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제가 문화와 용산 문화는 어느 시대에 있으며, 둘 사이에는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제가 문화와 용산 문화는 어느 시대에 있으며, 둘 사이에는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제가문화와 마가가마 문화는 기원전 300 년경 대하인 활동센터 구하주 태자사에서 처음 발견됐다. 사료에 따르면 광하현은 북위 (), 주 (), 수 (), 당 () 의 동진 () 16 개국에 대하현 () 을 세우고 있다. 현성의 유적지는 현성에서 북서쪽으로 약 5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광화고는 태자사라고 부른다. 왕자묘에는 갖가지 신기한 전설이 있다. 진 () 왕 영정 () 의 태자푸숙 () 이 이곳에 사찰을 지은 후 백성들에게 태자묘 () 라고 불렸다고 전해진다. 청나라에 태자사 성방 판관을 설치하다. 광하현 동림도강, 서에는 대하강, 광통강, 남에는 울창한 태자산 숲이 있다. 서기 1924 년 고고학자들은 강 서안의 광하현 치가평에서 구석기 문화를 발견하여' 제가문화' 라는 이름을 붙였다.

용산 문화는 신석기 시대 말기 중국 황하 중하류 지역의 문화 유적을 가리킨다. 청동기 문화는 산둥 장추용산 읍에서 처음 발견한 것으로, 지금으로부터 약 4350-3950 년 전이다. 황하 중하류에 분포하는 산둥, 하남, 산시, 산시 등의 성. 대문구 문화의 빠른 바퀴 도기 기술은 이 시기에 광범위하게 채택되었다. 연마한 검은 도자기의 수가 더 많고, 품질이 더 좋고, 달걀껍질처럼 얇은 그릇이 구워져 표면이 광택이 나는 것은 우리나라 도기사의 절정기이다. 선진문헌에 기재된 전설에 따르면 한족의 조상은 하상주 시대에 살았다. 한족의 선민은 일반적으로 황하 중하류, 서기용산, 동쪽에서 태산에 산다. 양사오 문화와 용산 문화는 주로 이 지역에 분포하는 두 가지 신석기 시대 문화로, 일반적으로 한족 선민의 문화 유산으로 여겨진다.

1928 년 봄에 고고학자 오금정은 산둥 성 장구시 용산진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시 절벽 유적지를 발견했다. 성자절벽의 서쪽 단층에서 그는 석기와 뼈와 공존하는 검은 광택이 있는 얇은 벽 도자기를 발굴했다. 이는 당시 중앙연구원 역사언어연구소 고고학팀 전문가들의 높은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그 후 고고학자들은 성자절벽 유적지를 여러 차례 발굴하여 정교하게 연마된 검은 도자기를 특징으로 한 문화 유적을 얻었다. 고고학자들은 이러한 발견에 근거하여 흑도기를 주요 특징으로 하는 이런 문화재를' 용산 문화' 라고 명명했다.

용산 유적지가 발견된 이래 고고학자들은 하남 산시 호북 등지에서 이 시기의 문화 유적을 발견하였다. 그러나 그 문화적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하남 용산 문화, 산시 용산 문화, 후베이 석가하 문화, 산시 도사 용산 문화로 각각 용산 시대 문화라고 불린다. 이 시기 문화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도시 유적지의 발견이다. 예를 들어, 산둥 () 에서는 성자야야용산 유적지 외에도 수광 부업왕 유적지, 양곡, 동아, 부평삼현 () 에서 발견된 여덟 곳의 유적지, 린쯔천왕촌 유적지가 있다. 하남에는 화이양 평량대 고성, 등봉왕 성강, 염성 호가대, 휘현 맹장이 있다.

용산 문화는 중국에서 신석기 시대 말기에 속한다. 이 시기에 산시 () 의 농업과 축산업은 양사오 () 문화에 비해 크게 발전하였으며, 생산 도구의 수와 종류도 크게 증가하였다. 빠른 바퀴 도자기 기술은 비교적 보편적이어서 생산 효율을 크게 높였다. 점술 등 요술 활동도 유행한다. 사회 형태로는 당시 종법사회에 진입했고 사유재산은 이미 나타나 계급사회의 문턱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용산 문화 유적지는 대부분 산둥 반도에 분포한다. 산시, 산시, 하남, 허베이, 요동반도, 장쑤, 호북에서도 비슷한 유적이 발견됐다. 이 문화는 얇고 단단하며 광택이 나는 검은 도기, 특히 달걀 껍질 검은 도자기가 많기 때문에' 검은 도기 문화' 라고도 불린다.

용산 문화는 도기 외에 대량의 석기, 뼈, 조개류가 있다. 그들은 주로 농업 위주로 사냥, 어업, 가축 사육을 운영한다. 골상점치는 습관이 있다. 청동은 이미 나타났을 것이다. 역사적으로 하상주의 문화적 연원은 용산 문화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