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함께 넣어? 그것들의 본질은 같고, 모두 다양한 변화가 있는 수학 모델이기 때문에, 너는 포커로 점쟁이를 할 수 있다. 다음은 이경과 포커가 나에게 준 계시이다.
이경문
이경 표면에는 깊은 것이 없지만, 나중에 거장들은 그중에서 너무 많은 것을 보았다. 공자는 문화를 보았고, 리와 천추는 외도를 하여 직접 국가 대사로 진급했다. 역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무궁무진한 것부터 시작하다. 우주에 아무것도 없을 때 무한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너무 추상적이다. 노자의 길에 따르면 한 명, 두 명, 두 명, 세 명, 세 명이 있다. 이때 도는 존재하고, 한쪽은 태극이고, 한쪽은 음양, 셋째는 일괘, 뒤이어 점괘의 배열조합 (양은' 1' 로, 음은'-'로 표시) 이다. 리와 천추는 <역경> 가십으로' 외워도' 와 같은 복잡한 예언서를 연출했다. 유클리드는 평면의 두 점 선을 이용하여 기하학의 원소를 추론했고, 나중에 수학자들은 기하학의 원소를 근거로 복잡하고 논리적인 기하학을 추론했다. 동서양이 얼마나 비슷하고 얼마나 다른가. 일음과 일양은 분리할 수 없다. 함께 하면 태극이다. 이경이 영감을 준 것은 점쟁이가 아니라 사고방식과 방법이다. 선하고 쉬운 자는 예견하지 않는다. 음양은 중국의 변증법이고 변증법은 가장 초보적인 사고 방식이다. 다만 사람이 구체적인 일에 부딪히면 잊어서 갈피를 잡을 수가 없다. 이제 음양으로 가득 찬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양자를 병행해야 태극을 얻을 수 있다. 즉 원만하다. 역경에 관계없이 삶의 문, 죽음의 문이 있습니다. 환경에 따라 합리적인 일을 하는 것은 생명의 문이고, 반대로 죽음의 문이다. 끝없는, 당신은 선순환계에 들어가고, 차근차근 실수를 저지르고, 악순환계에 들어갑니다. 만약 우리가 변하지 않는다면, 만약 우리가 변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죽을 것이다. 선천적인 가십에서 복희와 주문왕의 후천적인 가십 (태극? 건조한 하루? 두제? 불에서 떨어져? 천둥? 허리케인? 칸수? 뿌리 산? 쿤디? ) 이를 바탕으로, 두 구괘가 겹치고, 배열이 64 구괘로 결합되어, 사람이 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64 가지 시나리오 패턴이다. 각 모델에는 6 개의 변경 단계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음과 일양보다 훨씬 복잡하며, 음양은 영원히 기초이다. 자연현상 외에도 가족 구성원, 사회적 기능, 방향과 시간, 인체 등을 대표할 수 있다.
몇 가지 중요한 점괘를 골라서, 간괘, 하괘는 모두 건조하고, 용을 대표로 하고, 다음 다섯 개는 모두 좋다. 상강룡은 감개무량하다. 그러나 각 단계에 따라 자신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정말 좋다. 잠룡을 쓰지 마라. 직장관직에 따르면 닭갈비나 기존 능력에 속하지만 시기가 맞지 않아 너무 많이 표현할 수 없다. 그런 다음 용비의 권력과 책임이 최대에 이를 때까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올라갈 수 있다. (존 F. 케네디, 명예명언) 이때 너는 자신의 욕망을 통제해야 한다. 득의양양하지 말고, 성공 후 은퇴하여 후회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네가 너무 빡빡하게 강요한다면, 모든 것이 너에게 불리할 것이다. 이는 이경이 부여한 인간 도리를 보여준다.
