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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탄 임무의 무기는 전기 시스템으로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까, 아니면 독시스템으로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까?

무기 선택의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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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가 되면 검류 무기의 기초공격이 약하기 때문에, 피해가 현저히 높은 망치가 최선의 선택이 되었다 (게임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무기는 특수한 녹색 망치 포그).

자객 (전투+도둑) 이나 두 명의 도살자 (전투+사냥) 조차도 최고의 무기 배합은 여전히 쌍자망치나 망치와 타락이다. 망치는 매우 특별한 무기이지만 망치로서 50% 의 천자 전환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방어전문직의 직업에 있어서 수동적인 방패공격의 존재로 인해 방패는 좋은 망치보다 열등하지 않은 무기이다.

이때 공격 속도가 상대적으로 중요하기 때문에 많은 방패들은 자신의 특수한 능력 (예: 피에 굶주린 흡혈 효과, 헤라방패 저항 비율 감소 등) 만 발휘할 수 있다. 0).

3. 사냥전문정에게 활과 화살에 비해 갈등은 주로 집단능력과 안전능력 (결국 거리가 멀기 때문) 보다 낫다.

만약 네가 나이트워치라면, 모순은 방어전문성의 존재로 인해 합리화될 것이다.

4. 순법직업에서 적절한 직원의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다.

삼중주격이라면 지팡이의 요소 상해 유형은 먼저 불안정한 번개 피해를 배제한 다음 직업에 따라 냉상이나 화염상해를 선택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5. 영주 (폭풍+전투) 와 성기사 (폭풍+방어) 에게 한 장비의 출현은 이 두 직업의 합법적인 꿈을 가능하게 한다: 펄세포네의 애무 (도끼),+100% 냉해.

영주는 펄세포네의 애무 아래 얼음 결정을 던지며 절대적으로 폭력적이었다.

타이탄의 4 대 에이스 직업:

암살자 우선, 로마는 세계를 정복하고 명령했다. 감히 거역할 수도 없고, 누가 너와 경쟁할 것인지 예측할 수도 없다!

가장 강력한 공격: 해적 암살자

최강 수비 실력: 파수꾼 로마

도둑+전쟁 = 암살자-웨이 천하무쌍.

직업 공방 실력지수: 최강 공격

원인-전풍은 타이탄의 가장 강한 군공 모드이고, 치사타격은 타이탄의 가장 강한 초살 모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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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꿈 = 로마 주교-불후의 황제.

직업 공격과 방어 강도 지수: 온라인 슈퍼

원인-로마 주교는 고전적인 최고급 맞춤형 지도 후보 중 하나이며 정품 온라인 PK 전문가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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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방어 = 고대의 위대한 황제인 타이탄의 왕을 정복하다.

직업 공방 실력 지수 98

원인-높은 공격과 방어의 정복제는 자객보다 효율이 약간 낮고, 종합 방어는 자객보다 약간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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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령법사+자연 = 예언멘토-사령법사는 불후의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직업 공방 실력 지수 98

높은 공격과 방어의 이성적 예측 멘토는 타이탄법계 중 최고의 직업이자 고전적인 최고급 맞춤형 지도의 결선 경력 중 하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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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둑+방어 = 해적의 왕-무한한 거인의 죽음은 무한하다

직업 공방 실력지수: 최강 공격

원인-치명적인 타격, 타이탄의 가장 강한 초살모드, 방패 충격, 사거리는 전투풍에 버금가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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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꿈 = 빙월 예언자-빙월은 정말 신기하다.

