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한자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구조적으로 한자는 단어의 구성에 따라 단어와 조합자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단어 형성 구성 요소로 구성된 한자는 단일 단어입니다. 한자는 두 개 이상의 구사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바로 조합자이다.
전통적인' 육서' 이론에 따르면, 상형자와 능지는 모두 단어이다. 회의 의어와 형식 성자는 모두 조합자이다.
한자의 구조 패턴은 주로 조합자의 구조 패턴을 겨냥한 것이다. 한자는 평면 그래픽입니다. 만약 구사 성분으로 구성된 단어라면, 구조 분포 문제는 없다. 두 개 이상의 단어 형성 구성 요소가 결합되면 위치를 정렬하는 방법에 대한 문제가 있습니다. 구조모드란 한자에서 두 개 이상의 구사 성분이 정렬되는 방식이다.
번체자에서는 보통' 이분법' 으로 복합어의 구조를 분석한다. 형태 학적 단어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형성 자와 소리 기호; 대부분의 회의자도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소수의 회의자만 세 개의 부수의를 사용한다. 그래서 한자의 구조에 대해 말하자면, 일반적으로 이분법으로 요약하여 다음 네 가지 주요 구조를 얻어낸다.
1. 전체 구조: 천만 편의 문장.
좌우 구조: 명확한 신뢰
상부 및 하부 구조: 홀로그램 레이.
4. 완전 폐쇄 구조: 민족 집단권.
5. 반 폐쇄 구조:
항청당' 중 좌국매' 머리' 와 안방' 집' 의 장어 구조에 관한 텍스트 연구
절 구조: 절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변자구조: 조기의 장소를 지을 때, 열쇠는 카펫이 들도록 격려하는 데 사용되었다.
동음 이의어 구조: 같은 문제가 주향봉을 화나게 한다
지역 인물의 구조: 지역 의사가 토비를 잡았다.
치열한 단어 구조: 치열한 단어 신비한 그림
태자 구조: 태자 김신향태봄
현대 한자의 구조는 전통적인 6 자 체계를 깨고, 많은 한자의 구조 부품은 그래픽 문자 구조의 특징과 법칙에 완전히 복종하며, 더 이상' 6 자' 원칙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현대 한자에 대한 분석은 더 이상 이분법이 아니다.
현대 한자의 구조는 네 가지 기본 구조에 기초하여 새로운 유형을 갖게 되었다.
질문 3: 서예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서예에는 해서체, 전서, 행서 등 다섯 가지 유형이 있다. 풀. 리.
전서는 대초와 소전의 통칭이다. 대천은 갑골문, 김문, 김문, 6 국 문자를 가리키며 고대 상형문자의 뚜렷한 특징을 보존하였다. 작은 인감, 일명' 진 인감' 은 진나라의 공통어이다. 한자 발전사에서 그것은 전서와 예서의 전환이다. 전서는 가장 의미 있고 쓰기가 가장 어렵다. 유명한 전서 작품 한 폭이 벽에 걸려 있어 감동적이다. 그것은 기원이 매우 이르고, 글쓰기의 변화 속에서 차츰차츰 버림받았지만, 여전히 어떤 심오한 내포와 영리한 선으로 고전미와 내적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서-마음속의 생각
"동어 문자" 과정에서 진시황은 리스에게 작은 인감을 만들라고 명령하고, 정우 편찬의 예서를 채택하였다. 전서에 이어 예서는 매우 아름다운 문체이다. 그리고 파도와 견의 아름다움도 있다. 파도란 획의 왼쪽 선이 구부러진 파도와 같고, 나중에 해서체로 가면 왼쪽이 되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른바 우필획이란 개방되어 연미필과 비슷하다. 가로줄을 쓸 때, 펜은 앞쪽을 향해 누에머리를 절단하기 시작하고, 가운데 펜에는 파세 음고가 있고, 끝에는 꼬리가 있다. 예서에는 자신의 독특한 사상 내용이 있는데, 붓으로 부드럽고, 장법이 엄격하고, 엄숙하고, 판에 박히지 않고, 뻣뻣하고 무뚝뚝하지 않다. 사상이 있고 내포가 있다.