반면 곤괘, 상괘, 하괘는 모두 곤이고, 말을 대표로 한다. 이때 대비가 있을 수 있다. 부모는 모두 자신의 아이를 갈망하지만, 사실 그들은 틀렸다. 우리는 먼저 그를 말로 만든 다음 천천히 재키 찬 진화시켜야 한다. 성공 여부는 모두 좋다. 하는 것은 지도자이고, 결국 소수의 사람이 하는 것이다. 부수로서 막후나 부하로서 쿤은 협조만 하면 되고 큰 스트레스는 없다. 속담에도 있듯이, 좋은 드래곤 좋은 말, 아무리 큰 머리, 모자가 얼마나 큰, 자랑 스럽습니다. 슬프고 무서운 것은 용은 단계에 따라 하지 않고, 상황에 따라 하지 않고, 도리에 따라 하지 않고, 도리에 어긋나고, 도리에 반하여 행함으로써 자멸을 자초한다는 것이다. 말이 위선적인 사리사욕을 탐하여, 다른 사람이 묘목을 뽑도록 조장하고, 앞날을 스스로 파괴한다. 곤의 마지막 생각은 용이 야외에서 싸우고 피는 신비한 노란색이라는 것이다. 말이 용으로 핍박당하여 극도로 처참했고, 말의 극한력도 거대했다. 다시 한 번 물극이 반드시 반대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설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늘을 위해 일을 하고, 변덕스럽고, 높이 올라가고, 용은 처음엔 꼬리를 보지 않는다. (변하지 않고, 지도자가 들어갈 수 없다.) 곤은 땅이고, 덕을 중시하며, 사심 없이 협조하여, 결국 큰 인물이 되었다. 마윈 (WHO) 는 상업기업이나 1 위, 적수가 되지만 이길 수 없다면 2 등을 한다고 말했다. 아니면 그와 합작하여 주식을 입주하거나 (이것은 곤이다).
이 두 구괘가 한 사람에게 적용되면 의미가 달라진다. 만약 그들이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는다면, 한 사람은 미친 짓이다. 그럼 다시 아래로 밀면 한 사람은 음양이 있어야 한다. 즉, 한 사람도 건곤을 포함하고 있다. 일은 사람의 생명력, 타고난 의지력, 내면의 힘을 대표한다. 사람이 하지 않을 리가 없다. 건력이 클수록 좋다. 쿤은 전환을 받아들이고, 모든 사람을 조율하고,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며, 과격하지 않다. 쿤도 부를 대표한다. 부를 잘 활용해 자신을 좋게 만들고, 자신과 다른 사람의 행복에 가산점을 주고, 동시에 자신의 부를 늘리면 쿤이 강해진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보통 사람은 혼자서 점술을 하는 것이 힘들고 탄복한다. 네가 나를 사랑하든 사랑하지 않든, 나는 너를 사랑할 것이다. 앞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나는 계속 걸을 것이다. 지금 한 회사가 성공하려면 간부, 곤식 지도자, 얼굴, 안면이 있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파트너의 중요성이다.
육십사괘를 보면 유일하게 육괘가 있는 점괘는 겸괘, 온군자의 겸손이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자본 능력이 있는 사람이 겸허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겸손할 자격이 없는 사람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겸손명언) 정말 비천할 수도 있습니다. 이곳의 논리는 쉽게 간과되기 쉬우니 좀 겸손할 수 있다. 우선, 그는 매우 강하다. 약자가 겸손하다면, 그것은 인정이라고 하는데, 약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무침, 하하! 정말 지름길이 없고, 인간의 바른길이 변천하여, 이것은 또 다른 점술 (레이) 우리 각자의 바른길 목표를 이끌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에 위대한 우상 쩡 구오 팬 (Zeng Guofan) 이 있습니다. 그는 건장한 사람도 아니고, 일정한 점술에 이르지도 않았다. 젊었을 때는 비단보다 약간 낫다. 시험 자격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는 많은 좋은 성적을 얻지 못했다. 벼슬을 한 후, 그는 오만함 때문에 너무 많은 사람들의 미움을 샀다. 40-50 세의 10 년은 이른바 인생의 저조함이었는데, 그는 마침 이 10 년의 내공 수련을 잘 활용하고, 개복하고, 50 세 후에 항정에 들어갔다. 공자는 마흔이 미혹되지 않고, 오십은 허수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사람마다 자질 경력이 다르고 숫자도 다르다. 그러나 변하지 않고 확고하며 자신과 타인에게 유익한 생명체계를 확립하고 버그를 끊임없이 수정하며 견지하는 목표는 변하지 않는다.
