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고향
노신은 소설' 고향' 에서 그의 고향을 기념했지만, 사실 그 고향을 기념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결국 과거의 꿈은 현실의 햇빛에 깨졌고 슬픔만 남았다. 그러나 젊은 세대가 그들의 새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이라는 희망도 있다. 이것은 우리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원문의 끝에는 구름이 있다. "나는 희망이 존재하든 없든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 이것은 지상의 길과 같습니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이것은 아주 좋은 격언이고, 아주 잘 말한다. 니체의 심오하지는 않지만 훨씬 심오합니다.
여기에는 전후 두 개의 고향이 있는데, 하나는 과거이고, 하나는 현재이다. 예전에는 내 고향이 윤토를 중심으로 한 이 젊은 농민을 빌려 어린 시절의 미혹된 광경을 썼다. 짙은 남색 하늘에는 금빛 보름달이 걸려 있고, 아래 모래사장에는 끝없는 녹색 수박이 걸려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제 우리는 윤토로 시작한다. 이런 비약 토양의 진짜 이름은 장황수이다. 소설 속' 물' 자는' 흙' 으로 바뀌었고, 해음도 바뀌었다. 국음에서는 좀 고립되어 있다. 그의 아버지는 장푸청이라고 불리는데, 이 시 동북부 도허향 두포촌인이다. 해변이 하나 있다. 그는 모래를 심었지만 그는 장인이다. 그는 죽제품을 만들 수 있고 주가에서' 바쁜 달' 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도움을 의미한다. 때때로 그는 재를 가져와 물을 가지고 왔지만, 1 년 동안 신년 신상 앞의 제사 그릇은 감시가 필요했기 때문에 물을 제사 그릇으로 사용하라고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늘 그렇듯이 새해는 정월 18 일까지 계속되어서 그는 시내에서 꽤 오래 살았다.
제사 용기를 지키다
이 글에서 대제사의 가치년은 지금부터 30 년이라고 한다. 소설은 192 1 년, 189 1 년 정도에 적혀 있다. 사실 광서귀스, 즉 1893 년 노신 13 살입니다. 복분교에서는 주가가 2 년 동안 제사 가치를 지녔다. 하나는 칠팔조 공제로, 지중과 세 집이 번갈아 진행되며, 지가의 지임용과 지가의 싱이성으로 나뉜다. 노신은 방행이 파견한 것이다. 그래서 27 년이 걸려야 뒤집을 수 있다. 둘째, 아홉 조상 제사, 단지 9 년. 1893 년, 번갈아 제사를 지내는 것은 대중을 제사하기 위한 것이다. 심빙, 즉 1896 년에 백이공이 여러 해 동안 집을 지었기 때문이다. 헛되이 의무를 다했다 (의 아들 경치, 논세를 내기 위해 미리 모든 돈을 다 써버리고, 미친 듯이 죽고,' 백초원 잡기' 에서 볼 수 있다). 그것은 그 후 3 년째였다. 둘째, 피공의 제사 자산은 더 많고 제사는 더 풍부하다. 조각상 앞에는 청동 오물 한 쌍, 즉 향로 촛대와 꽃병이 있어 매우 크고 무겁다. 한 개를 훔치면 약간의 돈을 받을 수 있으니, 특히 예방이 필요하다. 또 다른 특별한 사고는 노신의 증조할머니가 재작년의 인진섣달 그믐날, 향년 79 세의 나이로 돌아가셨고, 그해의 조상상은 다른 곳으로 옮겨야 했기 때문에, 그녀는 임방의' 대서재' 를 모두 빌려' 학미' 라는 현패 밑에 걸었다. 그것은 대문의 서쪽에 있고, 입구에는 경비원이 없다. 너무 데면데면하다. 그 당시, ren Fang Yutian 에는 집 서당, 맹자, 즉 kong yi 가 있었고, 때로는 몰래 들어와 문구류를 가져갔다. 그러므로 경비원은 더욱 필수적이다.
