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영국 독일 작곡가. 독일 할러에서 태어났고, 스승은 오르간 사호로부터 작곡을 배웠고, 나중에는 교회에서 오르간사와 예술감독으로 일했다. 세속음악을 사랑한 그는 1703 년 당시 국가 오페라를 소유한 유일한 독일 도시 햄버거로 이주하여 오페라 창작을 시작했다. 1704 년에 그는 함부르크에서 첫 오페라' 알미라' 를 제작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1706 년 그는 이탈리아를 여행하며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오페라' 아그리예' 를 포함한 많은 오페라, 청창극, 청창극을 썼다.
17 10 헨델이 런던으로 이주하여 햄버거와 런던에서 창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영국 음악 권위자가 되었다. 17 1 1 의 오페라' 리노도' 가 큰 성공을 거두었다. 돈도스 공작의 지지를 받아 그는 청창극' 에스더' 와 1 1 돈도스 찬송가를 창작했다. 17 17 잉글랜드에 정착했고, 17 19 는 왕의 지지를 받아 왕립음악원에서 그의 오페라를 공연하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는' 리다 미스투',' 줄리오 세사르',' 타멜란노',' 로드린다' 등 그의 가장 뛰어난 오페라 작품이 있었다. 1726 영국 국적. 1930 년대에 헨델은 많은 위대한 협주곡을 포함하여 많은 영어 청창극과 청창극 기악을 썼다. 그는 평생' 아시나',' 올랜도' 등 46 편의 오페라를 창작했는데, 5 부를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런던에서 창작한 것이다. 나중에 반대 세력의 박해로 작품이 금지돼 극장이 폐쇄되었다. 1930 년대 후반부터 무대가 없는 청창극 창작에 종사했습니다. * * * 32 편의 청창극을 썼는데, 그 중 대부분은 영국에서 창작되어 영국 음악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관현악' 수상음악',' 불꽃음악',' 청창극'' 메시아' 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할렐루야로 가장 널리 전해지고 있다. 1742 년,' 메시아' 개봉. 그런 다음 1 년에 두 곡 정도의 속도로 청창극을 쓰고 175 1 까지 썼다. 당시 시력이 너무 나빠서 포기해야 했다. 1742- 175 1 시대의 유명한 작품은' 삼손과 솔로몬', 1759 년 런던에서 사망했다. 헨델은 많은 음악 작품을 창작했지만, 그의 작곡 생애 내내 바흐의 대위법을 사용하지 않았다. 헨델의 예술적 특징은 극적이고 서정적이며, 그가 후세에 남긴 가장 큰 예술유산은 그의 청창극 작품이다.
주요 업무
수상 음악 로얄 불꽃놀이 음악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1756- 179 1)
모차르트는 오스트리아의 걸출한 작곡가로 잘츠부르크의 궁중 음악가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10 대 때부터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보여 평생 작품이 매우 풍부하다. 그가 창작하는 가장 중요한 분야는 오페라로, 22 곡,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교향곡, 45 곡이다. 그의 음악 창작은 하이튼 등의 성과를 계승하고 발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나중에 베토벤 등의 창작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모차르트는 아마도 가장 위대한 작곡가는 아닐지 모르지만, 그는 절대적으로 공인된 가장 위대한 음악 천재이다. 일생의 도도한 차이코프스키조차도 그를 음악의 그리스도라고 불렀다. 어떤 사람들은 "음악사에는 밝은 순간이 있다. 모든 상대가 화해하고, 모든 긴장이 해소된다. 그 밝은 순간은 모차르트다." 라고 말했다.
