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어둠을 받아들이는 것은 쉽지 않지만, 광대에게 끌리고 광대를 좋아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모든 사람이 이성적으로 인간성의 복잡성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처럼 선과 악은 똑같다. 하지만 당신이 다른 사람을 어떻게 다치게 하는지, 광대가 하는 일을 어떻게 하는지 진실하고 구체적으로 보고 싶다면, 그것은 절대 받아들일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우리는 JOKER 에게 이 소원을 주었는데, 이는 자신의 일부를 상징하는 이미지가 인심을 깊이 파고들지 않았다는 것을 상징한다.
어릿광대는 성인 세계의 붕괴를 표현하고, 소리 없이 표현했다. 그는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다. 그는 일자리를 원하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직업을 원했지만, 모든 일이 실패했다. 이른바 엘리트에게 비웃음과' 좌지우지' 를 당하는 것 외에는 잃을 것이 없다. 더 이상 그들을 해칠 수 있는 것은 없다. 나는 많은 작은 사람들의 슬픔을 본 적이 있지만, 내가 본 적이 없는 것은 작은 인물의 붕괴이다. 결국 거리를 걸을 수 있는 것은 다 있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어두운 면이 있다. 예외는 없다. 모든 사람은 이 세상의 속박을 깨고 싶어하지만, 아무도 할 수 없다. 만약 그가 정말 대단하다면, 아무도 광대 가면을 쓰고 인형을 만들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1 .. 우리 마음속에 광대가 하나 있는데, 이것은 매우 현실적인 일이다.
2. 사람마다 약점이 있어 열등감을 느낄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너의 약점을 가지고 농담을 하고, 이해하지 못하거나 비웃을 때, 너도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지어야 한다.
3. 당신의 친구와 친척이 몰래 웃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광대처럼 무너질 것입니다. 신뢰와 감정이 없다면, 당신은 이 세상의 의미에 의문을 제기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4. 당신이 한번 상처받았을 때, 당신은 반격하고 싶지만,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너는 반드시 이 세상에 의지해야 하고, 반드시 규칙에 따라 살아야 한다. 이것은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광대인데, 단지 너의 마음속에 머물러 있을 뿐이다.
화려한 액션 효과도 없고, 치열한 적적대결도 없고, 단지 저급한 무명졸일 뿐이다. 이것이 DC 가 우리에게 준 답입니다. 극 중 고담시는 매우 혼란스러운 지역으로, 더러움과 더러움으로 가득 차 있고, 아서는 고담시에 사는 저급한 인물인 극장 광대이다. 그는 아픈 어머니가 있는데, 그는 참지 못하고 웃었다. 그와 어머니는 작은 방에서 살고 있어서 환경이 매우 나쁘다. 이 모든 것이 폭발하기 전의 침묵인 것 같다.
그가 직장에서 광고판을 빼앗기고 구타를 당했을 때 사장은 자신의 이익에만 관심을 갖고 아서에게 광고판 비용을 지불하라고 요구했다. 그가 아동병원에서 공연을 하다가 총이 실수로 떨어졌다. 결국 그의 친한 친구는 사장에게 그가 실직했다고 말했고, 생활은 또 그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소극장에서 공연할 때 그의 병이 터져 무대에서 또 웃었고, 사회는 그를 웃음거리로 삼았다. 이 모든 것은 마치 화살이 아서의 마음을 꿰뚫는 것과 같다. 마지막으로, 아서가 자신의 진정한 어린 시절의 경험을 알게 되었을 때, 마치 낙타의 마지막 짚을 누르는 것과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그는 마침내 사회에서 오는 무거운 압력을 감당할 수 없게 되자 아서는 어둠 속에서 방향을 잃고 어릿광대가 나타났다.
사회의 격동, 인간성의 냉막, 현실의 침통한 타격은 사회에 광대가 생겼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아서가 세 명의 상업 엘리트를 죽인 후, 군중들은 그를 비난하고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그를 사회를 구하는 영웅으로 여겼다. 고담의 병은 불치병이다. 마지막 장면에서 광대 가면을 쓴 한 무리의 사람들이 아서를 차 지붕에 부축했고, 주변 환경이 완전히 망가졌다.
