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크레스피 (1665-1747) 는 볼로냐 화파의 화가이다. 그는 그림 속에서 빛의 변화를 잘 표현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그를 이탈리아의 렘브란트라고 부른다. 그는 초기에 학원파의 영향을 받았고, 나중에는 카라바조주의와 베네치아 화파의 영향을 받아 예술 창작에서 인물의 내면을 매우 중시하는데, 그림 속의 인물은 왕왕 그가 그린 몇 폭의 작품' 벼룩을 잡는 여자' 와 같은 강한 생활 분위기를 띠고 있다. 이 작품들에서 그는 벼룩을 잡는 여자를 묘사하는데, 매우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다. 대표작은 자화상 (약 1700) 이다. 세인트 조셉의 죽음, 유아 학살, 세탁부, 그리스도의 세례 (17 12) 등.
기원 18 세기에 F 시퍼라는 화가가 롬바르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의 성으로 볼 때, 그의 본적은 아마도 독일일 것이다. 그의 주요 창작 활동은 1705 부터 1736 까지입니다. 그는 하층 사회의 생활을 잘 묘사하는 매우 특색 있는 화가이다. 그의 작품 속 인물과 생활 환경은 완전히 사실적이고 순박한 향토 분위기를 띠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구두공',' 방직녀',' 맷돌',' 어머니와 아들' 등이 있다.
A. 마그나스코 (1667-1749) 는 제노아 학파의 화가이다. 그의 예술은 낭만적이고 극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말기 바로크 양식의 영향으로 그는 대부분 격동의 정세나 폭풍우의 풍경을 그렸다. 이런 자리에서는 인물들이 모두 좀 기형적이어서, 대부분 귀찮은 감정을 나타냈다. 그의 해안 풍경과 그리스도의 세례 (1730). 산경, 까치 길들이기 등이 바로 이런 작품이다.
18 세기의 베니스화파는 여전히 인재가 구제되어 유럽의 유명한 예술가들이 많이 생겨났다.
G.B. 피아제타 (1682-1754) 는 베니스 화파에서 뚜렷한 바로크 성향을 가진 화가이다. 그는 일찍이 베니스에서 그림을 공부한 후 볼로냐에서 카이리스로부터 예술을 공부했고 1750 에서 베니스미술학원장이 되었다. 그는 다채롭고 웅장한 구도로 천정화를 만드는 데 능하다. 천정화 외에도 그의 선반 위에 그리는 것도 매우 정교하다. 이 그림들은 기세가 웅장하고 영롱하여 베네치아 화파의 전통을 물려받은 것이 분명하다. 어떤 사진에서는 사물이 생동감 있고 재미있고 생활의 기운이 넘친다. 화대의 대표작으로는' 선지부인' (1740),' 우물가의 레베카' (1738- 1740),' 젊은 깃발' 이 있다 그는 타소의 책' 해방된 예루살렘' 에 삽화를 곁들인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이기도 하다.
