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KINOMOTO 벚꽃 마법 칼리쿠로는 몇 장의 카드가 있습니까?

KINOMOTO 벚꽃 마법 칼리쿠로는 몇 장의 카드가 있습니까?

52. 플러스 남은 1 카드, 하지만 강력한' 없음' 카드, 그래서 * * * 53 카드 계산.

"빛" 카드 "빛"

네가 미래를 이끌고 있는 전망을 상징한다.

코로리도를 위주로 한 최초의 코로카 소개는 강한 빛의 마법이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42; 만화판 2 1 복귀.

애니메이션 버전 69; 만화판, 44 로 돌아갑니다.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은 어둠 속에서 마음속의' 빛' 을 찾아 봉인을 풀고' 어둠' 으로 위로했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바람" 브랜드 "바람"

진보, 성취, 기대를 상징하는 암시.

바람을 제어하는 마력이 있는 네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를 소개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1; 만화판 1 돌아가기.

애니메이션 버전 53; 만화판, 33 으로 돌아갑니다.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을 어떻게 받아서 마법책을 연 후 첫 코로카드를 열었는지 수복하지 않았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만화책 오리지널 코로카드 주석

비상표' 비행'

그것은 도전과 비약의 기회를 상징한다.

지팡이 끝에 날개가 돋아나고 비행의 마력이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1; 만화판 2.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 51; 만화판, 32 로 돌아갑니다.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은' 바람' 패로 봉쇄풍을 형성하고' 향' 패를 둘러싸고 위로한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그림자" 카드 "그림자"

미지의 부분, 문제의 발생과 제거를 상징한다.

소개에는 자신과 다른 사람의 그림자를 조종하는 마법이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2; 만화판 10.

애니메이션 버전 59; 만화판, 뒤로 38.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소생과 사추의 도움으로 목본 벚꽃은' 바람' 카드로' 그림자' 카드를 잡고 위로했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물" 브랜드 "물 정신"

다른 사람의 마음을 조정하고 여는 힘을 상징한다.

4 대 원소 중 하나로 물을 통제하는 마력이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3; 만화판 세 번째.

애니메이션 버전 63; 만화판 42.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지사의 도움으로 목본 벚꽃은' 바람' 패로' 물' 패를 냉동고에 넣어 얼렸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나무" 카드 "나무"

기호는 각자의 성장과 발전을 상징한다.

나무를 조종하는 마법 소개.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4 부; 만화판 1 돌아가기.

애니메이션 버전 67; 만화판 42.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작은 일의 도움으로 길들여진' 나무' 카드와' 비' 카드가 성공적으로 끌려갔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비" 브랜드 "비"

기호는 결국 더 좋아질 것이다.

강우마법 소개.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4 부

환생과 엘리오 전투의 에피소드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우디 벚꽃은 "비" 카드 주위에 "물" 카드로 위로합니다.

참고: 이 만화는 쿠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점프" 카드 "점프"

힘과 최상의 상태를 상징한다.

소개: 날개는 발에서 자라며 높이뛰기의 마력을 가지고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5; 만화판 1 돌아가기.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 51; 만화판, 32 로 돌아갑니다.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나무" 카드의 봉쇄가 무효가 되자 거대한 "점프" 카드가 반격을 시도했지만 의외로 쓰러져 항복했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마법" 카드 "환각"

현실을 도피하려는 욕망을 상징한다.

소개에는 상대에게 그들이 놓친 것을 떠올리게 하고 환각을 일으킬 수 있는 마법이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6; 만화판 제 5 회.

애니메이션 버전 66; 만화판, 40 회.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어루만지는' 마법' 카드는 일종의 사기로 위장되어 목본 벚꽃에 의해 간파된 후 속았다.

만화책 오리지널 코로카드 주석

"조용한" 카드 "침묵자"

깊은 사고와 충전기를 상징한다.

주변 소리를 없애는 마력을 소개합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7 부

환생과 엘리엇 전투의 에피소드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은' 그림자' 카드로 그가' 정적' 카드를 받아들일 것임을 나타낸다.

참고: 이 만화는 쿠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천둥" 카드 "천둥"

기호가 자신을 잃지 않으면 행운의 발전이 있을 수 있다.

