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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해의 바다 눈은 정말 영원한 허무로 통합니까?

해안이란 무엇입니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바다의 눈. 바다의 눈은 어디에서 자라나요? 물론 땅입니다. 바닥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우물처럼 깊이가 헤아릴 수 없고 물소리가 졸졸 흐른다. 그것은 해저로 직통한다고 한다. 이 구멍은 육지로 뻗은 해안, 해안이다. 이 명칭은 이미지로 가득 차 있는데, 이 견해는 매우 재미있다. 그러나 청두는 내륙 복부에 위치해 있어 동해에서 18 만 팔천 리 떨어져 있다. 지하 깊은 곳에서 바다로 직접 통하는 구멍이 있을까요? 현아, 청두인들이 뜨개질을 잘하는 용문진도 너무 현란하다.

그러나 노인들은 코가 있고 눈이 있다고 말했고, 길은 도심에 있었다. 일찍이 절이 있었는데, 매우 장엄하고 숙숙숙했다. 마지막으로 본전에 들어갔을 때, 담배는 모락모락 모락 모락 모락모락, 진흙 보살을 모시고, 바다 한 마리가 그 석왕좌 아래에 깊이 숨어 있었다. 밤이 깊을 때, 왕좌 돌담의 틈에 귀를 붙이면, 바다가 용솟음치는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그럼, 보살의 보좌를 옮겨서 이 해안을 답사하실 수 있습니까? 물론 아니지, 절대 안 돼! 보살이 바다 눈을 받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빼면, 바닷물이 구멍에서 솟아나와 우리 청두를 왕양택국으로 침수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명 2:

"바다 눈" 은 "시장으로 돌아 가기" 를 의미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남해에는 해안이 하나 있는데, 밑바닥이 깊지 않아, 세상에 주입된 물로 메우기가 매우 어렵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하' 해연' 은' 계욱' 이다)

웅장한 곤륜산에 대응하여 서양의 천국, 산해경을 직통한다. 《야동경》에 따르면 망망대해인' 발해의 동쪽' 에는 바닥이 보이지 않는 계곡이 있다. 그것은 매우 상징적인 이름인' 귀신짐승' 을 가지고 있다. 신화, 세계, 우주의 모든 강, 심지어 하늘 은하수의 물도 결국 이 원시적이고 신비로운 무저굴로 모인다. 귀신의 짐승의 신수는 우주 (하늘) 와 중우주 (땅) 의 심장으로 합쳐져 전혀 줄지 않는다. 귀족과 쿤룬은 각각 중원의 동부와 서부에 위치해 있다. 이런 선명한 대비는 정말 놀랍다. 그들의 상징적 의미는 오늘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다. 사실, 현재 그들에 대한 해석은 대부분 지형 지형에 집중되어 있으며, 고대 중국 원시 영혼의 관점에서 논의되지 않았다.

산해경' 에서 귀족은' 소호의 나라' 로 언급되고, 소호의 신전은 복잡하고 변화무쌍하지만, 주로 동양족 새 토템 부족의 새왕이다. 그는' 김신' 의 성분을 가지고 있지만, 주로' 해신' 이다. 특히 동화에서. 진 씨가 들려준 출생 이야기는 문제를 잘 설명해 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신의 어머니 황아는 가난한 뽕나무 망망대해에서' 백티의 아들' (백티는 김신이다) 을 만났다. 그들은' 바다에서 헤엄친다',' 헤엄쳐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세상을 초월하고 융합하는 생활을 하다가 결국 소호를 낳았다. ("자문집 노트" 제 1 권 참조. ) 을 참조하십시오

김신은 서쪽에 있고 해신은 동쪽에 있다. 여기서 소호의 신성의 이중성이 드러났다. 신화 지명에서 이런 이중성도 드러난다. 쿤룬과 귀축중의' 시' 는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설문해자' 는 유적지를' 대추엽' 으로 해석하는데, 유적지의 본의로서 쿤룬 유적지와 일치한다. 그러나 시장에는' 대곡' 이라는 의미도 있다 (강희사전 참조). 이러한 이원성, 심지어 다중성은 중국 고대 신화, 문자, 문자, 줄거리에서 캐릭터에 이르는 보편적인 특징이다.