이경을 이야기하면 길흉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다. 결국 그는 처음부터 점쟁이였다. 나는 이경의 현기를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네 글자를 언급하고 싶다. 이것은 길흉을 다루는 효율적인 전략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행운과 불운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 역시 네 글자인데, 이것은 생명의 환생이며, 피하기가 매우 어렵다. 즉, 뛰어내릴 수 없고, 항상 행운과 불운이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운이 좋을 때는 소홀히 하고, 남에게 인색하고, 일에 대해 오판을 하고, 어느 정도 흉악하고 잔인하고, 후회하고, 조정하고, 정상 궤도로 돌아가 계속 걸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튀어나오면 한 글자로 시작해야 한다. 인색한 행운은 좋지 않다. 이 세 글자는 때때로 객관적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후회라는 단어부터 더 주관적이다. 후회하지 않으면 순환사슬을 깨뜨리고, 연결되지 않으면 행운을 초월한다. 이것은 닭고기 수프가 아니므로 배양해야 한다. 통속적인 해석, 지난번 잘못을 후회하지 말고, 한 번 잘못하면 다시 실수하는 것을 피하라.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역경> 중에는 문자를 해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글도 있다. 그러나 편폭의 제한으로, 나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한 마디만 언급했다. 이 단어는 64 개의 점괘 중 많은 점괘에서 언급되었다. 그것을 실현하려면, 너는 눈앞의 난관을 넘거나, 곧 발생할 재난을 피해야 한다. 통계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이경 목록에 가서 몇 글자가 언급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 글자는' 정',' 정직',' 정직',' 정직',' 정직',' 정의',' 정직',' 정직',' 공정성',' 정직' 이다. 왜 이 단어는 위험을 안일로 돌리고 위험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까? 독자로 하여금 생활 속에서 체득하게 하다!
마지막으로 이경을 말하자면, 이경은 중국에서 이미 사람들의 생활에 녹아들었다. 속담에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세 번째와 네 번째 구괘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그들은 구괘의 중간에 있고, 중심 위치이기 때문이다. 만약 사람이 기형이라면, 그는'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마치 혼마처럼, 심지어 유령에서 온 것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통 이 사람은 또 마음이 바뀌었다고 하는데, 이는 이경의 변화에서 비롯되는 반면, 복잡함은 오부, 종합, 상호 작용 등 점술의 변화에서 비롯된다. 앞으로의 인생은 모두 이경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일거수일투족이 상대적이고, 찬반이 엇갈려 득의양양하여 실의에 빠졌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이의 제기를 고맙게 생각합니다. 인사 물리학은 확실히 이와 같습니다. 서방에는 3 단 논법이 있는데, 이미 8 단 법인데, 물건은 매우 정교하다. 다시 한번, 이른바 <역경> 현학과 강호 사기꾼을 배우지 말고 중국 특유의 철학적 사고를 배워 자신의 인생에 무기를 더해야 한다.
포커 문장
54 카드는 사실 52 카드입니다. 귀신 카드 두 장은 꺼림칙하지 않습니다. 서방은 어릿광대라고 하는데, 어릿광대는 국왕의 공원 왕국 전체에 재앙을 가져올 것이라고 한다. 한 사람을 포커 한 벌에 비유하면, 너는 자신의 어릿광대 카드를 찾아야 한다. 그가 어디에 있는지, 언제 나오는지, 어수선한지, 어떻게 그를 막을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말하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고, 우리가 자랑스러워 하는 반성 능력을 작동시켜야 한다. 반성이란 뛰쳐나와 오랫동안 살아온 자신을 냉눈으로 바라보고, 다른 사람의 진실한 이야기를 듣고, 어떤 상황 모델을 만났을 때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이해하고, 불리한 방식을 수정하는 것이다. 속담에 긴 경험, 경험 증가라는 말이 있어 다시는 같은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이다. 이번에는 지난번보다 낫다. 이를 성장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이 어릿광대는 너무 이상하다. 그의 행방은 때때로 종잡을 수 없을 때도 있고, 때로는 흉악할 때도 있다. 그는 배트맨을 추천할 수 있는 부수가 한 명 더 있다. 광대에 관한 저것은 매우 훌륭하다. 우리는 평생 그것과 싸워야 할지도 모른다. 배트맨이 되는 방법에 관해서는 구체적인 방법론이 너무 많아서 개발해야 한다. 관건은 행동이고, 책의 이치이며, 다른 사람의 경험이다. 너는 스스로 해야 한다. 하지 않으면 영원히 할 수 없다. 실전에서는 할 수 없다.
포커 포인트는 항상 눈에 띄지만, 그 네 가지 색은 종종 간과된다. 어떤 포커 게임은 아예 색을 쓰지 않는다. 예를 들면 지주와 같다. 이경과 결합해서 홍검은 마침 음양이고, 사색은 마침 사상, 태음, 노음, 소양, 노양이다. 현재의 과학적 분류에 따르면, 네 개의 간단한 숫자는 유형을 나타내며, 점의 수는 이 범주의 양일 뿐이다. 품질과 수량을 분리해야지 품질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게임은 색깔을 무시할 수 있지만 사람은 안 된다.