초서-느린 예술적 개념
초서에는 조장, 현대 조조, 미친 조조 등 세 가지가 있다. 획의 변화는 규칙적으로 따라야 한다. 예를 들면 송강판 삼국오의 급장과 같다. 오늘 풀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유창하며, 작품을 대표하는 것은 왕희지의' 초월' 과 진대의' 득시' 가 있다. 광초가 당대에 나타나 장욱 () 과 회소 () 를 대표하는 필법이 광범하여 실용에서 완전히 벗어난 예술 창작이 되었다. 그 이후로 초서는 서예가가 조장, 조진, 광초를 모방한 작품에 지나지 않았다. 초서는 중국 서예 스타일 단순화의 극치로 강한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행서-속도의 궤적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서체이다. 행서는 송대에서 가장 유명하며, 쌀탄, 수시, 채향의 황정건이 있다. 행서의 거작' 난정서' 는 동진 서예가 왕희지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선배들은 그것을' 용텐천천, 호랑이가 봉각에 누워 있다' 고 묘사하며' 천하 최고의 행서' 라고 칭찬했다. 당원진경의' 제조카' 라는 책은 매우 호방하여 고대인들이' 천하 제 2 행서' 로 평가했다. 수시의 황주의 한식 스티커는' 천하 제 3 행서' 라고 불린다. 행서의 출현은 문자 단순화와 속도 가속화의 결과이다.
해서체-창립자의 여성미
해서체는 중국 서체의 일종으로, 유행하는 필기 정자법 한자로, 예서에서 진화해 왔다. 블록 문자 라고도 합니다. 중국에서 발전 시간이 가장 긴 서예입니다. 해서체는 정사각형이고, 획은 직선이다. 원대 해서체는 구양문의 (오체), 안진청 (안체), 류공권 (유체), 조모태 (조체) 등 네 가지가 있다. 해서체는 일반적으로 입문어로 전서를 따라갈 수 있어 계승 역할을 할 수 있다.
질문 4: 서예의 서체는 무엇입니까? 갑골문, 동한 위진 정형의 김문, 대주, 소전, 예서, 초서, 해서체, 행서. 서예는 줄곧 예술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소개:
서예는 중국 5 천년 전통문화예술 발전 중 가장 고전적인 민족 기호이다. 그것은 붓으로 한자를 쓰는 예술 형식으로 심미 관성을 가지고 있다. 서예는 중국의' 제 4 종교' 라고 불릴 만큼 흡인력, 의식감, 대중 참여성이 강하다. 따라서, 오천여 년 동안 각 시기의 대표 인물은 선약호성이었다. 가장 중요한 인물은 왕희지, 안진경, 황정견, 미탄, 조멩, 주윤명, 왕탁, 류공권, 수시, 위보, 구양문의, 세남, 유세남 기법상 쓰기, 펜, 점화, 구조, 수묵화, 구도를 중시하며 우리나라 전통화, 인감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감사:
남조 서예가 왕승건은' 문풍 짱' 에서 "책의 묘도, 정신은 상상이고, 형질은 이차적이며, 겸득자는 옛사람이 형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서예 감상의 본질을 드러내고 서예 형태와 신을 겸비한 심미 이념을 강조했다. 노군의 관점에서 서예감상에는' 칠관' 이 필요하다. 즉 인품을 보고, 내용을 보고, 선을 세 번 보고, 선반을 보고, 구조를 다섯 번 보고, 구도를 여섯 번 보고, 스타일을 일곱 번 보는 것이다.