이와 거의 동시에 진대의' 열자 당웬' 은 귀신가축에 대해 더욱 상세하고 동화화된 보도를 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귀경은 중국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으며, 더 기이한 꿈의 날개로 발해의 동쪽' 수억 리를 모른다' 는 지평선 밖에 있다. 게다가, 바다와 산의 교차는 시장 신화 회귀의 새로운 특징이 되었다. 아득히 먼 동극 깊은 바다에서 다섯 개의' 신산' 이 하늘로 올라갔다:' 대옥',' 초원',' 호호',' 영주',' 봉래'. 이 산들은 위로부터 만리까지, 아래로는 만리까지, 7 만 리 떨어져 있으며, 각 산마다 9 천 리의 평평한 지붕이 있다. 한번 해 보세요. 이것이 인간의 관점입니까?

이것은 정말 동해외 쿤룬산의 복제판이다. "그 무대에 올라 금을 보고, 그 위에는 짐승이 깨끗하다." " 진주 (왕간) 의 나무는 꽃이 만발했고, 모든 사치품은 맛이 있었고, 모든 음식은 늙지 않았다. "이것은 서양식' 천국' 보다 더 좋은 등급제도이고, 더 자유로운' 천국' 이다! 여기서 모든' 주민' 은' 성인' 으로 매일 각종 바다를 건너 산과 산 사이에서 자유롭게 교류한다.

그들의 삶에 대한 극적인 이야기도 있다. 옛날에는 이 다섯 개의 선산이 서로 독립적이었고, 각각 기초가 없었다. 그들은 물바다 위에 떠 있어서 "늘 파도에 따라 오르내린다." 이런 상태는 우리 지구의 우주에서의 상황과 놀라울 정도로 일치한다. 이것은 원시인들이 신기루의 일반적인 의미 외에 인류의 대생존 환경 표상을 관통하는 정신적 직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김인의 기록에 따르면, 어느 날 선산 주민들은 대환경의 변화무쌍함에 싫증이 나서 우주 지존신에게 집단적으로 불평했다. "황제" (이 명칭은 은대문헌에서 이미 볼 수 있다) 는 우주 동부의 계곡이' 서극' 으로 옮겨져 우주의 기존 균형을 깨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그래서 신산 주민들이 집을 잃었을 때, 그들은' 인면새몸' 의 북해의 신 여강 (여강 새의 몸은 그의 본지가 동방에 있고 소호 신의 동방원소와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 을 5 조로 몰아내고 각각 머리로 산기에 살며 5 개의 신산을 안정시켰다. 그들은 6 만 년마다 교대로 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런 상황은' 물고기 마이너스',' 물고기가 눈 깜짝할 사이' 의 신화,' 산이 신성하다' 는 것이 지구의 원시적인 관념이라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마이너스 산은 사실 마이너스 땅이다. 이런 식으로, 유령 가축 신화 의 동화 뒤에는 쿤룬 신화 보다 더 오래된 창조 신화 의 유산 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기존 자료가 부족해 고증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고 대 신화, 예를 들어, 지구의 신화, 지금까지 존재 했던 것 보다 훨씬 더 풍부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일은 늘 사람을 괴롭힌다. 이 다섯 개의 성산이 안정되고, 고대 주민들이 정착했을 때,' 용백의 땅' 에서 자란 거족 (장화' 박물지 이족' 이 인용한 고서적' 하호반' 에 따르면,' 용백인은 길이가 30 피트이고, 8 천 살이 된다' 고 기록되어 있다. 아마도 이것은 그리스 신화 중 타이탄 거인과 비슷한 고대 요정 가문일 것이다. 어리석은, 그들은 침입하여 시장으로 돌아왔다. 몇 걸음 걷다가 그들은 신산의 가장자리를 넘어 낚싯바늘을 내려놓고 갑자기 여섯 마리의 신새를 낚아채서' 대옥' 과' 초원' 이 속박을 잃고 북극으로 떠내려가 바다 바다로 가라앉았다. 수억 명의 고대 주민들은 어쩔 수 없이' 이주' (즉 유배) 를 다른 곳으로 옮겨야 했다. 신은 매우 화가 난다. 그는 용목도를 위험한 곳으로 몰아갔고, 거대한 신들의 거대한 몸을 크게 줄였다. 그러나 복희와 신농 시절에는 거신의 줄기가 아직 몇 피트 더 높다고 한다. (열자 당웬 참조).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