볼프강 모차르트는 1756 년에 잘츠부르크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비길 데 없는 음악적 재능을 보였다. 3 살 때부터 피아노 연주, 6 살 때 작곡, 8 살 때 첫 교향곡 쓰기, 1 1 세 첫 오페라 완성, 14 세 지휘를 맡았다. 모차르트는 음악을 위해 태어났고, 그가 태어난 순간부터 음악과 하나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16 세 때 모차르트는 잘츠부르크 궁정의 오르간사로 임명되었다. 모차르트는 그동안 훌륭한 작품을 많이 만들었지만 잘츠부르크 대주교의 손가락질과 괴롭힘을 참을 수 없었다. 그곳에서 모차르트는 피아노를 칠 줄 아는 하인일 뿐이다. 그는 아버지에게 궁정 만찬의 동료를 이렇게 묘사했다. 두 남자 하인, 집사 한 명, 과자 주인 한 명, 요리사 두 명, 하인 두 명, 모짜르트가 요리사 위에 앉아 있었다. 결국 178 1 년, 모차르트는 대주교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나 역사상 최초의 자유작곡가가 되어 비엔나로 발전했다. 비엔나에서 모차르트는 개인학생을 가르치고 음악회를 열고 작품을 출판하여 생계를 꾸렸다. 이 기간 동안 모차르트는 바흐와 헨델의 작품을 접하고 하이든을 알게 되면서 그의 음악적 사상을 풍부하게 했다.
비엔나에서 모차르트의 음악적 업적은 놀랍다. 그는 자신의 음악 창작을 이렇게 묘사했다. "작품이 아무리 길어도 내 머릿속에서 완성되었다. 나는 기억에서 내가 이미 저장한 물건을 꺼냈다. 그래서 종이에 쓰는 속도는 여전히 빠르다. 모든 것이 완전하기 때문이다. 종이에 있는 모양은 내가 생각했던 것과 비슷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그래서 일할 때 방해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글을 쓰고 말할 수 있다. " 아쉽게도 이런 천재였으나, 그가 한창 무성할 때 추워서 35 살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삶의 마지막 날 (197 1 65438+9 2 월) 에도 그는 여전히 글을 쓰고 있다. 불행히도, 신은 인재를 질투한다. 모차르트는 미완성의 안혼곡과 세상을 떠나 음악사에서 가장 큰 아쉬움 중 하나가 되었다.
모차르트의 일생은 굴곡과 고난으로 가득 찼지만, 그의 음악은 항상 사람들에게 진정한 순수한 아름다움을 가져다 주었다. 유명한 음악평론가 로만 롤랜드는 모차르트를 이렇게 평가했다. "그의 음악은 삶의 묘사이지만, 이것은 미화된 삶이다. 멜로디는 정신의 반영이지만, 신체나 청각을 해치지 않고 정신을 기쁘게 해야 한다. 그래서 모차르트의 관점에서 볼 때, 음악은 생활 속의 조화로운 표현이다. 그의 오페라뿐만 아니라 그의 모든 작품도 있다. 그의 음악은 보기에 상관없이 항상 지능이 아니라 마음을 가리키고, 항상 감정이나 열정을 표현하지만, 불쾌하거나 갑작스러운 열정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물론, 모차르트의 음악에 대한 완전한 논평을 원한다면, 결코 천언만어가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모차르트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작품을 듣는 것이다. 그의 천여 곡 중 거의 모든 수도는 비범한 고전이다.
주요 작품: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식'
검협당
마적
E 메이저 교향곡 39 번' 황제' 를 낮추다
G 마이너 교향곡 40 번
C 메이저 4 1 교향곡' 큐피드'
D 메이저 4 바이올린 협주곡
B 메이저 5 번 바이올린 협주곡을 낮추다
C 메이저 2 1 피아노 협주곡
A 메이저 피아노 협주곡 23 번
기타 현악 사중주 사냥
프란츠 요제프 하이든
(프란츠 조셉 하이튼, 1732- 1809)
오스트리아의 유명한 작곡가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의 최초의 대표 인물. 나는 어려서부터 매우 어려운 조건에서 음악을 배웠다. 176 1 년, 그는 이스트하치 공작집에서 악사로 일했다. 그의 일은 매우 무겁지만, 그의 지위는 매우 낮다. 하지만 그는 어려운 환경에서 많은 작품을 창작했고, 90 년대 초에는 당시 손꼽히는 뮤지션이 되었다. 런던을 두 번 여행한 후, 그는 12 곡의 런던 교향곡을 썼는데, 이것은 그의 일생에서 가장 좋은 작품으로, 유럽 전역으로 유명하다. 그의 창작은 관련 면이 매우 넓어서, 그중에서도 교향악과 현악 사중주로 가장 두드러진다. 그는 교향악을 네 악장의 형식에 고정시켜 배화기에 완전한 교향악단을 만들어 현대 교향악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그의 음악은 멜로디가 풍부해서 늘 순박하고 유쾌한 시골 분위기를 드러낸다. 사중주의 창작에서는' 말하는 원칙' 을 자주 사용한다. 즉, 각 성부의 주제는 대화처럼 서로 호응하며, 또렷한 멜로디와 복조미를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그는 음악 발전에' 주제 유연성 원칙' 을 자주 적용해 베토벤의' 동기 발전' 에 직접적인 영감을 주었다. 하이든도 현재 독일 애국가의 저자이다.
