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타로 카드 모험 이야기 8

타로 카드 모험 이야기 8

타로 카드 모험 이야기?

당신은 바보 여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어리석은 사람의 여행' 은 지난번부터 다음 경험까지. 평온하고 질서 정연해 보이지만, 우리의 학습 길은 그렇지 않다. 우리는 실수를 하고, 어려움을 피하고, 우리의 잠재력을 실현하지 못했다. 우리가 용기와 통찰력이 부족한 것들도 있고, 우리는 마음속 깊은 곳을 탐험하지 않았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어떤 사람들은 "은둔자" 가 마음을 반성하라고 부르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탑' 이 대표하는 위기를 경험한 적이 없다. 이런 위기 경험은 아마도 그들을 자기방위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경우에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하려고 노력했지만, 우리는 몇 번이고 실패했다. 매달려 사람' 의 교훈을 얻기 어렵고 포기하기 어렵고 실패의 느낌을 감당하기 어렵다. 우리가 그것을 완전히 이해하기 전에, 우리는 그것을 반복해서 대면해야 할 수도 있다. 우리가 공부하는 수업은 늘 무질서하다. 어린 시절의 생활이 어려운 사람은 미리' 힘' 이라는 자질을 배울 수 있지만, 앞으로는 반드시' 병거' 의 지배력과 통제력을 배워야 한다. 간소한 사람은' 마귀' 의 유혹을 이기고 명리를 추구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조만간' 애인' 의 수업을 보충해야 한다. 어리석은 사람의 여행' 은 인생 경험의 많은 수준과 패턴을 묘사하며, 이러한 과정이 인생의 어느 시기에 발생하든, 인생 전체에서 발생하든 성장의 전 과정을 총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의 일생은 우리 영혼 발전사의 에피소드일 뿐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가 어떻게 자신을 탐구하든지 간에,' 어리석은 사람의 여행' 은 인생이 완전하고 충실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우리가 한 마디로 인생을 지도한다면, 우리는 결국 진실한 자아를 실현하고, 결국 지혜롭고 충실한' 세상' 을 얻게 될 것이다.

깜박임 (0) 이 "시작" 카드로 시작합시다. 바보는 우리 인생 여정을 시작하는 모든 사람을 가리킨다. 그녀는 단순한 마음을 가지고 재난과 고통으로 가득 찬 생활에 천진한 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보라고 불린다.

여행 초기에 바보는 신생아였고, 경험이 없고, 개방적이고, 자발적이었다. 카드 0 의 그래픽에서 그는 두 팔을 벌리고 머리를 높이 들었다. 그는 항상 그에게 다가온 어떤 것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그도 그가 벼랑 끝에 서 있어서 건너야 한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바보는 자신이 인생 여정과 학습 경험을 시작하는 과정에서 겪게 될 어려움을 의식하지 못한다.

어리석은 자는 대아나의 다른 카드와 약간 다르다. 0 은 심상치 않은 숫자이다. 전체 디지털 시스템의 중심에 있으며 음과 양의 균형점입니다. 태어나자마자 바보는 자기 세상의 중심에 놓였다. 이상하게도, 그녀는 속이 텅 비었지만 (숫자 0 처럼) 진보와 공부에 대한 욕망으로 가득 찼다.

마술사와 족장 (1) 과 (2) 이 막 출발하자 바보는 마술사 (1) 와 족장 (2) 을 만났는데, 그들은 세상을 인식하는 가장 중요한 균형력이다. 물질 세계의 표현이다. 우리가 몇 가지 피쳐를 정의하기만 하면, 그것의 반대면을 자동으로 활성화할 수 있다.

