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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공은 어떻게 연습합니까?

경락을 씻다

종이

내가 그것을 들으면, 부처는 반드시 보리를 고소할 것이다. 이순신은 이미 해냈기 때문에 우리는 이 일을 할 수 있다.

이 이름, 정야시계, 인간사무에 간섭하지 않는다. 낮에는 행색이 황급히 옷을 입고 밥을 먹느라 바쁘다.

세 끼를 먹었더니 바람이 다 불었다. 황혼에 별을 만나 암실을 밝히다.

저녁에 숙제를 마치고 이불에서 쉬었습니다. 사람이 코를 골며 잠을 자니 생사를 잊는다.

현자는 홀로 깨어나고, 밤은 어둡다. 몸을 어루만지며 오늘을 탄식하고, 하루는 지난날을 보지 못했다.

무상이 빨리 와서 몸이 물고기가 얼마 없다. 분명히 어떻게 구할 수 있는데, 복혜는 언제 충분합니까?

사은은 보고하지 않고, 사연은 떠나지 않고, 사지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고, 삼생은 1 로 귀의하지 않았다.

적막법계, 사생비, 육근 육진, 오운합 세 가지.

천인 아수라. 여섯 가지 다른 추세, 두 가지 정말 맞지 않고, 6 도가 성공하지 못했다.

보기만 해도 보이지 않고, 무지하면 멈출 수 없다. 눈빛이 민첩하지 않아 눈매가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어떻게 떠나고 열반을 얻을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다면, 너는 그것을 볼 수 없다.

달팽이의 뿔은 천 개의 세계이며, 눈에는 관심이 가득하다. 어리둥절하여 시간이 다 없어졌다.

생사를 배회하며 고해를 끝없이 헤매다. 여래가 자비롭다면, 이것은 수세이다.

힘줄이 변한 후 밤이 되면 두 눈에 빛이 나고 코 속에는 호흡이 거의 없다.

복부가 넓고 텅 비어, 청계를 거두는 것이 좋다. 왕삭과 두 현, 이등분선과 두 현,

자오선 웨이 징 공, 마오 유 건조 목욕. 만물은 마음으로부터 창조되고, 정련은 하늘이 고요하다.

잠마에 억류되지 마라. 매일 밤 자주 이러고, 매일 이렇게 해야 한다.

공허함만 수용할 수 있고, 포만으로는 적합하지 않다. 겸손하게 몸을 보호하고, 악성 종기는 피해야 한다.

거짓 슬픔은 진실을 고칠 수 있고, 넷은 반드시 보증할 것이다. 약함은 몸을 맡길 수 있고, 폭풍은 몸을 강요할 수 있다.

뗏목으로 강을 건너야 하고, 해안에 도착하면 버려야 한다. 당연히 일리가 있다, 어려서부터 크게.

한 마디로 고양이를 꿰뚫어 차츰 곰곰이 생각하다. 완성한 지 이미 오래되었으니, 하루아침에 완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성공은 한계가 있다. 많으면 3 년, 많으면 9 년이다. 한 학과에서 긴장을 풀고, 절대 이 시기를 넘지 마라.

마음이 공허하여 그 자유를 내버려 두다. 모든 것이 분명하니 너도 편해졌다.

중생을 숨기고, 손가락질하면 시작이 없다. 사은으로 보답하고, 세 가지가 영원히 떨어진다.

후세 사람들은 이 경을 얻어 그것을 취지로 삼았다. 지불하고 받아들이는 사람을 선택하라, 그들을 얕보지 마라.

시종이 없습니다. 제 1 장입니다.

우주는 감성적이고 이해하기 어렵다. 이해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생명력에 속한다.

이치를 따지지 않고, 불길하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는다. 손잡고 일치하여 분할할 수 없다.

패션은 끝이 없고, 모든 것은 생활에 달려 있다. 금석을 입으면 물과 불이 잘 맞는다.

평행으로 해를 끼치지 않다. 도리와 가스는. 목숨은 매복하고, 살인은 상인이 있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이치는 가스를 기초로 하고, 가스는 이치를 기초로 한다. 즉, 몸은 눈에 보이는 데 사용되고, 몸을 위해 사용되는 것이다.

몸을 쓰지 않으면 소용이 없고, 몸을 쓰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이지도 분노도 없이 한마디 한마디가 새어 나왔다.

백척은 첫걸음이고 원시인은 시작이 없다. 당신이 무슨 뜻인지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골수를 씻을 수 있습니다.

가짜 문장 네 편, 두 번째 편

생명력이 오래되어 물과 불로 변하고, 물은 쿤룬 정상을 보내고, 4 구덩이는 우물을 주입한다.

연좌 생열, 수중에는 소방기구가 있다. 습열은 증발이고 빗물은 이슬이다.

