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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 제로에서 시법자와 암살자 역사 인물의 원형 소개를 구하다.

암살자:

하산 사바 (알-하산 B. 알-사바) (? -기원 1 124), 별명은' 산속 노인' 이다. 영어 단어 Assassin 이 여기에 있습니다. 그는 산악 도시인 알라무트의 요새를 점령하고 이를 거점으로 삼아 시종일관 그의 정책을 관철하는 종교 조직을 구성했다. 하산 사바가 창설한 조직의 일부는' 암살 기관' 이다. 완공 후, 수십 년 후든, 이 유파에는 항상' 산속 노인' 이 있다. 그들의 행동은 매우 정확하여, 그들의 다른 이름이 다른 나라에서 널리 퍼졌다. 산속에 은둔하여 찾을 흔적이 없으니, 하나님을 거스르는 자는 반드시 멸망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사적과 이미지는 유럽 시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재가 되었다. 마지막으로, 사람들은 암살자를 암살자와 동일시한다.

중세 중동의 유명한 암살령의 지도자.

중세에는 요새를 요새로 한 암살자파가 있었는데, 서아시아 카스피 해 연안에서 여러 차례 암살 활동이 있었다. 이것은 이슬람교의 시아파 이스마이파이다.

산속의 노인

니자지예 학파의 분기는 무라이로 불리며, 중국에서는 한문사 국적으로 불린다. 그것은' 위선' 이나' 이단',' 분실' 을 의미하는 아랍어 알무라' I 또는 Mulahid 의 음역이며, 무슬림 정교회가 현지 신자들에게 보내는 호칭이다. 그들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시리아까지 산간 지역에서 활동하며 비밀 암살로 유명하다. 그 회원은 무슬림 우익파 활동가들로 구성된 암살자 단체이다. 그들은 고대 페르시아에서 전해 내려오는 암살 수법 몇 가지를 이용하여 십자군이나 다른 교파들에게 공포를 불러일으키고, 조직이 치밀하고, 신의 신비로움을 느끼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이' 잃어버린 사람들' 은 이스멜이라고 불린다. 첫 번째 지도자의 이름은 이스멜이기 때문이다. 창시자가 페르시아 알라모트보를 중심으로 세운 이마목 왕조 (1090- 1256) 입니다.

이스멜은 원래 제 5 대 이마목 (이슬람교 시아파 지도자) 의 장남이었는데, 동생이 그의 상속권을 대신하여 자립파가 되었다. 물람족은 주로 1 1 세기 말부터 13 세기 중반에 살고 있다. 10 세기에 그 파벌은 이집트와 시리아를 점령했다. 1 1 세기, 그 영향력은 페르시아로 확대되었고, 알라모트보를 근거로 카스피 해 남안에 300 여 개의 성이 있다.

십자군 동정기간 동안 그들은 십자군의 무슬림을 암살했기 때문에 암살자라고도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이 종파의 우두머리는' 산속 노인' 이라고 불리며 암살을 주요 수단으로 하여 산꼭대기에 본부를 두고' 독수리 둥지' 라고 한다.

산속의 가시가 있는 노인이 계곡에 아름다운 꽃과 나무가 있는 큰 정원을 지었다. 궁전은 으리으리하고 무수한 금은보화로 장식되어 있으며, 곳곳에 술과 꿀, 젖이 순환되어 있다. 화원 곳곳에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각족 예쁜 아가씨들이 가득하다. 산에서 한 무리의 어린아이를 키웠는데, 어려서부터 지도자로 교육받아 죽어서 승천할 수 있었다. 스무 살이 되자 그들은 음료에 엑스터시를 넣고 혼수상태에 빠졌을 때 한 번에 네 개, 여섯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열 개 이 젊은이들은 아주 재미있게 놀았고, 매우 편안했다. 나는 그들이 코란에 언급된 천국에 도착했다고 믿는다. 잠시 후, 그들은 황홀하여 화원에서 들려왔다. 그들이 깨어난 후, 매우 실망하여, 산속의 노인이 그들에게 보러 가라고 했다. 이 젊은이들은 어린 시절부터 교육을 받았으며, 산속의 노인들이 무슬림 성경에 언급된 위대한 예언자이며 그를 절대적으로 숭배한다고 확신합니다. 산속의 노인이 그들에게 어디서 왔는지 묻자, 그들은 모두 천국에서 왔다고 대답했다. 산속의 노인들은 그들을 보내어 최선을 다해 가르치고 죽은 후에 천국에 간다고 암살했다. 이 젊은이들은 하늘로 돌아가기 위해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자살하지만, 또 일찍 죽고 싶어 종종 성공한다. 각국의 군주들은 모두 산속의 노인들을 두려워하여, 감히 그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했다. 이 테러파는 12 세기 셀기둥의 수단을 속수무책으로 만들었다. 셀주수단과 해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촉진 요인으로 아시아 전체 이슬람 사회의 부패와 분열을 조장했다.

