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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씨 족보를 찾다

첫째, 성의 유래신 (x 와 n) 성에는 다섯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성에서 나온 SH-N 성을 바꾸고, 원성과 성코드명과 광운에 따라, 하가 사생아를 사생아라고 이름 지어 신왕국을 세웠다. 그의 아들 손주가 땅을 씨로 하여 신씨라고 부른다. 후신은 관계와 밀접한 관계로 신씨를 신씨로 바꿔 신씨를 만들었다.

2. 그것은 고신에 의해 바뀌었다. "도사" 기록에 따르면 황제 뒤에는 성이 있고, 후자는 높고, 신성으로 바뀌었다.

3. 산둥 조현은 예로부터 신의 후예가 있었고, 일부는 신을 씨로 삼았다.

4, 성씨 에서. 《동치종보》에 따르면, "신씨의 집, 이신씨의 집" 이라고 한다. 북주 () 는 항목 성신 () 을 주었고, 이후 당나라 () 에 나타났다. 이 지점은 천수신 씨다.

5, 그의 집에서 성이 있거나 그의 집에서 신성으로 바뀐다.

(1) 청대 만주족은 신성이 있어 금주에 살고 있다.

② 청고려는 아신 성이 있다.

(3) 청대 간쑤 연보현 (현 청해성 낙도현) 토스트는 주노라고 불린다.

(4) 오늘날 투지아, 몽골족, 티베트족 등 민족들은 모두 신성을 가지고 있다.

성의 조상: 제나라. 아버지 우, 어머니 도산석. 하조의 개국 군주.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우만년은 전인의 선례에 따라 퇴위 자세를 취하고, 동이인 백이를 후계자로 내세웠지만, 은밀히 계승을 위해 준비하고, 자신의 익권을 극력 배양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죽은 후, 제나라 는 아버지의 기대에 부응 하고, 군대를 동원하여 정권을 탈취하고, 일거에 버이 (Boyi) 를 공살했다. 곧, 또 군대를 일으켜 자신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고, 사단의 호성을 일으키려 하였다. 이기심을 끊은 후, 일제히 중국 역사상 최초의 노예 국가인 여름을 세웠다. 퇴위 제도가 사라지자 세습 제도가 확립되었다. 건국 후 사생아는 신에게 하사하고, 뒤이어 봉지를 씨로 삼았다. 신과 신은 고대에 발음이 같았기 때문에 풀머리를 제거하고 신을 신씨의 시조라고 불렀다. [이 문단 편집] 둘째, 이주 분포 신성은 산시 합양에서 기원하고, 여름은 제후로, 여름은 망한다. 상대신 성은 사서에서 흔치 않다. 상 왕조 말년, 역사가인 싱가 서주 때 장남 (현재 산서성의 장남) 에 의해 봉후되어 후손들이 산서에 정착하기 시작했다. 춘추전국시대에 진국에는 신우 (), 신요 (), 주 () 가 있고, 노국에는 신참나무가 있어 신성이 지금까지 하남 (), 산둥 () 에 전해졌음을 나타낸다. 한 왕조 때, 신 () 성은 이미 산시 () 에 큰 정착지를 형성했는데, 특히 신경길 가문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귀족 가문으로 후세 신씨 () 의 영서군 형성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그런 다음 xinyuanping, 조 (오늘 하북성) 사람들이 있습니다. 신씨라는 사람이 이미 북방에 널리 퍼져 있음을 알 수 있다. 위진 남북조 시대, 롱서에서 번식한 신성이 많고 흥성했고, 고위 관리들이 많았기 때문에, 신성 () 은 산시 () 현 () 현 () 이 이미 형성되었다. 또한 기러기 지역의 신성도 강해서 신성사에서 두 번째로 큰 군인 기러기 문군이 형성되었다. 이때, 서군의 희망으로, 신성도 간쑤 란저우에서 큰 거주지를 형성했다. 그리고 매우 똑똑합니다. 게다가 신씨는 하남에서 흥성했고, 신박명은 하남에서 회지 (현재 절강사오싱) 로 옮겼기 때문에 처음으로 강남으로 이주한 사람이다. 당나라 시대에는 여전히 신성의 주요 번식지였으며, 기세는 줄어들지 않았고, 신성 역사상 유일한 재상인 신무강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무강, 신무강, 신무강, 신무강, 신무강, 신무강) 5 대 10 국에서 송대까지 신성의 발전은 새로운 특징을 나타냈는데, 특히 롱시현에서는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잃었다. 오늘날의 산시 () 산시 () 허난 () 허베이 () 산둥 () 등지에서 신성 () 은 특히 오늘날의 산둥 () 성에서 빠르게 발전했다. 남송은 강남으로 기울면서 남쪽에 더 많은 신씨 가문이 생겨났고, 신성은 이미 복건에 들어갔다. 원나라 때 신이 신강으로 이주했다. 명초에 산서신의 성은 명나라 홍동 회화나무 정착자의 성 중 하나로 산시 간쑤 닝샤 허난 산둥 등지를 전전하였다. 명나라 이후 신 () 성은 중국, 특히 산둥 () 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청강간 이후 허난, 허베이, 산둥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산둥 신이 중추였다. 현재 신성은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특히 산둥 랴오닝 길림 흑룡강 4 성은 중국 한족 인구의 약 7 1% 를 차지한다. 신성은 중국 제 139 개 성으로 인구가 많아 한족 인구의 약 0.09% 를 차지한다. [편집본] 3, 역사명인 신가: 서주 초년의 역사가. 전 상인은 일찍이 70 번의 건의를 했지만, 그는 듣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주에 투표할 수밖에 없었다. 나중에 주태사는 장남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수백 명의 관원과 부장에게 자신의 속담을 제공하고 국왕에게 잘못을 메우기 위해 좋은 일을 할 것을 건의했다. 오늘' 다른 사람에 대한 걱정' 이 있다.

