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원, 상수, 리, 정.
백화점술은 천도를 상징한다: 원초, 성세, 조화, 정절.
"코끼리" 구름: 하늘은 건강하고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백화' 상사' 는 천도가 반복되고, 끝이 없고, 아무도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군자는 하늘을 스승으로 삼아 자립하고 자강한다.
9 일째 되는 날 잠룡을 쓰지 마세요.
백화 9 일째 되는 날, 용은 여전히 물 속에 잠복해 있고,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기르며, 당분간은 역할을 할 수 없다.
코끼리' 는 "잠룡을 쓰지 마라, 태양이 아래에 있다" 고 말했다.
백화' 상사' 구름: 용은 양을 상징한다. 용은 아직 물속에 잠복해 있어 당분간 역할을 할 수 없다. 그 위치가 가장 낮기 때문에 태양의 기운이 나지 않는다.
(92), 용재전 참조, 어른 참조.
백화문에는 땅에 용이 나타나 덕망이 높고 권세가 있는 사람이 나타나는데 유리하다.
"코끼리" 는 말했다: "들판에서 용을 보아라", de shapu 도.
백화인 「상사」는 "땅에 용이 나타났다" 고 알려 주는데, 태양처럼 땅을 비추고 있으며, 온 세상이 보편적으로 유익을 얻고 있다.
93 년 군자는 하루 종일 일했고, 늦으면 전혀 나무랄 데가 없었다.
백화문의 경우 군자는 하루 종일 자강불식하고 밤에는 태만할 수 없어 위험에 직면해도 역전승할 수 있다.
"코끼리" 는 "하루 종일 일하다" 며 이런 말을 반복했다.
백화 「상사」 () 는 "하루 종일 자강불식" 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중복을 피하고 부주의하지 않기 때문이다.
94, 그래도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게 이상하지 않아요.
백화 94, 용이나 도약이 일어나거나 연연에서 은퇴하면 해를 입지 않는다.
"코끼리" 는 "혹은 깊은 곳으로 뛰어내린다" 고 말했는데, 들어와도 이상하지 않다.
백화' 상사' 는 "용이 도약하거나 연유에서 물러나면 반드시 해롭지 않다" 고 말했다. 이는 시세를 심사할 수 있기 때문에 진퇴가 자유롭기 때문에 무해하다.
구오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보면 된다.
백화문' 구오', 잠자리는 고공에 있어 덕망이 높은 사람들의 출현에 유리하다.
"코끼리" 는 "용은 하늘에 있다" 고 말했고, 소 3 도 마찬가지였다.
백화' 상사' 는' 잠자리가 하늘을 날고 있다' 고 말하는데, 이는 덕망이 높고 지위가 높은 위인이 반드시 뭔가를 할 수 있다는 뜻이다.
9 일째 되는 날, 강룡은 후회했다.
백어로 말하면 잠자리는 높은 곳에 도착하면 후회할 것이다.
"향" 은 "강룡은 후회가 있다" 고 말했다. 이익은 오래가지 못한다.
백화' 상사' 는 "잠자리가 높은 경지에 이르면 후회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사물이 극도로 반대되기 때문에 일이 닥치면 자신의 반대쪽으로 향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9 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용의 우두머리가 없는 그룹, 기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속담에 용족이 나서기를 꺼리는 것은 매우 길상이라는 말이 있다.
"향" 은 "9 로" 천덕은 앞장서서는 안 된다.
백화' 상사' 는' 9' 의 코끼리로 내일은 만물을 낳지만 앞장서지 않고 공을 세우지 않는다고 말했다.
두 번째 구아: 쿤구아
쿤: 위안, 상수, 리, 마지진. 군자는 친구가 있고, 먼저 팬이 있고, 그 뒤에 승자가 있고, 이익이 있다. 서남의 친구, 동북의 친구. 견희 한 명.
