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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과 1 위.

이경 제 1 괘는 무엇입니까? 이경 제 1 괘는 천공이다: 원, 상수, 이치, 진실. 9 일째: 잠수용, 필요 없습니다. 92: 용을 보는 것은 하늘에서 어른으로 보는 데 좋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하며 지각해도 나무랄 데가 없다. 94: 그래도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게 이상하지 않아요. 구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나시면 됩니다. 오래 전: 강룡이 후회했어요. 9: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순은 말했다: 큰일은 모든 일이 시작되는 것은 통천이다. 구름과 비, 물자가 흐르다. 대명은 영원히 6 명이 성공하면 육룡치천이 된다. 대로의 변화는 그 생명이 정정되어 태평과 평화를 보호하는 데 유리하다. 첫 번째 평범한 일, 함녕, 천하. 코끼리는 천도가 건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이라고 말했다. 잠룡을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이 양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드히프도 있다. 온종일 하고 반복해서 하다. 또는 심연으로 뛰어들어 원망도 후회도 없다. 비룡은 하늘에서 소 세 마리를 가지고 놀고 있다. 강룡은 후회가 있어 오래 갈 수 없다. 아홉, 천덕을 우선해서는 안 된다. 문어문은 "원인은 선하고, 항인은 선하며, 선회, 혜민, 의리, 덕, 행이다" 고 말했다. 。 신사 자비, 충분히 성인; 가혜는 예의에 충분하다. 좋은 일은 충분히 조화롭다. 견실하게 일해서 일을 하기에 충분하다. 군자는 이 네 가지 일을 하기 때문에 말했다: 건조: 원헨리진. 음력 9 월 9 일: "잠룡을 쓰지 마세요." 뭐야? 공자는 "은둔자는 영웅이다. 세상에 사는 것은 쉽지 않으며 유명하지도 않습니다. □ (1) 세상은 지루하지만 지루하지 않다. 기뻐하면 하고, 걱정은 어기면 된다. 사실, 뽑을 수 없고, 용이기도 하다. " 92 는 이렇게 말합니다. "밭에서 용을 보면 어른들을 볼 수 있다. 클릭합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용은 덕이 있고, 천자도 있다. 언의 편지, 행성의 성실, 게으름의 성실, 천하의 선은 자르지 않고 덕행의 덕행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이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 "군덕도. 93 말했다: 군자는 온종일 일하는데, 만약 그가 늦는다면, 그는 전혀 책임이 없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덕의 학문에 충실하기 때문에 덕에도 간다. 수사학은 진실하기 때문에 사업이기도합니다. 알고 보니 몇 개 더 가지고 있다. 끝을 알면 의와 함께 할 수 있다. 그래서 윗자리에 있는 것은 잘난 체하는 것이 아니라 아랫자리에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것을 하는 것은 때때로 경고하는 것이 위험하고 나무랄 데 없기 때문이다. " 94: "또는 심연, 죄책감 없음." 뭐야? 아들은 말했다: "성쇠는 변덕스럽고, 악도 아니다. 진퇴는 고정불변도 아니고 고립된 것도 아니다. 군자는 덕으로 그것을 배웠고, 그 때가 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잘못이 없었다. " 95 는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한 마디로 응대하고, 한 영으로 구하다. 물이 젖었고, 불이 말랐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성인, 만물 □ ②, 이 가까운 날, 이 가까운 땅, 각각 그 종류에서. 9 일째가 되자 그는 "강룡은 후회했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군은 자리가 없고, 군은 백성이 없고, 성인은 무력하다. 그래서 아쉬움이 있다. 용을 쓰지 마라, 그것 또한 아래에 있다. 밭에 있는 용을 보고 보면 포기한다. 하루 종일 일하고 일을 하다. 아니면 좀 더 깊게 뛰어 보세요. 직접 해보세요. 비룡이 하늘에 있는 것도 대우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고, 가난도 화다. 건원은 9 로 천하의 통치도 한다. 용을 쓰지 마라, 이 양은 숨겨져 있다. 용재전, 천하문명을 만나다. 하루 종일 일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깊은 곳으로 뛰어가면 큰길은 모두 가죽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자신은 하늘에 있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고 시대에 매우 가깝다. 건원은 자연히 9 를 사용한다. 노력하는 사람도 처음부터 시작하는 사람이다. 순결, 기질도. 처음에는, 우리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잘됐네! 무슨 대수롭지 않은 강건하고 정직하며 순결하고 탈속적이다. 여섯 가지 생각을 충분히 발휘하여 감정을 우회하다.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하늘을 다스리다. 구름이 비가 내리고, 세상은 평평하다. 군자가 덕을 행함에 따라, 날마다 볼 수 있다. 잠언도 은둔하고, 보지 않고 하지 않는 것도 군자의 용도이다. 군자는 모이고, 변론을 구하고, 수용, 행인을 배운다. 이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군덕도. 93 년 강조한 것은 금방 중도에 있지 않고, 상위는 하늘에 있지 않고, 하위는 땅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을 하고 있다. 심지어 훈계가 있기 때문이다. 비록 그 위험에 대한 책임은 없지만. 94 년, 중요한 것은 금방 성공하지 못하고, 상위는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래는 밭에 있지 않고, 중위는 민에 있지 않고, 그렇지 않으면 바로 다른 것이다. 또는 의심도 해서 책망하지 않았다. 한 성인 남자가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루고,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고, 사계절과 조화를 이루고, 귀신과 조화를 이룬다. 첫째, 세계는 법칙에 어긋나고 모레는 법칙에 어긋난다. 사람 왜 그래? 귀신은요? 만약 네가 큰소리로 말한다면, 너는 알게 될 것이고, 그러면 너는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존재를 안다면, 너는 죽음을 알지 못할 것이다. 알면 지는 줄 모른다. 성인일 뿐인가? 그는 진퇴를 알면서도 기개를 잃지 않는 성인인가? □ ① 로+사+돌고래 ② = 철+건부 끝 참조.