주요 작품:
교향곡 "경악 교향곡"
조아키노로시니 (1792 ~ 1868) 는 19 세기 상반기 이탈리아의 3 대 걸출한 오페라 중 하나이다. 이탈리아 베살로에서 태어났습니다. 열 살 때, 그는 볼로냐 음악학원에서 티더에게 화성을 배우고 매튜로부터 대위법을 배웠다. 어머니가 오페라 가수로서의 영향으로 그는 열네 살 때 오페라를 배우기 시작했다. 10 년 후' 세비야의 커트미남' 은 생동감 있고, 형식이 자유롭고, 환상이 가득한 이탈리아 코미디 오페라의 걸작으로 이탈리아 코미디의 정수다. 그의 창작은 이탈리아의 멜로디와 미성창법의 전통을 계승하고, 음악은 눈부신 장식과 유머와 기쁨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으며, 동시대 작곡가 베토벤의 기법을 흡수하여 고대 피아노가 음고 힌트에만 쓰이는 반주를 오케스트라로 대체하고 풍부하게 했다. 윌리엄 티레, 1829 는 민족 독립의 소망을 반영하고 큰 오페라 장르의 형성을 촉진시켰다. 거의 40 년 후, 나는 희곡을 하지 않는다. 거의 40 편의 오페라에서' 신데렐라',' 까치 훔치기',' 오셀로',' 모세' 등이 있다.
대표 작품: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와 "윌리엄 티레"
베토벤 (1770 ~ 1827) 은 현대에서 가장 위대한 음악가 중 한 명이다. 그는 독일 본 (Bonn) 의 한 민간인 가정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교회 합창단의 가수였다. 그는 일찍이 음악적 재능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밤낮으로 피아노 연습을 하도록 강요했다. 여덟 살 때 무대에 올라 공연을 시작하면서 동시에 가정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다. 1792 비엔나에 가서 심학을 하고, 예술이 빠르게 발전하여 * * * * 영웅을 숭상한다고 믿는다. 그는 교향악' 영웅' 과' 운명' 과 같은 시대적 정취를 지닌 많은 우수한 작품을 창작했다. 서곡 에그몬트 피아노 소나타' 슬픈',' 달빛',' 폭풍우',' 열정' 등. 나는 일생이 기구하여 가정을 이루지 못했다. 스물여섯 살에는 청각을 잃기 시작했고, 만년에는 완전히 청각을 잃었다. 나는 대화본 한 권을 통해서만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다. 그러나 외로운 삶은 그를 침묵하고 은퇴하게 하지 않았다. 모든 진보사상이 봉쇄된 봉건복원 시대에도 그는 여전히' 자유평등' 이라는 정치적 신념을 고수해 연설과 작품을 통해 * * * 와 이상을 외치며 불후의' 9 번 교향곡' 을 썼다. 그의 작품은 개성이 뚜렷하여 전인보다 크게 발전하여 당시의 거의 모든 음악 유파를 포함한다. 피아노의 표현력을 크게 높여 교향의 연극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하다. 교향악을 사회 변천을 직접적으로 반영하는 중요한 음악 형식으로 만들었다. 그는 고전 음악의 정수를 농축하여 낭만주의 음악의 길을 열었다.
