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원래광일화

원래광일화

먼저 4 대 천왕 중 하나인 와타나베를 말하다. 와타나베 가문도 원씨의 한 가지로, 노태용종의 원씨의 후손이다. 사진 와타나베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이를 성으로 삼는다. 와타나베는 이 가문의 유명인이다.

어느 날 밤, 와타나베는 사무실에서 집으로 돌아와 다리 위로 걸어갔다. 갑자기 그는 아름다운 여자가 다리 위를 배회하는 것을 보았다. 물어보고서야 그가 최근에 북경으로 이사해서 5 채의 저택을 살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길에 익숙하지 않아서 망설였다.

날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보고 와타나베는 여자를 부축해 말을 탔고, 두 사람은 함께 무설부로 갔다. 오각구로 걸어가자 그 여자는 갑자기 부드럽게 말했다. "우리 집은 사실 경성 밖에 있다." 와타나베는 물었다: "감히 아가씨가 사는 곳을 물어봐? 클릭합니다 "내 몸은 아타고 산에 살고 있어!"

말이 떨어지자 여자는 갑자기 악귀로 변해 와타나베의 상투를 잡고 어둠 속으로 뛰어들어 와타나베를 죽이려 했다. 이때 와타나베 허리춤에는 원래광주로부터 빌려온 명칼' 롤빵' 이 걸려 칼을 휘두르며 칼빛이 번쩍이고 악마가 상투를 잡은 팔이 잘렸다. 귀신이 다쳐서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고 아타고 산으로 날아갔다.

알고 보니 이 여자는 츠시티계라는 귀신이 개조한 것으로 밝혀졌다. 츠시티계는 모두 나성문, 일명' 나성문귀신' 또는' 나성문귀신' 에 살면서 술을 삼킨 소년의 부하였다.

와타나베는 부러진 손가락 세 개뿐인 팔을 위안 (yuan) 에게 바쳤고, 위안 (yuan) 은 그의 용감함을 칭찬했다. 그는 또 귀신팔을 자르는 명칼' 죽절' 을' 귀신컷' 으로 개명하고, 부러진 팔을 가지고 당조의 유명한 음양사 아베밍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수수께끼 같은 점술 결과는 와타나베에서 7 일 동안 일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금기란 매사에 조심하고 손님을 만나지 않는 것이다.

여섯째 날 밤, 와타나베 양모 (그녀의 고모라고 함) 가 갑자기 찾아왔다. 와타나베는 효도하는 사람이라 금기를 깨고 양모를 집안으로 영접하여 오락을 하였다. 대화 중에 참나무는 와타나베에서 귀신 팔을 베었다는 것을 알고 한 번 보라고 요구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녀는 부러진 팔을 한참 바라보다가 갑자기 말했다. "아이고, 내 팔이 왜 여기 있어?" " 말을 끝내고 나는 웃으며 순식간에 창문을 깨고 바람에 따라 갔다.

4 대 천왕 중 하나인 부브오극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핑안 왕조 때 조정에는 천문 역법과 요술 점술을 전담하는 음양료뿐만 아니라 제사와 점술을 담당하는 신관과 국가신단도 있었다. 신관은 항상 오나카토미, 재부, 부부 등 세 가문에서 온 사람들이 맡는다.

부브 오극은 부브 가문의 일원으로, 그의 성은 그가 요술 괴물과의 관계를 암시하는 것 같다.

한 번, 부브가 미농을 따라가다가 중도에 가다가 갑자기 길가에 아기를 안고 있는 여자가 안개처럼 갑자기 나타나서 하체치마에 핏자국이 있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여성이 다가와서 오극에게 그녀가 얼마나 허약한지 알려주고, 그녀에게 아이를 안아달라고 부탁했다.

오극이 동의하여 아이를 데리고 갔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품에 안겨 있는 아기가 점점 무거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이때 오극심은 이미 일의 대강을 알고 있었다. 그 여자와 그 아기가 요괴된 것 같다.

하지만 오극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광세를 따라 역으로 계속 갔다. 이 여성은 오극이 이전의 행인들처럼 바위처럼 무거운 아기에게 압도당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오늘 만난 이 남자는 숨도 쉬지 않고 침착하게 걸어가며 멈추지 않았다. 상황이 옳지 않은 것을 보고 그녀는 오늘 만난 사람이 일반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오극에게 아이를 돌려주라고 요구했다.

이 여자가 아무리 간청해도 오극은 돌려주기를 거부했다. 그 여자가 점점 사라질 때까지.

오극과 광세는 함께 역에 갔다가 그의 손에 있는 아기를 보았지만, 그는 이미 사라지고 유아기 나뭇잎 세 조각만 남았다.

알고 보니 그 여자는 사람이 아니라 난산으로 죽은 여자였다. 그녀는 아이를 보기 전에 이미 죽었기 때문에 어머니로서의 집착은' 붙잡힌 새' ('생모' 라고도 함) 라는 괴물이 되었다.

원래광과 4 대 천왕의 전설은 항상 다른 위면, 요괴, 요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일본 내에서 이계면과 요괴의 존재는 기본적으로 종교 분야에 국한되어 있으며, 무사는 거의 개입하지 않는다. (그들은 주로 요술과 마법에 의지하지 않고 칼과 무력을 믿는다.) 그래서 광세토와 그의 4 대 천왕은 드문 예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