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파트너와 장비의 등급은 주인공의 등급과 연결되어 있다. 예를 들어 지난 일, 문파, 무관 등 시스템 놀이는 기본적으로 주인공 등급이 15 에 도달한 뒤 순차적으로 열리기 때문에 주인공 등급을 올리는 것이 최우선 과제다. 주인공급 경험은 주로 전투 사본과 임무 시스템에서 비롯된다. 선행, 일상적인 임무는 주인공의 체험을 향상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단시간에 강화 장비, 일일 점술, 점석성금, 기술 향상 등 간단한 일상적인 임무를 쉽게 수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자마자 이러한 임무를 완수하여 대량의 경험치와 금화를 얻을 것을 건의한다.
다른 전투 파트너의 경험치는 일상적인 임무에서 얻을 수 없다. 복사전의 경험가치 보상 외에도 플레이어는 성화단을 사용하여 파트너 등급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바이오댄은 전투 사본과 임무 보상에서 떨어졌다.
게임에서는 캐릭터의 경험 수준 외에도 의협 수준도 중요하다. 협협 등급이 높을수록 플레이어가 사귈 수 있는 파트너가 많을수록 능력이 강해진다. 의협 등급의 승진에는 의협 가치가 필요하며, 의협 가치는 주로 게임 초반의 주요 임무를 통해 얻어진다. 역할 등급이 2 1 에 도달하면 의협 차트에서 임무를 완수하면 더 많은 의협 값을 얻을 수 있다. 이 테스트에서는 플레이어가 매일 로그인하면 4 일 이내에 협협 13 차 파트너인 백리투수와 자음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