베토벤은 조화를 믿고, 영웅을 숭상하며, 교향곡' 영웅과 운명' 과 같은 시대적 분위기로 가득 찬 훌륭한 작품을 많이 창작했다. 서곡 "에그몬트"; 피아노 소나타' 슬픈',' 달빛',' 폭풍우',' 열정' 등. 베토벤은 클래식 음악의 대가로서 낭만주의 시대의 음악을 창조하여 세계 음악의 발전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기 때문에' 음악 성인' 으로 불린다.
멘델스존 (f 멘델스존, 1809- 1847)
독일의 작곡가. 은행가 가정에서 태어나다. 1822 이후 스위스, 파리, 영국, 런던, 이탈리아, 로마 등지에서 창작과 공연 활동을 했다.
멘델슨의 주요 작품은 스코틀랜드 교향곡, 이탈리아 교향곡 등 다섯 편의 교향곡이다. 오케스트라 서곡' 한여름 밤의 꿈',' 손가락동',' E 단조 바이올린 협주곡' 마흔여덟 곡의 무단어 피아노 곡과 각종 제재와 장르의 기악과 성악 작품.
멘델스존의 작품 스타일은 아름답고 생동감 있고, 구조가 완전하고, 배합기가 정교하다. 그는 1829 에서 바흐의' 마태 수난곡' 을 지휘하여 바흐의 이 걸작을 음악계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게 했다. 그는 또한 슈만이 독일 최초의 음악대학을 설립하는 것을 도왔다.
슈베르트 (F. 슈베르트,1797-1828)
오스트리아의 작곡가. 비엔나에서 태어난 교사 가족. 65438 년부터 0805 년까지 아버지와 형을 따라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다. 1808 제국 신학교에 입학했습니다. 18 12 샐리와 작곡을 배우다.
슈베르트는 14 편의 오페라, 9 편의 교향곡, 100 여 곡의 합창곡, 500 여 곡의 노래를 창작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미완성 교향곡과 C 장조 교향곡, 죽음과 소녀 사중주, 송어 오중주, 성악 세트곡' 아름다운 방앗간 아가씨',' 겨울 여행',' 백조의 노래' 이다.
슈베르트는 유럽 음악사예술곡이라는 새로운 낭만주의 음악 장르의 선구자이다. 슈베르트는 노래 구조, 멜로디, 하모니, 피아노 반주 등에 큰 공헌을 했다.
윌디 (거세비 윌디,1813 ~1901)
위대한 이탈리아 작곡가. 팔마 주 부세토에서 태어났습니다. 1832 밀라노 음악대학에 입학했지만 합격하지 못했다. 나중에 그는 라위니아를 따라 음악을 공부했다. 1842 년, 그는 자신의 두 번째 오페라' 나부코의 왕' 을 창작하여 큰 성공을 거두며 이탈리아의 일류 작곡가가 되었다. 당시 이탈리아는 오스트리아 통치에서 벗어나는 혁명의 물결에 처해 있었다. 그는 자신의 오페라 작품인' 롬바디' (1848),' 엘나니' (18744),' 알즈라' (1) 1950 년대는 그가 창작한 성수기로' 수신' (185 1),' 음유시인' (1853),' 다화녀' 를 썼다 187 1 ~ 1872 이집트 총독의 요청에 따라 수에즈 운하 개통식을 위해' 아이다' 를 썼다. 만년에 셰익스피어 연극에 근거하여' 오델로' (1887),' 포스타브' (1893) 를 창작했다. 190 1 밀라노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평생 26 편의 오페라를 창작했고, 이탈리아 민간 음조를 잘 활용했고, 관현악 효과가 풍부했다. 특히 오페라에 등장하는 사람들의 욕망, 성격, 내면세계를 생생하게 묘사하며, 강한 감동력을 가지고 그를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페라 작곡가 중 한 명으로 만들었다.
