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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박과 중국 십이지띠

28 박과 중국 십이지띠

28 별자리와 12 띠는 각각 무슨 뜻입니까? 문헌에 따르면 황제 시대에는 백양, 황소, 쌍둥이, 게 등 12 개의 별자리와 관련된 12 지지가 있다. 최초의 12 지지와 12 별자리는 모두 매년 12 개의 다른 달과 명절을 대표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12 종의 동물로 12 개의 음력 계절을 대표하는 것은 한대 동방삭의 걸작이라고 한다. 중국 고대의 천문학자들은 하늘에서 보이는 별을 28 조로 나누어 28 야라고 불렀다. 처음에 고대인들은 28 별을 선택하여 일, 월, 금, 나무, 물, 불, 흙의 운동을 관찰의 표시로 비교했다. "장소" 는 황도 십이궁의 "궁" 과 비슷하며 별자리를 의미한다. 태양, 달, 별 다섯 개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28 밤은 주로 별관의 귀속을 겨냥한 구분이다. 결론적으로, 나의 견해는 양자가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는 것이다. 저는 이 두 숫자의 유래를 잘 모르겠습니다.,,,,,

황도 십이궁과 28 성 사이에 무슨 연관이 있습니까? 문헌에 따르면 황제 시대에는 백양, 황소, 쌍둥이, 게 등 12 개의 별자리와 관련된 12 지지가 있다. 최초의 12 지지와 12 별자리는 모두 매년 12 개의 다른 달과 명절을 대표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12 종의 동물로 12 개월을 대신하여 12 개월을 대표하는 것은 한대 동방삭의 걸작이라고 한다.

중국 고대 천문학자들은 하늘에서 보이는 별을 28 조로 나누어 28 숙이라고 불렀다. 처음에 고대인들은 28 별을 선택하여 일, 월, 금, 나무, 물, 불, 흙의 운동을 관찰의 표시로 비교했다. "장소" 는 황도 십이궁의 "궁" 과 비슷하며 별자리를 의미한다. 태양, 달, 별 다섯 개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28 밤은 주로 별관의 귀속을 겨냥한 구분이다.

결론적으로, 나의 견해는 양자가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는 것이다. 12 와 28,,,,,,, 이 두 숫자 사이의 내력은 잘 모르겠습니다.

28 숙과 지역 대응은 어떤 관계입니까? 고대 중국 천문학자들은 하늘에서 보이는 별을 28 조로 나누어 28 야라고 부르며 동서남북으로 7 야로 나누었다. 동방흑룡의 칠야는 뿔, 소리, 서까래,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이다. 북방 현무의 칠야는 싸움, 소, 여자, 공, 위기, 방, 벽이다. 서백호의 일곱 집은 퀘벡, 건물, 위, 짱, 벽, 군웅, 신이다. 남방 주작칠숙은 우물, 귀신, 버드나무, 별, 장, 날개, 새이다. 인도, 페르시아, 아랍도 고대에도 비슷한 말을 했다.

28 별은 일명 28 궁이나 28 성으로 남중천의 별을 28 조로 나누고, 황도나 천구 적도 (지구 적도가 하늘로 뻗어 있음) 를 따라 분포하는 별권은 4 조로 나뉘어 4 상, 4 수, 4 차원, 4 차원신이라고도 하며, 각 그룹에는 7 개의 별이 있다. 그것의 기원은 여전히 완전히 분명하지 않다.

처음에는 고대인들이 태양, 달, 금, 나무, 물, 불, 흙의 움직임을 비교하기 위해 28 개의 별을 선택했습니다. "장소" 는 황도 십이궁의 "궁" 과 비슷하며 별자리를 의미한다. 태양, 달, 별 다섯 개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당대에 이르러 28 숙은 28 천계의 주체가 되었고, 이 천계들은 여전히 28 숙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삼원의 상황과 달리 천계로서 28 숙은 주로 별관의 귀속을 나누는 데 쓰인다.

28 개의 오두막은 카쿠크에서 시작하여 서쪽에서 동쪽으로 배열되어 태양과 달의 움직임과 같은 방향이다.

