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시경》의 시험시

《시경》의 시험시

1 .. 시험에 관한 명문 1. 안지는 위험을 잊지 않고, 성한 것은 근심과 쇠퇴를 잊지 않는다.

("한서") 2.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3. 물건으로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으로 여기지 않는다.

4. 반마홍은 실크로 가득 차 있고, 숯을 소머리에 가득 채웠다. 5.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단지 네가 최고층에 있기 때문이다.

6.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불고, 시가 흐느껴 울다. 7.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8. 구차하게 사는 사람들은 벌써 죽었다. 9.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벽에서 나온다.

10.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1 1. 발이 더 짧고 인치가 더 길다.

12. 서정의 석양이 자주 떠올라 술에 취해도 돌아가는 길을 모른다. 13. 진흙이 물들지 않고 잔물결이 맑고 요염하지 않다.

14. 착하고 성실하며 사악하다. 15. 천곡지음 연습, 천검지관.

16. 킬로리 여행, 차이 밀리. 17. 침몰한 배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가 만목춘을 초래한다.

18. 우리는 전태에 가서 노원을 모집하고, 10 만 원을 기준으로 염라를 참수했다. 19. 하지만 용성을 날게 하고 후마에게 음산을 건너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20. 사람이 오래오래 있으면 천리미도 거두지 않기를 바랍니다. 2 1 .. 벼 꽃향기에서 풍년이 좋다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22. 독서는 책을 쓰는 것과 같다. 23. 많은 도움을 받고 잃어버린 도움은 적다.

24. 한각은 이미 갔으니 오디 늦지 않았다. 25.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책 한 권을 백 번 읽는다면, 너는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혼자 공부하는 것은 친구가 없는 것은 무지하다.

28. 어린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29. 당신이 듣는 것은 당신이 보는 것보다 못하지만,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실천하는 것보다 못하다.

30.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무너뜨릴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펄럭일 수 없다. 3 1 .. 담백하면 의욕이 없고 정적이면 멀다.

32. 방림의 새 잎은 노엽을 재촉하고, 흐르는 물 앞의 파도는 뒷물결을 친다. 33. 배우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34.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장강은 하늘에 흐른다. 35.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36. 난세가 죽었으니 문달에게 제후가 되라고 하지 마라. 37. 관중에서 표범을 엿보면 볼 수밖에 없다.

38. 고개를 숙이고 천 손가락을 숙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있다.

40.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4 1.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42. 모래해는 헤아릴 수 없는 얼음, 음침한 구름과 처량한 만리응고수를 심화시켰다. 4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듣기는 밝고 편애는 어둡다. 45.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나라를 지키고 싶다.

46. 인재가 배출되고, 대대로 이어지며,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47.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합니다.

48.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49.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에 이미 죽었다.

50. 만약 네가 주자에게 가까이 다가간다면, 너는 검은색이 될 것이다. 만약 네가 멕시코에 가까이 가면. 5 1 ..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52. 선을 보면 움직이고, 있으면 변한다. 53. 이 불쌍한 사람은 옷을 입고 있지만, 그는 숯을 걱정하며 그것이 춥기를 바란다.

54. 덩굴이 은은히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 55.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물으면,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다.

56.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하면 꽃을 보호한다. 57. 노마는 잠복해 있고, 뜻은 천리에 있다.

58. 말의 힘은 멀리서 알 수 있다. 사람들은 오랫동안 볼 것이다. 59.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

60.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고 충언은 귀에 거슬린다. 6 1 .. 길이 길지만, 이것은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62. 뒤로 물러나서 둘째, 그물을 여는 것이 낫다. 63.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64. 밝은 달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밤중에 맑은 바람이 운다. 숯을 파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입에 음식이 있습니다.

66. 나무는 끈에 곧고 금은 날카롭다. 67. 남조 사백팔전, 다탑 연우.

68.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69. 피부가 존재하지 않으면 털이 부착된다.

70. 춤을 추면서 지구의 그림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자. 7 1. 진 수월, 장정인은 돌아오지 않았다.

72.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73. 천리티가 파릇파릇하고 물향에 술기가 가득하다.

74. 가난하면 강하고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75.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합니까?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는다.