18 세기에 베니스화파가 비교적 걸출하고 유명한 화가는 G.B. Tiepolo (1696-1770) 로 베니스화파의 가장 영향력 있는 화가 중 한 명이다. 그는 한 선장의 가정에서 태어났고, 초창기 스승은 그라자 리니로부터 그림을 배웠다. 르네상스 예술은 그에게 큰 영향을 주었고, 그는 티향, 틴토레토, 윌로니 등을 매우 숭배했다. 17 17 살 때 그는 성공해서 이탈리아, 173 1,1을 그렸다. 1740 년에 그는 밀라노를 세 번 방문했고, 그 외에 베가모, 비첸차 등지에서도 많은 천정화와 제단화를 창작했다. 그가 밀라노 현지 사제궁을 위해 그린 천정화' 올림푸스 산의 태양신' (1740) 은 훌륭한 작품으로, 그림이 휘황찬란하고 공간이 넓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화면은 태양신이 마차를 타고 올림푸스 산에서 출발하여 햇빛이 비춰지는 것을 보고 어두운 하늘을 뚫는 것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 태양신의 마차가 벽을 뚫고 나오는 것 같은데, 그 동작은 막을 수 없는 추세이다. 1940-50 년대에 많은 벽화 외에도 제단화' 십자가를 짊어지다',' 메채트가 아우구스투스 대왕에게 자유의 예술을 바쳤다' (약1743-/Kloc-) 여기서 그는 고대 로마의 역사 장면을 묘사했는데, 그 중 하나는' 클레오파트라 여왕의 연회' 였다. 화면의 줄거리는 여왕이 연회에서 유명한 로마인 앤서니에게 사랑을 표현한 것이다. 흥미롭게도 화면 속 인물들은 16 세기 르네상스 시대의 옷을 입고, 배경 속 건물도 르네상스 시대의 스타일이다. 이는 화가가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과 16 세기 베니스의 휘황찬란한 역사에 미련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 1750 65438+2 월 티에폴로는 두 아들의 동행으로 독일 빌츠부르크에 초청되어 그림을 그렸다. 그는 이곳의 주요 스승을 위해 유명한 벽화와 천정화를 창작했다. 주교궁제국홀의 천정화와 벽화는 중세의 역사를 바탕으로 게르만 황제 바바로사의 결혼식과 선물식을 묘사했다. 나중에 그는 주교궁 로비를 위해 천정화를 그렸고, 세계의 4 대 대륙을 상징적으로 묘사했다. 코끼리를 탄 여자는 아시아를 대표하고 낙타를 탄 여자는 아프리카를 대표하고 악어를 탄 여자는 아메리카를 대표하며 유럽의 여인을 상징하며 대리석의 왕좌에 위엄 있게 앉아 있었다. 게다가, 그들은 중국, 인디언, 무어인들을 그렸다. 윌즈버그의 작품은 그에게 큰 영예를 안겼다. 1753 년 말 베니스로 돌아와 1756 이 베니스미술학원 원장으로 당선되었다. 1762 년 4 월,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철폴로가 스페인으로 초청되었다. 스페인에서는 천정화가 최초로 황궁의 왕좌홀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스페인 왕조의 개선' 이라고 불린다. 이 작품에서 왕조의 통치와 위엄을 칭송하고 천주교의 신과 이교의 신을 함께 그렸다. 이것은 매우 대담하다. 또한 그는 궁전을 위해 일련의 천정화와 벽화를 만들고 교회를 위해 제단화를 만들었다. 1770 년 3 월 27 일 마드리드에서 사망했다. 티폴로의 작품은 주제가 풍부하다. 종교, 신화, 역사 외에도 그는 종종' 유랑자' 와 같은 유머 감각이 있는 풍속화를 창작했다. 그도 남다른 동판화가이다.
R. 칼라라 (1675-1757) 는 뛰어난 베니스 여성 화가입니다. 그녀는 유럽 궁정에서 유명한 컬러 초상화 화가이다. 그녀의 예술 풍격은 서정이 섬세하고 부드럽고 완곡하며 로코코 예술의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1705 년 로마 성누가학원 원사가 되어 볼로냐 대학과 파리 조각화학원 원사로 선출되었다. 1719-1721파리에서 살던 그녀의 재능은 당시 화투의 칭찬을 받았다. 대표 작품으로는 분채화' 다이애나',' 무용가 바르바리 카바니의 초상',' 자화상' (약 1730) 이 있다.
G.B. 피토니 (1687-1767) 도 베니스 화파의 로코코 화가로, 그의 작품은 종종 티에폴로의 작품으로 오인된다. 1727 은 볼로냐 학원 원사로 당선되어 유럽 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화가 중 한 명이다. 그는 1758 베니스미술학원 원장입니다. 그는' 다이애나의 바스' 와' 다이애나와 엔디미언' 과 같은 다채로운 천정화와 선반 위의 그림을 많이 창작했다.