마술사는 긍정적인 쪽에 서 있다. 그는 긍정적이고 창의적인 사람의 용기를 표현했다. 동시에, 그는 자기의식도 가지고 있다. 마술사는 우리가 개인의 의지의 통제와 힘을 통해 세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힘을 대표한다. 부정적인 관점에서 볼 때, 여교장은 신비한 지혜를 표현하여 번거로움에 자생하는 토양을 제공했다. 여성 지도자는 우리가 희석하지 않은 잠재적 힘이며, 약간의 암시를 받을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긍정과 부정은 모두' 좋은' 과' 나쁜' 을 인도하는 것이 아니다. 타로 카드에는 인위적인 차이가 없다. 마술사와 여성 지도자는 가치와 중요성에서 절대적으로 평등하다. 어느 것이든 균형의 필요성을 위한 것이다. 우리는 부정적인 것이 그림자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림자가 없으면 태양을 볼 수 없다. 잠재적 토양이 없는 것처럼 우리는 창조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황후 (3) 바보가 자라서 자신이 처한 환경을 점점 더 의식하고 있다. 많은 아기들처럼, 그녀가 가장 먼저 알게 된 것은 그의 어머니, 즉 따뜻하고 사려 깊은 여인이다. 그를 간호하고 돌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도 대지의 어머니가 어느 정도 그를 키웠다는 것을 알고 있다.

황후 (3) 는 자연과 감정을 대표한다. 아기는 세상에 대해 이야기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만지고, 맛보고, 냄새를 맡는 것에 매우 흥미를 느낀다. 그는 그의 지각을 혼동하기에 충분한 시각과 청각을 얻을 수 없었다. 당연히, 지구 어머니의 풍부한 제품이 우리를 지지해 주어서 우리는 매우 기쁘다.

황제 (4) 바보가 만난 마지막 사람은 그의 아버지, 황제 (4) 였다. 그는 자제력과 리더십을 대표한다. 아기가 어머니의 품을 떠날 때, 그는 반드시 그의 세상의 모범을 배워야 한다. 예측할 수 있고, 목표는 탐구할 수 있다. 아이들은 법칙을 발견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바보도 규칙에 부합한다. 그는 그의 소원이 항상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며, 어떤 행동은 그의 행복에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일부 집권자들은 이런 규칙을 집행한다. 이러한 규제들은 실망스럽지만, 아버지의 권유를 통해 바보들은 그들의 의도를 이해하기 시작했다.

교황 ⑤ 어리석은 사람은 마침내 집을 떠나 더 넓은 세계로 들어갔다. 그는 문화의 신앙과 규칙을 쉽게 받아들이고 정규 교육을 시작할 수 있다. 교황 (5) 은 성장하는 아이들을 둘러싸고 영향을 미치는 완전한 신앙 체계를 대표한다.

아이는 사는 사회에서 배양되어 점차 일정한 문화관과 세계관을 형성하고 있다. 그는 집단을 구분하고 소속감을 찾는 법을 배웠다. 그는 자신이 속한 사회의 규칙을 배우고, 그가 이 규칙들을 잘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를 원한다.

연인 (6) 그런 다음 바보는 두 가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한다. 그는 이성으로부터 오는 강한 흡인력을 느꼈다. 예전에는 기본적으로 자기 중심적이었는데, 이제부터는 균형 잡힌 추세를 느끼기 시작했다. 연인 (6) 이 묘사한 바와 같이, 그는 점차 연인의 일원이 되고 있다. 그도 이런 관계를 갈망한다.

바보의 결정도 그 자신의 신념에 영향을 받는다. 그는 성장을 배우는 과정에서 항상 자신의 신념을 잘 따르지만, 어느 시점에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다면 자신의 가치관에 따라 결정을 내리고 자신이 받아들인 의견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병거 (7) 이 시점에서 어리석은 자는 이미 성인이 되어 분별력과 자제력이 강하다. 규율과 의지력을 통해 그의 자제력이 크게 향상되었고, 이는 그를 현실 세계에서 매우 성공적으로 만들었다.

병거표 (7) 는 어리석은 자의 사업 성공, 자신감, 야망을 대표한다. 카드 7 에서 우리는 도도하고 높은 곳에서 내려온 병거 도안이 승리를 질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그와 그가 요 몇 년 동안 가지고 있던 모든 것을 유형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 바보는 자신이 원하는 성공에 대해 지나치게 자신 있고, 약간의 자기 만족이 있다. 보통 전차 카드는 신앙이 있는 젊은이를 대표한다.