근골이 잘 연습해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노군은 서예를 감상하려면 작품의 거시적 특징 (예: 기세, 정신, 백포 등) 뿐만 아니라 펜, 잉크, 구조, 선 등과 같은 미세한 관찰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선의 질을 감상하면 작가가 창작할 때의 필묵과 필법을 관찰할 수 있다. 둘째, 선 점화가 결합된 한자 구조, 예술 조형의 재미와 철리성. 세 번째는 흰 천에는 매듭 쓰기, 행기, 구도가 포함된다. 넷째, 정신은 서예의 정신적 기질과 스타일을 가리킨다. 정신은 작가의 정신경지의 충실한 기록으로 작가의 감정, 인격, 수양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우수한 서예 작품은 반드시 아름다움과 정신이 충만해야 한다. 감상자는 형체를 파악하고 정신을 포착해야 한다. "서예를 감상할 때 서예의 펜, 잉크, 선, 글자, 규칙의 아름다움, 심지어 서예에 대한 상상까지 승화시켜 정신을 즐겁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안진경의 해서체 () 는 아름다움으로 서로 어우러져, 에워싸고, 넓고, 유형이 있고,' 너그럽고, 용인하고, 도세 ()' 의 마음이 있기 때문에, 책을 배우면 아름다움을 배운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유공권의 해서체는 뒤에서 매우 아름다우며 방사적인 방식으로 타이트하고 정교하게 표현했다. 저기' 페어 레이디, 신사 좋은 호' 입니다. " 느낌. 이 두 가지 정반대의 스타일은 지금까지도 고대인들과 연결되어 있어' 연고' 라고 불리며 정반대의 예술 풍격을 보이고 있다. ""
노군의 눈에는 한 폭의 서예 작품의 좋고 나쁨이 보통 두 가지 측면에서 볼 수 있다. 첫 번째는 서예의 기본기이다. 서예의 내포 기본기는 다음 두 가지 점에 의해 결정된다. 첫째, 서체 구조 기본기를 봐라. 붓글씨를 쓸 때, 한 글자의 선반 구조를 잘 쓰지 못하면 글자의 의미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어 서예의 심미적 가치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한 글자의 선반을 잘 맞추면, 이 글자의 글씨체가 확정된다. 물론 풀 예서 전서는 서로 다른 선반 구조를 가지고 있다. 각 서예가는 서체를 바꾸려고 하는데, 우선 이전 서예의 선반 구조를 바꾸려고 한다. 리스는 사서대천의 책꽂이 구조를 개조하여 작은 전서의 책꽂이 구조를 만들었다. 성호는 선인의 서예 풍격의 선반 구조를 바꾸어 일종의 예서가 되었다. 왕희지도 선인의 서예 스타일의 선반 구조에서 변화를 모색하여 해서체, 행서, 초서가 되었다. 그가 쓴 글씨체 구조는 매우 아름답다. 후대의 서예가들은 대부분 그의 선반 구조에서 변화를 찾아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붓으로 글씨를 쓰는 사람은 가장 기본적인 선반 구조조차 잘 쓰지 못하면 서예가가 될 수 없다. 참, 풀, 예서, 전서, 각 서체마다 각자의 쓰기 규칙이 있다. 획 규칙이 바뀌면서 글씨체도 바뀌었고, 새롭고 더 아름답고 아름다운 글씨체가 나왔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획명언) 서예를 감상할 때, 반드시 시작, 펜, 각 획을 보고, 획이 힘있는지, 획의 힘이 균일하고 부드럽는지, 획을 쓸 때 이런 서체의 획규칙에 부합하는지, 예를 들면 점, 가로, 접기, 수직, 체크, 왼쪽, 그립, 들기. 이 필법들은 모두 역대 대서예가들이 위조한 것이다. 모든 큰 서예가의 획은 모두 다르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그가 쓴 모든 필에는 기교와 심미적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서예는 개성의 묘사이다.
서예 작품의 질을 결정하는 언어와 그 의미. 서예 언어에는 다음 네 가지가 포함됩니다.
첫째, 서예에 문학적 의미가 있는지 여부. 좋은 서예 작품은 각 글자의 뜻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다.
질문 5: 중국은 예로부터 현재까지 몇 가지 서체가 있습니까? 글꼴의 진화와 분류
중국의 글은 역사가 유구하고, 넓고 심오하며, 서체 구조가 수천 년 동안 끊임없이 창조되고 개선되어 매우 강한 규칙성을 가지고 있다. 그 진화 과정은 대략 다음과 같다: 그림-상형-갑골문-종정-석고-고문-진제-예서-해서체-위북-초서-행서-송체-모조송체-흑체-흑체-겹원-변종 ...
설명: 상형문자, 상형문자: 6000 년 전부터 은주시대까지 비슷한 그림이 쉽게 식별할 수 있다.
갑골문: 지금으로부터 3000 여 년 전, 가장 먼저 알아볼 수 있는 글로, 상대가 거북갑과 수골에 새겨져 있다. 당시 갑골문은 점치는 길흉을 기록하였다. 서체 스타일은 간단하고 자유롭고 구조가 자유롭다.
종정문: 10 면석고의 주진 비문이 당대에서 발견되었다. 옛날에는 구리를 금 () 동명 () 으로 불렀는데, 예기의 삼각대 () 악기 시계가 가장 많았다. 이미지 기호로 생성된 단어입니다.