파우스트: 쿠노찰리 프랑수아 코노 (18 18- 1893), 작곡가 샤일 프랑수아 코노는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화가이고 어머니는 피아니스트이다. 그래서 코노는 어려서부터 예술의 좋은 영향을 받았다. 쿠노는 어려서부터 어머니와 함께 음악을 배웠고, 18 살에 파리 음악학원에 입학했다. 1839 년, 그의 합창' 페르난도' 가 로마상을 받아 국비로 이탈리아에 가서 깊이 연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로마에서 코노는 종교 음악 연구에 열중하고 있다. 귀국 후 그는 교회에서 오르간사와 합창단 지휘를 맡고 코노 합창단을 조직했다. 그는 종교와 성직자 훈련을 받았지만, 그는 성직자를 받아들이기를 거절했다. 그러나 그는 천주교를 믿었기 때문에 많은 종교 음악을 썼다. 고노는 185 1 부터 오페라 창작에 힘쓰기 시작했다. 그는 평생 12 편의 오페라를 썼는데, 그중 가장 성공한 것은' 부스터' 와' 로미오와 줄리엣' 이다. 오페라' 부스드' 의 극본은 파비아와 케리가 괴테의 동명 장시를 각색해 1859 년 파리에서 초연했다. 줄거리는 대체로 이렇다. 늙은 철학자 부스터는 젊은이의 활력을 매우 부러워하며 마귀에게 그가 젊어지게 도와 달라고 기도했다. 악마 메피스토펠레스 필리스는 부스더에게 이렇게 말했다. "만약 당신이 영혼을 팔고 싶다면, 당신은 젊어질 뿐만 아니라 마가렛이라는 여자도 얻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스터가 동의한 후 악마의 약을 마시고 잘생긴 남자로 변했다. 나중에 마귀는 마법으로 부스터가 마가렛의 사랑을 속이게 했다. 그러나, 마가렛은 임신 중에 부스더에게 버림받았다. 한 번의 결투에서 부스드는 마가렛의 형 발렌타인을 찔러 죽였다. 마가렛은 자극을 받아 정신이 혼미해져서 자신의 아이를 죽였기 때문에 감금되었다. 부스터는 이 광경을 보고 충격을 받아 감방에 들어가 그녀를 데리고 가야 했다. 그러나 죽어가는 마가렛은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이때 마귀는 부스터를 붙잡아 그의 영혼을 요구했고, 마가렛을 천국으로 인도한 천사의 노래는 부스터를 해방시켰다. 이 오페라는 구노의 걸작이다. 이 오페라의 음악은 극 중 인물의 다양한 성격을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제 4 막의' 병사 행진곡' 은 발랑티나와 병사들이 전쟁터에서 돌아왔을 때 부른 것이다. 그것은 용감하고, 강력하고, 분노하며, 병사들이 승리할 때의 기쁨을 반영한다. 이것은 잘 알려진 합창이다.
나비 부인: 지아카모 푸치니 (1858- 1924) 는 루카에서 태어났습니다. 1880 년, 그는 * (메사 디 글로리아, 그의 삼촌이 그의 음악 학습을 지지할 수 있도록 찬송가를 한 곡 썼다. 1880 년 밀라노 음악학원에서 공부하기 시작했고 1883 년 졸업 후 1 년 만에 첫 오페라' 마녀들' 을 창작했다. 1889 는 두 번째 오페라' 에드거' 를 집필하라는 명령을 받고 출판사 리콜디와의 장기적인 협력을 시작했다. 그의 작품' 마농 레스코' 는 천재의 작품으로 여겨진다. 그의 가장 유명한 오페라 중 하나인' 보헤미아인'1896 은 토리노 초연 당시 관객들에게 인기가 없었다. 이 오페라는 프랑스 작가 머그의 소설' 보헤미아인의 생활 장면' 을 각색한 것이다. 나중에, 이 작품은 마침내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져서 푸치니의 최고의 작품 중 하나로 여겨졌다. 푸치니의 1900 오페라' 토스카' 는 오페라의 표준곡이다. 1904 의 오페라' 나비부인' 도 밀라노의 힐라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할 때 비판을 받았지만 푸치니의 수정을 거쳐 성공적으로 상연됐다. 