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으로 유럽 (주로 동유럽) 슬라브인의 원시 사회가 해체된 후 그 지점은 다른 국가를 세웠다. 동슬라브인들은 키예프로스를 설립했다가 나중에 러시아 국가로 발전했다. 유고슬라비아인들은 발칸 반도에 들어가 불가리아와 세르비아를 세웠다. 시슬라브인들은 체코와 폴란드 두 왕국을 세웠다. 이것은 아마도 8 세기와 9 세기 전일 것이다. 슬라브족의 이 사람들은 몇 백 년이 걸려서야 계급사회에 들어가 국가를 형성하였지만,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국가가 마침내 해체되었다. 체코는 그 북부에서 독립하여 보헤미아를 중심으로 프라하를 수도로 삼았다. 이것은 약 65,438+00 세기입니다. 그래서 체코의 옛 명칭은 보헤미아라고 할 수 있다. 체코 민족이 독립을 쟁취하는 투쟁도 매우 고달프다. 이런 민족투쟁사는 예술의 탄생을 촉진할 수 있는 토양이다. 드보샤크와 스미타나는 체코에서 가장 유명한 음악가이다. 드보샤크의 모라비아 사중주, 백산의 아들, 슬라브 댄스곡, 스미타나의' 나의 조국' 은 모두 매우 민족적 특색을 지닌 작품이다.
체코 인구는 1000 여만 명, 80% 이상은 체코인이다. 다른 민족으로는 모라비아인, 슬로바키아인, 독일인, 소수 폴란드인이 있다. 보헤미안 사람들은 없어요 ...
참, 체코 도메인 이름의 약어는 cz 입니다. 이것이 아니라면, 나는 직접 썼다: 보헤미아는 집시의 프랑스어 이름이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프랑스어 사전을 찾아보는 것 외에도 뮤지컬' 파리성모원' 에서 집시 소녀 에스멜라다가 자신의 신세를 소개했을 때 그녀가 부른 노래를' 보헤미아' 라고 불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집시의 이름이 보헤미아와 연결된 이유에 관해서는 보헤미아에 많은 집시가 있었다고 한다. 에스멜라다의 말에 따르면, 그의 이름인 에스메랄다는 이집트어에서 "아마도" 왔을 것이며, 이는 그 민족이 떠돌아다니고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사실 집시는 고대 인도인의 한 가지이다. 1 1 세기와 12 세기에 전쟁과 침입으로 일부 집시들이 외국으로 이주하기 시작했다. 언어학 연구에 따르면 집시는 적어도 페르시아, 아르메니아, 그리스를 거쳤다. 좀 더 자세한 연구에 따르면,
외국으로 이주하는 데는 두 가지 노선이 있습니다. 하나는 인도에서 출발하여 페르시아와 터키를 거쳐 유럽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들은 먼저 그리스에 도착한 다음 루마니아, 헝가리, 보헤미아, 독일을 지나갔다. 독일에 도착한 후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에 갔고,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에 간 사람도 있었다. 또 다른 하나는 인도에서 페르시아, 아르메니아, 러시아를 거쳐 유럽으로, 유랑의 발자취가 유럽 각국에 퍼져 있다는 것이다. (세계민족과 유럽문화, 중앙민족대학출판사, 1995)
사람들이 생각하는 바와 같이, 집시들은 노래와 춤으로 점술을 하며 인도 문화를 전파하면서 다른 나라의 예술적 특색을 흡수하여 결국 스페인에서 세계가 주목하는 플라멘고 춤을 만들어 냈는데, 이것은 기본적으로 집시의 공헌이다. 그들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유랑하여 유랑한 곳에서 살고 바람 속에서 잤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딱딱한 말은 그들에게 씌울 수 있지만, 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예술의 화신인 것 같고, 그들의 생명은 모두 예술에 함축되어 있다. 만약 이런 성취가 그들의 집착 추구에서 비롯된 것이라면, 좀 더 의도적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천성이라고 말해야 한다. 발랄함, 대담함, 유혹, 열정, 아름다움에 대한 자유로운 사랑은 모두 집시의 특성이라고 할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은 보헤미아인을' 예술가의 일생' 으로 번역할 수 있는 가능성일 것이다. 극 중 사람들은 집시처럼 보이지 않지만 집시의 성격과 추구가 있다.
가장 설명하기 어려운 것은 현재 유행하는 보헤미아 스타일의 의상이다. 집시는 지나가는 지역의 특색을 수집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중앙유럽에 도착했을 때 집시 민족 스타일의 의상은 이미 다양한 민족 스타일의 혼합체였다. 플리츠 스커트는 현지 슬라브 특색이어야 합니다. 동슬라브인과 이후 러시아도 비슷한 옷을 입었다. 여러 가지 반짝이는 조각과 장신구는 인도에서 가져왔을 가능성이 높으며, 태슬과 펜던트는 중동의 페르시아와 북아프리카의 모로코를 지나온 사람들이 가져온 것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집시 스타일은 결코 간결파가 될 수 없다. 그들은 품질이 좋은 옷을 추구한 후에 다시 세심하게 공급할 수 없다. 그들은 조금씩 추가하고 보충해서 복잡한 스타일을 형성할 수 밖에 없다. 그들은 항상 자신의 옷을 화려하게 유지할 수는 없다. 젊은 집시 소녀들이 좋아하는 밝은 드레스도 항상 방랑 중에 퇴색하지만, 그들은 이 낡은 옷들을 최대한 아름답게 보이게 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이것이 바로 이 사람들의 실상이다. 현대사회의 사람들이 복제하고 모방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다. 지금의 보헤미안 바람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