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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조가 피부를 가진 일본 마녀의 원형은 무엇입니까?

옷으로 볼 때 마녀라고 부르지 말고 마녀라고 불러야 한다.

고대 일본의 마녀는 선지자와 같다. 그들은 영매술을 통해 사람들에게 하느님의 소식을 전할 수 있다고 해서 "하느님의 아들" 이라고도 불린다.

신에 대해 말하자면 신도를 말해야 한다. 이것은 일본 본토의 종교로 역사가 유구하다. 그들은 자연의 모든 것이 영성이 있다고 믿었고, 제사와 기도를 위해 모든 것이 신으로 변했다. 마녀는 자연과 인간 세계의 매개체이다. 그들은 신성하고 순결하다.

일본에는 지금도 마녀가 있지만 고대와는 많이 다르다. 마녀는 이미 하나님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잃었고, 그들은 일반 성직자의 이름이 되었다. 여가 시간에 마녀로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 두 글자를 더 언급하면 그렇게 신성하지 않을 것이다.

마녀가 입은 옷은 한복과 비슷하다. 중국 고대에는 마녀의 옷 색깔과 스타일이 시기마다 달랐다. 나중에 무당이 일본에 들어와 현지 문화의 영향으로 지금의 모습으로 변했다.

일반적으로 신사에서 볼 수 있는 무당복은 주로 흰색 기모노 속옷, 흰색 기모노 코트, 빨간색 기모노 치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발에 흰색 기모노 양말과 빨간 샌들을 신어요. 긴 머리는 반드시 백단목지로 싸서 대마선으로 묶어야 한다. 신의 방울을 손에 쥐다 ~

비교적 공식적인 마녀는 등급을 매기고 기모노 코트에는 다른 도안이 있고 머리에는 꽃머리핀과 금관이 있습니다. 일본인은 조화로운 결혼식을 올릴 때 이런 옷을 입은 마녀를 볼 수 있다.

대조의 복장은 위에서 언급한 마녀 복장과 매우 비슷하다. 가장 큰 차이점은 그녀가 신종 대신 등불을 들고 있다는 것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등에도 잉어 무늬가 있습니다.

옛날' 잉어 점프용문' 의 이야기가 일본에 전해졌는데, 현지인들은 잉어가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일본 민간에는 금잉어와 관련된 수공예품과 풍습이 많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잉어 깃발입니다. 가지각색의 빈 잉어기가 바람에 펄럭일 때, 언제나 억제할 수 없는 기쁨이 있다.

아이가 있는 가정도 잉어기를 달고 하늘을 향해 복을 빌며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란다. 또 한 남학생의 명절인' 잉어절' 이 있는데, 모두가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금잉어는 일본에서' 국어' 로 여겨진다. 중국에서도 추앙을 받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금잉어를 키우고 행운을 빌기를 좋아한다. "수중 살아있는 보석" 이라고도 불립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도 마녀 캐릭터가 많이 등장했습니다. 이미지에는 약간의 유사점이 있지만, 나타나자마자 그녀가 마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특징은 여전히 뚜렷하다. 예를 들어' 미소녀 전사' 의 호예리,' 견야차' 의 도라지는 모두 잘 알고 있다.

요약하자면, 게임에서 대조 마녀의 피부 설정은 일본 문화를 참고하고, 특색 요소를 추출하고 중국 전통과 융합해 결국 이런 이미지를 만들어 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