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로 전설 19.2 결투모드 변경 상세 설명
접촉
밀고자가 으르렁거리는 그림자를 없앴다.
접촉은 항상 중속과 느린 도둑의 유일한 선택이었다. 자체 칼을 가지고 서명보 1 또는 서명보 2 를 선택하든 대단하다. 1 의 밀고자비 1/ 1 은 야수 속성이다. Warroar: 무작위적 추종에게 약간의 피해를 입히는 것은 순조롭지만, 이 피해가 취소되면 1 비용이11 통제장이든 라카든 스킬 강도가 크게 낮아져 결투 모드에서 원래 강하지 않은 도둑이 더 약해져 도둑이 오가는 유파를 완전히 없애고 재활용, 음식 등 1 급 보물과의 협력을 약화시켰다.
카드 데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칼을 훔치는 도둑
칼을 훔치는 도둑
Aae bad 75 aw+0 acsdiafdciyjqssdm 80 Dina di 9 ADP ned 2d edqtid 99 qd 390 d 590 daaa =
비밀학습탈출
기존: [2 마나 소비] → 신규: [소비 1 마나]
수수께끼는 저자가 이전 공략에서 추천하지 않은 카드집, 영웅기술 2 비가 전체 시스템 리듬이 느린 이유다. 패치 후 영웅 스킬이 1 비 인하되어 큰 발전을 가져왔다. 영웅의 기술과 마술사의 기능 사이에는 차이가 있지만, 이런 강화는 신비법 1 차 세계대전의 힘을 주었고, 신비계는 실제로 일어섰다. 크수은이든 요그살론을 승리점으로 삼았든!
카드 데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비한 방법
신비한 방법
Aaebacz6aw9x5gttbjyf7 ax3dyko17yc4 MWD pned+t0dv+adkoedleed 6 OED AAA =
킬 조소, 망명자
올드: 기습, 흡혈. 이 게임에서는 카드 한 장을 포기할 때마다 추종자들이 +2/+2 를 받는다. 만약 이 수행판이 버려진다면, 그것을 너의 손에 돌려놓아라. → 신규: 깜짝. 피를 빨다. 이 게임에서 카드 한 장을 포기할 때마다 추종자들은+1/+ 1 을 받는다. 만약 이 수행판이 버려진다면, 그것을 너의 손에 돌려놓아라.
개발자 리뷰: 킬조소자들은 실망만 할 것 같아요. 우리+1/+ 1 으로 바꾸자.
이 보카는 마술사가 결투 모드에서 장수하는 근본이다. 순식간에 혈선과 큰 추종자가 함께 서 있는 것이 마술사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근원이다. 약화하기 전에 1 요금부터 영웅 기술을 사용했다면, 그는 6 요금에 제 시간에 혈액형 속공을 이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때 그의 숫자는 적어도 13/ 13 이고, 속공 카드 팀은 상해를 낭비해서 대처할 수 없다. 36666666663 약화 후 이 숫자는 8/8 이 된다. 계속 얼굴을 때리든 8 혈의 젖량이든 두려워할 것이 없어 마술사의 생존 능력을 크게 약화시켰다. 속공 카드 팀에게 마술사는 더 이상 빈틈이 없다. 이 패치는 우유량과 보카의 체질을 제한한다. 그러나 마술사의 폐기 시스템은 여전히 강해서 새로운 환경에서도 바람이 빠지지 않는다.
카드 데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를 버리다
카드를 버리다
Aaebael 5 aw 8w1lmcvlycrmsdum 4d/84d1ded 7 nedznidzdidztidz 9 id LD 4d XT 4d v+adaaa =
모거 망명
구: [3 점 법력 소비] → 신규: [4 점 법력 소비]
Morge 망명자에 비용을 더하는 것은 맹인이 폭발하기 시작하는 시간이 한 바퀴 연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강력한 보물은 양날의 참수를 더해도 큰 상처다. 속공맹자와 싸우는 게임에서 1 라운드는 매우 중요하며, 극한의 속공 사냥꾼의 폭발 리듬은 심각하게 제한되어 있다. 한편, 3 비 이상의 추종자들은 더 이상 1 급 보물인' 사막 매복' 의 보호를 받지 않으며, Morge 망명자들은 보물의 보유로 여러 차례 이윤을 창출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극한의 속공맹은 카바오가 보유한 뒤에도 여전히 강대하며 서명보에 의존하지 않고 결투 모드에서 속공 패주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카드 데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속공 DH
속공 DH
Aaecabn 5aw+hugpxuwpgvapuya p3yap8 yapyqpczaofz qphzgoc0 app0qp+0qpo 0gpz 3gm AAA = =
군단 선물
구: [2 마나 소비] → 신규: [3 마나 소비]
매우 유행하는 otk 시스템: 입점 절도나 이등 카드가의 점보주+여행객이 선을 넘긴+군단 선물 = 한차례의 무한한 상해. 사실 이 otk 는 패치를 하기 전에 실전 효과가 좋지 않다. 첫째, 카쿠가 두꺼워진 후 어셈블리 조립이 어렵다. 둘째, otk 를 막는 벽이 있습니다. 셋째, 후기의 혈액량이 증가하여 1 라운드 시간은 충분한 공격력을 겹치기에 충분하지 않다. Otk 형 카드와 속공은 모순입니다. 약화 후, 이 경기는 완전히 막을 내렸다. 이 보물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디자이너가 내놓은 포장 시스템으로 돌아가야 한다.
카드 데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점 DH
상점 DH
Aaecabn 5aw/5 rgolugpyuwojvapgvapuyap3 yap5 yap8 yapyqoco API 0gpp0 GoE1gpk3qm AAA = =
크로와상
이전: [5 마나 소비] → 신규: [4 마나 소비]
유료 4 의 양각은 유료 5 의 양질의 짐승과 직접 일치할 수 있어 곡선이 더욱 매끄럽다. 하지만 드루이드는 일반적으로 야수 시스템을 선택하지 않으며, 야수 시스템은 현재 이 보물을 선택하지 않고, 감응보주를 가져와 야수가 손에 끌려가는 것을 피하고 동물 경호원의 수입을 보장하기로 했다. 이 보물의 강화 범위는 수덕의 출전률과 승률을 높이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수덕의 후속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로봇 물고기의 용
이전: [5 마나 소비] → 신규: [4 마나 소비]
슈퍼모델 보카! 불가피하게 소음, 변형, 역할을 할 수는 없지만, 이 혼합시스템은 분명히 강화되었다. 본질적으로 성기사는 결투 모드에서 공격이 약하고 방어에 자원과 수단이 부족하다. 이것은 사람을 난처하게 하는 직업이다. 부패 전체의 약세를 바꿀 수 없는 슈퍼모델 한두 장은 기사 승률을 높이기에 충분하지 않다. 양치기의 나팔처럼 전체 환경의 변화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요약
강력한 기술맹은 약화되었지만 전체 시스템의 놀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결투 모드에서 여전히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할 것이다. 도둑 2 기술의 약화로 원래 강하지 않았던 표절도둑이 설상가상으로 게임을 떠나는 것과 같다. 한편, 현기법, 수덕, 기계어 타기 강화는 약간의 향상이 있을 수 있지만 배합된 보물이 절실히 필요하다. 버전 업데이트와 카드 풀 교체로 이 직업들이 더 잘 표현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