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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자리란 무엇입니까?

별자리는 도교 점성술 중 하늘의 별 별자리를 가리킨다. 예로부터 인류는 삼오별들을 신화 인물이나 기물과 연결시켜' 별자리' 라고 불렀다. 별자리는 거의 모든 문명에서 하늘의 방위를 확정하는 수단으로 항해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별자리의 구분은 완전히 인위적이며, 문명마다 다른 구분과 명명이 있다. 별자리에는 통일되고 정확한 경계가 없다. 1930 년까지 복잡한 별자리 구분을 통일하기 위해 국제천문학연합회는 하늘을 88 개의 공식 별자리로 나누어 하늘의 모든 별이 특정 별자리에 속하게 했다. 이 공식 별자리들은 대부분 중세에 전해 내려오는 고대 그리스 전통 별자리를 블루본으로 한다. 대조적으로, 북두칠성 (별 목록 참조) 과 같은 공식 별자리로 인정받지 못하는 널리 퍼지는 별들의 조합이 있다.

3 차원 우주에서, 이 별들 사이에는 필연적인 연관성이 없다. 천구 껍데기에서의 위치는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은하계의 다른 태양계에 있다면, 우리가 보는 별은 완전히 다를 것이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별의 배열과 모양에 관심이 있었고, 자연스럽게 비슷한 위치의 별들을 연결시켜 별자리를 형성했다.

도교 점성가들은 하늘에 있는 많은 별들을 쉽게 연구하고 관찰할 수 있도록 별을 여러 지역으로 나누는데, 각 지역은 별자리이다. 인간이 언제 별자리를 갖기 시작했는지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다. 이런 천문 지식은 역사 기록이 있기 전부터 사람들에게 이해되었다. [2] 별자리의 이름은 아마도 초기 항해한 선원에서 유래한 것 같다. 별자리의 기원은 지역마다 완전히 다를 수 있지만, 문명의 확장과 상호 영향으로 별자리의 문화에도 융합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서구

기원전 270 년에 그리스 시인 아라토스가 쓴' 물건' 에는 47 개의 별자리가 언급되어 있다. 천체' 에 기재된 성구에서 알 수 있듯이, 세차 때문에 책에 기술된 시기의 남극은 현재의 남극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책에 기재된 것은 기원전 2000 년 이전의 별빛 별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한 별빛 기록의 빈 영역은 관찰자가 북위 35 ~ 36 부근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별을 별자리로 나누는 것은 메소포타미아의 바빌론과 수메르에서 유래한 것으로 여겨지는데, 그리스와 이집트의 별자리는 아마도 이 지역에서 들어온 것 같다.

욥기에서는 곰과 오리온 등 몇 개의 별자리가 언급되었다. 기원전 12 세기에 느부갓네살 1 세가 지은 육지 랜드마크에는 인마자리, 전갈자리, 뱀부좌의 도안이 새겨져 있다. 고대 그리스 시인 호머와 헤시오드도 큰 곰 별자리, 오리온, 플레이아데스 (당시 플레이아데스는 황소자리의 일부가 아닌 독립된 별자리로 여겨졌음) 를 언급했으며, 같은 시기에 바빌론은 이미 설형 문자로 황도 12 궁을 기록했다.

2 세기가 되자 프톨레마이오스는 그의 천문학 거작에 48 개의 별자리 중 1022 개의 별을 기록했는데, 이것이 현대 별자리의 초기 형태이기도 하다. 그 후 많은 천문학자들이 프톨레마이오스 별자리의 틈에 새로운 별자리를 채웠다. 1603 년의 Valle, 1690 년의 허비류, 1752 년의 Llakaj 는 2 세기 동안 남천의 별자리에 이름을 지었다. [3]

중국

참조: 성관, 세 벽, 네 코끼리, 28 박.

이주' 에는 주초 28 개 민숙의 일부 명칭이 있어 춘추전국시대에 기록되었다. 28 개의 오두막과 4 마리의 코끼리에 대한 기록은 역사 기록에 가장 먼저 나온다. "28 박" 의 기원, 시간, 장소에 대해 학술계에는 많은 이견이 있다. 전통적으로 중국의 28 숙제는 기원전 8 세기부터 6 세기까지만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1978 년, 고고학자들이 후베이 서주 전국 증후을묘에서 28 박 이미지가 새겨진 페인트 상자 뚜껑을 출토했는데, 이는 지금까지 발견된 최초의 28 박 실물 표본이다.

