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품은 사념, 사각, 사소원족, 오근, 오력, 칠각, 팔정도이다. 이 37 품을 조금 설명하고 먼저 사념을 말해 보세요.
사념을 연습하기 전에 먼저' 5 정지' 라는 개념을 배워야 한다. 5 정지는 5 가지 실수를 멈추고 행인의 미혹을 막을 수 있다. "럭셔리 모타" 라고 불리는데, 이는 멈추고 정착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소승 삼현 문도자 입도 중 으뜸이다.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뷰가 있습니다.
(1) 더러움: 모든 뿌리기관이 깨끗하지 않은 것을 관찰한다. 모든 경지를 다 보면 만물은 모두 불순하고 남녀는 모두 백골이니 더 이상 욕심을 부리지 마라. 욕심 많은 사람은 고칠 수 있다.
(2) 자비심의 개념: 모든 중생의 비참함과 고난을 관찰하여 원한을 그치게 한다. 너무 많은 원한은 고칠 수 있다.
(3) 인연관: 관제법은 인연으로 태어났고, 12 인연 3 세는 계속되고, 인과가 분명하여, 무명을 막는다. 그 어리석은 사람들은 그것을 고칠 수 있다.
(4) 존계: 법을 6 계나 18 계로 나누는 것은 내가 본 길이며, 나는 많은 것을 고칠 수 있다고 생각한다.
(5) 숫자의 개념: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는 모습을 관찰하고, 숨을 쉬는 횟수를 세고, 마음을 숨결에 집어넣고, 흩어진 마음을 멈추고, 딴생각을 하는 사람이 복구된다.
인연의 개념과 계의 개념을 하나로 결합한 사람도 있다. 비슷하기 때문이다. 또 부처의 관점과 결합해 부처의 선성과 장엄한 공덕을 관찰하면 모든 고민을 없앨 수 있다. 업력이 심각한 사람은 고칠 수 있다.
사념' 은 마음은 관찰할 수 있는 지혜이고, 마음은 관찰되는 경지이다. 심성은 심성이고 지혜는 수양이며, 이를' 사치' 라고 부른다. 네 가지 관념이 있다.
첫째, 머리: 몸이 깨끗하지 않다. 이전의 불순물관과 같다. 인체 안팎에는 더럽고 깨끗하지 않아 몸이 깨끗하지 않다.
둘째, 독서하는 곳: 보는 것은 고통이다. 고락의 느낌은 마음이 환경에 대한 느낌이다. 즉, 마음과 환경이 결합되면 고과가 뒤따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세상에 진정한 기쁨이 없기 때문에 보면 씁쓸하다.
셋째, 심성: 심성이 무상하다. 마음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죽는다. 영원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마음은 변덕스럽다.
넷째, 법의 관념: 법을 준수하는 것은 내가 없다. 모든 법에는 자율과 자유가 없기 때문에 법에 집중하지 마라. 그래서 법을 준수하는 것은 내가 없다.
사념초의 사관은 모두 지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인간의 고생은 몸, 받는 것, 마음, 법의 네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몸, 받는 것, 마음, 법을 기초로 그것을 "부정함, 괴로움, 무상함, 나 없음" 으로 여기고, 지혜의 힘으로 우리의 생각을 어떤 몸, 받는 것, 받는 것, 없는 것으로 보아야 한다.
"사의근" 은 전심전력으로 이 네 가지 방법을 실천하는 것이다. 일명' 사정정파' 라고도 하면 해이해지는 뜻을 깨뜨릴 수 있다. 아니면' 4 정승' 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즉, 몸을 장려하는 의미에서 이것이 최고입니다. 개인의 의지로 결정하고, 즉각 결단하는 것을' 사의판단' 이라고 한다. 이 네 가지 법률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이미 태어난 악은 끊고 부지런해야 한다.
둘째, 태어나지 않은 악은 목숨을 건져야 하지만 부지런해야 한다.
셋째, 이 학생의 선함은 태어나고 부지런해야 한다.
넷째, 이미 태어난 선을 늘리고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사각은 지칠 줄 모르는 노력, 부지런한 수행, 위의 네 가지 방면에서 수행자를 격려하고, 몸, 입, 마음의 세 가지 방면에서 악행을 끊는다. 몸, 입, 마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모든 방법은 이 몸, 입, 마음, 그리고 네 가지 책임이 가장 좋기 때문에 네 가지 책임이 이긴다.