그의 다른 오페라로는' 서부의 광상곡',' 안젤리카 수녀',' 지안니 스키치' 등이 있다. 그는 1924 년' 투란도' 를 쓰기 전에 세상을 떠났다. 이 오페라의 이야기는 중국에서 발생해 투란도 공주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그 중 멜로디는 중국 음악' 재스민' 에서 나왔다. 1926' 투란도' 는 프랑코 알파노가 속필한 뒤 개봉한다. 푸치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쓴 음악은 모두 소아과 음악입니다." 그의 작품은 윌디의' 위대함' 과는 다르지만, 로시니 이후 이탈리아에서 가장 위대한 음악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윌디. 2 막 오페라' 나비부인' 은 존 롱의 소설과 데이비드 벨라스쿠의 연극을 각색한 것으로 푸치니 작곡, 이탈리아인 에리카, 자코사가 작곡했다. 그것은 2 월 1904 일 밀라노 스칼라 극장에서 초연되었다. 줄거리는 순진하고 활발한 일본 소녀 조조 산이' 나비소녀' 로 불리며 미 해군의 핑크 선장에게 위임됐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핑켈이 귀국하여 3 년 동안 감감무소식이다. 원래 핀켈은 또 다른 새로운 결혼 생활을 하고 나비 부인을 남겼다. 그가 미국 아내를 데리고 나가사키로 돌아왔을 때, 3 년을 기다렸던 나비 부인은 슬픔과 분노가 엇갈렸다. 총명한 아들을 내놓은 후, 그녀는 칼을 뽑아 자살했다. 이 오페라의 서정적 풍격은 매우 강하고, 음악은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나비 부인의 순결, 부드러움, 다정, 충성의 감동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시골 기사: 피에트로 마스카니 피터로 마스카니, (1863- 1945)
이탈리아 오페라 작곡가. 체루비니 음악학원과 밀라노 음악학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1895 년부터 1902 년까지 베살로로시니 음악대학원장을 역임했습니다. 1902 이후 미국을 여행하며 자신의 오페라 작품을 지휘했다. 1929 이탈리아 음악회 회원으로 당선되다. 14 편의 오페라와 한 편의 경오페라가 있다. 단막극' 시골기사' 가 1890 년 로마에서 초연된 것은 그의 명작이다. 이야기는 Lutsiya 술집 앞에서 시칠리아 시골 광장에서 발생했다. 그녀는 아들 투투투두의 딸 산투자를 보았지만 아들이 산투자를 배신하고 알피오의 아내 로라와 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매우 낙담하여 로라가 차에 올랐다. 로라는 투리두의 연인이었다. 그는 부대에서 복무한 후 운전자의 아내가 되었다. 투투투두는 정말 아름다운 젊은이였고, 그도 광장에 왔다. 산토자는 그에게 잘못을 고치라고 권했지만, 그는 거절하고 수성 양화인 로라와 함께 교회에 들어갔다. 이때 로라의 남편 알피오가 로라를 찾아와 산토자를 만났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알피오에게 로라와 그녀의 남편이 결탁했다고 말해야 했다. 투투투투두가 신나게 교회에서 나왔을 때, 알피오는 그에게 도전하고 쌍방은 결투에 동의했다. 투리두가 와서 어머니 루츠야에게 작별을 고하고 자모처럼 산투자를 대하라고 부탁하고 떠났다. 나중에 산투자는 루츠아 곁으로 와서 불쌍한 노부인을 안고 울기 시작했다. 이때 멀리서 누군가가 소곤소곤 속삭이고 있었다. 한 여성도 큰 소리로 외쳤다. "그들은 촌민투투두를 죽였어!" 산토자는 갑자기 기절하여 땅에 쓰러졌다. Lutsiya 는 체력이 소진되어 주변 사람들에게 슬프게 부축되었다. 커튼이 급속히 떨어지다. 권투왕 알리를 반영한 영화' 분노의 황소' (마틴 코세스 감독) 에서 마스타니의 오페라' 시골 기사' 의 에피소드가 시작과 끝에 모두 채택되었다.