석고문: 10 면석고의 주진각자는 당대에서 발견되어 현재 고궁에 숨어 있어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석각문자이다. 석고문은 더 이상 갑골문, 김문과 같지 않다. 그가 쓴 글자의 평균 크기는 후박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
고문: 한대 공부 벽에서 발견된 글, 춘추시대의' 좌전' 은 고문으로 불린다.
진 전서:' 대박' 은 주선왕이 고대 한자를 정리한 글자로, 역사서에 기재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문희' 라고도 불리는데, 진시황이 6 개국을 합병하고 천하를 통일하는 데 쓰이는 것이다.
대주: 종정문, 석고, 고문과 진현의 총칭입니다. 글씨체가 거칠고 힘이 있고, 두껍고 심플하며, 라인 스타일은 이미 직선화와 규범화되는 경향이 있다.
소전: 기원전 22 1 년, 진 통일 중국, 명리스 등은' 동자서' 를 실시해 기초를 둔 간화자를 만들었다. 글씨체가 둥글고 깔끔하며, 윗부분이 팽팽하고 느슨하며, 천이 고르게 되어 있고, 무늬가 장식되어 있다.
예서: 진시황 통치 기간에 성호라는 작은 관리가 범죄로 감옥에 들어갔다고 전해진다. 예서는 전서 단순화에서 진화한 것이다. 단순화와 스케치를 위해 전서획을 만접획으로 바꾸었다. 한나라의 성흥, 후세 사람들은 예서를 본보기로 하고, 둥글고, 단정하고 우아하며, 좌우로 펴지고, 균형있고 아름답다.
위북: 북위 시대의 석각을 가리키며 해서체에 속한다. 위비는 한자가 예서에서 해서체로 바뀌는 과정에서 과감한 혁신정신과 걸출한 창의력이 드러났다. 특징: 종류가 다양하고 디자인이 많아서 준비가 안됐어요.
해서체: 예서, 진서라고도 한다. 서체의 전범이기 때문에 해서체, 규범, 공식, 해서서라고도 합니다. 서한은 싹이 트기 시작했고, 동한 이후 당나라는 흥성했다. 천여 년 동안 당카이는 줄곧 한자의 표준 서체로 사용되었다. 특징: 조형은 정사각형이고, 획은 곧고, 장법은 엄격하며, 풍만하고 아름답다.
초서: 초서에는 대주, 소전, 고력, 이정이 있다. 초서가 특색 있는 글씨체로 발전한 것은 한나라부터 시작되었다. 한대에서 당대까지 매우 번영하는 시기로 조장, 조금, 광초, 항초를 형성했다. 그것은 자신의 법칙이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도 표현할 수 있다. 이 풀은 초서의 주체이다. 그들의 획은 연이어 우여곡절되어, 텅스텐을 기초로, 그림 속에 연결되어, 형세가 단숨에 이루어졌다. 특징: 리듬감이 강하고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행서: 한말에서 나오는 서체로, 진적과 초서 사이에 있다. 해서체의 가독성과 초서 쓰기의 신속성이 모두 있어서 지금까지 해서체와 같은 상용체가 되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유발승이 창한 것으로 전해지고, 왕희지는' 서성' 으로 존칭되었다. 획이 빠르고, 리듬이 경쾌하며, 점화가 매끄럽고, 펜으로 활발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송대: 북송 필승은 활자 인쇄술을 발명했고, 글자는 가로와 세로로 읽을 수 있는 눈에 띄는 인쇄양식을 만들어 송체라고 불렀다. 명청 시대가 되자 그것은 아민 스타일로 변해 획 두께가 뚜렷하고 글씨체가 똑바르다. 당시 민간에는 가로획이 가늘고 글씨가 굵고 평평한 홍무체가 유행했는데, 예를 들면 관직, 등롱, 고시 제목 게시물이 유행했다. 특징: 얇고 두껍고,' 왼쪽은 칼처럼 뾰족하고, 날카로워' 는 장식적인 점선으로, 글씨체는 우아하고 엄숙하며, 미술 서체의 으뜸이다.
