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를 어떻게 측정합니까? 문자를 어떻게 측정합니까? 한 번 봅시다. 단어 테스트는 신비롭고 복잡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중국의 한자는 상형문자를 위주로 하지만, 상하 "카드", 좌우 "왼쪽" 또는 "외부" 와 같은 구조는 다르다. 글자를 재는 사람은 주로 이런 형식에 근거하여 단어의 의미를 판단한 다음, 그 의미의 변화와 흐름을 가감해야 한다. 우리 시작합시다. 이른바 매화관이란 매화를 본다는 뜻이 아니라' 일서' 의 매화관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이학 마스터 소강절에 의해 발명되었다. 후세 사람들에게 전형을 남겼고, 후세 사람들에게 수수께끼를 남겼다. 1. 전형적인 예: 1. 월일부터 점술을 시작한다: 12 월 17 일, 연관, 강걸 씨는 가끔 매화를 보고 두 마리의 새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왕선생은 아무데나 가져가지 말고 무슨 일로 가져가지 말라고 했다. 오늘 새 두 마리가 나뭇가지를 다투다가 땅에 떨어지는 것이 이상하다. 직업 때문에 단련된 적이 있는데, 처음에는 짜고, 건조하고, 슬프다. 2. 변신을 통해 점술을 설명한다: 세그먼트 선생은 내일 밤 여자가 꽃을 꺾으면 정원사가 어느새 꽃을 몰아내고, 여자는 놀라 쓰러져 주식을 다친다고 말했다. 금으로 시체를 바꾸고 화염에서 벗어나다. 서까래를 서로 만나 불 속에서 솟아오르고 점치는 몸은 숨이 차다. 한 여자에게 여자가 다친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상대방의 중간에 건금과 금을 만난다면, 당신은 다칠 수 있지만, 당신은 주식입니다. 당신은 부상을 당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다행히 뿌리흙으로 변해 금을 거스르며 태어났다. 모두 알다시피, 여성은 상처를 입었지만 결코 사납고 위험하지는 않다. 둘째, 페이추측의 수수께끼:' 매화 이수, 팔괘만물' 에서 저자는 27 종 1 12 개의 이미지를 열거했다. 왜 문을 닫을 때 여자예요? 관미전은 왜 인사독립인가? 이것은 확실히 후세 사람들을 괴롭히는 난제이다. 이 문제에 대하여 선인들은 이미 초보적인 연구를 하였다. 매화이 슈신이점술의 수수께끼' 구름: 다른 사람이 낡은 꽃을 가지고 진실을 조사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것은 분명 그들의 것이다! 이것은 추측이다. 그것은 무엇에 속합니까? 나도 몰라! "매화 이수 산약 링 영화 편". 저자는 15 가지 외부 상황을 제시했다. 분명히 외용 사상은 점술의 정보원을 크게 넓혔다. 외부 반응은 특정 조건 하에서의 정보 반응이다. 매화 이서' 에서 매화의 외적 직업은 무엇일까? 당시의 외부 정보를 추측하기 위해서, 우리는 또 다른 예를 볼 수 있다: 1. 사물을 예로 들자면,' 촉외' 기록에 따르면 남송 당시 안후이신안인 왕룡은 두 눈이 실명되어 맹룡이라고 불렸다. 그는 숫자를 잘 세어 그를 매우 환영받게 했다. 혜주 현은 그가 아이들을 오인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군중을 모아 소란을 피우고, 어렵게 만들고 싶어, 그것을 법으로 삼았다. 어느 날 왕룡이 정부 사무실로 불려오자 지방장관이 그에게 물었다. "내가 손에 무엇을 들고 있니? 만약 내가 옳다면, 나는 너를 가게 할 것이다. 만약 네가 틀렸다면, 나는 몽둥이로 너를 죽일 것이다. 왕룡은 추측의 힌트를 지적할 것을 요구했다. 홀 바로 위에 한 젊은 여자가 죽은 남편에 대해 불평하고 있었다. 현이 그 젊은 여자를 가리키자 왕룡은 바로 참새라고 대답했다. 지사 는 놀랍게도 물었다: 살아 있거나 죽었습니까? 왕룡은 기민하게 대답했다: 생사는 주인의 손에 달려 있다. 현은 듣고 말했다: "장님과 점술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또 어떻게 알았는지 물었다. 왕룡이 대답했다. "그 여자는 아름다운 젊은 여자다. 그녀는 상복을 입고 있어서 그녀가 참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2. 유익한 계시: 왕룡의 만남의 시작수는 본질적으로 소자의 관물시수이다. 북송은 남송에서 멀지 않다. 소자의 매참 관과 왕룡이 어느 정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왕룡의 사물에 대한 견해를 예로 들면, 우리는 한 가지 계시를 얻을 수 있다. 철자의 관점에서 볼 때 새는 적고 좋을 수 있기 때문에 풍속적으로 볼 때, 그것들은 아름다운 청년이다. 3. 관매의 예: 관매가 도시를 점령했을 때, 소자는 두 마리의 새가 나뭇가지를 다투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참새를 유미로 삼았고, 한 처녀의 점괘를 바꿔 진심을 나타냈다. 요약하자면, 작가의 은밀한 외적 반응은 사실 분사의 반응이다. 이것이 바로' 매화 이서산약 능영편' 중 11 번째 응용이다. 글에서 상매의 예를 인용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지만,' 일서' 에서 매화에 대한 해석은 정확하다. 외부 응답 시스템은 매우 복잡합니다. 책의 뜻이 완전하지 않아 전하기 어렵기 때문에 역대 점쟁이들은 이를 신고되지 않은 비밀이라고 부른다. 매화를 보는 방법은 활발하고 땅에 튀는 것이지만,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거울 속에는 밝고, 물건과 사진을 찍으면 흔적을 남기지 않고 얻을 수 있다. 우리는 학자들이 구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검증을 거친 것을 기록했다. 천도 (만물은 텅 비어 있지만 행동에 유리하다. 공명을 구하면 염양천에 있어야 한다. 이 움직임의 한쪽 끝에서, 변화는 사람이 만든 것이다.) 모든 것이 매우 성공적이지만, 이미 늦었다. 논곡식). 사람 (모든 일은 실패할 수 있고, 진심에만 있다). 일 (실제 도). 손실이 전혀 없고 오히려 봄과 겨울의 여명 에 유리하다. □ 여름밤이면 충분하지 않다). 월 (부족함). 때로는 둥근 흠이 있지만 사물에는 뿌리가 있다. 상현은 좋고 하현은 좋지 않다. 금 (인간의 보물, 사람의 피로. 오랜 연습이 필요하다. 나무 (봄이 성추행이 쇠퇴하다. 또한 소나무, 백, 계서, 매와 같은 그 글자도 쇠퇴의 열에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 (유통중인 피난처가 없으면 혼자 겨울을 보내는 것이 좋지 않음). 불 (일본과 중국은 모두 어두웠고 밤에는 어색했다. 물을 만나면 쇠하고, 나무를 만나면 영광이다. 대지 (만물의 어머니, 만물은 모두 기초가 있지만, 지연은 빠를 수 없다). 무언가가 있는 모든 단어, 매화를 보거나, 글을 보거나, 즉흥적으로 발휘하는 것은 끝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행간에 아무것도 없다면 아름다울 수 있다. 그런 다음 그 용도와 이 글자의 상하좌우 거리의 영향을 살펴보고, 그것을 사용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글자를 제거한다. 이것이 최선의 전략이다. 다음은 간략한 개요입니다. 연촉류, 상쾌한 신, 단 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