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양명 전집' 에 따르면' 용장은 구이저우 서북 군산가시 사이에 있다. 뱀은 독이 있고 독이 있어 의인과 이야기하기가 어렵다. 말을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중국 중부에서 필사적으로 던지는 것이다. 늙고 의지할 곳이 없을 때, 가르치는 패턴이 토양에서 생존하기 시작한다. 김회할 때 자신의 득실과 영욕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여전히 생이별의 생각을 느끼고, 석돈에게' 나는 내 목숨만 기다리겠다!' 라고 맹세했다. 밤낮으로 묵묵히 생활하며, 조용히 하기 위해서; 오랫동안 가슴이 쏟아졌다. 측근 은 아픈, 그래서 자신의 급여 에서 물 을 먹고, 우울증 을 두려워, 노래 시 와 함께; 불쾌하고, 복조하고, 구불하고, 웃음소리가 섞여 있어서, 그것이 병이라는 것을 잊을 수 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어떤 사람들은' 성인들이 여기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 갑자기 심야에 나는 지사의 목적을 깨달았다. 누군가 잠꼬대를 하면 나는 놀랄 것이다. 성인의 길을 처음 배웠을 때, 나는 자급자족했고, 사물에서 원인을 찾는 것도 틀렸다. ""
그 중에서도' 사물을 인식하는 목적 달성' 에 대해 언급하기 때문에 많은 전문가들은 이것이' 용장 인식' 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용장 이해' 가 단지 사물을 이해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너무 얕아 보인다. 왕양명은 용장에 도착하기 전에 가슴에 아침노을이 있고, 범속을 초월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왕양명, 왕양명, 왕양명, 왕양명, 왕양명, 왕양명) 양명 선생은 소년부터 성인의 도를 위해 분투해 왔으며,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한번은 그가 대나무를 가지고 7 일 동안 아팠는데,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융창 () 에 이르러 관직의 실의에 빠지고, 인생의 영욕, 원수 유근 () 의 추격은 모두 일이 아니다. 생사의 생각만이 해결되지 않았다. 융창에서 깨달은 것은 생사가 걸린 문제임을 알 수 있다.
왕양명은 융창에 있을 때 현지의 묘족 사람을 찾아 동굴에 석동을 하나 파고 나무를 베어 관을 만들었다. 그는 그것을 석동에 넣고, 밤에는 관 속에 누워 죽음의 어둠을 겪으며, 몸과 마음은 죽음처럼 고요하고, 정결하고, 기운, 신이 점차 완벽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당시 그를 따라온 사람들은 이런 열악한 환경에서 병으로 쓰러졌다. 양명 선생의 허약한 몸은 아프지 않고, 물을 끓여 밥을 할 수 있고, 병든 신도들을 위해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마침내 어느 날 밤, 양명선생은 관 속에 누워 갑자기 전신경맥이 크게 열리고 허공의 기운이 하나가 되는 것을 느꼈다. 거대한 기류가 중로에서 머리 위로 돌진하여 밤하늘을 찢고 있다. "성인의 길은 스스로 복을 구하는 것도 옳지 않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용장 깨달음'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