실력 (8) 오랫동안 바보들은 생활의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야 하고, 어떤 도전은 고통과 꿈의 파멸을 가져온다. 그래서 많은 경우에 그는 도전에 직면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이 과정에서 그는 어려움을 해결할 용기가 있어야 하고, 좌절이 닥쳐도 계속 전진해야 한다.

바보도 점차 인내와 인내력의 좋은 자질을 길러 나갈 것이다. 그는 전차처럼 강제로 명령을 내리는 방식이 더 우아하고 우호적인 방식으로 협조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때로는 격렬한 감정이 겉으로는 나타나지 않을 때가 있다. 특히 바보가 자신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때, 그는 자신을 통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감정명언)

은둔자 (9) 바보는 조만간 자신에게' 왜' 라는 오래된 질문을 할 것이다. 그가 스스로 답을 찾기 시작한 것은 호기심 때문만이 아니라, 사람이 단지 고난을 위해 죽는다면 왜 살아야 하는지 마음속으로 알고 싶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은둔자 (9) 는 더 깊은 진리를 추구 할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어리석은 자는 묵상하기 시작하여 자신의 감정과 동기를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세속적인 동기는 그에게 큰 매력이 없었고, 그는 세속적인 다채로운 활동에서 벗어나 잠시 고독을 찾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때때로 그는 교사나 가이드를 만나 조언과 방향을 줄 수도 있다.

운명의 바퀴 (10) 는 여러 차례의 정신 탐구를 거쳐 어리석은 사람들은 만물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깨닫기 시작했다. 그는 세계의 풍부한 디자인, 복잡하게 얽힌 사물, 환생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운명의 바퀴 (10) 는 신비한 세계의 상징이며, 그것의 모든 부분이 조화롭게 돌아가고 있다. 바보가 이 세상의 아름다움과 질서를 언뜻 보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할 수 있지만, 그가 그렇게 많이 고집한다면, 그는 그가 찾고 있던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때때로 바보의 경험은 운명인 것 같다. 기회나 불가사의한 일은 모두 운명의 변화를 초래할 수 있다. 바보는 그의 운명이 일련의 일의 결과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모든 일이 그를 전환점으로 밀어넣는다. 그가 외로움을 느낄 때, 그는 변화하고 다시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그는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있고, 그는 자신을 더 큰 계획에 두었다. 그의 목적은 이미 회복되었다.

정의 (1 1) 는 특정 시점에 도달하도록 거슬러 올라가는 인과 관계입니다. 그는 자신의 과거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고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아 미래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했다. 정의 (1 1) 가 필요하며 미래를 위한 길을 청소해야 합니다. 바보가 결정을 내려야 한다. 그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있다. 그는 올바른 관점을 유지하기를 원합니까, 아니면 미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없는 더 간단한 길로 돌아가기를 원합니까?

매달린 사람 (12) 은 사실 바보가 용감하게 앞으로 걸어갔다. 그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로 결심했지만, 생활도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언젠가 그가 교차로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 바보는 지금 반드시 이런 일이 그에게 어떤 의미인지 결정해야 한다. 그의 과거 생활을 돌이켜 보면, 추격은 참을 수 없는 경험인 것 같다. 이 거대한 도전은 그의 자신감을 꺾었다. 결국 그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그 발전을 내버려 두었다.

첫째, 바보는 좌절과 상실감을 느낄 것이다. 그는 자신이 모든 것을 희생했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배운 것은 놀라운 사실이다. 그는 그가 그것을 통제하려는 시도를 포기할 때 모든 것이 평상시와 같이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생각이 개방적이고 공격을 받기 쉽기 때문에 어리석은 사람은 자신에게 믿을 수 없는 지지를 찾았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그는 끝까지 싸우는 것이 아니라 일부 경험과 타협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는 일종의 이상한 쾌감을 느끼고, 파도에 따라 표류하기 시작했다.

바보는 오랫동안 경솔함을 느끼고 긴박감과 스트레스감이 부족하다. 사실, 그의 세계는 이미 변동하기 시작하여 불안정해졌다. 바보는 목매어 죽은 사람 같다 (12). 그들은 표면적으로 고문을 당했지만, 실은 마음이 평온하고 평온하다.