윤토 부자
문중에서 윤토가 새를 잡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그의 아버지의 일인데,' 늦게 중국을 보다' 에 서술이 있다. 그의 아버지는 복청이라고 하고, 아이들은 모두 그를 청숙이라고 부른다. 그는 농민이자 대나무 장인이다. 그는 매우 총명하고 능력이 있다. 그는 쌀체로 새를 잡아 대나무 끈으로 깔아 놓은 마대 속에 두었다. 나중에, 그는 양철주주전자를 들고 물 반 주전자를 부어 새머리를 주둥이에 쑤셔 숨막히게 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고 교묘하다. 그해 인진의 겨울은 매우 추웠고, 눈이 많이 내려서, 한 자 두껍게 쌓여서 강물이 모두 얼었다. 배가 하루나 이틀 동안 항해할 수 없는 것은 드문 일이다. 큰 눈 때문에 새들은 먹을 곳이 없어서 쉽게 잡을 수 있다. 그 이후로 이런 기회는 없었다. 눈이 와도 새가 오지 않는다. 인진의 겨울이라고 단정할 수 있다. 규사가 정월 내내 장례와 제사로 바빴기 때문에 더 이상 이런 한가한 시간을 가질 수 없다. 당시 윤토는 처음 나타났는데, 6 년 간격으로 나타났다. 그의 두 번째 출현은 경자 정월 (1900) 에 있었다. 7 일째 되는 날, 일기에는 "오후에 강교에 가서 물을 실어 도두봉에 가라. 나머지는 우리가 함께 보는 것은 모두 우습다" 고 말했다. 어떤 단어인지는 모르지만, 혼돈건곤, 음양 손바닥과 같은 단어들 중 일부를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마지막으로, 나는 예리하게 말했다: 그렇게 매혹적이지 마라! 윤토가 의기소침해서 노신은 그가 병이 났다고 비웃었다. 타오 erfeng 예를 들어, 그는 매우 당황 했다. 몇 년 후, 청숙은 늙고 우울해 보였다. 육노부인의 말을 듣고 나서야 그는 자기 집 형편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결혼 후 마을의 한 과부가 잘 지내다가 결국 이혼했다. 물론 장갑은 돈을 좀 써야 한다. 비약적인 도급 결혼에 대한 불만은 일리가 있을 수 있지만, 해변의 농민들은 이번 풍파 이후 많은 고통을 겪었다. 청숙이 중상을 입은 것도 당연하다. 나중에 도이봉의 점술이 당시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다는 추측이 나왔다. 점쟁이는 그의 표정을 보고 이렇게 욕을 했다. 이곳에서도 점쟁이의 기민함과 강호 전술을 볼 수 있다.
두부 미인
윤토의 세 번째 출현은 민국 이후 민국원년 (19 12) 이라고 가정한다. 노신과 동갑이라고 가정하면 그때는 서른두 살이어야 하는데, 이 글에서 말했듯이, 그는 이미 초췌해졌다. 성실한 농민처럼 모두' 쓴맛과 무감각' 했기 때문이다. 이런 어두컴컴한 공기는 원래 농촌에서 흔히 볼 수 있었다. 노신의 제 2 고향은 민국 8 년 (19 19 년) 의 사오싱이다. 이런 맥락에서 윤토가 나오는데, 그의 모습은 민국 초년의 모습이다. 해변의 환각은 이미 사라졌고, 눈앞에 남겨진 것은' 파문초 위에 많은 부러진 줄기가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는 오래된 집이다. 쌀닭, 뿔닭, 고등어, 점프어, 수박과 같은 작은 동물들은 모두 속담이라 불리는데, 소설 속의 그 개들이 글씨를 쓰고, 개가 글자를 조사하는 것은 모두 없어졌다. 몇몇 여자들 외에는 당연히 연부인이 있지만, 특히 양두의 처제, 별명은' 두부 미인' 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두부 미인의 이름은 이유가 있다. 양 2 의 형수는 물론 허구의 인물일 뿐이다. 마을 사람들은 이야기를 듣고, 연극을 보고, 샘의 이름을 잃어버린 이야기를 떠올렸고, 그녀가 분명' 간사한' 여자라고 생각하여 욕설의 이름으로 사용했다. 나는 고대에 한 미녀가 있다는 말을 어디서 들었는지 (사오싱극에서 그녀를 기억하지 못한다), 그래서 그녀는 이것을 미녀를 묘사하는 데 사용했는데, 사실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이었다. 왜냐하면 거기에는 풍자적인 성분이 있기 때문이다. 부근의 두부점에는 아마 이렇게 경박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노신의 기억 속에 이 이름을 남겼다. 실물에 관해서는 알 수 없다. 형수양 2 는 그저 평범한 이웃 여성일 뿐, 그녀에게 이 별명을 대신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녀의 언행은 전반적으로 사실적이지만, 한 사람의 입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연 부인의 원소도 포함되어 있다.