76.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는데, 서천에 나갈 이유가 없다. 과거를 기억하고 미래로부터 배우십시오.

78. 천리에 거위털을 보내니, 예의와 애정이 무겁다. 79. 천리의 제방이 개미굴에서 무너졌다.

80. 7 ~ 8 개의 별은 하늘가에 있고, 2 ~ 3 분의 비는 산 앞에 있다. 8 1. 앞 차양과 뒤 차바퀴.

82. 장기적인 근심이 없는 사람은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83. 예로부터 생명에는 아무도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84.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85. 해돋이에는 숲 속에 꽃이 피고 구름은 구멍으로 돌아간다. 86.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87. 사람은 신앙은 없지만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88.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89.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90. 물이 있는 곳에는 산과 섬이 있습니다.

9 1.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92.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93. 촉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배움에는 끝이 없다. 94.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95. 산무 은사, 원초상. 96. 소년이 집을 떠나 노인이 돌아오자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97. 석기가게 금, 한광으로 철옷을 만든다. 98. 그리움은 천리 밖에 있다.

99. 3 일 동안 작별인사를 하지 마세요. 인상이 깊다. 100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힘들다는 것을 아는 사람.

10 1. 그가 패배한 군대로 임명되었을 때, 그는 위험에 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102. 만약 네가 끝까지 조심하면, 너는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103. 이기는 사람은 강하고 이기는 사람은 강하다. 104. 물은 배를 싣고 전복할 수 있다.

105. 덕을 위해 모든 것을 하고 악무를 제거한다. 106. 내 몸에는 밝은 피닉스 같은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107. 복숭아는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108. 너는 가지러 갈 곳을 찾을 수 없다.

109.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은 낮다. 1 10. 천하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다.

1 12 1 13. 단풍숲에 발을 멈추고 앉아 서리잎이 2 월에 붉어졌다.

1 14. 천거리 우수, 풀빛이 가깝다. 1 15. 스카이넷 복구, 소홀히 하지 않는다.

1 16.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1 17. 어떤 대학들은 농담을 하고 있지만 정백은 교류하고 있지 않다.

1 18.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고 있어, 아이 * * * 수건을 들고 있어. 1 19.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고 스승이 될 수 있다.

120. 자기도 모르게 떨어지는 꽃을 피웠지만, 데자뷰 낯익은 얼굴로 돌아왔다. 12 1. 나는 가로칼로 하늘을 향해 웃으며 간담이 뒤에 남아 있다.

122. 나뭇잎이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는데, 나는 오히려 긴 강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123. 만리 영기로, 산이 날고 있다.

124. 수로가 이렇게 맑은 곳을 묻는데, 근원이 있어서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125. 나는 신이 다시 일어서 재능에 구애받지 않고 재능을 내려놓으실 것을 제안한다.

126. 모든 것이 다 준비되었고 동풍만 빚졌다. 127. 작은 악이나 작은 선함에 작용하지 마라.

128.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 129 ... 과거는 충고하지 말고, 와도 쫓아올 수 있다.

130.9 년 동안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13 1. 소 잃고 외양간 잡는 것도 늦지 않았다.

132. 배우면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133.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134. 배우고 아는 것이 적다. 가르치고 졸려요. 135. 먼 산을 타고 장강을 삼키다.

136.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 싫증이 나지 않는다. 。

2. 시험과 관련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유영 (송)' 축하 금목록'

금리스트에서 나는 희망을 잃었다. 명나라의 임시 유산, 어떻게. 실패하면 분투해야 한다. 왜 장례식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까? 재능 있는 학자와 시인은 당연히 흰색 옷을 입는다. 연화농당은 단청장벽에 따라 낯선 길이다. 다행히도, 장소에 대 한 사람들이 있다, 나는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녹색에 기대어 애매한 관계가 있어 생활이 순조롭다. 청춘은 군인이다. 부명을 참고 얕은 노래를 바꿔라!

2. 주청옥 (당대) "시험장 물사/과거전야에 장서기/규방 제사 장물사"

어젯밤 동방의 촛불이 밤새 켜져 새벽녘에 시아버지에 제사를 지내기를 기다렸다. 예쁘게 차려입고 남편에게 물었다: 내 눈썹에 짙고 옅은 색을 칠하면 유행할 수 있을까?