사람은 타고난 생물이며, 이익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 물이 흙으로 변한 지 오래되어 불이 노여웠다.

세상은 정말 작다. 이런 착각으로, 그것은 항상 화가 난다.

원래부터 없어, 너무 공허해서 풀 수가 없어. 생은 태어나지 않았고, 죽음은 죽지 않았다.

유해가 언제 남으면 세상은 늙어갈 것이다. 진리의 명목으로 일반 계층을 넘어섰다.

수경을 씻음으로써 너는 영원히 살 것이다. 허무실은 없고, 진위는 끝이 없다.

우리는 이렇게 보아야 한다, 진짜와 가짜다. 4 대 위선, 이건 누가 구별할 수 있습니까?

제 3 장 만성제

보통 사람은 진짜 옷을 입고, 예쁜 옷은 신체 액세서리로,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음식은 날마다 맛있습니다.

모두가 그렇습니다. 나는 바빠서 생사를 셀 시간이 없다. 항상 명리에 끌려다니다.

한때 정신이 상실되었다. 기름이 다 꺼지고 시체가 들판에 묻혔다. 환상적인 장면입니다.

고난과 고난이 심하여, 환경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현자는 혼자 진지하고 옷감은 음식을 먹는다.

자신을 탐내지 않고 피곤한 것은 몸과 입이다. 천지를 이해하고 나와 하나가 되다.

몸은 크고 작지만 유연성도 마찬가지다. 천지에는 일월이 있고, 사람에게는 두 눈이 있다.

해와 달이 흐리고 뭇별들이 등불을 켜고 서로 엎드렸다. 별빛이 꺼져도 성은 사라지지 않는다.

한 사람이 어렴풋이 손을 뻗어 코를 만졌다. 전신은 모두 눈이고, 지식을 접하며, 그 위에 기대어 있다.

이것이 바로 마음입니다. 천지를 포함해서 눈 없이도 볼 수 있고 귀 없이도 들을 수 있습니다.

마음이 깨끗하면 정욕에 핍박하지 않는다. 네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너의 원래 장소로 돌아가라.

일반인과 성인은 눈이 길고 코가 곧다. 함께 모이면 보상이 다르다. 아직 많기 때문이다.

당신이 안심할 수 있다면 생사를 기억하세요. 이번 헬스 운동을 이용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수질 사본, 만성합.

나는 제 4 조에 동의한다

모든 것이 다 아니다. 그것은 나와 하나가 된다. 환각의 각종 형태는 상업 진입을 돕는다.

누군가는 옷과 음식이 필요하다. 미끼와 기구가 없어서는 안 된다.

다이빙과 재배,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에릭을 생각하면 오살은 폭력이다.

하루살이와 모기가 순식간에 나타났다. 거북, 학, 다진 고기 사슴, 군복을 적게 먹고,

몇 년 동안, 사람은 물보다 못하여, 의식만 탐하고 생사를 잊는다.

만약 네가 정욕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나는 모든 것이 똑같다.

가 서, 라이브, 앉아, 거짓말. 제 5 장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처럼 지팡이를 쓰지 않고 안팎에서 자연을 관찰하고 발을 낮고 느리게 들어 올리고 착실하게 진보한다.

차근차근 진행되니, 너무 서두르지 마라. 천하가 바쁘면 어지럽고, 느리면 안전하다.

낭떠러지에 사는 말, 해안가의 배와도 같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환광으로 사진을 찍고 발을 알아보다.

절대 너의 생각을 떠나지 마라, 그러나 외교는 하지 마라. 너는 알고 멈추고 빈 계곡을 조심해야 한다.

서 있을 때 기울어지지 않고 모양이 스스로 고정된다. 눈과 귀를 조용하게 유지하고, 물안경을 멈추다.

모든 일이 일어났고 지금은 끝났다. 가을 산처럼 앉아, 의리를 똑바로 세우다.

입을 다물고, 혀를 숨기고, 숨을 쉬고, 코를 드나든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원해에서 쉬니 너는 숨이 차다.

뼈와 골수가 맞물려 어렴풋이 먼저 정해졌다. 쓰레받기처럼 누워 있으니 네 맘대로 해라.

무릎은 늘 울퉁불퉁하여 발이 걸려 있다. 손은 계속 복부에 있고, 배꼽을 만지고, 하체를 만진다.

고환이 마찰될 때, 마치 용이 진주를 가지고 노는 것과 같다. 피곤하면 옆으로 자고, 수면 중에 잃어버리지 않는다.

깨어났을 때 발을 뻗을 수 있고, 등도 비공식적이다. 꿈도 마찬가지다. 9 년 동안 현실을 징수한다.

생사를 초월하는 목적은 무엇인가? 가, 살고, 앉아, 누워, 이것이 유일한 참뜻이다.