로코코 스타일에 가까운 화가도 J. Amin 을 들 수 있다. 고니 (1675- 1752) 와 피 희찬 (P. Lonshi,1702-/kloc) 희찬은 상류 사회의 한가한 생활을 묘사하는 데 능하며 작품 풍격이 소박하다. 우아하고 재미있는 대표 작품으로는 음악회 (1740),' 무용교사',' 코뿔소' (175 1),' 가 있다
18 세기 베니스 화파의 산수화가 특히 유명하며, 유명한 산수화가들이 쏟아져 나왔다. 당시 도시 풍경을 묘사한 풍경화가 베니스에서 일어났다. 이런 산수화는 도시의 건축과 풍토와 인정을 전문적으로 묘사한다. 그것은 비두타라고 불린다. 베단도타의 산수화는 일찍이 르네상스 시대에 있었지만 1 8 세기에는 더 큰 발전 추세를 보이고 더욱 성숙해졌다.
산수화가에서는 먼저 카나레 (1697- 1768) 를 언급해야 하지만, 사람들은 종종 그를 카나레토라고 부른다. 그는 20 대 때 로마에 갔다가 영국에 두 번 갔다. 그의 그림은 영국 산수화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고, 그는 왕립미술학원 원사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카나레다의 풍경화 스타일은 간단하고 향토적인 분위기로 베니스의 특색을 지니고 있다. 대표 작품으로는' 베니스 프랑스 대사 맞이' (약 1724),' 베니스 세인트 조바니 e 바라드 교회 앞 광장',' 석공의 마당' (약 1730),' 성상 내려다보기' 등이 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작품을 동판화로 자주 만든다.
카나리의 조카나 조카 B. 벨로토 (1720- 1780) 는 유명한 풍경화가이기도 하다. 그의 주요 활동은 독일, 오스트리아, 폴란드에 있다. 그의 작품은' 드레스덴의 풍경' (1748) 과' 드레스덴 신시장' (1747- 1755) 을 포함한 신선하고 활발한 작품으로 유명하다 비엔나 조감도 (1760), 바르샤바 풍경 (1779- 1780) 등.
또 다른 유명한 풍경화가 F. 과르디 (1712-1793) 스타일이 독특하고 작품이 더욱 낭만적이다. 그는 외부 광선을 잘 묘사하고 있으며, 외부 광선의 풍부한 변화로 인해 화면의 크리스탈 톤이 생겨났다. 그의 작품에서 사람들은 베네치아의 습한 하늘을 자주 볼 수 있는데, 그 속에서 대기가 흐르고, 햇빛은 때때로 구름을 통해 부드럽게 이 물성을 비추고 있다. 대표작품으로는' 베니스광장과 궁전 풍경',' 베니스 풍경' (1780),' 군화풍선' (1784),' 솔트레이크의 공도라' (약
A. 카노바 (1757-1822),18 세기 말 가장 유명한 고전 조각가는 19 세기 예술로 전환된 인물이다 1768 1774 그는 베니스에서 예술을 공부하고, 그의 선생님은 톨레티이다. 1980 년대에 그의 예술은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었다. 18 10 년 로마 미술학원 원장으로 당선되다. 그는 나폴레옹을 위해 초상화 몇 장을 조각해 나폴레옹의 극찬을 받았다. 그의 초기 스타일은 말기 바락의 영향을 받아 나중에 1779 에서 신고전주의 예술로로 전향했다. 초상화를 제외하고 그의 작품 대부분은 신화 제재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작품들은 우아하고 점잖으며 우아하며 조각한 인물은 선이 둥글고 선이 매끄럽고 동작이 조용하고 자태가 자연스러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큐피드와 포시카 (일명 큐피드의 키스) (1796) 가 바로 이런 작품이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교황 클레멘트 14 세 영묘 조각 (1787), 교황 클레멘트 13 세 영묘 조각 (1792), 펄세우스 (180/Kloc-) 가 있다 이 모든 작품들은 대리석으로 만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