중국은 고대에 북극에 가까운 삼원을 중관으로 정했는데, 이바수는 실제로 사상에서 세분화되었다. 이바수 이남의 성구는 외관, 즉' 중관+사상+외관'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중국 고대에 별구를 나누는 수많은 방법 중 하나일 뿐이다. 또 별을 7 구역으로 나누는 방법도 많다. 1 1 구로 나누는' 오수+중관+외관',' 구야+중관+외관'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중국 고대에는 하늘이 별관으로 나뉘었다. 스타관을 가장 먼저 기록한 것은 사마천의' 사기 천관서' 로 9 1 별관, 500 여 개의 별이 들어 있다. 수나라에 이르러' 하늘의 노래' 에 기재된 스타관은 283 명으로 삼원이나 28 박 중 하나에 속한다. 삼원은 북극 하늘을 둘러싸고 있는 세 지역, 즉 자미원, 태위원, 천사원을 가리키며 황도와 천구 적도를 둘러싸고 사상으로 나뉘며, 각 코끼리는 또 사상 중 7 개 지역으로 세분화되어 통칭하여 28 야라고 한다. 중국 고대에는 음력이 달력 연도로 사용되었다. 달은 매월 28 일 지구를 한 바퀴 자전하기 때문에 매일 한 지역을 통과할 때' 숙실' 또는' 초막' 이라고 불린다. 명조 말년이 되자 서광계는 서학동향의 영향으로 유럽 천문학의 자료를 참고해' 숭진력서' 를 편찬하고 인비보 부근의 23 개 별관을 늘렸다.

별빛이 3 벽 4 상 28 숙으로 나뉘는 순서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민국 시대의 천문학자 갈리아는' 성점학노트' 라는 책에서 먼저 세 개의 벽이 나타났고, 그 다음에 4 상이 나타났고, 결국 28 밤이 나타났다고 주장했다. 베이징 천문관 제 1 관장을 맡았던 천문학자 진존귀는 이 네 가지가 더 일찍 나타났다가 다시 28 박으로 나뉘어 삼원이 마지막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삼원의 명칭은 수대의' 단등천가' 에만 나타났고, 삼원 28 숙의 형태제도 여기서 형성되고 사용된다고 지적했다.

인도

참조: 27 박

인도의' 28 박' (나크샤트라,' 달역' 이라는 의미) 은 중국의' 28 박' 과 매우 유사하다. 학자들은 모두 같은 근원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4] 피오, 메델러, 슐레겔, 주코정, 샤호, 신도시 신장 등은 28 여관이 중국에서 기원했다고 주장했다. 웨버, 진존, 김젤, 스미르 왕, 에드킨은 인도의 기원을 주장했다.

중국 28 숙의 구분과는 달리 인도 28 숙은 중국 28 숙의 소숙을 직녀로, 중국 28 숙의 여숙을 강고 (견우) 로 대체했다. 두 시작점 모두 앵글 빔 (? , Chitrā) 하지만 이후 인도 28 박의 시작은 플레이아데스 (Kritik) 로 바뀌었다. 고대 인도 전적에 따르면 방과 벽은 하룻밤에 합쳐져 27 밤이 되었거나 직녀를 뺀 27 밤이 있었다. 이는 중국과 일치한다. 27 여관의 전체 이름이 처음으로 범천의' 책' 에 나타났다.

아랍 세계

9 세기 후에 프톨레마이오스 별자리가 아랍 세계로 전파되었다. 프톨레마이오스의 거작' 천문학' 은 아랍어로 번역되어' 위대한 이론' 이라고 불린다. 이 책을 기초로 알 수비는 이슬람 관측 천문학의 세 가지 걸작 중 하나인' 별기' 를 썼다. ) 을 참조하십시오. 현재 세계 각지에서 사용되는 스타의 이름은 대부분 아랍어에서 나온다.

3 별자리 점술 편집자

원시적인 바빌로니아인들은 별과 별에 근거하여 사계절의 별도를 만들어 국가와 국민의 운명을 예측하는 데 사용하기를 희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사실 이런 점술 방법은 중국 고대의 점술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점쟁이와 별 사이의 관계를 바탕으로 그의 생활의 모든 측면을 설명했다. 고대 인류는 천상의 변화에 따라 살았고, 자연재해는 저항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인류의 운명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그들은 우주의 태양과 달과 별의 움직임이 만물의 흥망 성쇠, 심지어 인간의 운명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사람이 태어날 때, 태양, 달, 진싱, 목성, 수성, 화성, 토성, 해왕성, 천왕성, 명왕성을 포함한 태양계의 모든 행성은 서로 다른 각도와 거리로 운행되어 큰 영향을 미쳤다. 각 행성은 그에 상응하는 65,438+02 별자리와 상호 작용하여 사람의 성격에 다른 영향을 미친다. 이 행성들이 운행할 때, 모든 사람의 행동과 운명도 변할 것이다.