건거는 하늘을 상징하고, 하늘의 네 가지 본질적인 특징은 위안, 상수, 이성, 진실이다.

1, 하늘의 양은 만물의 근원이며, 이름은 위안이다.

2. 천도는 각종 직물을 성형시킬 수 있고, 모두 성대하며, 그 끈기라고 한다.

3. 하늘은 만들 수 있다 ... >>

왜 주문왕은 <역경> 중 제 1 괘가 건괘라고 주장하는가?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실, Zhou Wenwang 전에 가십의 프로토 타입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티베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프로토타입을 통해, 점치는 것은 바람이고, 장녀와 같은 점괘의 기본 속성을 기본적으로 분명히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등) 그때는 남성권 사회 (지금의 남성권 세계 포함) 로 점술 순위 1 위는 정상이었다. 현재 사회 전체가 여성 통치라면, <역경> 당연히 곤괘 1 위로 개정해야 한다.

샤오밍의 7584 는 매우 심오하지만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왜 <역경> 64 괘가 간괘를 비롯한 것인가? 이경의 첫 번째 점괘는 바로 하늘을 위해 공을 세우는 것이다.

건조: 원, 상수, 리, 정.

9 일째: 잠수용, 필요 없습니다.

92: 용을 보는 것은 하늘에서 어른으로 보는 데 좋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하며 지각해도 나무랄 데가 없다.

94: 그래도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게 이상하지 않아요.

구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나시면 됩니다.

오래 전: 강룡이 후회했어요.

9: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가십 제 1 괘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 점술은 하는 것이다.

나머지는: 제비, 리, 젠, 고운, 쉰, 교환.

배열순서에 따라, 그것들은 각각 하늘을 대표하고, 곤은 땅을 대표하고, 등뼈는 물을 대표하며, 멀리 불을 대표하고, 지진은 천둥을 대표하고, 뿌리는 산을 대표하고, 순다는 바람을 대표하고, 교환은 택을 대표한다.

위의 대답이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O(∩_∩)O~

나는 왜 내가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는지 모르겠다. 30 점 문제 없습니다! 사실 점쟁이를 청하는 것은 정신과 의사를 찾는 것이다. 만약 네가 좋다면, 너는 네가 자신을 위로하고 자신감을 주었다고 말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좋지 않다면, 너는 이것이 쓸데없는 말이라고 말할 수 있다. 진짜 일은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