3. 고선 (당나라), "두 번째 이후, 나는 항상 귀족의 조수가 될 것"

하늘에는 푸른 복숭아나무가 이슬을 심고, 태양에는 붉은 살구가 구름을 심었다. 나의 이 부용은 쓸쓸한 가을 강가에서 자랐지만, 왜 봄바람이 불지 않는지, 왜 내 꽃이 피게 하는지 원망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계 (당나라) "상주청옥"

월녀의 새로운 메이크업이 거울에 나타나 엄함이 더 자상하다는 것을 알았다. 만기는 세상에 비싸지 않지만 송릉은 천금이다.

멩 교외 (당나라) "졸업 후"

이전의 더러움은 자화자찬하기에 충분치 않았는데, 지금의 방탕은 끝이 없다. 봄바람 속에서 이 자랑스러운 말은 두 박자의 속도로 달렸다. 나는 우아하게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풍경을 유람했다.

6. 키안 치 (당나라) 지방 시험 항목 드럼, 악기.

종종 xiangshui 불멸, 피아노 연주와 노래에 능숙하다고 들었습니다. 아름다운 음악으로 하신봉 () 이 덩실덩실 춤을 추게 하고, 먼 길을 여행하는 여행자들은 차마 들을 수 없었다.

깊고 슬픈 멜로디, 단단한 석두 조차도 슬픔을 감동시킨다. 그 쩌렁쩌렁하고 고음의 음악 음조는 관통력이 너무 강해서 숭고한 곳으로 날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창우가 와서 원망하고, 백조가 향을 피우다.

흐르는 물이 포까지 흐르고, 한대가 동정에 지나간다. 음악 소리는 조용하지만 물신의 북슬은 보이지 않고, 강 위에는 연기가 사라지고, 몇 개의 산봉우리가 드러나고, 푸르고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7. 황정견 (송대) 시험국과 손박사는 저녁에 창문 앞에서 책을 읽는다.

남창 독서는 내 목소리이고, 북창은 월가 죽가지를 본다. 나는 백발이 검은 까치에게 물었고, 그의 붉은 화장은 거미줄을 차지했다.

마쉬키 () 는 옥채현 무산 () 에서 우르 당귀 () 를 언급한다. 네가 갈 때 정월 상반월등, 황화채가 계단 앞으로 사라졌다.

8. 육유 (송대) 진부청 선생이 양광운송사의 시험관을 맡았을 때, 진승상 손빈.

허베이 () 북은 당시 폭이 광활하여 스리랑카 사람들이 모든 공단을 돌보았다. 국과와 화한, 천하의 영웅은 제후만을 위한 것이다.

뒤떨어졌는데 누가 늙었는지 알아? 도처에서 점잔을 보내다. 자신을 원망하고, 밋밋하고, 확실히 보답이 있지만, 여전히 허명을 훔치고 있다.

9. 원직 (당)

안영은 필일랑과 강연을 이끌고 침대를 나누었다. 천자는 커튼 밑에서 직접 시험을 보고, 궁중에는 손에 다국이 있다.

10. 수시 (송대) 서산 무창

가우 년, 한림학사들은 등위무창 현 () 을 청승하여 서산 () 으로 자주 여행하는데, 산 속 사람들은 지금도 흥미진진하게 말할 수 있다. 석거황강은 무창을 마주하고 계산 사이를 자주 왕래한다. 원우 원년 11 월 29 일, 나는 부임과장에 가서 가끔 소옥당 성기도와 지난 일을 이야기한다. 성추는 원대 산골에 새겨진 바위를 맛보았다. 이 시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베풀어 달라고 간절히 청하여 새겨질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춘강 루성 민들레 포도명, 무창관 류지는 누가 심었는지 알고 있다. 범구 속의 춘주를 회상하며 서산에 올라 들리를 찾다.

서산은 15 리를 오르자, 바람 두 겨드랑이가 최위를 날았다. 나는 같은 행인과 구곡령에 갇혔고, 옷은 오왕대 유일무이하다.