암살자가 복용하는 혼약은 대마초로, 돌궐어에서는 Haschachin 이라고 불리며, 서유럽 역사가들은 이 교파의 추종자들을 암살자 I 라고 부르며, 영어 assassin 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했다.

그들의 존재는 오랜 세월 동안 과장되어 결국 신화 영웅보다 열등하지 않고 현대인의 마음에 뿌리를 둔 환상이 되었다.

하산 사바 (Hasan sabbah), 많은 이야기에 등장하는 산 노인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암살자 고위 간부이다. 기사단의 수장이 되는 사람은 누구나 이 이름으로 그의 자세를 모방한다고 한다. 아니, 분명히 이렇다.

조미료병

키르스 드 레스, 유럽 역사상 유명한 흑마법사. 영국과 프랑스 백년 전쟁 기간 동안 그는 프랑스 민족의 영웅 성녀 정덕의 전우였으며, 일찍이 민족의 영웅으로 불렸다. 하지만 정덕이 포로가 된 후 남작은 큰 정신적 타격을 받아 마슈쿨러와 티파니의 영토로 물러나 연금술을 연구했다. 그는 선혈을 통해 연금술의 비밀을 발견하고 300 여 명의 어린이를 고문해 죽이고 나중에 화형주에 불태워 죽기를 바랐다. 그도 서양 동화에서 반파' 파란 수염' 의 현실 프로토타입 중 하나이다.

질 드 레이 (1404 9 월10-1444 6 월 5438+00 10 월 26 일 백년 전쟁 중 프랑스 원수는 성녀 정덕팀에 일찍 가입한 장군 중 한 명이다. 1427 년부터 1435 년까지 길러는 육군 고위 지휘관으로, 영국군에 대항하는 전투에 참여하고 지휘하며 프랑스 원수로 임명되었다. 1428 의 올리언스 청사와 이듬해 루발 밸리 소탕전에서 뛰어나다.

Gilles de rais 는 랜스에서 프랑스 왕 찰리 7 세의 대관식에 참석했다. 파리의 포위 공격 때 그는 백년 전쟁에서 유명한 프랑스 민족의 영웅 성녀 정덕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성녀 정덕은 143 1 년 영국군에 의해 불태워진 이듬해에 베드포드 공작을 물리치고 찰리 7 세가 라그니의 포위 공격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이번 전투는 그의 군사적 재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1435 가 되어서야 그는 완전히 퇴직했다. 스물다섯 살 때 그는 그 시대의 가장 유명한 병사 중 한 명이었다. 그는 프랑스 원수로 봉쇄되었고, 그의 문장에 프랑스 왕실을 대표하는 백합화를 사용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

1427 년, 길 데 레이가 군대에 합류하여 유명한 영법 백년 전쟁에 참가했다. 당시 프랑스는 해마다 패하여 국토를 다 잃었다. 질 드 레이는 우여곡절을 겪다가 1428 년 올리언스의 통관전에서 마침내 그의 인생을 바꾼 소녀인 올리언스의 정덕을 만났다.

여성의 신분, 기적에 대한 의혹, 권력 내부의 고투로 당시 성녀 정덕은 전선에서 어떤 믿음도 얻을 수 없었다. 군사 작전 회의조차도 정덕을 초대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조안의 신념을 흔들지는 못했다. 농촌에서 온 이 젊은 소녀는 심지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고, 주님의 뜻을 인간으로 데려와 프랑스를 영국에서 신으로 데려오라는 사명을 완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병사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그녀는 질 드 레이가 그녀를 말릴 때까지 예쁜 긴 머리를 거의 자를 뻔했다. 전쟁터에서 안위를 돌보지 않고 최전방으로 돌진하다. 신앙이 가져온 용기는 마침내 사령관들에게 이 점을 다시 깨닫게 해 주었고, 그녀가 받아들인 하느님의 뜻에 따라 다른 경험 많은 지휘관들이 먼저 올리언스의 판단을 보급하고 토레스를 직접 공격할 계획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모든 소규모 전투에 투입되어 전투의 최전선에서 그녀의 뚜렷한 깃발을 휴대하고 있다. 전장에서의 정덕의 실제 리더십은 줄곧 역사상 논쟁의 초점 중 하나였다. 목격자들은 그녀가 전쟁터에서 종종 상당히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데, 이것은 아마도 하느님의 신비한 힘의 결과일 것이라고 주장한다.