팬 신: 단어 Huaiyuan, Longxi 제사장. 아버지, 상인 형제, 칼 마리나; 보훈형은 재능과 학식으로 유명하다. 진 곰은 말했다: "Wulong 문, Jinyou yukun. 클릭합니다 쿤' 은 형제의 뜻이다. 남의 형제의 좋은 이름.

신미: Longxi 사람들, 당나라 관원. 오경을 취하여 하동 사마를 통과하다. 그가 여주 현 () 을 할 때, 오픈소스 스로틀링 () 을 하여 루택지 () 지역의 수입이 크게 증가했지만, 그의 집에는 후한 재산이 별로 없었다. 그것은 내가 기다리지 않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신 아야코: 아야코, 봄과 가을 전국 시대에 태어난, 생졸 년 알 수 없는, 산문가, 조상 노래 (오늘 허난), 대표작 \ "아야코 \" 가 있다. 당현종 천보 원년 (742 년), 봉아야코 는 선통 리얼리티, 존중 \ "아야코 \" 를 선통 진경으로, 도교는 그것을 사군자 진경 중 하나로 본다. 반고 등은 모두 아야코 가 아비의 제자라고 생각하고, "노자와 아야코 는 천지와 같다" 고 말했다. 갈홍의' 포박자 내편: 해유' 는 "오천편은 노인이 쓴 것이지만 모두 조잡하다", "장자, 관령, 은제자는 조상을 위해 쓴 것이지만, 정관은 현묘하지만, 한 번도 말하지 않았다" 고 생각한다. 송대 "군재지 읽기" 는 "성신, 해바라기 추포 주인, 이름" 이라고 전하였다. 범리는 노인을 배워서 그의 유언을 12 편에 기록하였다. " 두도견' 선홍의 의서 3' 은 "자, 진공손, 성신, 글자, 이름" 이라고 말했다. 해바라기 산, 꿩의 고향, 송지에 속한다. 송석이라고 합니다. 그의 스승은 노자에서 큰길에 대해 일찍부터 들은 바가 있다. 그는 \ "아야코 \" 라는 열두 권의 책을 썼다

신경길: 글씨가 참, 역도 (오늘 간쑤 임도) 사람, 서한대장. 처음에는 오른손잡이로 우손적고성에 정착하여 제대하고, 시랑을 경배하고, 교위로 옮겼다. 나중에 또 금성장사 () 를 보충하고, 승진하고, 랑중 장군으로 옮기고, 광록 의사, 좌조랑 중, 오 () 를 맡게 되었다. 장군님, 왼쪽으로 물러나세요