동방은 청룡이라고 합니다. 초목교강금룡토맥일토끼 심월호미호호 광주리 물표범입니다. 남방에서는 주작이라고 불린다: 정목귀귀김양, 류투, 성일마, 장월록익, 불뱀, 물벌레;

서양에서는 백호라고 부른다. 황목늑대루 금개, 위토, 산닭, 비오월구차불원숭이 삼수원숭이;

현무는 북방에서 유니콘 소녀투 박쥐 욱일쥐 사나운 달 제비집 불돼지 담수라고 불린다.

(거북뱀, 현무) [이 단락 편집] 9 박' 화이난자? 천문 훈련은 28 곳의 숙박을 9 곳의 야외로 나누었다.

전군 중부 각숙강수, 플레이아데스 별, 28 성도

동방창전 방소 신소소.

동북의 날씨는 변화가 있어, 빠른 속도로 소가 빠르다

북전 현녀 수서소귀비 실귀비

서북 유전 수비 해바라기 루수.

서방 호천수위는 플레이아데스에 머물렀다.

촉천 서남부 수추가 사수정에 참가하다.

남방에서는 날씨가 매우 덥다.

남양 동남 장단수 () 는 수수이 바수 () 이다.

이 28 명의 스타의 전설과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이십팔성은 일명 이십팔택 또는 이십팔성이라고도 하며, 남중천의 별을 이십팔조로 나누고, 황도나 천구 적도 (지구 적도를 따라 하늘로 뻗어 있음) 를 따라 분포하는 별권은 또 네 그룹으로 나뉘어 사상, 사수, 사차원, 사차원신이라고도 하며, 각 그룹에는 일곱 개의 별이 있다. 그것의 기원은 여전히 완전히 분명하지 않다. 처음에는 고대인들이 태양, 달, 금, 나무, 물, 불, 흙의 움직임을 비교하기 위해 28 개의 별을 선택했습니다. "장소" 는 황도 십이궁의 "궁" 과 비슷하며 별자리를 의미한다. 태양, 달, 별 다섯 개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당대에 이르러 28 숙은 28 천계의 주체가 되었고, 이 천계들은 여전히 28 숙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삼원의 상황과 달리 천계로서 28 숙은 주로 별관의 귀속을 나누는 데 쓰인다. 28 개의 오두막은 각숙에서 출발해 서쪽에서 동쪽으로 배열되어 일월 운행 방향과 일치한다. 동방은 청룡이라고 불린다. 각목각 강금룡토너구리 () 는 일토끼 심월호 꼬리불호바구니 물표범 () 이다. 남방에서는 주작이라고 불린다: 정목귀귀김양, 류투, 성일마, 장월록익, 불뱀, 물벌레; 서양에서는 백호라고 부른다. 황목늑대루 금개, 위토, 꿩, 비오월구구차불원숭이 삼수원숭이; 현무 (거북사) 북방 명칭: 기린우녀도 박쥐 욱일쥐 흉월 집불돼지 담물을 삼키다. 28 별 전설이 처음 나타났을 때 천제가 청룡, 주새, 백호, 현무사수를 파견하여 천하를 지키게 했다고 한다. 네 짐승은 자신의 사명을 완수하고 성수의 피로 세상에 바쳤다. 이때부터 사방수의 전설이 시작되었는데, 누가 세상의 왕인가? 네 짐승의 보물을 얻은 자는 천하를 위한 것이다. 사수의 보물은 무엇입니까? 세상은 아무도 알지 못하지만, 천지 사수에 관한 한 권의 책은 네 짐승이 어떻게 천지에 헌신하고 자신의 피를 희생하는지를 기록하며, 세계가 붕괴될 때 천지와 별의 이미지가 크게 변하고, 네 짐승의 신령이 다시 나타났다는 것을 기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8 별" 이라는 글자로 자신을 이 세상으로 끌고 가는 사람은 천지의 기운의 대문을 열고 네 짐승의 보물을 얻을 것이다. 참고 자료:

1.zhidao.baidu/question/24644873? Si= 1

12 궁과 무슨 연관이 있습니까? 12 진 12 회: 중국 고대에 일요일을 나누는 방법으로, 일반적으로 천구 적도를 따라 동쪽에서 서쪽으로 12 개 부분으로 나뉘어 지궁의 정측 12 개 이름, 즉 아들, 추함, 음, 모, 진, 바, 오후, 위, 신, 유, 술, 술 28 별자리의 별자리와 일정한 대응 관계가 있다. 별이 하늘의 남쪽에 있을 때, 이 때 12 성도 지구의 정사각형 중 12 가지와 일대일로 대응한다. 12 세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가 연도입니다. 십이진의 본의에 대하여 의견이 분분하여 아직 정론이 없다. 중국 고대에는 태양, 달, 오성의 위치와 운동을 관찰하기 위해 황도대를 서쪽에서 동쪽으로 12 단, 즉 12 시로 나누었다. 12 번의 이름은' 선기',' 곽덕 α χ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ω 9 라는 이름이 춘추전국시대의' 주전' 과' 국어' 에 모두 기록되어 있다. 모두 목성의 위치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던 고대에는 목성의 항주가 12 년으로 정의되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12 회로 여겨진다 봄과 가을 또는 그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어」 (국어) 에서 능주비둘기 (왕시의 별상가) 는 "무왕은 은벌하고, 자추불보다 나이가 많다" 고 말한다 이에 따라 12 차 개국 시대도 은말주 초까지 밀릴 수 있다. 고대 서방 국가에서는 황도 남북의 옥타브 안의 공간을 황도 12 궁이라고 불렀다. 그들은 황도를 서쪽에서 동쪽으로 12 등분으로 나누어 황도 12 궁, 이른바 12 별자리라고 부른다. 그러나 서방은 인간성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28 여관은 어떤 지명에 해당합니까? 옛사람들이 별의 구분을 건립한 것은 주로 천상의 변화를 관찰하기 위해서이다.

세상의 행운과 액운. 점성가들은 하늘의 어떤 별이 비바람을 지배하고, 어떤 별이 홍수와 가뭄, 기근을 지배한다고 생각한다.

도둑의 대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스타가 오두막에 들어갈 때, 오두막의 지상 경계 지역은 그에 따라 반응한다. 별의 점

야생은 원래 민족에 따라 분배된 것이었는데, 나중에는 주에 따라 분배되었고, 어떤 것은 12 회를 강령으로 민족에게 분배되었다.

1 초점, 강, 가장자리: 첸, 여주. 한화정. 지금 통신은 아마 예동, 안후이 북부에 있을 것이다.

현재 산시 () 성 동부와 허난성 북서부, 허난성 신정 () 지역, 산둥 () 성 여주 () 입니다.

2. 집, 마음, 꼬리: 우주. 원래는 송조의 구분이었는데, 아마 하남 동부와 산둥 장쑤 두 성일 것이다.

장쑤 안휘 사이.

3. 후미 바구니: 유주. 연국의 분계선은 아마도 하북성의 북부와 랴오닝 성의 서단일 것이다.

4 부비동, 소, 여자: 강, 후, 류 저우 사람들. 이 세 분야는 적용 범위가 매우 넓다. 전투는 무, 견우,

오녀는 베트남에 있는데, 장쑤 남부, 저장성 동부, 북부, 이후 아교, 남교로 확장되었다.

바다, 구진, 일남 등.

5 여자, 허황되고 위태롭다: 청주. 주로 일제의 구분이다. 현재의 산둥 주와 랴오닝 () 성 요하 () 의 동쪽을 포함해서

하남 딩동과의 일부.

6 위험, 방, 벽: c 주. 주로 생사로, 현재 허베이 보정, 정정, 산서대동, 태원입니다.

이 근처에 있습니다.

7 호란과 루: 서주. 주로 산둥, 산둥 구분으로 지금은 산둥 남부, 장쑤 성의 북서부입니다.

8 위, 가래, 끝. 창주. 주로 조웨이의 분야, 즉 현재 산시 북부와 남서부, 허베이 서부를 포함한다.

산시 성 동부 남부 지역.

9 완료, 핥아 참여. 익주는 주로 위진 사이의 경계선이다. 오늘날 산서성의 대부분은 허베이성의 남서부와 같다.

10 우물과 귀신. 영주. 주로 진나라의 구분으로 산시 () 성과 간쑤 () 성, 그리고 쓰촨 () 성을 포함한다.

대부분.