죽은 (13) 바보들은 이제 쉽게 피로하기 쉬운 낡은 습관과 방식을 고치기 시작한다. 그는 중요하지 않은 일을 소홀히 했다. 왜냐하면 그는 기본적인 생활을 즐기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가 그 몇 년 동안 잃어버린 습관을 까맣게 잊었을 때, 그는 곧 끝날 것이다. 이 과정은 죽어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의 가족의 죽음도 새로운 생명의 성장을 촉진시켰다. 때때로 이런 무정한 변화는 바보처럼 보이지만, 결국 그는 죽음 (13) 이 영원한 상태가 아니라는 것을 더욱 깨닫게 될 것이다. 삶을 바꿀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일 뿐입니다.

절제 (14) 은둔자의 말을 믿었기 때문에 바보는 감정세계에서 크게 왔다갔다했다. 이제 그는 적당한 (14) 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균형, 조정, 안정성 강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는 진정한 균형과 평등을 찾았다. 극단적인 상태를 겪은 후, 그는 이성을 더욱 감상했다. 바보는 자신의 각 방면을 하나의 중심으로 결합한다. 건강한 정신 상태를 더 잘 유지하다. 병거에서 강력하고 엄한 통치자 (카드 7) 보다 카드 14 의 어느 천사가 더 우아하고 부드럽습니까? 바보가 조화로운 생활을 경험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린다.

악마 (15) 바보는 지금 건강하고, 마음가짐이 평화롭고, 성격이 우아하고 여유롭다. 그밖의 무엇을 그는 필요로 하는가? 바보는 용감해야 하며 인격의 최고 경지를 계속 추구해야 한다. 그는 곧 악마와 가까이서 싸울 것이다 (13).

악마는 사악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우리에게서 멀지 않다. 그는 무지와 절망의 결합체이며, 우리 각자는 어느 정도 존재한다. 물질 세계의 유혹이 이렇게 우리를 끌어들여서 우리는 늘 자신이 그의 노예라는 것을 의식하지 못한다.

우리의 경험이 제한되어 있다면, 혁혁한 세계가 진정한 전통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한 쌍의 카드 15 가 함께 잠겨 있지만, 양측 모두 자신이 쉽게 해방될 수 있다는 것을 묵인했지만, 서로 묶여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그들은 연인처럼 보이지만 그들의 사랑이 매우 좁은 범위로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이런 무지의 대가는 절망의 본질이다.

탑 (16) 바보가 어떻게 악마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그는 그의 영향력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바보가 우연한 기회에 해방될지도 모른다. 이것이 타워 (16) 가 대표하는 것이다. 이 탑은 우리 마음속의 요새이다. 요새는 어둡고 차갑고 견고하여 우리를 보호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자신을 감금하는 감옥이다.

때때로, 단지 하나의 비상사건만으로도 거대한 에너지를 생성하여 탑을 파괴할 수 있다. 카드 16 에서, 우리는 탑에 강한 빛이 비치고 탑 안의 집주인에게 직사광선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는 곧 죽을 것 같다. 왕관은 통치자로서의 자부심을 느꼈지만, 지금은 더 강력한 힘에 직면하여 비천해 보인다는 것을 암시한다.

바보가 자신을 해방시키려면 이런 급격한 변화가 필요하지만, 사실은 이런 고통스러운 경험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절망 속의 어둠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진리의 빛이 사람을 비추고 있다.

별 (17) 어리석은 사람의 마음은 고요함으로 가득 차 있다. 별 (17) 의 아름다운 광경은 이런 평온함을 증명한다. 카드 17 의 여자는 적나라하고, 그녀의 영혼은 더 이상 위장하지 않는다. 뭇별들이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에 반짝이는 것은 희망과 영혼의 등대 같다.

어리석은 자는 경건하게 믿음을 기도하는 것이 마귀의 부정적인 힘을 완전히 대신한다. 그는 자신이 있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다. 그의 마음은 감사함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의 유일한 소원은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그의 관대함을 나누는 것이었다. 그는 열린 마음과 사랑에 대한 사심없는 헌신을 가지고 있다. 바보에게 폭풍우 이후의 병목 현상은 불가사의한 순간이다.