직업 공격과 방어 강도 지수: 온라인 슈퍼

그 이유는 역병에 버금가는 보조 마법 폭풍과 전풍과 방패에 버금가는 유령 공격이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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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둑+꿈 = 꿈의 파괴자-놀라신다면, 우아하다면, 유룡이라면

직업 공방 실력 지수 98

원인-치명적인 타격, 타이탄의 가장 강한 뾰족한 가시법, 팬텀 공격, 전시 공격수와 돈충 다음으로 넓은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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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도둑 = 황금 사수-영웅 건운은 천하를 제패한다

직업 공방 실력 지수 98

원인-치명적인 일격, 타이탄의 가장 강한 초살법, 적의 효율을 전투풍과 방패에 버금가는 속살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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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꿈 = 드래곤 라이더 개척자

직업 공방 실력 지수 96

원인-수비 귀선조의 공격은 상급자에게 귀속되고, 기신징벌은 관제의 신속을 죽이고, 천하가 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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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령법사+꿈 = 점쟁이

직업 공방 실력 지수 96

원인-고공 저방위의 점술광인, 전풍방패에 버금가는 군공 기술 팬텀공격, 그리고 강초살법 비율 버클혈이 있다.

종합 평가:

사냥: 점수: 10, 공격 8, 방지 10.

찔린 대표. 장거리 사격시스템의 강력한 공격력은 근전의 갈등을 바꿀 수 있다, 50? 가산에는 좋은 방패가 있다. (개미동에서 온 특수한 녹색: 전사들의 불굴의 의지) 근전 괴물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

화살학과에서 1 급은 화살술을 통해 사격할 기회가 있어서 아주 좋다. 하지만 두 번째 관문은 더 좋고, 파편상처와 슈퍼 AOE 효과가 있습니다. 괴물이 많을수록 상처가 높아진다.

발리슛, 20% 의 확률로 2 번의 추가 공격이 발생했다. 공격력이 40% 증가한 셈이다. 무기는 활과 창을 제한한다.

사냥 부름, 고급에는 매우 높은 천자 상해 가산이 있다. 기간이 길수록 CD 가 길어집니다.

사냥술, 후광, 75% 천자상해, 고급 35% 플래시, 대단하다.

헌터 마스터, 천자와 물리적 저항을 줄이고, DA 와 원소 저항성을 높인다.

나무 지식, 전문가 무기 비교, 50 증가? 공격 속도를 높이기 위해 무기 요구는 활이나 창이다.

허수아비, 아주 좋은 고기 방패. 조롱 기술은 통화 후 몇 초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해야 한다.

추력, 300% 이동 속도, 단일 공격. 출혈 비율은 높지만 저항을 줄여 효과를 지원해야 한다. 보통 1 충전. 。

사냥 전투 스타일, 장거리 촬영, 가까운 시간에 방패를 바꾸다. 지형을 이용해 괴물을 모으면 파편에 침투를 하면 무서운 공격을 할 수 있다.

편안하고 편안하고, 사냥은 초강력 전문정입니다. 。

직업 코디:

사냥은 강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활과 갈등의 결합은 사냥을 포함한 모든 직업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다.

PS. 찔린 상처는 실물이다

상해의 기초 위에 겹쳐서, 1× 9

사냥+방어 = 파수꾼, 점수: 25

두 개의 강세 전공의 완벽한 협력. 수비에는 단 두 글자밖에 없다. 무적이다. 창을 공격할 확률은 20%, 3 공격, 60% 확률 방패 공격, 비길 데 없다. 방어에는 적지 않은 물리적 상해가 더해지고 사냥에는 높은 천자 피해가 있다. DPS 도 손꼽힌다. 기구의 물리적 상해가 우선이며, 천자 상해는 특히 커서 천자를 선택한다. 천자상을 극대화하고 보호막을 겸비하다.

사냥+꿈 = 로마 점쟁이, 점수: 25.

사냥과 자료편의 왕 조합은 80? 플래시 거리의 60%, 이동 속도의 43%. 창은 환상적인 무기 기술을 사용하며 낭비하지 않는다. 팬텀 공격과 사냥 피해는 더욱 무섭다. 후기 주의 장비, 이중 플래시. 초기에는 피를 쌓을 수 있고, 약초에 거북 이자를 더하면 수백 번의 혈액 속도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사냥+도둑 = 강도, 점수: 22

강도는 양궁에 가장 적합한 직업이다. 사격중독으로 대량의 괴물 치매를 일으켰다. 천천히 찍어주시면 됩니다. 맏이를 만나 치명적인 일격으로 해결하다.