1 1 유, 칠성, 장: 3. 주로 주 구분이지만, Sanhe 라는 세부 사항은 없습니다. 하남에 따르면,

하노이, 하동 삼군은 삼하로, 주나라 이후에는 위보다 많은데, 아마 하남 동부와 남부를 가리킨다.

12 날개와 6: 경주. 주로 추의 구분, 주로 호남의 대부분, 그리고 호북, 안후이,

광동, 강서, 구이저우 등등.

12 지지, 28 밤, 팔괘, 6 서, 12 지지는 이른바 12 지띠의 총칭, 즉 아들, 추함, 음, 모, 첸, 바, 오후, 웨이, 신, 유유, 술, 하이다. 중국 고대에는 천건과 어울려 년, 월, 시간의 순서를 나타냈다. 구식 타이밍 방법도 지가지로 순서를 나타낸다. 예를 들면, 시, 추할 때 등 28 박은 주로 점술, 천문 기록, 동서남북은 각각 7 박을 사용한다. 동방청룡의 칠숙은 뿔, 소리, 전 (dο), 집, 마음, 꼬리, 쓰레받기이다. 북방 현무의 칠야는 싸움, 소, 여자, 공, 위기, 방, 벽이다. 서백호의 일곱 집은 사이, 루, 위, 상 (o), 비, 맥 (z), 신 (sh sh n) 이다. 남시의 칠야는 중국 고대 우물, 귀신, 류, 별, 장, 날개, 진 (zhěn) 팔괘의 상징 세트이다. "1" 은 양, "-"는 음, 이런 기호 세 개는 8 가지 형태를 구성하는데, 이를 가십이라고 한다. 각 6 망성은 무언가를 대표한다. 마른 대표 하늘, 곤대표지, 능선은 물, 멀리 불, 진동은 레이, 고공은 산, 시는 바람, 대대표는 택을 대표한다. 팔괘가 서로 어우러져 육십사괘를 얻어 각종 자연현상과 인사현상을 상징한다. 육서는 한자의 구사 방법, 즉 "상형, 지사, 인식, 상형, 주음, 주석, 차용" 을 가리킨다

황도 십이궁은 언제 기원했습니까? 십이지띠동물, 즉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는 차례대로 십이지띠에 분포한다. 이런 풍습은 언제 형성되었습니까?

조익, 아청 왕조는 그것이 동한 어우시리즈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그의 근거는 "전반적으로?" 입니다. " 《사물》에는 "그늘, 나무, 그 새, 호랑이. 흙, 그 새개도. ...... 정오, 말도 도착했다. 아들, 쥐칼. 유유, 닭도. 털, 토끼도. ...... 하이, 테이퍼도. 아니, 양도 마찬가지야. 못생긴, 소도. ...... 셋째, 뱀도. 심, 제천도. "위의 인용문에는 조디악만 있고, 부족한 것은 용이다. "독언" 이라는 책도 "진위룡, 스는 뱀, 진, 스는 동남쪽에 있다" 고 말했다. 이렇게 십이띠는 온전하다. 십이지지와 십이지띠의 예속 관계도 오늘과 마찬가지로 온전하다.

조일의 관점은 이미 사람들에게 꽤 오랫동안 받아들여졌다!

그러나 1975 년 말, 1200 개의 간략이 진 TombNo 에서 출토되었다. 호북성 운몽잠호지 1 1. 이 가운데 A 형 책' 일서' 에는' 도둑' 이라는 장이 있어 점쟁이의 외모 특성 등을 다루고 있다. , 황도 십이궁을 언급했다. 예를 들어, "아들, 쥐, 도둑은 급하게 말을 하는데 ..." "못생기고, 소, 도둑은 코가 크고, 목은 길다 ..." 등등. 도둑' 에 언급된 12 지지는 대체로 동한' 논형' 이후 언급된 것과 비슷하다. 고증에 따르면 잠호지 1 1 호묘는 진시황 3 년 (기원전 2 17 년) 에 매장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일본 책의 내용은 전국 시대의 초나라와 진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십이지띠의 풍습은 전국 시대부터 있었다. 이것은' 동한 기원에서 유래' 라는 말보다 300 여 년 빠르다.

조디악: 호랑이 28 박: 이 물건들은 무슨 뜻인가요? 많은 것은 큰 의미가 없다. 모두 간단한 이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