번개를 조종하는 마법 소개.

여덟 번째 문장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만화판 10.

환생 애니메이션 버전 67 문장; 만화판 42.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수복 방식 샤오늑대가' 제뢰' 에 의해 원형이 나타난 후 목본 벚꽃은' 그림자' 패로' 레이' 패를 둘러싸고 수복했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칼" 표 "칼"

그것은 진정한 탐구와 보답을 상징하며, 때로는 파괴력을 상징한다.

지팡이 자체가 검이 되고, 그 힘은 사용자의 내면의 마법에 달려 있다.

소스의 애니메이션 버전 9 문장; 만화판 제 8 회.

애니메이션 버전 "환생 결정" 제 50 문장; 만화판 제 30 회.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은' 마법' 카드로 이가를 현혹시킨 뒤 기회를 틈타 그의 손에 있는' 칼' 카드를 가져갔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꽃" 브랜드 "꽃"

그것은 높은 성과, 높은 보수, 높은 목표 달성률을 상징하는 시기이다.

서론에는 각종 꽃을 만드는 마법이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10; 만화판, 시즌 7.

환생 애니메이션 버전 54 문장; 만화판, 뒤로 34.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샤오코의 지시에 따라 우디 벚꽃은' 꽃' 카드를 받았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방패" 표 "방패"

상징적인 보호, 화합을 지키기 위한 방어 수단.

방어 공격의 마법 소개.

1 1 단어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만화판 13 회.

환생 애니메이션 버전 58 문장; 만화판, 54 로 돌아갑니다.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우디 벚꽃은 "칼" 카드로 "방패" 카드를 잘라서 위로한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시간" 카드 "시간"

각종 경험의 연마와 자강을 상징한다.

시간을 통제하는 마법 소개, 단 하루.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 12

환생 애니메이션판 제 64 구.

리 코요테,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도망가려던' 시간' 이 늑대의 마법 아래 늑대에게 제압되었다.

참고: 만화는 쿠로카를 만들었습니다.

"권력" 카드 "권력"

소망의 실현과 확장을 상징한다.

강력한 마법 소개.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 13

환생 애니메이션판 52 자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쇼랑의' 시간' 카드의 도움으로 목본 벚꽃이' 힘' 카드를 끌어내어 가져갔다.

참고: 만화는 쿠로카를 만들었습니다.

"안개" 카드 "안개"

기호는 형세를 결정하고 방향을 결정한다.

안개와 부식 마법 소개.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 14

전생의 애니메이션판 (6 1)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소생의 지시에 따라 목본 벚꽃은' 그림자' 카드로' 안개' 카드를 둘러쌌다.

참고: 만화는 쿠로카를 만들었습니다.

"부표" 카드 "부표"

그것은 해방과 속박에서 벗어나는 것을 상징한다.

입문에는 떠다니는 사람이나 물건의 마력이 있어 고속으로 움직일 수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 15

애니메이션판 윤회, 제 57 구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우디 벚꽃은' 떠 다니는' 카드를 따라잡아' 떠 다니는' 카드를 가져가는 데 성공했다.

참고: 만화는 쿠로카를 만들었습니다.

"란" 브랜드 "폭풍"

그것은 강한 감정과 불만족스러운 결심을 상징한다.

서론에는 폭풍을 통제하는 마력이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 15

윤회와 엘리엇의 결투' 에피소드

리 코요테,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은 어쩔 수 없이 늑대가' 뇌제의 묘수' 로' 란' 카드를 쓰러뜨리고 받았다.

참고: 이 만화는 쿠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지우기 카드 지우기 (erase card erasure)

운정체의 표시, 기다리는 경고.

소개에는 마법이 있어서 사람이나 사물을 사라지게 한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17; 만화판 17 회.

애니메이션판 환생의 두 번째 말; 만화판, 36 으로 돌아갑니다.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우디 벚꽃은' 작은' 자리를 찾아 사진을 찍었다.

참고: 이 만화는 쿠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빛" 브랜드 "글로우"

행운의 상징

약력 약한 빛을 발산하는 마력이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18; 만화판 18 회.

환생 애니메이션 버전 67 문장; 만화판 42.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은 위로의 방법을 발견한 후, 순조롭게 위로했다.