프랑스 군이 성녀 정덕의 지도 아래 토르스를 성공적으로 점령했을 때 영국군이 참패하는 것을 보고 눈물을 흘린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그녀는 전군에게 하나님의 용서를 빌라고 요구했다. 심지어 사형 집행을 앞둔 영국 전쟁 포로에게도, 그녀는 자신의 소중한 부적을 포로의 생명과 교환하는 데 아랑곳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러한 행동들은 동료 Gilles de rais 를 깜짝 놀라게 했다.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그는 조안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파리 전투가 끝난 후, 찰리 7 세 왕은 전쟁을 계속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병사들의 보급이 심각하게 부족했지만, 그들의 성공은 곧 실패할 것이다. 정덕은 거의 이성을 잃었고, 그녀는 마지막 남은' 대부대' 가 성벽으로 돌진할 것을 요구하기까지 했다. 이때 길 드 레이는 화가 나서 정덕에게 그녀 뒤에는' 대군' 이 아니라 수백 명의 충성스럽고 지친 병사들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조안을 깨웠다. 그리고 질은 조안의 얼굴을 만져 현실을 직시하도록 위로했다. 조안은 방금 진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운명은 무정하다. 1430 년 5 월 23 일 소규모 전투에서 찰리 7 세의 지원군이 없어 정덕이 포로가 되었다.

143 1 5 월 30 일 프랑스 루앙 구 식품시장 광장에서 화염이 일어났다. 한 무더기의 장작이 석고와 석두 밑받침을 기초로 한 단두대 위에 세워져 있어 멀리서 불타는 불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아래에서 죄수를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범인은 성녀 정덕, Kloc-0/9 살 밖에 없는 올리언즈 아가씨이다.

2 년 전, 그녀는 프랑스인 4000 명을 이끌고 7 개월 동안 오를레앙 포위를 풀고 영국군의 남하를 막는 데 성공하여 동포들에게 친절하게' 올리언스 소녀' 라고 불렸다. 같은 해 7 월, 그녀는 군대를 이끌고 랜스를 되찾았고, 태자를 왕으로 세우고 찰리 7 세라고 불렀다. 파리를 공격할 때 그녀는 국왕과 귀족과 의견이 맞지 않아 후원이 계속되지 않았다. 그녀는 전쟁터에서 영국군에 포로가 되었다. 그녀는 프랑스를 구했지만 프랑스 왕은 그녀를 구하지 않았다. 찰리 7 세는 "열광하고, 거짓말을 하고, 그녀의 이름을 모욕하고, 신성을 모독" 하고, 화형에 처해졌기 때문에 영국 종교 심판에 의해 이단으로 비난받을 수 있도록 허락했다.

화형은 범인을 막대기에 묶고, 그 주위에 무릎이나 엉덩이 높이의 땔나무를 쌓아 하늘의 불길 속에서 불에 타 죽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는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방식으로 더 인기를 끌고 있다. 18 세기 미서명 책에 자세히 묘사되어 있다. "... 우리는 기둥을 땅이나 장작더미 위에 놓고 기둥 주위에 장작더미를 세우고, 나무 한 겹에 짚을 얹고, 한 사람이 키가 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집행자와 그의 조수는 기둥 주위에 적절한 공간을 남겨 두어 범인이 일어설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공간을 남겨 두고, 그를 장작더미로 보낼 통로를 남겨 두어야 한다. 죄수는 옷을 벗기고 기름에 적신 셔츠를 입었다. 그런 다음 장작더미 중앙으로 보내져 밧줄과 쇠사슬로 기둥에 단단히 고정되었다. 집행자는 범인이 완전히 덮일 때까지 작은 장작과 짚으로 틈을 메웠다. 그 다음 나는 장작 더미 곳곳에 불을 붙였고, 화염은 천천히 이 불쌍한 죄수를 삼켰다. "