오델로: 주세페 윌디 (1813-1901), 위대한 이탈리아 오페라 작곡가. 사막 오페라' 오델로' 는 1887 년에 완성되었고, 같은 해 2 월 밀라노에서 초연했다. 윌디가 10 여 년 동안 글을 쓴 후 창작한 놀라운 천재작이다. 작가는 이미 73 세이다. 이 작품의 극본은 작곡가이자 시인 보이가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비극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이다. 이 오페라에서 윌디는 풍부한 음악적 이미지로 셰익스피어의 원작 중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보였다. 오델로' 는 윌디의 수십 년간의 오페라 창작 경험을 구현했다. 그는 바그너 뮤지컬의 창작 수법을 흡수하고 밴드의 연기 기능에 더욱 신경을 썼고, 음악 언어와 극의 결합을 더욱 긴밀하게 하여 노래의 희극성을 높였다. 동시에 멜로디 묘사는 중기 작품보다 더 깊고 감정적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또 로시니 조아키노 로시니 (1792 ~ 1868) 도' 오델로' 를 썼지만, 이 오페라의 반응은 윌디만큼 크지 않았다. 도밍고가 맡은 오셀로가 가장 인기가 많았다
카르멘: 조지 비재 비재 (이전의 알렉산더 세자드 레오폴드 비재, 1838- 1875) 프랑스의 유명한 작곡가, 피아니스트. 오페라' 카르멘' 은 그의 일생에서 가장 훌륭하고 위대한 작품이다. 이 오페라의 음악 언어는 생동감 있고, 화음 배합기가 교묘하여 연극 줄거리의 발전이 매우 감동적이다. 재재의 음악은 단순하고, 선명하고, 유창하며, 종종 낙관적인 태도로 생활 속의 모순을 표현하며, 강렬한 희극성을 가지고 있다. 겨우 37 살밖에 살지 못했지만, 그의 풍부한 음악유산의 가치는 정말 헤아릴 수 없다. 사막 오페라' 카르멘' 은 비재가 메리미의 동명 소설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으로 1875 년 파리에서 초연됐다. 담배 공장 여공 카르멘은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낭만적이고 고집이 세고 방탕한 집시 소녀이다. 공장에서 퇴근할 때 그녀는 광장에서 보초를 서고 있는 육군 상사 돈 호스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그래서 카르멘은 희귀한 여성의 매력으로 돈 호즈를 유혹했고, 호즈는 그의 원래 애인인 미켈라를 잊고 카르멘을 사랑하게 되었다. 어느 날 광장에서 카르멘은 싸움으로 체포되어 투옥되었고 후세인은 카르멘을 깊이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호송하는 도중에 그는 카르멘의 미모와 감언이설에 감동하여 몰래 카르멘을 놓아주었다. 후세인은 그의 군사 직위를 잃고 카르멘의 밀수 집단에 가입했지만, 불쌍한 후세인은 카르멘이 투우사 에스카미노를 사랑하게 된 것을 발견하여 후세인과 에스카미노 사이의 결투를 초래했다. 결투에서 카르멘은 에스카미노를 분명히 두둔하여 홀시가 참을 수 없게 했다. 성대하고 열렬한 투우장에서 카르멘이 에스카미노의 승리를 환호하고 있을 때, 호시는 카르멘이 투우장 구석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카르멘에게 생각을 바꾸라고 요구했지만 고집이 센 카르멘은 이미 용감한 투우사 에스카노에게 차였다. 호시검의 위협 아래, 그녀는 여전히 단호하게 그의 사랑을 거절하고, 결국 호시검에서 죽었다. 이것은 합창으로 유명한 오페라로, 10 여 개의 다른 유파와 풍격의 합창이 있다. 그 중에서도, 담배 공장 여공들이 싸우는 합창이 묘하고 매혹적이다. 명절을 축하하는 군중의 합창은 즐겁고 열렬하며 다채롭다. 