태양 별자리는 점성술에서 가장 자주 언급되는 것이다. 한 사람의 생년월일만 알면 그가 속한 태양 별자리를 찾을 수 있다. 태양의 궤도는 황도라고 불리며 12 구역으로 나뉘어 각 구역당 30 도로 나뉜다. 이 12 구역은 우리가 태양 별자리라고 부르는 것이다. 12 별자리는 봄부터 시작됩니다. 즉 매년 3 월 20 일경 태양이 춘분까지 운행할 때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순으로 정렬됩니다. 태양은 매년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은 단 하나의 태양 별자리에 속한다. 생일이 별자리의 경계에 있다면, 천문 달력을 조사하여 그들이 속한 태양 별자리를 확인해야 한다. 두 태양 별자리를 가로지르는 상황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별자리는 태양별자리가 인간의 타고난 성격, 의지력, 자기표현의 방식을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한 사람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질 수 있지만, 한 사람을 진정으로 완전히 이해하려면, 태양 별자리 외에 해가 지는 집과 다른 별과의 각도도 보아야 한다. 태양별자리는 같지만 궁위와 각도가 다르기 때문에 인격도 12 종이 아니다.

달 별자리에 따르면 달 별자리는 달이 태어난 곳이다. 달은 지구의 조수 변화에 영향을 주며 인간의 감정, 내면의 안정감, 잠재 의식, 정신 수준, 가족 및 가족의 영향, 개인 습관, 식습관, 선호도, 잠재력, 이상, 상상력, 수용력, 적응력, 직관, 기질에도 영향을 미친다. 달은 어머니를 상징한다. 달별자리를 통해 우리는 어머니에 대한 우리의 태도와 어머니가 주는 영향을 알 수 있다. 다른 여자에 대한 우리의 태도를 볼 수 있고, 남자에게 아내를 대하는 방식을 보여줄 수 있다. 달별자리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잠재의식이지, 외적인 인격이 아니라 인격의 형성이다. 달 별자리는 어린 시절과 초등학교 때 가장 두드러졌다. 네가 생활에 대해 좀 알 때, 너는 그것을 숨길 것이다. 상승별자리, 태양별자리, 달별자리는 개인의 성격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세 개의 별자리이다.

상승별자리는 네가 태어난 순간 동방 지평선에서 떠오르는 별자리로 성격, 외모, 체형에 대한 진정한 자아를 대표한다. 보통 서른 살쯤 되면 한 사람이 진정으로 성숙해지면 그의 일상적인 행동, 성격, 선호도, 외모는 모두 별자리 상승의 영향을 받는다. 자신의 상승별자리를 알고 싶으면 중국인의 전통적인 생신처럼 생년월일과 출생지의 위도와 경도에서 계산해야 한다. 별자리 상승은 개인 별자리 운세 제일궁의 시작이며, 특히 중요하며 자연, 건강, 외모, 개인적 취향, 운명의 변화에 영향을 미친다. 개인차트에서 온 하늘의 별을 볼 수 있다. 서로 다른 별은 명궁에 위치하고, 각 별의 위치는 너의 운세에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신의 생명의 핵심 고적 궁전의 별들이 다르다면, 그것들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4 별자리 기호 편집

양자리 (3 월 2 일1-4 월 20 일)

양자리의 상징은 양의 머리를 상징하며, 양의 가장 뚜렷한 뿔과 코를 꺼내는 상형적인 방법이다. 충동, 자유, 용감과 같은 양자리의 신화 들과 연결될 수 있는 특성들도 있다. (토마스 A. 에디슨, 자신감명언) 한편 양자리의 상징은 중생을 상징하는 푸른 싹이며 중생 번영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황소자리 (4 월 2 1- 5 월 2 1)

황소자리의 상징은 소머리를 상징하며, 간단한 선으로 소의 이미지를 묘사한다. 황소자리의 신화 속에서 우리는 황소자리가 겉으로는 온화하지만 속으로는 욕망이 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편 동그란 소의 얼굴은 홀가분하고 즐거움을 보여주지만, 그 위의 뿔은 우리의 성질이 때때로 폭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쌍둥이자리 (5 월 22 일 -6 월 2 일1)

쌍둥이자리의 기호는 쌍둥이를 상징하며, 앞의 두 기호보다 좀 추상적이다. 쌍둥이자리의 신화 속에서 우리는 쌍둥이자리의 이중성과 내적 모순을 알 수 있다. 사실 쌍둥이자리는 이원만이 아니라 이른바 다원을 대표한다. 한편으로는 넓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가능한 피상적인 것을 암시한다.