사냥+자연 = 훈련삼림인, 점수: 18.

타고난 기술은 사냥에 매우 실용적이며, 애완동물이 있는 궁수도 매우 전통적인 사냥꾼 역할이다. 자연의 조합, 자연의 힘. 자연 늑대는 90% 의 물리적 상해를 제공할 수 있지만 늑대는 많은 점이 필요하다.

사냥+전투 = 살인자, 점수: 18.

전투는 화살술을 제고하지 못하고, 쌍수와 칼날 종사는 창이 있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다. 주로 창을 사용할 때 전투의 본질적인 무기 기술인 충격이다. 75% 상해 가산 및 각종 실제 효과. 창전풍이 두 번 다치고 공격력도 좋다. 격투는 근접전을 피하는 30% 로 사냥 50 을 결합합니까? 가산은 근전에 면역하기 쉽다. 원격에 있어서, 다행히도 사냥은 원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사냥+폭풍 = 현자, 점수: 16.

폭풍에는 요술 중단과 폭풍과 같은 좋은 기술이 많이 있으며, 다른 것들은 사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스톰, 스톰, 스톰, 스톰, 스톰) 게임에는 빙궁과 전기 활이 많지만 혼동하지 말고 물리와 천자에 집중하는 것이 더 심하다.

사냥+사령법사 = 골주, 포인트: 12

사냥 방어 능력이 좋아서 피를 빨 필요가 없다. 사냥은 장거리 전투를 위주로, 사령법사 후광을 사용하는 것은 별로 쓸모가 없다. 사령법사는 사냥할 것이 없다. 유일한 유용한 것은 어두운 계약에서 외부 에너지가 약간의 물리적 피해를 가한 것이다.

사냥+지구 = 어벤져스, 점수: 1 1.

지구는 가져갈 것이 없다. 후광을 켜면 물리적 상해를 30% 증가시킬 수 있지만 원래 부족했던 파란색 상한선은 더욱 팽팽하게 뻗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화산이 없으면 석화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죽음을 기다리는 것이다. 지심 수비는 아주 좋은 고기 방패이지만, 아쉽게도 사냥을 할 필요가 없고, 자신의 허수아비도 있다.

수비: 점수: 10, 공격 6, 예방 10 = =

공격력이 전투 못지않게 (사실 보호막도 고통스럽다) 초강력 방어로 바뀌었다.

방패 공격 피해는 약 60% 증가했지만 방패의 공격 속성이 무기와 같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효과가 더 떨어진다. = = = =

빠른 폐색

: 매우 중요한 기술. 게임에서 방패에는 3 초 CD 가 있는데, 이 기술은 체크 CD 를 90% 낮춰 방패의 방어효과를 톡톡히 발휘했다. 스킬이 꽉 차고 CD 가 적어서 거의 항상 자리를 잡을 수 있다.

수동적인 보호막 공격은 사실 변장한 이중유지이다. 피해는 약 60% 정도 올랐지만 방패 피해는 무기보다 못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효과가 낮다. 하지만 방패의 강력한 수비 효과를 감안하면 이렇게 높은 공격력을 갖는 것은 정말 반칙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방패가 돌진하여 바람과 비슷하다. 공격 횟수는 적지만 제어 효과, 현기증, 스킬 중단이 있습니다.

방패 공격, 적극적인 기술, 작은 AOE. 감속 효과가 매우 좋다. CD 는 짧지만 블루 비용은 좀 높고 수비는 형편없습니다. 블루는 상한선이 없고 블루도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거인 형태, 50% 부상 증가, 힘 증가, 상처 흡수.

전투 경계, 후광, 고급은 모두 매우 중요한 이상 상태 항성을 가지고 있다.

조립, 본체 회혈, 회마, 고급 요소 저항과 상해 반등을 제공한다. 아주 좋은 기술. 고급 결계 충전 후 반환된 파란색이 사용된 파란색보다 많다. CD 가 준비되면 사용하세요.