만화책 오리지널 코로카드 주석

[이동] 카드 "이동"

행운의 상징

입문에는 순간적인 마법이 있지만 생물이나 큰 것은 움직일 수 없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 19

환생 활보일기 2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추격한 후 목본 벚꽃은 자신의' 마음' 감각으로' 이동' 카드를 잡고 들어갔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싸움" 카드 "싸움"

큰 전환점의 징조

마법과 전투 기술의 소개, 힘은 사용자의 마음에 달려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판 제 20 구.

환생과 엘리엇 전투의 에피소드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늑대와 딸기벨이' 투투' 카드의 체력을 소모한 후 목본 벚꽃은' 파워' 카드로' 투투' 카드를 어루만졌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휠 카드 루핑 을 클릭합니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상징적인 연결, 한 층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기회를 빌어.

서론에는 공간을 분할하고 결합하는 마법이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 2 1 단어

환생 애니메이션판 53 자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어떻게 그것을 받아들일 것인가. 늑대가 위치를 결정한 후 목본 벚꽃은' 칼' 카드로' 바퀴' 카드의 접촉점을 잘라 집어넣었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수면" 카드 "수면"

휴식과 마음의 평온의 상징.

개회사에는 상대를 졸리게 하는 마법이 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22 문장

환생 애니메이션판 제 56 구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추격 후 우디 벚꽃은' 바람' 카드로' 수면' 카드를 빼앗아 가져갔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송" 카드 "송"

기쁨, 화해, 치유의 힘을 상징한다.

다른 사람의 노래를 모방한 마력 소개

소스 애니메이션판 제 23 문장 만화 CD 추가.

애니메이션판 윤회 제 49 구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달래는 방식은 지세의 노래로' 송' 카드가 본색을 드러내며 모방하고 목본 벚꽃이 순조롭게 달래는 것이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작은" 카드 "작은"

부호는 작지만 의미심장한 탈바꿈기이기도 하다.

사람이나 사물을 축소하는 마력을 소개하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24 문장

애니메이션판의 윤회, 제 55 구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소생의 도움으로 목본 벚꽃이' 작은' 카드를 움켜쥐고 들어갔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거울" 브랜드 "거울"

자신을 깊이 똑똑히 보는 시기를 상징한다.

서론에는 복사인이나 물건의 마력이 있지만, 일반 거울로도 사용할 수 있다.

25 번 애니메이션 버전의 출처; 만화판 회백 12

환생 애니메이션 버전 61; 만화판 제 33 회.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에서는 점술의 결과를 통해' 거울' 카드를 보았고,' 거울' 카드는 받아들여졌다.

만화책 오리지널 코로카드 주석

"돌아오다" 카드 "돌아오다"

패자의 부활과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 것을 상징한다.

컴백 시간 마법 입문

67 절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애니메이션판 윤회, 68 번 문장

리 코요테,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늑대를 달래는 방식은' 시간' 패로' 범죄' 패를 해독하고 위로했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감" 카드 "달콤함"

새로운 사랑, 인연, 의존의 상징.

음식을 달게 하고 물체를 사탕으로 바꾸는 마력을 소개합니다.

29 문장의 소스 코드 애니메이션 버전

환생 애니메이션판 53 자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의 포위 공격 아래 목본 벚꽃이' 감' 카드에 소금을 뿌려 달래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운전" 카드 "대시"

순간 순발력으로 이기고 자신과 싸우는 것을 상징한다.

빠른 움직임의 마력을 소개하지만 오래가지 못한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30 번 문장

환생 애니메이션판 53 자

리 코요테,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인계 방식이 이미 물화된' 드라이브' 카드는' 레디조' 의 연속 공격으로 늑대에게 인계되었다. 늑대는 마침내' 드라이브' 카드를 목본 벚꽃에게 돌려주었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창조" 브랜드 "창조"

풍부한 감성 개화 결과를 상징한다.

서론에는 책에 쓴 것을 구체화하는 마법이 있다.

3 1 단어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환생 활보일기 2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직자가 붓을 멈추자 사라진' 창조' 카드는 즉시 목본 벚꽃에 의해 수거되었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큰" 카드 "큰"

엄청난 가능성과 능력, 그리고 지식욕의 향상을 상징한다.