백화문' 곤괘' 는 원대 이후 번영의 상징성을 나타낸다. 암말처럼 부드럽다면 그것은 길상이다. 군자는 어떤 사업에 종사하는데, 처음엔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지만, 결과가 좀 달라질 것이다
유익하다. 만약 네가 서남에 간다면, 너는 친구의 도움을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동남부에 간다면, 너는 친구의 도움을 잃게 될 것이다. 현 상태를 유지한다면, 상서로운 것이다.
"향" 은 말했다: 지형쿤, 군자는 후덕으로 물건을 싣고 있다.
백화설: 쿤은 대지를 상징하고, 군자는 대지를 본보기로 삼아 마음이 넓고, 호환이 가능하며, 포장한다.
여섯째 날, 서리, 얼음.
백화 6 일째 되는 날, 발밑에 서리가 내리고, 기후가 추워지고, 얼음과 눈이 다가온다.
"향" 은 말했다: "서리와 단단한 얼음", 흐린 시작 응고; 훈련은 그것의 경로로 이어졌고, 얼음도 매우 어려웠다.
백화' 상사' 는 "발밑에 서리가 내리고, 기후가 점점 추워지고, 얼음과 눈이 다가온다" 며 은기가 응결되기 시작한다는 뜻이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빙설의 계절이 이어질 수밖에 없다.
62. 똑 바르다. 배우지 않으면 해롭지 않다.
백화 62, 정직, 정확성, 넓음, 이런 자질이 있어 책을 읽지 않아도 열세가 없을 것이다.
"항목" 은 "육이운동은 직변적이고," 배우지 않으면 폐단이 없다 "고 말했다.
백화' 상사' 구름: 류이요가 변하면 언제나 강직한 성질이 드러난다. 책을 읽지 않아도 아무런 해가 없을 것이다.' 땅이 넓고 도덕이 넓기 때문이다.
모든 것 때문에.
예순 셋, 장근검 포함, 혹은 왕으로부터 끝이 없다.
백화 63, 가슴에 재능이 있지만 드러나지 않고 군주를 보좌하면 직무를 다하면 성공할 수 있다.
"항목" 은 "장크정 포함" 이라고 말했고, 당시에도 발행되었습니다. "왕의 명령을 따르는 게 좋겠다." 당신은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백화' 상사' 는' 도광양암함' 이 기회를 잡아 발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부군이 올라가면 재능과 포부를 과시할 수 있다.
6 월 4 일 가방 후회하지 않아요.
육사의 백어로 말하자면, 주머니 입을 꼭 묶고, 너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다. 칭찬을 받지는 못하지만 재난을 피할 수도 있다.
"향" 은 "가방은 잘못이 없다" 고 말했다. 해를 끼치지 않도록 조심해라.
백화' 상사' 는 "주머니 입을 조여 말을 하지 않고 재앙을 피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신중함은 해롭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65), 황상, 원길인.
백화, 노란 옷, 가장 길하다.
"코끼리" 는 "황상 원극" 이라고 말했다.
백화' 상사' 는 "노란 옷이 가장 길하다" 고 말했다. 왜냐하면 노란색 대표 중 중용에 따라 행동하는 것은 당연히 길상이기 때문이다.
여섯째 날, 용은 야외에서 싸웠고, 피는 신비한 노란색이었다.
백화 6, 은기극성, 양기와 교외에서 싸우고, 천지가 뒤섞여, 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
"코끼리" 는 "용은 야생에서 싸운다" 고 말했다.
백화' 상사' 는 "은기극성, 양기두와 교외에서 싸우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은기가 마지막까지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6 번, 이영진.
백화에서' 6' 은 영원히 정기를 유지하는 데 유리하다.
"향" 은 "천고의 정조" 여섯 개로 큰 것을 끝낸다 "고 말했다.
백화' 상사' 는 6 을 구호로' 영보정기가 유익하다' 고 말하는데, 이는 음이 정상에 이르면 태양으로 변한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