부신, 무작위로 회혈 효과를 트리거하고, 고급은 물리적 상해를 90% 증가시킬 수 있어 상당히 상당하다. = = = =

방어를 전공하고 개성이 강하여 모두 방패를 들고 있다. (물론, 방패가 아닌 방어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방어 전정은 아무것도 없는 것과 같고, 방패를 막을 확률은 매우 낮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비에는 공격력이 없어 정말 슬프다. 후기는 매우 강해서, 빠른 기어를 켜면 기본적으로 적들이 너를 해칠 수 없다. 물리적 상해의 가산도 매우 높다. = = = =

직업 코디:

방어막은 매우 부그 (BUG) 여서 통제 효과까지 차폐되었다. 사람을 때리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방어는 시작하기가 어렵다. 배합전법 시스템의 해당 전문정으로 시작하는 것이 낫다. 배합법제도 법제부터 시작해 전법 체계를 늘리는 것이다. 자연, 죽은 사람과 싸우고 있습니다. = = = =

방어+사냥 = 파수꾼, 점수: 25, 사냥 참조.

방어+전투 = 정복자, 점수: 22

싸우는 쌍방은 어쩔 수 없이 포기하거나 충격을 사용해야 한다. 두 포옹을 포기했지만 정복자의 실력은 여전히 우수했다. 무기 종사에 50%OA 를 더하면 적의 DA 를 낮출 수 있는 능력이 있어 폭격이 계속된다. 깃발과 거인은 공수를 겸비한 것이다.

방어+꿈 = 성당 무사, 점수: 20.

꿈의 승천은 균형이 맞는데, 창으로 팬텀 공격의 위력을 발휘해야 한다. 진동을 포기하면 좋겠다, 큰 영향은 없다.

방어+도둑 = 해적, 점수: 16

이런 조합은 항력 감소 기술이 없고, 모두 무기의 항력 감소로 천자 상해를 발휘한다. 치명적인 일격으로 순발력이 좋다. 독소 무기, 실명, 통제 기술이 이렇게 강하고 안전하다. 계획적인 공격도 유용하다. 이런 조합이 부족한 것은 리액턴스의 감소이다.

방어+사령법사 = 시법자, 포인트: 14.

사령의 고리는 방어에도 유용하고, 어두운 계약은 피파란색으로 바뀌는 것도 좋다. 그러나 외부 에너지의 75% 물리적 피해만 있고, 나머지는 추가하지 않는다. 리치의 조수도 매우 강하다.

방어+자연 = 수호, 점수: 14

타고난 능력도 수비다. 수비 전공은 공격 보조가 필요하다. 타고난 기술은 매우 유용하여 조금도 낭비하지 않는다.

방어+폭풍 = 성기사, 점수: 13.

마술 중단, 폭풍 저항 감소

。 폭풍이 기승을 부리고, 서리의 마음과 보조 방어 효과도 좋다. 그러나 공격력은 크게 향상되지 않았다.

방어+대지 = 주인, 점수: 10.

저는 고기 방패입니다. 지심이 아무리 많아도 소용이 없습니다. 토지는 법률 체계로서 파란색 상한선이 매우 낮다. 화환은 유용하지만 이 조합은 쓸 수 없다.

전투: 점수: 9, 공격 10 방어 3.

전투의 주요 장점은 OA 가 높고 근전 공격력이 강하다는 것이다. 약한 방어, 이중 보유, 즉 보호막을 포기하고, 30% 가 근전 방어를 피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 리모컨을 달라고 울다. 게임 속의 괴물이 자리를 잡을 것이다. 네가 그를 쫓아가서 그와 시합을 했더니, 결국 네가 체로 맞았다.

이중 보유 시스템은 초당 75% 이상의 상해와 30% 의 AOE 공격을 증가시킨다. 가장 강한 물리적 공격이지만, 아쉽게도 무기 충돌 때문에 항상 포기된다.

무기 전문가, OA 50%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검 제한, 도끼, 망치.