이동
고향은 소설이다. 독자는 안에 얼마나 많은 사실이 있든 그것을 소설로 보아야 한다. 먼저 내부에서 사실을 인용하지 마라. 하나는 작가가 자료를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알 수 있고, 하나는 간단히 설명할 수 있고, 일종의 주석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독자들은 소설을 사실로 여기지 않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 속에서 전기 정보를 찾아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저는 현실과 허구를 혼동하지 않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이것은 소설 한 편일 뿐만 아니라 문학의 자기 서사 기록이기도 하다. 독일 작가 괴테는' 시와 진리' 라는 자서전을 썼는데, 이 두 가지가 들어 있다는 것을 잘 썼다. 물론, 이 둘은 완전히 분리되어 있지만, 대부분 섞여 있고, 약간 시적이다. 이것은 아주 좋은 문장 이다, 그러나 전기 물자로 사용 될 때, 조금 다르다. 정확하게 내장하려면 약간의 사고가 필요하다. 이 소설의 주춧돌은 그의 고향에서 북으로 이사했다. 19 19 년 겨울, 12 월 1 일 베이징을 떠나 12 월 29 일 북경으로 돌아왔다. 상세한 거리는 노신의 일기를 조사해야 하는데, 오늘은 결코 불필요하지 않다. 그러나 이야기는 여기서 끝난다. 서방문과 같은 시적인 요소들도 있는데,' 골판지에 많은 건초의 부러진 줄기가 바람에 흔들리는 것' 을 보면 좋지만, 사실 남방의 지붕 기와가 헛되이 접혀 있어 북방에 흙재가 붙어 있는 것과는 달리 잡초가 틈새에 뿌리를 내릴 수 있다. 모두 오아송, 겨울이 시들어 사초처럼 서 있는 부러진 줄기는 없다. 즉, 골판지에 시든 기와가 있다면, 글자의 효능은 훨씬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행거리
사오싱에서 베이징까지의 여정은 두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락은 사오싱에서 항주로, 두 번째 단락은 항주에서 북경으로 가는 것이다. 이 두 단락의 길이는 크게 다르지만 차이가 크다. 첫 번째 단락은 배를 타고 두 번째 단락은 기차를 타는 것이다. 항주 남성교역에서 출발해서 이날 상해남역에 도착해서 다음날 아침 북역에서 타세요. 남경포구 페리를 지나면 진포버스로 갈아타고 저녁에 천진으로 가면 그때 경풍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이날 저녁에는 정양문에 도착할 수 있고, 그동안 네 차례 기차를 갈아타야 하는데, 기차는 모두 똑같다. 사오싱은 쇼 산서국문에서 서흥진까지 한 정거장밖에 없다. 민선을 타면 하룻밤이면 충분하다. 서흥에서 출발하면 걸어서 가거나 작은 차를 타고 전당강을 건널 수 있다. 그때 너는 이미 작은 증기선에 끌려 안전하고 빠르다. 맞은편 송무장은 항주로 남성교에서 멀지 않아 표를 사서 탈 시간이 있다. 이 밤의 배행은 가장 재미있지만, 집에 돌아오는 것이 더 좋다. 여름에 뱃머리에 쭈그리고 있을 때, 수향의 경치는 정말 괜찮았기 때문이다. 내가 사오싱에서 왔을 때 본 것은 곽 일대뿐이었고, 볼 것도 없고, 집을 떠날 때 항상 기분이 안 좋았던 것도 한 가지 이유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 기사에서 말하는 거리는 수로의 일부일 뿐이다. 이사를 해서 집에 돌아와도 좀 처량하다. 특히 집을 떠날 때는 더욱 그렇다. "나는 누워서 배 밑의 물소리를 듣는다" 는 말은 간단하지만 매혹적이다. 이 글은 어머니와 홍아만을 이야기하는데, 자연은 허구의 곳이다. 사실 그와 함께 간 사람은 일곱 명이었는데, 그 중 두 명은 삼형수였다. 큰딸 몰리는 겨우 세 살, 큰아들은 두 살 숭상하여 농촌에서 죽었다. 둘째 아들은 아직 이름이 없다. 생후 7 개월 후, 그는 소설에서 시화되어 여덟 살의 홍아가 되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윤토와 함께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