1- 10 숫자 10 개별적으로 3 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이 숫자는 중국 고대에도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어서 많은 전고 성어 소설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오늘날의 사회와 포커는 위치가 어색해서 약간의 자극을 준다. 셋째는 인터넷 초급 사회에서 어색한 캐릭터로, 개방이 아직 완전하지 않고, 개방이 아직 간지럽다고 한다. 투지주와 금화튀김의 작은 3 카드도 어색하다. 지주들 중에서 가장 작다. 너는 작은 카드보다는 더 많은 거물급을 잡으려는 것이지, 여분의 카드는 말할 것도 없다. 하지만 일단 작은 3 패를 잡지 못하면 주의해야 하는데, 왕왕 가장자리의 튀김이 가장 쉽게 간과되는 경우가 많다. 네가 옳든, 곧든, 아니면 금화 속의 금화를 튀기든, 너는 같은 등급에서 여전히 작다. 설령 네가 세 번째에 도달한다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당신은 2 보다 크고, 3 이라는 단어는 이미 도태되었다.
다음은 카드인데, 먼저 게임이 있어야 하고, 게임이 있어야 하고, 게임이나 카지노 주인이나 주최자가 있어야 하는데, 후자는 말하지 않는다. 이것은 안정적으로 벌어도 배상할 수 없는 사업이다. 좡은 게임에서도 어느 정도 우세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마다 확률이 다르다. 도박과 도박을 하지 않는 것은 복잡한 수학 문제이고, 한 보험 계리사가 장을 위해 봉사한다면, 나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카드 게임의 장을 이야기하는 것은 결국 수리통계와 확률에 대한 지식이다. 장씨가 돈이 생기면 결국 소비가 없어지면 반드시 이길 것이다. 그가 몇 경기를 이긴 사람을 만났을 때도 방법이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싶지도 않고 구체적인 계산 과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소개하지도 않는다. 사람의 정신 모형은 허점이 있어 항상 이성적일 수는 없다. 현실에서, 모든 돈을 잃는 데 쓰는 시간은 이론상의 시간보다 적다.
여기에는 두 종류의 카드 게임이 있다. 주앙 (Zhuang) 의 점유율은 비교적 작고 비교적 공정하다. 첫 번째 황금 꽃은 소하와 텍사스 포커에서 진화한 것으로, 그들의 민간 명절 놀이이다. 밑바닥이 있고, 한 사람당 세 장씩, 자신의 카드에 따라 걸거나, 자신의 카드와 다른 사람의 카드를 감지해서 걸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략은 큰 주사로 큰 적수가 아닌 것을 겁먹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행운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잘못된 것입니다. 마작을 하는 것은 운에 의지하고, 금화를 터뜨리는 것과 같은 것이다. 물론 운은 기본이고, 운은 자신감, 마음가짐, 몸 상태가 좋은 사람을 따라간다. 모두가 운의 요인을 안다. 다른 얘기 좀 하자. 황금 꽃의 본질은 상대방의 행동 패턴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과 자신에 대한 강한 인식을 갖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이 본질을 잡는다면, 그것은 이길 수 없을 것이다. 상대의 행동 패턴과 심리상태를 이해하는 것은 관찰력과 식견 능력에 대한 시험이며, 자신의 카드와 상대의 카드가 약간 현묘하다는 것을 예감하는 것은 이경의 현기처럼 이 게임의 즐거움이다. 어떻게 하죠? 방법론에 관해서는, 나는 정말 제공할 수 없다. 관중의 리듬이 너의 리듬에 있을 때, 너의 전체 운은 나쁘지 않을 것이다. 리듬이 헝클어지거나 다른 사람에 의해 제어될 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리듬을 바꾸고, 무작위로 한 번 누르거나, 누르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리듬명언) 요컨대, 다른 사람을 생각지도 못하게 하는 것은 그에게 불리하다. 지주도 내가 제공할 수 있는 주요 방법이다. 예를 들면, 카드 한 장, 함부로 발로 차거나, 몇 손을 받치고, 리듬을 바꾸고, 자신의 리듬을 따라가는 것이다. 그런 다음 명상을 많이 하고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나머지는 사람들의 심리를 자세히 관찰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투지주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하는 국민카드 게임이다. 세 사람이 놀 수 있고, 게다가 이미 세 명이 부족하지 않다. 텔레비전의 스포츠 채널도 이런 경기를 방송한다. 마치 과거의 브리지와 같다. 건물 주인의 책상 위에 앉아 있는 사람들의 70% 가 안에 있다. 황금을 볶는 것보다 더 복잡하고 생명이 더 필요하다. 종합 능력을 구현한 카드 게임입니다. 위에서 말한 황금 볶음에 필요한 품질은 여전히 필요하다. 허위자는 실재하고, 실자는 허무하며, 전환은 여전히 기본 전략이다.