전투 분노, 무작위 트리거, OA 50% 증가. 그냥 1 입니다.

충격,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기술, 최고 상해, 부가효과도 매우 강하다.

전투풍, 300% 이동 속도, AOE 기술, 1+ 1 이면 충분합니다. 양손으로 잡아도 잘 맞기 때문에 공격력이 좋습니다. 창으로 두어 번 찌르니 신기하다.

전각, 필드 제어 기술, 사정거리가 어지럽다.

깃발, 공격력, 상해 흡수, 적의 상해와 물리적 저항력을 크게 줄인다. 처음에는 깃발을 하나 더 꽂아야 했고, DPS 는 두 배로 늘었고, Boss 는 쉽게 베어야 했다.

조상의 나팔은 강력한 병사를 불렀다.

전투전문성의 상처는 매우 높다. 공격이 최고의 방어이지만, 끊임없는 적들을 마주하는 데는 일정한 방어가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근전은 괜찮았고, 너에게 달려온 것은 모두 죽었다. 네, 모퉁이에 있습니다. 경기장으로 돌진해 들어가니, 바람이 단번에 너를 죽이지 않았으니, 너는 체다.

직업 코디:

이중유지는 대단하지만 사냥방지와 충돌하여 버림받은 것은 영원히 자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 이 두 명의 강력한 전문가와의 충돌은 전투의 진일보 추진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전투 공격력이 매우 강하지만, 단지 약간의 방어가 필요하다.

전투+꿈 = 선봉, 점수: 22

판타지 공방, 풍부한 기능 완화 전원 문제. 꿈은 아직 30% OA 가산이 있어 공격의 왕이라고 할 수 있다. 환상이 풍부한 통제 수단은 좋은 절살 환경을 조성하여 전투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전투+방어 = 정복자, 점수: 22, 방어 참조.

전투+자연 = 전사, 점수: 18

자연 전투는 매우 적합하고, 혈액량이 매우 높으며, 피를 첨가할 수 있다. 역병이 적의 속도를 늦추고 저항력을 낮추는 것은 공격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더 이상 적을 따라잡지 못하는 어색함이 없다는 것이다.

전투+사냥 = 살인자, 점수: 18, 사냥 참조.

전투+도둑 = 암살자, 점수: 14

날칼 중독, 실명, 가스탄, 도둑 통제장이 좋다. 또 다른 유용한 것은 치명적인 일격이다. 치명적인 일격은 당연히 창을 사용하며, 투풍도 마찬가지다. 달리기 충돌, 두 손으로 사람을 때리다. PS. 이런 조합은 천자에 내성이 부족하다.

전투+폭풍 = 영주, 점수: 13.

폭풍의 100% 가 큰 번거로움을 해결했다. 폭풍과 서리의 마음도 매우 유용한 보조 제어 기술이다.

전투+사령법사 = 파괴왕, 점수: 12.

뱀파이어는 반드시 통제할 수 없다. 2 급 저항은 반드시 높을 것이다. 무당으로 괴물을 잡아 구석에 끼었다.

전투+지구 = 전쟁의 대가, 점수: 1 1.

이런 조합은 지심이 지키는 육방패를 충분히 활용했다. 전투력은 아무런 향상이 없다.

사령법사, 점수: 4, 공격 10.

사령법사의 가장 중요한 것은 삼중법계의 가장 강력한 기술이다. (이런 공격 방식도 전쟁계이고, 법계는 이 게임에서 너무 슬프다.) 감항 후 비율 혈액 감산 기술은 보스를 죽이기 쉽다.

무당: 최강 소환사. 등급이 높아지면 저항 감소 기술도 있다. 첫 번째 고급 비율 감소, 저항 감소, 1 퍼센트 감소, Boss 초가 필요합니다. 2 급에는 80% 의 상해가 흡수되고, 무당은 거의 무적이다. 세 번째 고급 단계는 작은 AOE 제어장으로 상처가 좋지만 일반적으로 잘 쓰이지 않고 비싸다.