이 오페라는 여주인공인 카르멘의 생동감 있고 복잡한 성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카르멘의 주도 동기, 일명' 운명 동기' 는 전극을 관통하며 헝가리나 집시 음계 (두 가지 증가 포함) 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이 오페라의 비극적인 결말을 끊임없이 지시하거나 지적하고 있다. 제 1 막, 바네라의 사랑은 마치 보헤미안 새처럼, 카르멘의 성격을 보여주는 노래였다. 반복적으로 미끄러지는 악구를 통해 같은 이름의 크기 키 사이를 맴돌며 중저음역 옥타브를 맴도는 멜로디를 통해 카르멘의 열정과 유혹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제 1 막에서 또 다른 스페인 세르기디아 댄스곡은 아리아의 성격을 지녔고, 생동감 있는 리듬으로 뜨겁고 야박한 멜로디로 카르멘의 뜨거운 성격을 더욱 표현했다. 2 막' 투우사의 노래' 는 에스카미노가 그를 숭배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환영하기 위해 부른 노래다. 단성부와 이성부 음악 형식 (주부와 합창 형식) 을 세그먼트 노래와 결합하는 방식으로 웅장한 음색과 강력한 리듬은 승리의 행진곡과 같다. 제 3 막 점술에서 카르멘과 두 여친은 삼중주를 부르며 카르멘에 대한 깊은 심리적 묘사를 했다. 노래는 회전곡 형식으로 몇 개의 간주, 조식, 음조, 박자의 대비가 주체 부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데, 카르멘은 "네가 이 무정한 카드를 몇 번이나 씻어도, 그들은 항상 너를 죽게 한다!" 라고 불렀다. 이런 깊고 슬픈 내면의 외로움은 카르멘의 비극적인 운명을 더욱 드러낸다. (제 4 막 끝의 이중주, 카르멘의 차가운 어조와 확고한 말투와 후세인의 선열적, 이후 분석, 마지막 절망의 멜로디가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심금을 울리는 비극력과 강렬하고 긴장된 드라마성을 지녔다. 이 오페라는 지난 한 세기 동안 각국에서 상연된 가장 고전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아이다: 주세페 윌디 (1813-1901), 위대한 이탈리아 오페라 작곡가. 윌디는 이탈리아 오페라를 새로운 빛으로 빛나게 했다. 그는 개성이 뚜렷한 인물이자 새로운 세대에게 모범으로 제공해야 할 인물 중 하나이다. 이집트 총독의 요청에 따라 1870 년에 사막 7 극의 수에즈 운하 항행식 오페라' 아이다' 를 창작하여 오래된 동양 전설을 서술했다. 이야기는 이집트 파라오 시대에 일어났는데, 당시 동북아프리카 대륙은 이집트와 에티오피아의 강력한 두 나라를 마주하고 있었고, 두 나라는 오랫동안 전쟁을 벌이고 있었다. 에에 전쟁이 다시 발발하자 이집트는 전승을 거두었다. 에티오피아의 왕은 자신의 나라로 돌아가 나머지 사람들을 소집하여 다시 이 나라를 침략했다. 이집트 왕은 젊은 전사 라다메스를 지휘관으로 삼아 군대를 통일하여 적을 맞이했다. 이때 라다메스는 이집트 공주 아넬리의 노예가 된 에티오피아 왕의 딸 아이다와 살금살금 사랑에 빠지고 있었다. 라다메스는 출정하여 전승을 거두고 에티오피아 왕을 생포했다. 이때 라다메스를 짝사랑한 아네리스는 노예와의 사랑을 깨닫고 질투를 금치 못하고 아이다가 라다메스에 대한 진심을 드러내도록 설계했다. 이집트 왕은 그의 전공을 장려하기 위해 아네리 공주를 그에게 배정하여 라다메스를 극도의 고통에 빠뜨렸다. 양국의 오랜 교악을 피하기 위해, 그는 아이다 부녀를 몰래 도망가게 했다. 은밀히 감시당한 아그네스가 발견해 반역죄로 약혼자를 사형수 감방에 보내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처형이 다가옴에 따라 아이다는 혼자 구차하게 살다가 사형수 감방으로 몰래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았다. 한 쌍의 연인이 사랑에 대한 아름다운 동경을 품고 안전하게 찔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