달 (18) 이 무엇이 이 평온을 방해할 수 있습니까? 바보가 또 다른 도전에 직면해야 합니까? 사실 그 자신의 기도는 그를 달 (18) 환상에 취약하게 만들었다. 바보의 기쁨은 단지 감정 상태일 뿐이다. 그의 긍정적인 감정은 진실하고 또렷한 것이 아니다. 그의 꿈에서 사람들은 환상에 치우쳐 진실에 대한 묘사가 왜곡되기 쉽다. 달은 창조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무심코 이상하고 아름다운 환상을 갖게 하는 동시에 깊은 공포, 의심, 불안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러한 현상들은 사람들이 상실감과 혼란을 느끼게 할 수 있다.

태양의 밝기 (19) 는 어리석은 사람의 상상력을 인도한다. 햇빛이 모든 가려진 곳을 비추고 있다. 그는 두려움과 의심에 먹구름을 분산시켰다. 그것은 빛을 발하고 열을 낸다. 바보는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상의 아름다움도 이해할 수 있다.

이제 그는 자신이 내뿜는 에너지와 열정에 만족한다. 카드 19 의 바보는 벌거벗은 아기로, 매일 새로운 날을 즐겁게 마주하고, 도전도 없이 그를 움츠렸다. 어리석은 자는 왕성한 생명력을 느끼고, 그는 숭고한 사업에 참여하여 전심전력으로 투자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위대함을 깨달을 수 있다.

심판 (20) 어리석은 자가 다시 태어나다. 그는 거짓된 자만심을 버리고 환하게 빛나며 진실한 자신을 드러냈다. 그는 삶의 중심이 두려움이 아니라 행복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바보가 구원을 느꼈다. 그는 자신을 용서하고 다른 사람을 용서했다. 그는 진실한 자신이 소중하다고 생각했다. 그는 자신의 과거의 잘못을 후회할 수도 있지만, 그는 또한 이러한 실수들이 모두 인간성의 무지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자신의 영혼이 씻겨져 청춘이 되어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느꼈다.

바보가 자신의 인생에 대해 더 깊은 판단을 내릴 때가 되었다. 자기가 계산한 날짜가 곧 다가온다. 지금 그는 정말 자신을 똑똑히 볼 수 있기 때문에 미래에 필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그는 어떤 가치관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가치관을 버릴 것인지를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다.

카드 20 에 있는 천사는 어리석은 자의 더 깊은 자아이다. 그에게 자신을 향상시키고 약속을 이행할 것을 호소하다. 그는 자신의 진정한 직업을 찾았고, 이것이 그가 이런 생활 상태에 들어간 이유이기도 하다. 의심과 망설임이 사라지고, 그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준비를 하고 있다.

세계 (2 1) 우둔자가 다시 세계 (2 1) 에 들어갔지만, 이번에 그는 생활에 대해 더 포괄적인 이해를 갖게 되었다. 그는 자신의 다른 물건들을 융합하여 통일된 상태에 이르렀다. 그는 기쁨과 만족의 새로운 경지에 들어섰다.

바보의 인생 경험은 완전하고 의미가 있다. 미래는 끝없는 약속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개인의 원칙에 따라 적극적으로 세계에 녹아들었다. 자신의 독특한 지혜와 재능을 발휘하여 자신이 노력한 분야에 자신의 힘을 공헌하여 성공을 쟁취하다. 그의 행동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기 때문에, 전 세계는 그의 헌신이 보답을 받았다는 것을 목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

이 단락의 결론을 편집하면 어리석은 사람의 여행은 그렇게 멍청하지 않다. 그는 확고하고 성실하여, 그가 처음으로 자신을 탐구하도록 추진하는 용기를 다시 세웠다. 이제 그는 세상에서 자신의 지위를 완전히 확정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주기는 끝났지만 바보는 영원히 성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는 곧 새로운 인생 여정을 준비하여 그를 더 높은 경지로 인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