이형, 1 점만 더하면 혈률을 줄이기 위해서입니다.

죽음의 한기가 기장을 약화시키는 것은 주로 생명의 흡수와 생명력에 대한 저항력을 낮추는 것이다. 항성 감소 100 점 이상, 뼈까지 피를 흘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체술적 상해로 하여금 초상상해를 입히게 한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삼중 공격, 지팡이 공격은 세 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고급 하나는 AOE 다. 근거리 적들은 총알 3 발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이 기술의 실제 피해는 매우 높다. 죽음의 한기 때문에 생명력 저항이 크게 줄어들어 천상이 쉽게 때린다. 지팡이에는 분노의 피가 박혀 있고, 고리에는 더러운 고름이 박혀 있다. 근전 괴물이 한 번도 달려오지 않았다. 원격은 번거롭기 때문에 지형을 이용해야 합니다.

어두운 계약, 피가 파랗게 변하고, 고급증가 요소, 생명력, 물리적 상해.

흡혈, 고급 흡혈사슬, 초기에는 매우 유용했고, 후기에는 세 가지가 모두 있었다.

두려움, 약간의 통제 기술.

노예화, 오락을 위해.

죽음의 보호, 혈액량이 낮을 때 약간의 피를 돌려주는 것은 소용이 없다.

스켈레톤을 다루는 세 가지 인종 차별 기술. 초기 사령법사는 정말 해골을 마주할 방법이 없었지만, 아무도 이 세 가지 기술을 더하지 않았다. 추가했기 때문에 이길 수 없습니다. 。 。

사령법사가 황무지를 여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었는데, 그는 기술이 없었기 때문에 손에 있는 지팡이 하나에 의지하여 무당과 함께 지팡이를 휘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직업 코디:

사령법사는 삼중기술로, 처음부터 끝까지 단조롭고 강력하다. 어떤 법계의 전문성에 대해서도 삼중은 무시할 수 없는 기술이며, 다른 전문지식을 완전히 변화시킬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령법사는 생명 흡수 저항을 크게 낮췄는데, 이는 전쟁 시스템에도 매우 유용하며, 심지어 해골에서 피를 빨아먹을 수도 있다.

사령법사+폭풍 = 천사, 점수: 22

사실 폭풍이었는데, 얼음 결정이 세 배로 바뀌었을 뿐이다. 이 직업의 삼중은 주로 원소상해, 번개 상해가 높고, 한기는 생명력 상해를 겸비할 수 있어, 너의 장비를 볼 수 있다. 폭풍은 삼중직업의 가장 큰 난점인 원격을 철저히 해결했다. 폭풍이 발효되려면 1 초가 필요합니다. 즉, 괴물이 쏘는 첫 번째 화살은 여전히 정확합니다. 조심해서 숨어라, 폭풍을 놓지 말고, 초가 일제히 되어라. ) 을 참조하십시오

사령법사+꿈 = 점쟁이, 점수: 22

두 직업 모두 생명력 해를 바탕으로 서로 겹쳐 있을 때 상처가 더 무섭다. 이 직업의 삼중은 생명력 상해의 위력을 가장 발휘할 수 있다. 악몽과 무당은 모두 정력이 왕성하고, 두 개의 매우 강력한 애완동물이다.

사령법사+자연 = 예언자,

바이두 문고 VIP 는 이미 69 위안을 절약해 주었다. 지금 최소 0.3 원/일로 회복하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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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탄 임무의 무기 선택 경험: 각 직업에서 추천하는 강력한 무기.

무기 선택의 경험

65438+

후기가 되면 검류 무기의 기초공격이 약하기 때문에, 피해가 현저히 높은 망치가 최선의 선택이 되었다 (게임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무기는 특수한 녹색 망치 포그).

자객 (전투+도둑) 이나 두 명의 도살자 (전투+사냥) 조차도 최고의 무기 배합은 여전히 쌍자망치나 망치와 타락이다. 망치는 매우 특별한 무기이지만 망치로서 50% 의 천자 전환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