3. 시에서 자주 시험을 보는 다음 문장:' 시경' 은 무모하고,' 시경' 은 채비,' 장채련' 은 무모하다.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⑵ 학자도 쓸모가 없다, 그 덕이삼. 세 살이 되면 여자다. 피곤하다. 935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μ 9 "짧은 노래 고민은 이로부터 온다. 그만두려고 하면 안 된다. 길을 건너면 길수록 낭비가 많아진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면 할수록, 너는 오래된 고마움을 더 소중히 여길 것이다. 월별은 희귀하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면 무엇을 의지할 수 있습니까?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 "반환 정원 (위) \" 조류 (3) 오래된 숲 을 그리워; (4) 음침한 뒷처마, 나당 앞의 원촌, 시장에 오랫동안 담배를 피워 자연으로 돌아왔다. [범주의 풍부함을 내려다보면 보기만 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나는 코카콜라도 죽은 생명이 잘못된 출생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펑지의 파괴는 잘못된 작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그 후에도 나는 오늘의' 적벽부', 백로, 물빛이 하늘을 만난다. 갈대 하나가 그것과 같고, 그것은 비어 있다. 그것은 바람처럼 광활하지만 나는 모른다. 마치 한 사람이 남겨서 선화로 페더링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천리 밖, J NG (J NG) 깃발이 텅 비어 있고, (Heng) 술이 강 가까이에 있고, 항시 갤럭시 영웅이 있다. 지금 흑자가 부족하면, 졸은 오르지 않고 반강하하지 않는다. 만약 그것의 변화자를 보면 천지는 순식간에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만약 그것의 변화자를 보면, 물건은 내가 쉬지 않고 살 수 있는데, 왜 부러워할 필요가 있는가? 。

4. 고 1 필수 국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시험에 응시할 시가 너무 많아서 본문 전체를 외워야 한다.

지루함을 느낀다면, 안이루의' 사순진' 에서' 이번에 정말 떠나기로 했다' 는 것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수업은 매우 잘 이해될 것입니다. 저는 이번에 정말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뽕나무 없음; 저는 여자니까 신경 쓰지 마세요.

학자의 불안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이고,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펑웨이 맹' 중국 고대 문학사의 서사장시는 많지 않다.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가는 것은 물론' 목란사' 라고 불리며 남녀의 사랑과는 큰 관계가 없다.

사실,' 공작새 동남비' 의 거의 천년 전, 맹은 이미 이런 결혼 비극의 자소장시로 형성되었지만,' 시경' 이 어렵고 오래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멩" 은 노래 책에서 버려진 여성시의 선두 주자입니다.

시 속 여주인공은 사랑 생활의 달콤함과 결혼 후 남편의 학대에 버림받은 고통을 매우 슬픈 어조로 회상하며 감동적으로 읽으며 눈물을 자아냈다. 꿈' 이라는 시는 서정을 위주로' 공작새 동남비' 의 완전성과 세부 사항보다 훨씬 못한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여주인공의 경험과 운명을 진실하고 세밀하게 반영하고 있다.

서정적 서사가 혼연일체이며, 때로는 비가도 동반된다. 이런 방면에서, 이 시는 이미 초보적으로 중국 서사시의 몇 가지 특징을 갖추었다.

이러한 특징들은 이후 2000 년 동안의 서사시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으며,' 공작새 남동쪽 비행',' 장한가',' 근대 염섭' 의' 쌍걱정' 에서 볼 수 있을 것 같다. \ "자기 보호 \" 시는 여섯 장, 각 장 열 문장, \ "노래 책 \" 에서 매우 길다.

그러나' 시경' 의 다른 문장 들과는 달리, 그들은 인물의 운명의 발전 순서에 따라 자연스럽게 쓰여졌다. 부주를 위주로, 비흥도 사용한다.

서사성을 부여하고 서정적성을 높이는 것보다 서사적, 서정적성을 강화하는 것이 낫다. 제 1 장이나 제 2 장에서 시 전기는 "야부" 라고 말한다. "

한 남자가 여주인공에게 청혼하고 심지어 결혼하는 과정을 묘사한다. 그것은 한 장터에서 한 남자가 실크를 산다는 이름으로 한 여자에게 말을 걸었다.

"비적이 와서 실을 팔고, 내가 구하겠다" 는 문구는 매우 훌륭하다. 처음부터 기억 속 남자의 교활한 본질을 지적했다. 그런 다음 그는 그들이 사랑에 빠졌다고 썼다. "돈추에 관해서는, 나는 내 아들을 제나라에 보냈다."