신정의: 일명 신아, 수대도사, 소년때 아버지를 여의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독서를 가르쳤고, 그의 노력으로 유명하다. 건륭 초년에 신의는 주민도사로 임명되었다. 복건에는 전염병이 많지만 의약품은 여전히 보급되지 않는다. 현지 인생이 아프면 가족들은 피난을 가서 아픈 사람을 죽게 한다. 신의는 현지 풍속을 바꾸기 위해 병든 사람을 관아 청청청 방청석으로 차로 보내 방청석에 환자를 가득 앉혔다. 신의는 자신에게 휴식을 취하고 밤낮없이 환자를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자신의 월급을 꺼내서 병을 치료하는 약을 사서 병든 사람에게 무료로 드립니다. 그래서 많은 환자와 민디의 사람들은 모두 회복할 수 있다. 환자가 완쾌된 후 신의는 환자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효도하고 동포를 사랑하라고 권하고, 환자의 자녀들은 모두 부끄러움을 느끼며 가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저우 민은 신아를 "자모" 라고 부른다.

신운경: 란저우 금성 (오늘 간쑤 란저우) 사람, 당대의 대신입니다. 당초 북경의 군사사신이었는데, 나중에 대주로 이주하여 우리의 사신을 만들었고, 태원윤, 봉성군왕도 맡았습니다. 상벌은 분명하고, 병사는 게으름을 피우지 않아 관할 영토에 경찰이 없을 위험이 있다. 관영 교정은 좌종 사격을 교정하여, 같은 책을 교정하였다.

Xinmaojiang: Longxi 제사장, 당나라 장관. 그는 대리소청, 중서시랑, 시중을 역임했다. 뒤이어 좌측 개자식도 있고, 허 * * * * * * * * * * * * * * * * * * * * * * * 얼마 지나지 않아 사무실에서 돌아가셨다. 새로운: 당나라 공무원, Longxi 제사장. 당초 조안주 도사였고, 8 년 후 윤주 도사로 임명되었다. 벼슬에서 웨이 주 도지사.

고: 란저우 금성인, 신운경의 동생, 당나라 장군. 이광필에서 징까지 출관하고, 가선을 치고, 감독을 하다. 수종은 그와 바, 펭, 관, 장처럼 용맹하다고 칭찬했다. 청인통은 홍차임으로 이주하여 영국 군사 대사를 맡게 되었다. 당대종에서는 그를 호국공으로 봉하여 사금고로 이주하여 김창군왕이 되었고, 호남에서 관찰자와 공부 관원으로 재직하였다.

신 기아: 원자탐부 (1 140- 1207) 가 우안, 가순으로 바뀌었다. 저우치 역성 (오늘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나 남송애국 시인이다. 그는 강정 지도자의 항금 무장에 참가한 후 남방 송조로 돌아왔다. 최고직을 맡은 비서라면 모두 명령을 받았고, 사업이 뜻대로 되지 않았고, 야심은 보수가 어려웠다. 그는 평생 단호한 항금을 주장하며 현존하는 600 여 편의 시사에서 조국 산하를 광복하는 영웅적인 심정을 표현했다. 단어의 풍격은 수신의 호방함을 계승하고, 소신이라고도 하지만, 더욱 소탈하고 기질의 제약을 돌파했다. 《자와 단문》이 있다.

신 Zhongfu: fenzhou xiaoyi (오늘 산서) 사람들, 송나라 장관. 청두 지사 (成都) 에 있을 때, 다섯 살 때 동전을 잃어버리는 것은 촉인의 칭찬이다. 나중에 카이 펑 지사, 예배 간언으로 임명되었다. 나는 곧 정치에 발을 들여놓을 것이다. 병으로 그는 공업부의 부장이 되었고, 주헨도 그를 알게 되었다. 나중에 벼슬을 해서 태자의 보호가 좀 되었다.

신 yanbo: 산서 Pingyao 사람들, 명나라 공식. 홍무충은 18 세에서 국자감에 가입하여 검열, 수도 검열, 산둥, 절강안사사로 전근했다. 영락년 동안 관중은 절강에 가서 부정을 했다.

신규: 산둥 안추인, 명나라 관원. Jiajing 진사, Changzhi 치안 판사, yanmenguan 제독, 어사대 오른쪽 검열 및 산서 총재를 역임했습니다. 관청에서 남경병부 시랑까지.

신자수: 개봉부 향성 (오늘 허난성) 사람, 명나라 벼슬을 합니다. Jiajing 학자, haining 지사, 인사 대법관, 종 shaoqing, 하늘 지사, 왼쪽 조언자 를 역임했다. 공업부 장관의 직위에서 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