조안은 이렇게 불에 타 죽었다. 듣자하니 그녀는 마치 더 이상 싸우지 않는 것처럼 묵묵히 단두대로 다가갔다고 한다. 그녀 주위의 장작더미가 봉쇄되었을 때 사람들은 그녀를 볼 수 없었다. 불이 천천히 타올랐을 때, 누군가가 그녀가 놀라서 울고 기도하는 것을 들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울음소리가 고통스러운 통곡으로 변했다. 조안은 신에게 울부짖었고, 큰불이 그녀의 생명을 완전히 끝낼 때까지 조용한 광장에서 비명소리가 메아리쳤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조안의 마지막 몇 시간 동안 피에르라는 목사가 그녀와 함께 있었다. 소녀가 죽었을 때 그는 흰 비둘기 한 마리가 단두대에서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조안이 불에 타 죽은 지 5 년 후, 에드랜드라는 프랑스 시인은 이렇게 썼습니다. "신성한 영혼이 결국 자유를 얻었습니까?" " -응? 잘 모르겠어요. 나는 그녀의 희생이 그들에게 진보에 대한 정보를 주었다는 것만 알고 있다. 성녀 정덕이 죽은 후 부르고뉴는 프랑스와 동맹을 맺고 결국 영국인을 추방했다. 그러나 정덕 개인의 운명의 불행과 그녀가 처형되었을 때의 비참한 광경은 길 드 레이를 깊이 감동시켰다.

편집자의 이 심연 여행은 "왜 하나님을 굳게 믿고 하나님을 위해 싸우는 성녀 정덕이 이렇게 비참하고 고통스러운 결과를 가져올까?" " 질은 몇 통의 편지에서 이 문제를 반복해서 궁리했고, 그는 자신의 최초의 종교 신앙을 배반하기 시작했다. 성녀 정덕은 그의 전우일 뿐만 아니라 그의 이상형이기도 하고, 그의 신앙의 상징이자 그의 여신이다. 성녀 정덕의 죽음은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때조차도, "그의 영혼은 이미 무너졌다." 조안이 참사한 후, 그는 군 생활을 마치고 전선을 떠나 한동안 잠잠했다.

1432 년 말, 클라건은 남트의 수지 성에서 죽었다. 장례식이 끝난 후 길은 그녀의 가족을 떠나 티보치 성으로 이사했다.

이때 프랑수아 플레라티라는 마법사가 5 월 1439 일 티폴그 성에 도착했다. 웅변적으로

성의 폐허

출중한 외모로 즉시 프랑스 원수의 마음을 정복하고 남작의 새로운 총애 대신이 되었다. 질 드 레이는 그가 "발론이라는 악마와 살아있는 제물을 거래하여 죽은 사람을 부활시킬 수 있다" 고 생각하여 한번 해보기로 했다.

1439 년 여름 자정에 그들은 티보치 성 회의실에서 첫 소환식을 열었다. 남작과 세 남자는 마주보고 있는 네 개의 창문을 열고 칼로 네 방향과 네 가지 요소를 나타내는 흑마법 문장 부호를 그려서 안에 서 있었다. 홀 중앙에 숯대야가 하나 있다. 프랑수아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검은 가죽 망토만 입고' 라젤' 이라는 마법책을 손에 들고 있었다. 향과 몰약, 알로에 나뭇가지를 불 속에 던졌을 때, 그는 검은 양 한 마리의 머리를 칼로 베었다. 피가 아직 튀고 있을 때, 그는 중얼거리며 말했다. "남작, 올리엔테스, 벨리, 벨기에, 팔페레, 르펠스, 르산 에스피리, 팔비예제메리와 툴레스산 에스피리를 부르고 있나요? 당신의 왕림을 환영합니다. 우리의 기업가 정신과 우리의 자원봉사는 두 시간 후에 열린 창문에서 불어오는 바람 외에는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프랑수아는 이 실패를 희생 문제로 돌렸다. "더 나은 살아있는 제물을 사용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그는 "남자애 같다" 고 말했다. 그 이후로 질 데 레이는 돌아오지 않는 길에 올라 공포 동화 속의' 푸른 수염' 이 되었다.

이 피비린내 나는 여정을 편집한 지 며칠 후, 그들은 성에서 1 킬로미터 떨어진 버려진 목장에서 두 번째 의식을 거행했다. 이번에는 불행한 소년이 있었다. 프랑수아스가 그를 죽였을 때, 화창한 여름밤에 번개가 치고 광풍이 갑자기 불었다고 한다. 질은 이것이 의식의 성공의 상징이라고 생각하여 매우 흥분했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악천후로 인해 그들은 야외에 머무를 수 없었고, 의식은 어쩔 수 없이 끝났다. 질 드 레이는 자신이 두 번 연속으로 실패한 것에 대해 매우 화가 났다. 속임수를 쓰는 가짜 법사 프랑수아 프라라티는 그가 더 이상 자신을 신뢰하지 않을까 봐 아예 소위' 지옥과의 동맹' 의식을 열어 살육을 계속하도록 격려했다. "손에 피가 많을수록 하디스와 더 쉽게 연락할 수 있고 남작도 부름에 귀를 기울일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불안은 남작의 마지막 느낌을 박탈했다.

