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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유령 (상형 문자. 갑골문 글리프, 아래는' 사람' 자, 위에는 무서운 머리 ('밭' 자 아님) 가 있어 사람들이 상상하는 비인간적인 괴물이다. 귀신' 은 한자의 편측부 중 하나로,' 귀신' 에서 온 글자는 대부분 미신, 귀신과 관련이 있다. 본의: 미신을 믿는 사람들은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 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를 "귀신" 이라고 부른다
유령: 정보 소멸의 자연 현상. 중국 명나라 이전에는 귀신이 사람을 해치고, 피를 빨고, 내장을 먹는 것으로 여겨지지 않았다. 중국은 그의 조상을 매우 존경하고 숭배하기 때문이다. 중국 고대에 선악을 대하는 것은 그의 행동에 달려 있었다. 악이 악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불멸의 것이 선이었다. 이것은 마치 악마와 사악한 승려가 있는 것과 같다. 서양 천사와는 달리, 그들은 정의롭고 뱀파이어는 악합니다. 유령은 망령이라고도 하며, 전설에 나오는 죽은 후에 남겨진 영혼으로, 보통 죽은 자의 유령으로 여겨진다. 귀신은 존재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결국 아무도 증명할 수 없지만, 아무도 귀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할 수 없다.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과 과학자들은 통상 이 점을 믿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귀신이 가짜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지만, 명확한 실험 증거는 없다. 귀신이 존재하는가, 이것은 단지 옳고 그름에 대한 두 가지 답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질문으로, 이미 인류 인식의 범위를 넘어섰고, 과학의 범위를 넘어 자연의 범위를 넘어섰으며, 이 범위도 논란의 여지가 있다. * * * 지식이 없다. 중국 문화사에서 상주시대의 중국인들은 장생불로라는 관념도 없고 불교가 제창하는 환생의 관념도 없다. 그러나 당시 사람들은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되고 신분은 저승에서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따라서 그들은 사람이 죽은 후에도 영혼이 세상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계속 관심을 가지면서 점술과 매장 관념이 유행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힌두교, 신도, 후기 발달한 이슬람교에서도 귀신의 존재를 찾을 수 있다.
2, 하나님 (shén): 신은 종교 개념 중 하나이며, 세계의 다른 종교, 철학 유파, 문학 작품, 문화 체계에 대한 묘사는 모두 다르지만, 전반적으로, 그것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인간의 이미지와 심리적 활동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과 같은 의식을 가지고 있다. 둘째, 그는 자연의 법칙을 초월하여 자연의 법칙을 능가하며 인과법에 얽매이지 않고 과학 연구를 받아들일 수 없다. 셋째, 세계 또는 세계의 일부를 지배하십시오. 마음대로, 쉽게, 쉽게 변화하고, 주재하는 세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신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그가 한 사람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기독교와 이슬람교는 그들의 신이 고정적인 이미지가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만, 그들이 믿는 신은 여전히 희로애락의 세속적인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기도와 저주를 완성할 수 있고, 심지어 사람들과 교류할 수도 있으며, 사람들이 곧 나올 책에 관한 책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분명히 사람의 이미지이다. 마르크스는 "소 신은 반드시 소의 모습이고, 양 신은 양의 모습이어야 한다" 고 말했다. 이 비평은 매우 타당하다. 신의 또 다른 특징은 초자연적이다. 초자연적이란 인과법을 바꿀 수 있고 자신의 법칙이 없기 때문에 과학 연구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이다. 하느님도 물질의식의 이중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선, 유신론자의 설명에 따르면, 신은 객관적으로 존재하고, 그 존재는 인간의 의식에 의해 옮겨지지 않는다. 이런 의미에서 신은 물질이다. 물질은 인간의 의식으로 옮겨지지 않는 모든 객관적인 현실의 총칭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신은 사람들의 기도나 저주 때문에 그것이 지배하는 세상을 바꿀 것이다. 게다가, 유신론자들은 하느님의 본질은 일종의' 객관적인 의식',' 정신',' 우주 정신' 이라고 생각한다. 이 방면에서도 일종의 의식이다. 신의 본질은 객관적인 의식의 인격화라는 관점이다. 개인화된 신은 인간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인격화된 신이나 종교의 신이라고 할 수 있다. 의인화 여부는 종교 하느님과 철학 신의 본질적 차이이다. 종교가 하느님을 인격화한 목적은 단지 감정적으로 회중을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회중에 대한 정신적 통제를 완성하기 어려울 것이다.
신의 개념은 원시 사회 말기에 시작되었는데, 처음에는 물질의 신으로부터 기원했다. 사회 구조와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신의 이미지, 본체, 수량이 점차 변화하여 단순한 물리적 신으로부터 복잡한 신으로 변했다. 신의 구분에서, 최고무상 혹은 다급으로 변하는 신 체계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또한 씨족에서 부족, 국가, 심지어 통일된 세계로, 다신교에서 한 신으로 전파된다. 봉건 사회와 자본주의 사회 초기에 유신론은 반동 통치 계급에 이용된 적이 있다. 유럽의 르네상스와 계몽운동은 두 번이나 신론의 족쇄를 깨뜨렸는데, 후자는 전자보다 더 강력하지만 철저하지는 않다. 19 세기 중반 진화론이 체계적으로 제기된 후 유신론은 큰 충격을 받았다. 미국의 저명한 심리학자 James H. Leuba 가 19 14 에서 이정표적인 조사를 했다. 그는 1000 명의 무작위로 선정된 미국 과학자 중 58% 가 신의 존재를 믿지 않거나 의심한다고 답했고, 400 명의' 큰' 과학자 중 70% 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 년 후, 바루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조사를 반복했고, 이 두 수치가 각각 67% 와 85% 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996 년에 영국 잡지' 자연' 은 바루의 조사를 반복했다. 조사에 따르면 19 14 이후 미국 과학자들의 변화는 크지 않았고, 60.7% 는 신의 존재를 믿지 않거나 의심한다고 답했다. 올해 (1998) 그들은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