모조송: 획의 두께가 일치하고, 필법이 섬세하고, 우뚝 솟아 있고, 쓰기에 적합한 모조송으로, 당시에는 신송으로 불렸고, 송도 노송이라고 불렸다. 이것은 일종의 현대 노래 스타일이다. 특징: 글자 길이가 완곡하고, 송해서가 결합되어 가로와 세로가 평평하고, 두께가 일치하며, 간격이 균일하며, 필튼 필턴이다.
굵게: 서체는 청말 57 년의 싹을 거쳐 정형을 간소화한다. 획은 가로와 세로로, 두께가 일치하며, 획이 굵고, 네모난 머리와 꼬리가 네모난 흑체를 형성하여 정사각형이라고 한다. 특징: 송체 구조, 획이 간결하고, 서로 관대하며, 눈에 띄고 힘이 있다.
원형 흑체: 흑체에서 진화하고 사각 각도 변화가 있습니다 ..... >>
질문 6: 중국 서예에는 어떤 글씨체가 있습니까? 중국 서예는 역사가 유구하여 대략 전서 (), 예서, 해서체, 행서, 초서 (장, 금초) 로 나눌 수 있다.
(1) 전서: 작은 인감 앞에 큰 구멍이 있습니다. 일찍이 60 여 년 전에 도기에 새겨진 기호와 물체를 묘사한 그림에는 문자의 초기 형태가 있었고, 그 후 오랜 발전 속에서 상형 문자 (그림) 가 생겨났다. 3000 년 전 상대 거북갑골에 새겨진 글자, 즉 갑골문 서예의 가는 직선획은 중요하지 않았다.
출토된 갑골문, 옥편, 도기에서 주필과 아직 조각되지 않은 잉크를 볼 수 있어 당시 붓글씨의 특징을 엿볼 수 있다. 상 () 주 () 시대에 종 (), 딩 (), 돈 (), 병기 () 등 청동기 () 에 주조한 비문은 김문 () 이라고 불리는데, 예를 들면 김문 () 이나 종정문
기원전 22 1 년,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하고, 6 가지 외국어를 폐지하고, 통일서체를 단순화한 후 나중에 소인감이라고 불린다. 글씨체가 약간 길어서 획이 균일하고 아름답다.
(2) 예서: 예서는 진나라에 있지 않은 성우가 옥중에서 편찬되었다고 한다. 번잡하면 간결해지고, 글씨체는 둥글게 변하고, 획은 곧게 바뀐다. 펜조차도 낡은 펜으로 바뀌어 선에서 획까지 쓰기가 더 쉽다. 이런 글은 관리 (하층 관직) 에서 유행하기 때문에 예서라고 불린다. 한대에 이르러 이런 글이 성행하기 시작하여 주요 문자가 되었다. 해서체를 위한 기초를 다졌다. 예서 구조가 평평하고 가지런하며 아름답다. 동한 시절에는 소압 등 점화가 상향 도발로 미화되어 경중도가 달라져 서예 조형예술의 미감을 높이고 스타일을 더욱 다양하고 흔하게 만들어 예술 감상의 가치를 크게 높였다.
(3) 해서체: 해서체는 진품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예서에서 점차 진화되어 더욱 간소화되었다. 서체는 평에서 정사각형으로, 획이 간소화되어 한립의 파세를 없애고 가로세로를 이루었다. 그것의 특징은 규칙이 단정하기 때문에, 서예는 이 방면의 본보기가 될 수 있고, 줄곧 지금까지 사용되어 왔기 때문이다. 육조 시대의 해서체가 성행하여 당대가 최고조에 달했다. 이 서체는 역시 서예 초보자이다.
(4) 행서: 행서는 해서체의 빠른 쓰기로 한대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해서체가 단정하지도, 초서의 초안도 없다. 행서는 해서체로 쓰거나 해서체에 가까운 것을 행서라고 하고, 초서나 초서에 가까운 것을 행서라고 한다.
(5) 초서: 초서는 초서의 일종으로 구조가 간단하고 부분적으로 차용하며 낙서를 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초서의 특징은 예술 감상 가치가 실용 가치보다 크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조창과 조조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조창은 간단하고 빠른 예서 쓰기 스타일로, 각 글자는 독립적이며 연락이 없다. 조조는 해서체를 쓰는 바로 가기이고 해서체를 쓰는 바로 가기이다. 동작과 상하 사이의 획적 흔적은 왕왕 연루되어 있다.