그 후 길과 그의 부하들은 성 근처의 가난하고 배고픈 길거리 어린이들이나 놀기를 좋아하는 농민 소년을 음식, 장난감, 돈으로 유인하기 시작했다. 이 아이들은 종종 의식에서 배를 터뜨리는데, 그들의 피는 티파니 축제의 초석 아래에 깊이 잠겨 있다.

질 영토는 여러 해 동안 어린이 실종과 행동이 이상하여 영토 내 주민들이 점차 의심을 품게 되었다.

1440 년 5 월 길러는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저질렀다. 그는 브리타니 대공에게 판매된 영토를 무력으로 되찾고 브르타니 대공의 세리를 감옥에 가두려고 시도했다. 브르타니 대공이 노발대발했다. 복수를 위해 그는 길러가 소년을 학대하고 살해한 소문을 조사하기 시작했고, 심의위원회를 실종된 소년의 마을로 보내 아이를 잃은 부모의 증언을 수집했다.

5 월 15 일 60 여 명이 도끼와 막대기를 휘두르며 티파니의 숙소로 돌진했다. 짙은 악취로 가득 찬 성, 핏자국이 얼룩진 고문실, 프랑수아스는 흑마법과 관련된 이상한 소장품으로 공황을 자아냈다. 그들은 길 드 레이를 가택 연금하고 지방 판사에게 알렸다. 남작은 여전히 개의치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사람이 어떤 직접적인 증거도 찾지 못하여 그를 고발할 수 없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뜻밖에도 이 일은 브르타니 공작을 놀라게 하여 하마터면 그의 친가가 될 뻔했다. 비밀 조사를 거쳐 공작은 헛소문이 근거 없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는 길과 그의 부하들을 정식으로 체포하여 비준을 받을 것을 국왕에게 보고했다. 8 월 24 일 한때 혁혁했던 프랑스 원수 길 드 레이 장군이 감금되었다.

편집이 단락의 마지막 결말 1440 10 10 월 23 일, 두 법원은 그와 그의 세 부하들에게' 이단, 배교, 마법사, 간음' 이라는 혐의로 사형을 선고했다 프랑수아 프라티 (Franois Pralatti) 의 경우, 그는 이전에 감옥에서 뾰족하게 깎은 숟가락으로 경동맥을 뚫었다. 하지만 놀랍게도, 질은 판사에게 당시 아무도 받아들이려 하지 않았던 화형 기둥에 앉으라고 선고해 달라고 간청했습니다. 불과 물은 기독교에서 모두 정화의 원소이며, 그는 이를 위해 속죄하고 지옥에서 고생하지 않기를 바란다. 종교 재판소는 절반의 요구에 동의했다: 그가 먼저 교수형을 당한 후 그의 시신이 불타서 공개적으로 전시되었다. 16 세기에 쓰여진' 프랑스의 정의와 법정' 이라는 책에서도 시체가 불붙었을 때 많은 구경꾼들이 불타는 고통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고통스러운 신음소리를 들었다고 합니다. 이 36 세의 프랑스 원수는 이렇게 화형 기둥에서 사라졌다. 그와 조안도 다른 길로 간주될 수 있다. 여주인공은 비둘기로 변신해 천국으로 날아갈 수 있지만, 동화 속 푸른 수염 백작이 여섯 아내를 죽인 원형이 되어 악과 타락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189 1 년, 프랑스 작가 조리스 칼 하우스만 (Jolis-Karl Huisman) 이 그의 소설' 거기' 에서 그를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드굴라가 같은 이름의 영어 이야기로 피에 굶주린 마왕의 지위를 확립한 것처럼, 그때부터 어둠의 인종에 가입할 수 있었다.

이상하게도 질 드레이세는 생전에 초상화가 없었기 때문에 그녀의 진짜 생김새는 전해지지 않았다. 그는 남특성모원의 묘지에 안장되었다. 350 년 후 프랑스 대혁명 기간 동안 귀족을 미워하는 사람들이 묘지로 뛰어들어 그의 무덤을 파괴하고 그의 시신을 끌어내어 공개적으로 전시하려고 시도했다. 뜻밖에도 시체는 이미 없어졌고 무덤에는 빈 관 한 입만 남았다.

아마도 모든 악이 지옥조차도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다시 세상으로 돌아가 영원히 이 세상을 떠돌아다녀야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오늘날까지도 티프 성의 폐허 사이에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에도 질 드레이시의 오만한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한다.

바이두 백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