서론에는 사람이나 사물을 확대하는 마법이 있다.

3 1 단어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전생의 애니메이션판은 55 번째 문장이다.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은' 큰' 패를 발견하고 성공적으로 거두어들였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대신 "변경" 을 사용하십시오.

기분 전환과 낭비를 상징한다.

두 사람의 마음과 몸을 동시에 교환하는 마력을 소개합니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32 문장

전생의 애니메이션판은 53 번째 문장이다.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아바타 카드의 마법이 약해지자 목본 벚꽃은' 대역카드' 를 가져갔고, 작은 것과 새끼 늑대도 다시 돌아왔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냉동" 브랜드 "THE FREEZE"

기초능력의 형성을 상징하고, 자신의 길을 걷는 것은 가능하다.

얼어붙은 사람이나 물건이 있는 마력을 소개하다.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33 번 문장

애니메이션판' 환생 결결' 제 60 구.

리 코요테,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늑대의 유혹에 목본 벚꽃은 틈을 타서' 얼어붙은' 카드를 봉했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불" 브랜드 "불"

그것은 강한 신념과 돌파구의 어려움을 상징한다.

4 대 원소 중 하나로 불을 조절하는 마력이 있다.

35 절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만화판 23.

애니메이션 버전 "환생 결정" 제 48 절; 만화판, 28 로 돌아갑니다.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우디 벚꽃은' 바람' 과' 물' 두 장의 고급 쿠로카를 사용하여' 불' 카드를 위로했다.

참고: 만화 오리지널 코로카드.

"화살표" 표 "화살표"

그것은 왕성한 정력과 열정을 상징한다.

양궁의 마력 소개.

소스 극장판.

환생과 엘리오 전투의 에피소드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새끼 늑대의 도움으로 목본 벚꽃이' 화살' 패를 성공적으로 정복했다.

참고: 만화는 쿠로카를 만들었습니다.

"눈" 브랜드 "눈"

완전히 새로운 출발점, 평화와 순결을 상징한다.

강설 마술 소개

36 문장의 소스 코드 애니메이션 버전

애니메이션판 윤회, 68 번 문장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을 받아들이는 방식은 강력한' 불' 카드로' 눈' 카드를 받아들였다.

참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쿠로카.

"버블" 브랜드 "버블"

감정의 정화와 악순환에서 벗어날 기회를 상징한다.

씻을 수 있는 마술 소개.

출처를 알 수 없다 ...

환생 애니메이션판 58 자

알 수 없는 수신자 ...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엘리오를 달래고 타격하는 방법

참고: 만화는 쿠로카를 만들었습니다.

"웨이브" 카드 "웨이브"

부드러운 손짓이 너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상징한다.

충격파 마법 소개

출처가 불분명하다. 극장판은 이미 위로해 주었다.

환생 애니메이션판 53 자

알 수 없는 수신자 ...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수신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

참고: 만화는 쿠로카를 만들었습니다.

"저울" 브랜드 "천칭자리"

상징은 생활, 행동, 사고의 비율을 조절한다.

말의 진위를 가리는 마법을 소개하다

출처가 불분명하다. 극장판은 이미 위로해 주었다.

환생 애니메이션판 53 자

알 수 없는 수신자 ...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수신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

참고: 만화는 쿠로카를 만들었습니다.

"통과" 카드를 한 장 뽑다

생각지도 못한 호전을 상징한다.

벽을 관통하는 마법 소개, 벽을 관통하는 두께는 마법에 달려 있다.

출처가 불분명하다. 극장판은 이미 위로해 주었다.

환생과 엘리엇 전투의 에피소드

알 수 없는 수신자 ...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수신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

참고: 만화는 쿠로카를 만들었습니다.

"소리" 카드 "소리"

친구가 되어 화목하게 지내려는 심정을 상징한다.

서론에는 음탕한 마력이 있다.

37 절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환생 애니메이션판 53 자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늑대의 도움으로 목본 벚꽃은' 음' 카드를 달래는 데 성공하여 세상의 소리가 돌아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참고: 만화는 쿠로카를 만들었습니다.