남자는 잠시 어리석게 웃고, 잠시 화를 내면, 딱딱하고 부드럽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이 단순한 사랑에 갇힌 여자는 그의 교활하고 변덕스러운 본성을 알 수 없다.

그는 오히려 성실하게 말했다. "내가 강탈당했을 때 좋은 매체가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

누군가 중매인이 되어야 하고, 결국 결혼 날짜를 가을로 정해야 한다는 뜻이다. 사실 여기서' 장군은 노여움이 없다' 는 말은 여성의 부드럽고 순종적인 성격뿐만 아니라 남성의 가짜 웃음 속에 숨겨진 폭력적인 성격을 암시하는 데도 성공했다.

\ "함께 보고, 그 벽 을 가져 가라.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그 후로 여자는 남자의 마차를 몹시 그리워하며 눈물을 흘릴까 봐 걱정했다. 그의 차를 보는 것은 네가 사랑하는 사람을 보는 것과 같다. 웃음을 참을 수 없다.

그들은 점을 치고, 결혼의 길흉을 예측하며, 모든 것이 순조롭다. 남자가 차를 보내서 그녀와 결혼하자, 그녀는 모든 혼수를 가지고 그녀와 결혼했다.

이 두 장은 생동감 있게 전해져 왔고, 시인은 청순한 소녀로서의 자기 이미지도 생생하게 그려졌다. 송곳니 yurun 평가 구름: "보이지 않으면 걱정.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당신은 행복 할 것입니다. 남편이 너 자신을 포용할 수 없다면, 네 여자는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

(노래 책 원시인) "어리석은" 단어. 이 여자의 사랑의 깊이를 지적하다.

여기에는' 복귀' 에 대한 많은 해석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남자가 사는 곳이라고 말하고,' 재입입' 은 귀환이며, 교외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풍습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이런 설명에는 허점이 있다.

재진입은 고정된 장소인데, 어떻게 담을 기어올라도 보이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그리고 그는 "우리가 관무총협정을 회복한 이상" 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다시 들어가면 또 다른 설명이 있을 수 있는데, 바로 그 사람이 당시 운전했던 차입니다.

비록 그는 부자가 아니지만, 우리는 첫 말에서 그가 자주 외출하여 장사를 해야 하는 작은 장인이자 상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로 이런 미련 때문에 여자가 차를 보는 것은 사람을 보는 것과 같다.

나는 왜 그런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모임이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운전기사가 결혼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시와의 관계는 비록 정확하지 않지만, 쉽게 나에게 그 말을 생각나게 한다. "군자를 생각하는 것은 이미 늦었다." " 서로 몸을 위임하는 남자는 마치 감정의 귀착점과 같다. 만약 그가 오랫동안 오지 않는다면, 당연히 조급해할 것이다. 시집갈 딸의 마음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그렇게 신선하고 연약하고 불안했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를 처음 읽었을 때, 제 2 장 "벽 건너편을 취하여 관문을 바라본다" 는 말에 이끌려 "바로 벽에 올라가라" 라는 단어가 떠올랐다. 그것은 원대 백박의 잡극 이름으로, 당초 백거이의' 신악부 밑은병' 에서 나왔다.

"즉시 벽에 올라가라" 는 개편이 이때부터 시작되었다. 백거이는' 우물 은병' 에서 여인의 말투로 슬프고 다정한 시를 썼는데,' 꿈' 의 언어보다 더 생동감 있고 화려하다.

바이 주이 (Bai Juyi) 가 "바닥 실버 병 (바닥 실버 병)" 을 쓸 때 멩 (Meng) 으로부터 배웠는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멩 (Meng) 과 "바닥 실버 병 (바닥 실버 병)" 은 글쓰기와 여주인공의 감정 변화에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어 연상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백시에서도 젊고 아름다운 여자를 썼다. "단견암 만추매미, 그녀는 산을 돈다."

뒷마당에서 함께 웃고 있는데, 이때 나는 아직 군과 만나지 못했다. "백포후의 얼버무리에 따르면 그녀도 아들의 착한 딸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