실 염소자리는 염소 한 마리를 대표하고, 염소는 개성이 매우 강하고 노력하는 동물이다.

물병의 상징은 뱃사공이다. 그 상징에는 두 층의 파도가 있지만, 때때로 점성가들은 그것을 두 층의 파도로 해석하지만, 물병 속의 물을 인간에게 붓고 생명력과 정신력을 부여하는 물병과 더 비슷하다. 전체적으로 두 개의 평행한 파문일 뿐 병과 전혀 상관이 없기 때문에 물병자리는 십이지띠 중 가장 복잡한 슈퍼물음표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고기자리의 별자리는 두 달 치형의 호로, 중간에 직선으로 연결되어 있다. 마치 물고기 두 마리가 함께 묶여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하나는 역류하고 하나는 하류로 내려가는 것 같다. 그것들은 완전히 반대이지만 중간에 선이 연결되어 있다. 그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결과는 갈라놓을 수 없다. 피곤하고 갈등이 심하다는 것은 물고기들의 타고난 이중인격을 분명히 지적한 것이다.

기본 점성술

별자리는 12 가지로 알려져 있지만, 우리는 한 사람의 태양성으로 그의 성격, 즉 일반적인 우리를 판단할 수 없다.

당신은 어떤 별자리라고 자칭합니까? 내가 사수자리라고 말할 때, 나의 태양 별자리가 사수자리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