"원보" 카드 "잠금"

그것은 지혜와 영어 지식을 상징한다. 진리와 마음에 대한 인식

방을 잠그는 마력을 소개합니다.

38 문장의 소스 코드 애니메이션 버전

환생 애니메이션판 53 자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관열 선생님의 지도 아래 목본 벚꽃은' 봉인 열쇠' 로' 원보' 카드를 열었고 늑대의 도움으로' 원보' 카드를 성공적으로 닫았다.

참고: 이 만화는 쿠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클라우드" 브랜드 "클라우드"

너의 결정이 결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상징한다.

구름을 조작하는 마법 소개

문장 39 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환생과 엘리오 전투의 에피소드

리 코요테,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우디 벚꽃은' 구름' 카드를 받아들일 수 없고, 늑대는' 화신' 으로 쓰러진다. "구름" 카드를 들고 샤오랑은 결국 "구름" 카드를 목본 벚꽃에게 주었다.

참고: 이 만화는 쿠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꿈" 브랜드 "꿈"

자신을 알 수 있는 기회와 잠재의식의 발전기를 상징한다.

예언꿈의 마법 소개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40 자

환생 애니메이션판 제 64 구.

리 코요테,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은 꿈을 꾸면서' 꿈' 을 밟아 늑대에게 들킨 뒤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참고: 이 만화는 쿠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모래" 브랜드 "모래"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라.

모래를 조작하는 마법 소개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번호 4 1

환생과 엘리오 전투의 에피소드

이소늑대 나무의 본벚꽃.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은' 물' 카드로 물을 모래에 쏟았고, 쇼랑은' 얼어붙은' 카드로' 모래' 카드를 막아' 모래' 카드를 성공적으로 얻었고, 그것은 목본 벚꽃의 손에 날아갔다. 마지막으로 우디 벚꽃은 쇼랑에게' 모래' 카드를 주었다.

참고: 이 만화는 쿠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쌍둥이" 카드 "쌍둥이"

최고의 배우자의 출현을 상징한다.

사람이나 사물을 둘로 나누는 마력을 소개하다.

문장 43 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환생과 엘리오 전투의 에피소드

리 코요테,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볼프와 베리 벨의 합동 타격으로' 더블' 카드가 성공적으로 제압되었다.

참고: 이 만화는 쿠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지구" 브랜드 "지구"

생명의 발원지를 상징하며 노력과 포용을 상징한다.

4 대 원소 중 하나로 토양을 조작하는 마력이 있다.

45 절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만화판 제 24 회.

환생 만화판 제 36 회.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우디 벚꽃은' 나무' 카드로' 땅' 카드를 닫고 닫는다.

만화책 오리지널 코로카드 주석

"어둠" 브랜드 "어둠"

기호는 변하지 않고 자연의 발전을 따른다.

달에 의해 지배된 첫 번째 세쿠로카는 어둠의 마법을 가지고 있다.

42 절의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만화판 # 2 1

환생 애니메이션 버전 69 문장; 만화판 제 44 회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우디 벚꽃 자신이' 빛' 카드를 발견하고 가져갔다.

만화책 오리지널 코로카드 주석

"아무것도 없다" 카드 "아무것도 없다"

소스 극장판 2

환생 극장판 2

나무의 본벚꽃, 수신기.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을 달래는 진실한 방식은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았다.

참고: 극장판은 스스로 쿠로카를 만들었다.

"희망" 카드 "희망"

소스 극장판 2

환생 극장판 2

잘 받았어요?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옷을 가져가는 방식은 무패와 무패의 결합이다.

주석 극장판 콤비네이션 벚꽃 브랜드

명품 없음 (보통 사랑, 마음)

소스 애니메이션 버전 70 자

너 환생했니?

수신기가 없습니다

최종 보유자, 나무의 본벚꽃

목본 벚꽃이 늑대를 생각할 때, 이 카드는 목본 벚꽃의 마음에서 나온 것이 마치' 빛' 을 되찾는 것과 같다.

참고: 본인 벚꽃브랜드 애니메이션판.

세쿠로카 53 장이 있습니다.

두 조각이 함께 있다 (아무것도 없다, 희망 =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