제 6 장 펄프 세척 및 환원

진보하기 쉬운 기술이 완성되면 다이아 몸이 된다. 외인은 침범할 수 없고, 음식은 제품이 아니다.

나는 여전히 칠정을 두려워하고, 신원은 자제할 수 없다. 그것은 다이아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피와 살이 있는 드라이브이다.

수질 경락을 씻어야 하고, 적게 먹고 숨을 많이 넣어야 한다. 거품욕을 문지르고, 눈을 누르고, 코를 눌러라.

얼굴을 만지고 귀를 비틀면 셀 필요가 없다. 눈을 감고 코를 자주 보고 입을 다물고 코를 골다.

어둡고 조화로운 체정. 매일 5 시에 일어나서 탁청성을 토한다.

눈을 뜨고 그것을 제거하십시오. 너무 깊이 자지 마라. 두꺼운 매트리스에 앉아서 허리를 편안하게하십시오.

오른쪽 무릎은 왼쪽 무릎을 감싸고, 혀를 조절하여 윗턱에 닿는다. 꼬리를 복부까지 들어 올리고 어깨를 흔들어 배를 밀었다.

누르고 들어 올리고 무릎을 유지하고 누릅니다. 코를 드나들고 해저로 흘러들다.

계속 삼키면 복부로 보내집니다. 이를 두드려 북을 치고, 두 손으로 배꼽을 막다.

발을 뻗어 발가락을 잡아당겨 육육십육을 드나들다. 양손 마사지, 긴 시소 다리.

발을 곧게 펴고 과육을 깨끗이 씻고 천천히 일어나 꾸준히 걸어라.

만약 네가 바쁘다면, 너는 실수를 할 수 있다. 천천히 하세요. 3 년 9 년, 휴 걱정.

뼈는 골수에 더 잘 맞아서 껍데기에서 날아간다. 차츰 며칠간 흐리멍덩하다가 마침내.

즉, 입에는 말이 적고, 마음에는 일이 적고, 뱃속에는 음식이 적으면, 수면은 자연히 적다는 것이다.

이 네 가지 사소한 일로 너는 영원히 살 수 있다.

앞줄 마사지 지도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기혈이 원활하고 사지가 힘이 있다. 숨결이 다시 조화를 이루고, 기해로 내려가 진흙 9 까지 오르면, 가스와 신정, 물과 불은 모두 구제된다. 이것은 전부 보수하고, 진짜 보수이다. 다른 현문복술들은 도리에 의해 지배되는 것이 아니라 쓸모없는 해로운 것이다. 오늘 저는 유익한 이익 조절과 황하 역류를 파괴하지 않는 두 가지 전략을 선택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가능합니다. 내공에 도움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부록이 붙다.

이것은 지외공의 선택이며, 내공 지식은 사실 12 단락에서 준비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매일 한가할 때는 자오에서 멈출 필요가 없다. 자신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정좌하고, 옷을 풀고, 몸을 곧게 펴고, 두 손을 꼭 잡고, 눈을 감고, 입을 다물고, 생각을 집중하는 순간을 선택하세요. 두 눈은 안을 들여다보고, 이빨은 서른여섯 번 두드렸고, 혀는 턱에 부딪쳤다. 천진이 태어날 때 양치질을 하고 삼키고, 눈을 안을 들여다보고 배꼽까지 배달한다.

그런 다음 생각을 통해 복부를 눈으로 보면 열기가 나면 꼬리까지, 꼬리에서 신장까지, 척추에서 천축까지, 옥침에서 진흙환까지 운화될 수 있다. 그만해, 혀로 턱을 만지고 신정에서 까치교, 파리, 하궁, 배꼽바퀴, 기혈, 단전으로 내려가는 거야.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수행의 길은 막대한 연 () 이다. 그것을 하늘의 계곡으로 가지고 가서 꼬리에 건네주다. 이것이 심장과 신장의 길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 물과 불은 모두 원조의 고향이다. 이 고비를 넘으려면 먼저 산뿌리를 생각해 보고, 잠시 아홉 번 진흙탕을 뚫고 혼합원을 뚫고 바로 명문에 도달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일반인을 덮고 숨을 쉬며 목에서 중부와 등까지 내려갑니다. 숨을 쉬면 홀에서 산등성이로 올라가 생명의 문으로 흐를 것이다. 이것은 이전 진술과는 약간 다르다. 그리고 자신의 가스 에서 인두 진, 그래서 꼬리에서 진흙 아홉 까지 상승 하고 싶어, 고대 시안 (西安) 은 산 뿌리 에서 진흙 아홉 까지, 생활 문 에 도달, 하늘과 땅 의 가스를 빨아.