네 마리의 뜻대로 된 발. 사념처는 지혜를 고치고' 진지' 를 고치는 것이다. 넷째,' 적극적 진보' 를 실천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한다. 지혜와 근면은 증가했지만 결심이 약하기 때문에 수행자는 여전히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네 가지 정력으로 머리에 집중하고' 사소원발' 의 네 가지 정의, 지혜가 평등하고, 힘이 넘치고,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사소원발' 이라는 이름을 붙여야 한다. 일명' 사신발' 이라고도 한다 여의란 6 대 신통을 가리키며, 정해져 태어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충분히 의지하는 뜻이다. 예를 들어, 우리 몸은 발로 서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동의 뜻대로 되는 것은 이 네 가지 결정에 달려 있다. 그것은 또한 "하나님의 발" 이라고도 불린다. 왜냐하면 그것은 신기한 힘을 만들어 내고, 마음대로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네가 가고 싶은 곳으로 갈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 수도의 2 차 중 10 신, 10 주, 10 행, 10 방향을 오곡위, 그리고 부가선 위치라고 하는데, 이 네 자리는 모두 부가선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째, 신족에 대한 갈망: 당신이 태어나고, 은행에 정착하고 싶다면, 당신은 이 신족을 얻고, 당신이 그것을 원하면, 그것은 그것을 트리거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둘째, 부지런하고 성실하며, 정신이 충만하다: 가한 직무에서 근면하고 꾸준한 노력은 반드시 일어설 것이다.
셋째, 마음가짐이 충분하다: 캐나다 중앙은행의 입장에서, 당신이 전심전력으로 집중하고 정념의 힘에 의존한다면, 반드시 그것을 초래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넷째, 관령발: 가행 위치에서 보면, 즉 관관, 마음이 흩어지지 않고, 관관의 힘에 따라 반드시 끌어들인다.
은행 수를 늘리는 방법은 많지만 이 네 가지 방법이 가장 좋기 때문에 가장 좋다.
5 피트. 뿌리는 생명과 성장의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식물은 뿌리를 가지고 자란다. 다섯 개는 뿌리, 근근, 사근, 정근, 지근을 말한다. 모든 법률은 글자로 시작한다. 신근 () 은 삼보 () 의 사제 () 를 믿는 것이다. 뿌리가 강하면 부지런히 연습할 수 있다. 근근', 일명 근근, 근수 불법법, 용수 불법법; 뿌리를 읽고 불법을 잊지 않다. 뿌리를 내리다', 마음을 한 곳에 멈추게 하고, 잃지 않는다. 혜근' 은 지혜를 개발하면 진실을 알 수 있다. 이 다섯 가지는 모든 좋은 법의 기초이다. 다섯 개의 강근은 다섯 가지 힘을 트리거할 수 있다.
다섯 가지 힘. 힘, 사용. 다섯 가지 성장, 당신은 고민에 의해 망가지지 않을 수 있지만, 다섯 가지 장애, 즉 믿음, 근면, 심성, 집중력, 지혜를 치유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 신앙의 뿌리의 성장은 모든 사악한 신앙을 깨뜨릴 수 있다. 정진', 정진과 뿌리의 성장은 신체의 나태함을 깨뜨릴 수 있다. 정념', 뿌리의 성장은 각종 사념을 타파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탐욕, 무명, 무명의 악념을 없애기 위해 부처를 계속 읽었습니다. 정력', 정근성장, 여러 가지 생각을 끊을 수 있고, 정력이 있으면 생각이 없을 것이다. 혜력', 지혜의 뿌리가 길어서 3 계의 모든 미국을 깨뜨릴 수 있고, 3 계의 모든 고민은 모두 깨진다.
칠각' 은 지각과 인식이다. 이 방법은 지혜를 대등하게 할 수 있다. 감각에는 7 가지가 있기 때문에 가지나 가지, 즉 7 가지, 7 가지가 있습니다. 칠식은 다섯 가지이고, 다섯 가지 힘이 나타내는 7 가지 의식이기 때문에, 이 법문이 수정되면 보리도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칠보리혈' 이라고도 불린다. 예: 선택방법의 가지, 근면한 가지, 기쁨의 가지, 가볍고 안전한 가지, 사고의 가지, 꾸준한 가지, 걷고 포기하는 가지.
첫째,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즉, 현명한 수행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어떤 수행자라도 불법수행을 시작할 때 먼저 상응하는 불법을 선택해야 한다.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지혜로 불법의 진리를 선택하고, 악에서 바르게 선택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자신의 기초와 일치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쉽게 실현될 수 있다. 아픈 사람 처럼, 올바른 약물 치료, 질병 은 좋다; 올바른 약을 복용하지 않으면, 병은 치료할 수 없다.