아서는 변화를 시도하지 않았다. 그는 열심히 일했지만 사장에게 해고당했다. 그는 사람들을 웃게 했지만 욕을 먹었다. 그는 우정을 소중히 여기지만 배신당했다. 상처받을 때마다 그의 내면의 광대는 더 많이 행동했다. 그는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죽었기 때문에 사장에게 비난을 받았을 때 쓰레기통에 숨을 내쉬었다. 그의 사장이 그가 아동병원에서 총을 소지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는 월스트리트 엘리트 세 명을 총살했다. 그가 친구에게 배신당했을 때, 그는 단번에 친구를 죽였다. 마침내 그의 신세를 알게 된 후, 그의 마음속의 어릿광대는 마침내 폭발을 억제할 수 없었다.
이 영화에서 우리가 본 광대는 매우 불쌍하다. 마음씨가 착한 사람은 결국 사회의 억압 속에서 인격을 왜곡하고 자신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사회의 병태는 일반인이 부담하고, 광대의 탄생은 필연적이다.
어릿광대는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있다. 절대 쓸데없는 말이 아니다. 왜요 사실 모든 사람은 양면, 즉 외적인 면과 내면적인 면이 있기 때문이다. 외적인 면은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사회 및 법률 시스템은 우리가 외부 표면과 공존 할 것을 촉구합니다.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우리만 알고 있다. 솔직히 말하면 어릿광대의 한 면이니 누구에게도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께 보여드리면, 저는 당신이 영화 광대처럼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은 정말 어릿광대가 되고 싶어, 정말 보고 싶어, 하지만 내가 법제가 아주 좋은 나라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다행이다. 나는 가정이 있고, 나는 아내와 아이가 있으니, 광대를 마음속에 두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선 우리는 이곳의 광대가 무엇을 가리키는지 알아야 한다.
어릿광대는 영화' 어릿광대' 의 아서를 가리킨다.
영화의 전반부에서는 아서의 생활이 엉망이었고, 아프고, 외롭고, 가난하고, 괴롭힘을 당하고, 겁이 많고, 우스꽝스러운 광대처럼 살았다.
영화의 후반부에서 아서는 검게 변해 내면의 어둠을 풀어 사회에 보복하는 광대가 되었다. 이 시점에서 광대는 아서가 인생에서 끝없는 시련을 겪은 후 석방된 어두운 인격을 가리킨다.
우리 모두는 어릿광대처럼 성격에 양면성이 있다.
한쪽은 대외적으로 전시된 개성이다. 우리는 사람들 앞에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진 알려지지 않은 어둠과 심지어 값싼 물건이다.
이런 어두운 것들은 인간의 본능적 욕망에서 나온 것이고, 어떤 것은 내면의 반항이나 외부 환경에 대한 순종에서 나온 것이다.
모든 사람은 마음속에 어느 정도 이런 것들이 있다. 누구도 예외일 수 없다.
그래서: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광대가 있습니다.
낮이 있는 곳에는 밤이 있는데, 하물며 우리 같은 일반인들은 말할 것도 없다. 모든 사람은 세속적인 욕망을 가지고 있다. 마음속의 광대는 때로 폭력적이고 반항하거나 탐욕이나 미움을 받는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통제하고,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켜 우리가 광기와 악으로 나아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는 뼈에 사무치는 옛일이 있거나, 그가 뭘 잘못했거나, 그가 어떤 일을 싫어하고, 말하고 싶지 않아, 그의 마음속 큰 억압을 초래하여, 그의 내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내가 어렸을 때 실수로 사랑하는 개 한 마리를 죽였는데, 가족들은 나인 줄 몰랐다. 당시 사람들이 이 화제를 토론하고 있을 때, 나는 마음이 무섭고 두근거렸다. 이것은 지금까지 나만 아는 비밀이다.
반면에 인심이 험악하다. 예를 들어 연회에서 친구가 너를 아부한다. 그들은 왜 너를 아첨하느냐? 그들이 너에게 이득이 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은 자신의 주판을 가지고 있다.
나의 관점은 광대가 자신을 폐쇄했다는 것이다. 만약 우리 인류가 모두 같고 정직하다면, 우리 사회는 더욱 평화로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