카드를 분석하는 능력이 추가되었다. 이것은 완전히 논리적 능력과 기억력에 대한 시험이다. 예를 들어, 얼마나 많은 큰 카드가 있습니까? 돌파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다른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얼굴, 그래, 3 대는 어딨어? 그는 어떤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까? 제시된 카드에 따르면 큰 부분을 분석할 수 있다. 다음은 어감이고, 저급 게이머는 본말이 전도되어 사람의 상태만 보면 홀랑거릴 수 있다. 너는 어떤 상황인지 알아야 하고, 다른 사람을 진심으로 속이는 것이지, 아무것도 모르면 홀랑거리는 것이 아니다. 메모리 분석에 대해 전혀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지막 두 개는 9 가 클 수도 있지만, 카드를 기억하지 못해서 감히 치지 못하고 졌다.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게임이 끝날 때 아직 몇 장의 카드가 남았다. 만약 네가 그것들이 무엇인지 알 수 없다면, 카드 책상 앞에 앉아서 돈을 움직이지 마라. 먼저 핸드폰으로 연습해요. 한 가지 더 낮은 수준, 즉 두 사람이 한 조로 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 두 사람이 우리 두 사람의 카드가 없다면, 사실 카드 한 장을 생각하고 있다면, 합작은 말할 수 없다. 때로는 서로 보살펴 주고, 심지어 휴대전화 투지주까지 돌볼 때가 있다. 모두 같이 놀자!
지주들 중에도 <역경> 속 건곤이 있다. 면허를 원하는 것은 건곤이고, 다른 두 명은 비교곤이다. 간곤이 그 중 하나이다. 이것은 정상적인 구성입니다. 이런 구성을 계속 유지한다면 카드를 많이 내고 싶은 플레이어는 계좌 종료 시 돈을 따게 된다. 너는 곤패를 원하고, 두 사람은 그를 향해 싸우고, 곤패는 거꾸로 하고, 패의 실패를 요구한다. 카드 한 장을 원하는 플레이어가 하고 있고, 두 사람이 그를 마주하고 있다면, 이 게임은 재미있다. 이것은 라이저 한 장과 반차카드 한 장이 될 것이다. 최종 승부는 단지 한 장의 차이일 수도 있고, 어느 순간 누군가가 카드를 냈을 수도 있다.
물론, 항상 운에 따라 헤아릴 수 없는 일이 있다. 이것은 카드 게임의 수학적 모델에 의해 결정되며, 일의 명확한 임무와는 다르다. 분명히 이길 수 있는데, 너는 반응이 느리고, 실수만 하면 짜증이 난다. 이것은 너의 심리적 소질을 시험하고 너의 아쉬움을 가져갈 것이다.
지주도 사회 문제를 반영했다. 같은 카드, 왕이 이기고, 왕이 졌다. 한 조직의 정지도력을 설명하면, 팀이 내놓을 수 있고, 부직은 안 된다. 그리고 당신은 대왕과 작은 대왕을 가지고 있지만, 엉덩이는 서로 어울리지 않고, 왕과 단정하고 밀접한 2 인팀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에 에이스와 2 는 너의 강점이고, 쿤의 강점은 맨 아래에 있고, AK 는 강점이다. 끊어진 것은 미지의 것과 무상이다. 7,6 은 연결의 중요한 기능적 위치이며 일반적으로 필수적입니다. 이런 식으로 카드를 손에 들고 한눈에 알 수 있을까. 썩은 카드를 이긴 것은 내가 들어본 것 중 가장 큰 닭고기 수프 한 그릇이다. 좀 알려지지 않았거나 좀 번거로운 카드를 이기는 것이 바른 길이다.
내가 들은 가장 듣기 좋은 말은 도박을 하지 않고 이기는 것이다. 작은 도박은 감정에 좋고, 큰 도박은 자신을 다치게 한다. 이경은 우리에게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고, 일을 할 때는 실사구시를 해야 한다. 포커는 여가의 즐거움이니, 우리는 놀이에서 배울 수 있다. 의미 있는 일을 많이 해서, 편일악노동을 잘하는 사람들이 길흉을 예지하고 능가할 수 없게 한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카드놀이를 많이 해도 돈을 쓰지 않고, 한편으로는 여가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사람의 이성과 자제력을 단련하는 것은 누설과 도박을 위한 것이 아니다. 선수들에게 올해 설날에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