여러 해서체 대표:
안서예의 원조인 안진경은 해서체가 단정하고 웅장하며 서예가 강건하여 중국 서예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고대 이 () 에서 기원한 해서체로, 이왕체 () 와 육조 북파 서풍 () 을 기초로 한다. 그것들은 구조가 독특하고, 독창적이고, 권위성이 강하며, 영향력이 사회에 깊이 파고드는 것은 학서의 표준이다. 해서체의 특징을 고찰하여, 붓으로 강건하고 힘차고, 획이 단정하며, 구조가 명랑하고 건강하다. 그의 해서체 비문 대표작으로는' 구성궁 예천명',' 화도사비' 등이 있다.
유공권, 글자는 정강이 둥글고, 어려서부터 배우기를 좋아하며, 열두 살 때 작문을 할 수 있다. 중만당 때 그는 각 집의 길이를 취하여 안진경 서예를 계승하여' 류체' 를 창제하여' 안고' 라고 불렀다.
조몽은 원초 영향력 있는 서예가이다. "원사전" 은 "맹서 서예가 모두 천하 1 위이기 때문에 책을 천하 문제로 삼는다" 고 기록하였다. 호평을 받다. 학자인 송영에 따르면 조서예는 초년학,' 통팔법, 중고체' 의 책, 중년학' 종',' 선', 만년 리 ... >>
질문 7: 실례합니다: 이 한자는 어떤 글꼴입니까? 스타일리시한 블랙 바디
질문 8: 입이 있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입버릇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 코, 오른쪽, 잎, 정, 없음, 치, 곰, 자신, 밍크, 비명, 노크, 안돼, 한숨.
그림: 소원, 구토, 겁, 달걀, 매달려, 먹고, 빨고, 계집애, 잉크, 향.
그림: 삼키다, 안 돼, 우, 멍하니, 삐걱, 짖다, 토하고, 계집애, 톤, 시끄러움, 흰색, 지팡이, 불어, 키스, 바, 제공, 포효, 수.
그림: 오, 오, 우, 카드, 자, 후, 명, 뭐?
6 그림: 와, 벙어리, 쉬운, 맛, 삼키기, 빨아, 소리, 가래, 기침, 물림.
자세한 내용은 자세히 살펴보세요.
질문 9: 일반 우표의 글자는 어떤 글자입니까? 도장은 보통 공인과 사장으로 나뉘는데, 도장마다 다른 서체를 사용한다.
공식 한자 표시:
국가 행정기관, 기업사업단위, 사회단체 도장 관리에 관한 국무원의 규정 (문서 번호: 국발 [1999]25 호) 규정, "17. 도장에 찍힌 한자는 국무원이 발표한 간화자를 사용해야 하며, 서체는 송체이다. "
서체는 송체이다.
도장의 내용, 용도, 모양에 따라 사각 도장의 한자는 다음 글꼴을 사용할 수 있다.
사무실 도장의 글씨체: 예서, 해서체, 위북, 송체, 행서, 예서 등.
사무평장 서체: 해서체 예서 예서 예서 예서 예서 모조송 등.
예술 명인서체: 전서 예서 행서 예서 등. , 그러나 인감 인감 인감은 일반적으로 인감 책과 한인 이다.
개인 서명 도장에 사용된 서체는 원칙적으로 임의적이며, 기업 개인 도장에 사용된 서체는 상대적으로 고정적이다.
질문 10: 중국에는 몇 개의 글꼴이 있습니까? 첫 번째는 송활자 인쇄술이 발전한 송체와 흑체 (굵은 선과 가는 선 포함) 입니다. 두 번째 범주는 해서체, 모조 송체, 행서, 예서, 서체, 해서체, 해서체, 마른 김체, 만년필자 등 서예에서 진화한 서체이다. 세 번째 범주는 예능, 탄닌, 호박, 물주 등과 같은 미술 서체에 속한다. 다른 서체는 대부분 대전송, 소전송, 보송, 장송, 중송, 요체 등 세 가지 서체의 변종에 속한다. 대블랙, 평블랙, 굵은 블랙, 등압선 (굵게, 중간, 가는 등압선 포함, 다시 굵게, 준, 가는 원 등) 등이 있습니다. 해서체로, 송을 모방하다. , 중서, 모조송 등.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흑체와 송체에서 진화한 아름다움과 검은 색; 이 등에서 변천한 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