게자리 (6 월 22 일 ~ 7 월 22 일)

암의 상징은 가슴을 상징하며 암이 가슴과 관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게자리 의 신화 에서 상상할 수 있다. 집 의 느낌 도 질투와 관련이 있다. 한편, 암의 상징은 실제로 암을 상징하는 갑각류라는 지적도 있으며, 암의 자기보호 특성과 숨겨진 습성도 볼 수 있다.

사자자리 (7 월 23 일 ~ 8 월 23 일)

사자자리의 상징은 사자의 꼬리를 상징하며 사자자리의 개성을 충분히 보여준다. 사자자리의 신화 사자자리의 낭만과 열정과 연관이 있다. 사자가 사자자리의 특징을 떠올릴 때, 많은 열정과 동정심을 쉽게 생각할 수 있지만, 암사자가 사냥하러 나간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처녀자리 (8 월 24 일 -9 월 22 일)

처녀자리의 상징은 여성 생식기를 상징한다. 하지만 오른쪽 절반에 주의를 기울이면 볼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신화 속에서 우리는 수확의 의미를 볼 수 있다. 처녀자리를 처녀자리와 연결하면 신중함, 신중함, 냉정함, 수줍음과 같은 특성들도 발견할 수 있다. 한편 처녀도 조용하고 예민함을 대표한다.

천칭자리 (9 월 23 일 -65438+ 10 월 23 일)

천칭자리의 기호는 저울을 상징하고, 그리스 자모는 측량을 나타내고, 아래'-'는 측량의 기초를 나타낸다. 천칭자리의 공평함은 천칭자리의 신화 속에서 볼 수 있다. 하지만 그 척도에서 천칭이 균형을 추구하는 기본 이념을 볼 수 있으며, 흔들리는 잣대는 천칭의 우유부단함을 보여준다.

전갈자리 (65438+ 10 월 24 일-165438+ 10 월 22 일)

전갈자리의 상징은 남성 생식기를 상징한다. 전갈자리의 신화 속에서 우리는 전갈자리가 질투의 원천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갈자리의 성에 대한 갈망은 남성 생식기에서 알 수 있다. 한편 전갈의 상징은 전갈의 갑각과 독침의 상징으로 복수의 특징을 보여주는 사람들도 있다.

사수자리 (165438+ 10 월 23 일 -65438+2 월 2 1)

사수자리의 상징은 사수의 손에 있는 화살로, 상형형으로 돌아간다. 사수자리 의 신화 에서 사수자리 의 지혜 와 지식 의 추구 를 볼 수 있다. 사수자리의 원형은 활과 화살을 들고 있는 남자다. 하반부의 말은 이상에 대한 추구를 상징하고, 상반부의 남자는 지식과 지혜를 상징하며, 손에 든 화살은 사수자리의 정신적인 추구를 보여준다.

염소자리 (65438+2 월 22 일 -65438+ 10 월 20 일)

염소자리의 상징은 양두어미, 추상적이지만 기본 상형을 상징한다. 염소 자리의 신화 속에서 우리는 염소 자리의 걱정과 두려움을 알 수 있다. 염소자리는 상반신의 염소 이미지 때문에 염소자리라고도 합니다. 러시아워를 오르려는 욕망이 있지만, 물속에서 염소자리에도 감정을 상징하는 어미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물병자리 (65438+ 10 월 2 1-2 월 19)

물병자리의 상징은 물과 공기의 파동을 상징하며 구체적이지만 추상적이다. 물병자리의 신화 에서 볼 수 있듯이 물병자리는 자유와 개인주의를 사랑한다. 물병자리를 상징하는 파도는 고도의 지혜의 대표다. 파동의 특징에서 물병자리의 특징을 생각하면 규칙적으로 보이지만 구체적인 이미지가 없어 예측할 수 없는 별자리다.

물고기자리 (2 월 20 일 ~ 3 월 20 일)

물고기자리의 상징은 두 마리의 물고기를 상징하며, 중간에 리본 연결이 있다. 물고기자리의 신화 속에서 우리는 물고기자리의 도피 특징을 생각할 수 있다. 물고기자리의 두 물고기는 각각 두 방향으로 헤엄쳐 가면서 물고기자리의 이중성을 표현하고 물고기자리의 모순성과 복잡성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