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우연한 음악의 풍격.

우연한 음악의 풍격.

우연한 음악의 풍격은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우연한 음악의 창시자 J. 케이지, 그의 최초의 우연한 음악 작품인' 변주곡' 은 악보의 음고와 시간이 모두 중국의 이경과 삼돈괘에 의해 결정된다. 케이지는 개인의 취향, 기억, 예술 전통을 음악에서 배제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그는 음악에 많은 소음을 도입했다. 예를 들어, 195 1 이 창작한' 상상의 풍경 4 호' 에서 그는 24 명으로 12 대의 라디오를 제어했고, 각 라디오는 악보의 규정에 따라 끊임없이 방송국을 교체하고 음량을 바꿔 얻는다 1954 케이지가 다른 사람과 합작한 피아노 곡' 33 분 46.776 초'. 연주할 때는 피아노 두 대를 사용하며, 수시로 현에 지우개, 못 등을 쑤셔 넣는다. 창작중의 객관성을 없애기 위해 케이지와 그의 추종자들은 스쿼시, 타격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리를 냈다. 지도, 별자리, 폐지 등을 사용하는 것 말고요. 창작의 기초로 작품의 음준, 힘, 배합기는 모두 점술, 주사위 던지기, 동전 던지기에 의해 결정된다. "4 분 33 초" 와 같은 그의 가장 극단적인 작품은 어떤 "악기" 로도 연주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 연주자는 무대에서 4 분 33 초밖에 침묵하지 않는다. 이 기간 동안 가끔 나타나는 소리는 "음악" 으로 여겨진다. 또 다른 예로' 피아노와 밴드의 음악회' 는 악보가 없고, 악보만 많고, 연주자는 어떤 악보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고, 어떤 순서로도 연주하거나 연주하지 않을 수 있다. K 스토크하우젠디 1 1 첫 피아노, 전곡 *** 19. 연주할 때 순서를 마음대로 반전시켜 지정된 속도, 힘, 터치 키 방식에 따라 어느 것이든 선택할 수 있다. 프랑스 작곡가 I. Kesenakis (I. Kesenakis) 는 우연한 음악과 구별하기 위해 수학의 확률 법칙과 게임 이론을 창작에 활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