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여신, 일명 행운의 여신, 산스크리트어 라크? Mο,' 라바슈미' 로 음역되고 티베트어는' 반달람' 으로 불리며, 장밀에서 중요한 여성 보호법이다.
그녀는 고대 인도 신화 중의 인물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녀는 신과 적 아수로가 우유바다를 휘저을 때 태어났다고 한다. 나중에 브라만교와 힌두교는 그녀를 여신으로 만들어' 공덕여신' (일명 행운의 여신) 이라고 불렀는데, 그녀는 비슈노의 첩이자 재신 비슈노의 여동생으로 운명과 부를 관장했다. 나중에 그녀는 불교의 중요한 보호자가 되었다.
상서로운 천모는 조용하고 화난 것, 조용한 것은 백랍목이다. 그녀의 피부색은 하얗고, 머리에는 높이 솟은 상투와 화관을 달고, 귀에는 큰 반지를 끼고, 세 개의 가늘고 긴 눈은 자상한 눈빛을 띠고, 입은 약간 벌리고, 하얀 외투를 입고, 발은 성홍색 가운과 빨간 부츠를 신고 연꽃자리에 앉았다. 오른손에는 하얀 화살을 들고 왼손에는 보석이 가득한 그릇을 들고 있다.
상서로운 천모의 화난 이미지는 파란 가죽 붉은 머리에 다섯 개의 해골이 장식되어 있고, 머리 위에는 반달 모양과 공작새 털이 있다.
오른쪽 귀에 작은 사자 한 마리가 있는데, 듣는 것을 상징한다고 한다. 왼쪽 귀에 작은 뱀 한 마리가 걸려 분노를 표시했다. 허리에 장부 한 권이 걸려 있는데, 위에는 사람의 열적 기록이 기록되어 있다. 악인은 결국 껍질을 벗긴 날이 있다.
그녀의 왼손에 든 방망이는 악령인 아수로를 상대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되었고 오른손에는 선혈이 가득한 해골 그릇을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인피를 걸치고 친아들로 알려져 대의멸친을 상징한다고 한다.
노새를 타고 말 안장 앞 밑에 홍백주사위 두 개가 있고, 빨간색은 주살, 흰색은 주교이다. 안장 뒤에는 역병의 독균이 들어 있는 호주머니가 하나 있다. 즉, 그녀는 생과 죽음, 병과 전염병, 선과 악의 신이다.
마하갈라는 산스크리트어로' 대검은' 즉' 대사' 를 의미한다. 마하바라도는 불교의 세 가지 기본 원칙의 화신이다. 강대한 중생을 달래기 위해 본존과 그의 가족의 호법은 출신에 따라 양팔, 사팔, 육팔, 흑백 등의 이미지를 보여 주는 티베트 불교의 지혜호법이다.
"마호보로도는 불교의 세 가지 기본 원칙의 화신이다. 강대한 중생을 위로하기 위해, 이 본존과 그 가족의 호법은 불교를 수호할 뿐만 아니라 출신에 따라 두 팔, 네 팔, 여섯 팔, 흑백 등의 이미지를 보여 주며, 모든 장전 불교 종파가 숭상하는 지혜호법이다.
양팔 마호보로도는 보현왕 여래, 금강 보유 부처의 분노의 화신, 네 팔 마호보로도는 승리 금강의 화신이다. 그것은 항상 제불의 몸, 입, 마음, 공덕, 사업 사진을 찍어 승금강의 비승의 보호자로 삼는다. 여섯 팔의 어둠은 천수천안 11 관음의 화신이다.
보살의 중생에 대한 사고는 어렵고 악마가 출몰한 것이기 때문에, 마호갈러의 악마 본존으로 변한 것은 큰 슬픔과 비할 데 없는 힘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낙금강을 본존으로 수련하고, 매일 마호보로도를 위해 죽향을 낭송하면 불법을 행하는 악세력을 쫓아낼 수 있다.
보장부주는 여래 (일명 조명불, 푸밍불) 의 화신으로 주로 사가파의 보호자로 권력이 크다. 많은 사가파 승려들도 보인을 그들의 신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많은 사가파 사찰에는 보인을 그들의 신으로 삼는 대웅전이 있다. 그루파에도 이 보호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많다.
재무의 몸은 그림 속에서 푸르스름하다. 일부는 탕카의 형태로 나타나고, 표현 수법은 더욱 정확하다. 어떤 것은 구리 도금금의 형태로 나타나고, 어떤 것은 금빛이다. 웅크리고, 악마를 밟고,
양 팔은 한쪽에 있고, 두 팔은 보봉을 들고, 오른손은 삽칼을 들고, 왼손은 해골 그릇을 들고 있다. 몸에는 다섯 개의 두개골을 착용하고, 엄숙하게 두개골 목걸이와 뼈 악세사리를 착용하고, 여러 곳에 보석을 박았다. 머리에 불이 났다. 밀종 경전에 따르면, 당신이 매일 이 조각상을 연습한다면, 당신, 당신의 가족, 절은 마귀의 방해를 받지 않을 것입니다.
한편, 보물장부의 주인은 어둠 속의 변화체 중 하나로 금강보장부라고도 한다. 티베트 불교에서 이 점에 따르면 부처의 실천은 지혜를 높이고 수명을 연장하며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보장부 대가는 사가파의 최초의 보호자였으며, 그루파는 많은 사가파의 교리를 흡수하여 보회계 스님을 존경했다.
석가모니버는 당시 악마였던 금강보 장부를 굴복시켜 설역 장구 사원과 티베트의 경계를 보호하겠다고 맹세했다. 그가 들고 있는 단향지팡이는 고대 절에서 승니를 소환하는 도구이다.
바이두 백과' 행운의 엄마'
바이두 백과 마하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