오장병의 원인, 병의 오해, 토끼병의 수를 모두 분류하여 추출하다. 아프기 전에 우리가 두려워하는 것을 알아봅시다. 네가 병이 났을 때, 너는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안다. 비위는 양생의 근본이니, 두 끼 사이에 신중해야 한다.

마음 (모양이 미개연처럼 생겼고, 안에는 7 홀 삼모가 있어 등 5 추에 위치하며, 오장육부는 모두 가슴에 묶여 있다.)

불, 한여름 4 월, 5 월, 붉은 맛이 씁쓸하다. 사람의 마음은 혀에 익숙하고, 즙은 땀이다. 칠정 중 슬픔과 기쁨이 주도하고, 체내, 피와 맥이 주도하고 있다. 티베트인은 신이고 악한 자는 열이다. 얼굴이 붉어지면 마음이 뜨거워지고, 고생을 좋아하는 사람은 마음이 상실되고, 건망증이 있는 사람은 마음이 허술하다. 심장병, 구고, 목이 마르고, 목이 어리둥절하고, 이유 없이 짜증을 내고, 아구창, 손바닥이 뜨겁다.

간 (모양이 현체처럼 생겼고, 일곱 개의 잎, 왼쪽 세 개, 오른쪽 네 개, 등 9 절 척추, 등 중간 척추의 9 절)

나무에 속하며, 봄 2 월이 번성하고, 색깔이 청초하며, 간에 신맛이 난다. 밖에서 눈에 들어가는 것은 눈물의 즙이다. 칠정 중 노여움을 위주로 하고, 몸은 힘줄과 발톱을 위주로 한다. 그것을 통제하는 사람의 피, 그것을 숨기는 사람의 영혼, 악한 사람의 바람. 간에 병이 나서 눈이 혼탁하고 눈가가 붉고 가려워 차가운 눈물을 흘리고 있다. 현재 근육이 돌고 있어 사람이 졸리고 무섭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을 잡으려 한다면. 안색이 청초한 사람은 간기가 왕성하고, 신식을 먹는 사람은 간기가 좋지 않고, 너무 담력이 약한 사람은 간기가 약하고, 너무 난폭한 사람은 간기가 든든하다.

비장 (낫 모양, 위장에 부착, 위 속의 계곡을 제거하기 위해 운동)

흙으로 사계절이 번성하고 노란 맛이 달다. 외부에 입안에 들어가는 것은 침 속의 즙이다. 칠정 중에 생각이 주도하고, 몸 속에 근육이 주도하고 있다. 티베트인은 야망이 있고 악한 자는 젖었다. 안색이 누렇게 변한 사람은 비장이 약하고 단 음식을 먹는 사람은 비장이 부족하다. 비장이 아프고, 입이 옅고, 식욕이 부진하고, 침이 너무 많고, 근육이 야위었다.

폐 (매달려 턱 모양, 6 엽 2 귀, 8 엽, 위에 기관지가 있고, 인후가 통하고, 등급이 가장 높고, 등 세 번째 추체가 있어 오장의 왕관이다.)

금속, 가을, 8 월이 번성하고, 색깔이 하얗고, 폐맛이 코를 찌른다. 코의 외부 입구, 코의 즙. 칠정 중 희주 () 를 위주로 하고, 몸 속에는 모피 () 를 위주로 하며, 온 사람은 모두 화가 난다. 티베트인은 대담하고 악한 자는 냉혹하다. 안색이 창백하고 혈색이 없는 사람은 폐건조이고, 오른쪽 볼이 빨개진 사람은 폐열이고, 호흡 곤란 자는 폐허이고, 조끼는 추위를 두려워하는 자는 폐악이다. 폐병, 기침, 입냄새, 코막힘, 코막힘, 피부가 건조하고 가렵다.

신장 (모양은 강낭콩, 두 개, 하나는 왼쪽, 하나는 오른쪽, 가운데는 명문, 남자는 정자와 여자가 세포에 저장되는 곳, 아랫등 14 번째 추골에 위치하며 배꼽에 붙어 있다)

물, 10 월, 11 월이 번성하고, 색이 검고, 신장이 짜다. 외부는 귀에 들어가고, 즙은 침이다. 칠정 중, 지배하고자 하는 것, 몸속, 뼈니가 주도하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티베트인은 정교하고, 사악한 자는 건조하고, 검고 피곤한 자를 바라보며, 치통자 신장염, 귀를 감고 귀울린 자는 신장이 허술하고, 눈은 어두컴컴한 자는 신장이 허술하며, 흔히 신장이 약하다는 것을 드러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장병, 요통, 무릎감기, 발통, 관절통, 쭈그리고 앉아 어지러움, 중골통, 배꼽하동풍통, 허리곡힘, 스트레칭이 불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