점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간괘는 <역경> 이론 중의 전문 용어로 <역경> 64 괘의 우두머리이다.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하고, 점괘는 원헨리진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점괘를 하는 것은' 현학' 이고, 곤괘는 장학이다. 두 점괘는 분리할 수 없고, 하나의 전체이며, 만물 운동의 가장 본질적인 과정이다. 감과' 는 발생에서 번영에 이르는 한 가지 과정, 즉 봄이 가을로 오는 하장을 다룬다. 곤과는 달리 곤과는 가을 수확, 겨울 저장 이야기를 한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제 1 괘가 하늘을 위해 일하고, 일을 하늘로 하고, 원헨리' 진초' 9 일째: 잠룡을 쓰지 마라. 92: 밭에서 용을보고 어른들을 만나십시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지각하면 날카로워질 수 없다. 94: 그래도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게 이상하지 않아요. 구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나시면 됩니다. 오래 전: 강룡이 후회했어요. 9: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순은 말했다: 큰일은 모든 일이 시작되는 것은 통천이다. 구름과 비, 화물과 물류. 대명은 말부터 시작해서, 여섯 명이 성공학을 하고, 육룡이 하늘을 다스릴 때. 대로의 변화는 그 생명이 정정되어 태평과 평화를 보호하는 데 유리하다. 첫 번째 평범한 일, 함녕, 천하. 코끼리는 천도가 건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이라고 말했다. 잠룡을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이 양이다. 용들이 밭에 있는 것을 보고, 데스푸도 있다. 온종일 하고 반복해서 하다. 또는 심연으로 뛰어들어 원망도 후회도 없다. 용은 하늘에 있고, 소 3 도 있다. 강룡이 후회하면 곧 이윤을 낼 것이다. 아홉, 천덕을 우선해서는 안 된다. 문어문은 "원인은 좋고, 항인은 좋고, 자족도 좋고, 이자자, 의인, 덕자" 라고 말했다. 。 신사 자비, 충분히 성인; 가혜는 선물이 되기에 충분하다. 좋은 것은 충분히 조화롭고, 정결하고, 성실하며, 일을 하기에 충분하다. 군자는 이 네 가지 일을 하기 때문에 말했다: 해, 원헨리진. 9 일째 되는 날, 그는 "잠룡을 사용하지 마라.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공자는 "은둔자는 영웅이다. 세상에 사는 것은 쉽지 않으며 유명하지도 않습니다. 은둔은 지루하지 않고, 만나도 귀찮지 않다. 기뻐하면 하고, 걱정은 어기면 된다. 뽑을 수 없다는 것은 사실이고, 잠룡도 마찬가지다. " 92 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어서 좋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이 말했다: "선덕자도. 언의 편지, 행성의 성실, 게으름의 성실, 천하의 선은 자르지 않고 덕행의 덕행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이순신은 말했다:' 들판에서 용을 보아라, 어른을 볼 수 있다. 클릭합니다 준덕할아버지. 93 은 말했다: "군자는 하루 종일 일하는데, 늦으면 전혀 나무랄 데가 없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군자는 덕으로 학문에 충실하기 때문에 덕에 들어간다. 수사학은 진실하기 때문에 사업이기도합니다. 아는 게 제일 좋고 몇 개 가지고 있어요. 종말도 알고 의와 함께 있을 수 있다. 그래서 윗자리에 있는 것은 잘난 체하는 것이 아니라 아랫자리에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하고 있어요. 어색할 때도 있고 위험하기도 하지만 탓할 것도 없어요. " 1994 년, 그가 말했다. "만약 네가 깊은 곳으로 뛰어내린다면, 아무도 너를 나무라지 않을 것이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성쇠는 변덕스럽고, 악도 아니다. 진퇴는 고정불변도 아니고 고립된 것도 아니다. 군자는 제때에 독일을 유학해야 하는데 잘못이 없다. 구오' 는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날 수 있어서 좋다" 고 말했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한 마디로 응대하고, 한 영으로 구하다. 물이 젖었고, 불이 말랐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성현의 조화는 만물이 다 보인다. 하늘의 자는 친척이고, 땅의 자는 친척이다. " 오랫동안 말했다. "강룡은 후회가 있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이 말했다: "군은 자리가 없고, 골은 백성이 없고, 성인은 밑바닥에 보좌가 없으니, 후회가 있다. "잠룡을 쓰지 말고 내리세요. 밭에 있는 용을 보는 것도 포기할 때이다. 하루 종일 일하고 일을 하다. 아니면 좀 더 깊게 뛰어 보세요. 직접 해보세요. 비룡이 하늘에 있는 것도 대우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고, 가난도 화다. 건원은 9 로 천하의 통치도 한다. 잠룡으로 태양을 숨기지 마라. 용재전, 천하문명을 만나다. 하루 종일 일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깊은 곳으로 뛰어가면 큰길은 모두 가죽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자신은 하늘에 있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어 시대와 매우 가깝다. 그는 9 로 일했지만, 그는 천국을 보았다. 노력하는 사람도 처음부터 시작하는 사람이다. 순결, 기질도. 처음에는, 우리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잘됐네! 무슨 대수롭지 않은 강건하고 정직하며 순결하고 탈속적이다. 여섯 가지 생각을 충분히 발휘하여 감정을 우회하다.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하늘을 다스리다. 구름이 비가 내리고, 세상은 평평하다. 군자가 덕을 행함에 따라, 날마다 볼 수 있다. 잠언도 은둔하고, 보지 않고 하지 않는 것도 군자의 용도이다. 군자는 모이고, 변론을 구하고, 수용, 행인을 배운다. 이는 "밭에서 용을 보는 것이 좋다. \ "준덕 할아버지. 93. 중요한 것은 집착하고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다. 하늘에도 없고, 땅도 없고, 사람도 없기 때문에 그렇다. 또는 의심도 해서 책망하지 않았다. 한 성인 남자가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루고,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고, 사계절과 조화를 이루고, 귀신과 조화를 이룬다. 첫째, 세계는 법칙에 어긋나고 모레는 법칙에 어긋난다. 사람 왜 그래? 귀신은요? 만약 네가 큰소리로 말한다면, 너는 알게 될 것이고, 그러면 너는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존재를 안다면, 너는 죽음을 알지 못할 것이다. 알면 지는 줄 모른다. 성인일 뿐인가? 그는 진퇴를 알면서도 기개를 잃지 않는 성인인가?

백화분석:

9 일째 ①: 잠수용 ② 를 사용하지 마라. ..... & gt&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