둘째, 근각: 상응하는 불법을 선택한 후 과감하게 법을 수정해야 한다. 간헐적으로 수리하면 멈추고, 10 추위에 닿으면 안 됩니다.
셋째, 기쁨의 느낌: 좋은 불법을 배우는 것은 기쁨이고, 불법의 기쁨이 충만하며, 불법을 고치려 한다.
넷째, 마음을 풀고 기분 슈창: 적당히 법을 고치면 심신의 무거운 고민에서 벗어나 마음이 후련하다.
다섯째, 사고의 이념: 영원히 고정적인 이념, 슬기롭고 잊지 않고 평등하게 만든다.
여섯째, 가지 설정: 마음을 한 곳에 멈추고 흩어지지 않는다.
7. 수면을 포기하는 수행: 모든 허황된 방법을 포기하고 살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우리의 자아는 전부 텅 비어 있는데, 또 무엇이 있을까? 너는 아무것도 필요 없다. 데이드 신부는 "감상적인 것은 아무것도 없다" 고 말했다. " 모든 것을 포기하고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
위의 칠감 분기 중 수행자가 마음이 흔들리면 가볍게 취하고, 걷고, 쉬고, 삼감 가지를 고정시킬 수 있다. 마음이 가라앉으면 선거법, 근면, 쾌락에 의해 지탱될 수 있다. 세 세트의 지혜가 있고, 세 세트의 지혜가 있다. 만약 네가 하나를 사용한다면, 이득은 멈춘다. 정념의 분기는 상수, 상수, 지혜로, 두 곳으로 나누어 운행하며, 지혜는 같다. 나머지 6 개 분기는 위에서 언급한 추종자의 요구에 따라 선택한 것이다.
바른길. 이 법은 열반의 도였으니 이를 도라고 한다. 그 길은 경전 배교의 악에서 벗어나서 바른 길이라고 부른다. 성인 수행의 길로 나한과를 증명할 수 있어 성도라고도 불린다. 여덟 가지 정견, 정념, 정당한 말, 정업, 정명, 정근, 정념, 정정이 있는데, 이를 팔정도나 팔성도라고 한다.
첫째, 정견: 도사제를 본 후, 정견이 있고, 무누설 지혜를 몸으로 삼는다.
둘째, 정념: 사제를 보고 정념을 할 수 있고, 진지가 커지고, 마음이 새지 않는 것을 몸으로 삼는다.
셋째, 정언: 진지혜로 구어업무를 연습하고, 모든 불합리한 말을 하지 마라. 무례하게 굴지 마라. 무누설 고리를 주체로 하다.
넷째, 정업: 진치로 모든 악업, 모든 부정 행위, 청정업, 정업을 할 수 있고, 빈틈이 없는 반지를 몸으로 삼을 수 있다.
다섯째, 정생: 깨끗한 몸, 입, 마음, 정법에 따라 태어나 정업을 구하고 악업을 포기한다. 무누설 고리를 주체로 하다. 명리를 위해 목숨을 헤프게 쓴다면 악업이라고도 하며 악명이라고도 한다.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1) 세속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부양하기 위해 이상한 거짓말을 했다.
(2) 자신을 부양하기 위해 자신의 공과를 선포하다.
(3) 이익을 위해 점, 점술, 점쟁이, 점쟁이.
(4) 큰소리를 치고, 용무를 부리지만, 지금은 위세를 과시하고, 큰소리를 치고, 남을 속이고, 협박하는 것은 그들을 지지하기 위해서이다.
(5) 자신의 수확, 미혹과 감동을 말해야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여섯째, 근면: 진치로 열반의 길을 부지런히 수리하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일곱째, 정념: 참된 지혜로 바른 길을 기억하고, 악념이 없고, 누락이 없는 생각을 몸으로 삼는다.
여덟째, 정정: 진치로 선정하고, 청정하지 않고, 누설하지 않고 몸을 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차이가 없는 큰 결정이다. 언제 어디서나 환경에 대해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혼란스럽지 않다는 것이다.
바른길에서 바른 길을 주체로 하여, 늘 빈틈이 없고, 도위를 보는 길이며, 칠식은 자리를 고치는 길이다. 그래서 칠식팔도는 수행의 2 위에 속한다.
기본적인 수행은 금욕, 결심, 지혜다. 반지는 탐욕을 끊는 것이고, 틀림없이 분노를 끊는 것이고, 지혜는 어리석은 것이다. 사념 고민을 다 하고, 인연을 미혹시키고, 생사고과가 없을 것이다. 즉, 삼계멸열반의 음악에서 벗어나, 옛 길은 고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