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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신 키웬 5 초보자 게임 해적

ATLUS 의 인기 RPG 게임' 여신기요기 5' 에서 게임의 주요 미로는 게임에서 RPG 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몇 가지 기술을 익히면 플레이어가 어려움을 더 빨리 극복할 수 있다. 다음은 P5 의 미로 공략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주목적이 완벽한 공략.

시스템

여신이기' 시리즈는 제 3 부작부터' 일상생활수련+이세계전투 탐구'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상 부분은 간단히' 주인공의 베이스 캠프' 로 거리 시설을 통해' 장비',' 소비소품',' 분기 정보' 및 본 작품의 가장 중요한 COOP 요소를 얻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주인공에게 능력 향상을 제공하는 수련체계는 모두 일상 부분에 집중되어 있다.

전투 탐사 부분은 RPG 에 익숙한 플레이어에게 비교적 쉽다. 솔직히 JRPG 의 공동 미로 탐사+지휘 전투입니다. 미로를 정복하고 가장 깊은 줄거리인 보스를 명중해야 줄거리가 계속된다. 일상 부분의 결과는 이 부분의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작전 시스템

일상 부분의 훈련 요소가 주로 전투 부분에 서비스되기 때문에, 여기에 기본 전투 내용이 먼저 설명되어 있다.

기본 시스템

이 전투 시스템은 지휘 시스템이다. 1 라운드가 되면 각 단위마다 행사 기회가 한 번 있을 것이고, 전원이 끝난 후에 다시 시작할 것이다. 동작의 순서는 속도에 의해 결정됩니다.

한 개 더

3 세대부터 시작된 이색시스템은 전투 리듬과 상쾌함을 크게 가속화하며 공격적이다. 약점이나 기술 (폭격) 을 맞히면 목표를 쓰러뜨릴 수 있다.

목표물을 쓰러뜨리면 한 번 더 트리거할 수 있고, 공격 멤버는 다시 행동할 수 있다. 따라서, 너는 한 가지 기술로 모든 적을 땅에 쓰러뜨릴 수 있다. 네가 모든 약점을 맞힐 수만 있다면. 모든 공격은 목표의 약점/이해력을 유발할 수만 있다면 한 개 더 실현할 수 있다.

한 가지 더 트리거하는 조건은 목표가 아래로 들어가는 것임을 상기시켜야 한다. 이미 DOWN 에 빠진 적, 혹은 DOWN 상태에 들어가지 않는 적들에 대해서는 허약/이해를 시작하더라도 한 명 더 할 수 없다.

전체 릴레이 시스템

이것은 새로운 시스템으로, COOP 에 바인딩된 전투 요소에는 동료와 주인공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일정한 COOP 등급 이상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또한 매우 공격적인 시스템이다.

자격을 갖춘 캐릭터의 경우 하나 더 트리거하면 R 1 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대입 후 동작은 해당 캐릭터로 전환됩니다. 이 작업은 추가 계산이며 캐릭터의 원래 동작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전환된 캐릭터는 자동으로' 공격력 강화 버프' 상태로 들어간다. 일단 릴레이를 통과하면 더 이상 릴레이가 될 수 없다. 즉, 최대 행동 기회에 모든 인원이 공격을 실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시스템의 도움으로 상대가 약점이 없는 적이 아니라면' 적이 없으면 한 바퀴 버틸 수 있다' 는 것은 기본적으로 실현될 수 있다.

역할 시스템

중국어로 성인 가면을 번역하는데, 여기 약어는 P 입니다. 주인공은 자유롭게 바꿀 수 있고, 동반자는 고정할 수 있습니다. P 는 캐릭터에게 무기와 갑옷이다. P3 부터 일련의 작전체계가 공격을 강조하기 때문에 우리는 가능한 한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기만 하면 되고 저항은 덧셈으로 간주될 수밖에 없다. P 의 힘의 핵심은 기술에 달려 있고, 다른 것은 두 번째입니다.

캐릭터 획득

P 의 획득은 주로 조합과 협상에 달려 있다. 이 두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모두 과정의 가르침이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주로 두 가지 수단의 차이를 설명한다.

협상은 가장 기본적인 획득 수단이며, 모두 가장 원시적인 국가 인격이며 출산력이 낮다. 대부분 산객을 위해 준비하고 원시 소재를 모으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태양닭장의 존재로' 개구리 점프' 가면을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중장후기에 전력으로 직접 사용하는 것도 선택이다.

조합에 의해 얻은 P 는 COOP 등급에 따라 추가적인 경험 가산을 얻을 수 있다. 장점은 태양 CPOOP 가 잠금 해제되기 전에 영웅이 레벨 P 를 얻는 주요 수단이며, 일부 혼합무기로 작용하지 않는 보스급 실력 P 는 조합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예: CPOOP 잠금 해제의 최고 레벨 P).

인격배양

가면, 동반자, 어떤 기술도 없다. 왜냐하면 그녀는 캐릭터와 함께 자랐기 때문이다. 하지만 주인공은 다르다. 주인공의 패널 능력은 페소나에 완전히 묶여 있다. 즉 P 의 특성이 주인공의 특성을 직접 결정한다는 것이다.

가면, 즉 남자 주인공은 많은 경험이 필요하고 인물의 몇 배이다. 그래서 중장기 P 는 장비에 더 가깝고, 좋은 것을 보면 빨리 바꾼다. 보관하지 마라, 이 작품은 늦게 익지 않았다. 게임이 끝날 때만, 당신은 단지 흥미를 가지고 한계 P 를 키울 때만, 당신은 다음 P 를 집어 들고 놀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 작품은 손에 든 인물 캐릭터를 처벌하고 경험으로 대체해 대상 인물에게 제공하고 재료 P 에서 무작위로 기술을 상속하는 것도 오목한 기술의 수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Alcana 를 통해 얻은 경험은 1.5 배이다. 보요는 희생할 때 아칸나 씨족의 5 배, 다른 상황의 3 배가 될 것이다. 그리고 일일 포인트 P 는 한 번만 제한됩니다. 이곳은 기본적으로 보물 마법 제사만 추천하는데, 이것은 후기의 가장 핵심 수련 수단이다.

인물 백과사전

잠금을 해제하면 이미 시작한 역할이 기록됩니다. 이후 같은 캐릭터 캐릭터의 매개변수가 변경되면 수동으로 오버레이를 업데이트한 다음 돈을 주고 재구매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캐릭터를 키우는 대부분의 재료는 여기서 구입합니다. 그리고 책 전체의 도움으로 같은 인물 캐릭터로 하루 만에 무한한 희생을 치르고 몸을 강화하고 순식간에 99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자금 지원이 충분하다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공개 처벌

네트워크 요소, 하지만 실제로는 의미가 없습니다. 게임은 하루에 한 번 할 수 있는데 결과는 완전히 무작위적으로 보인다. 10 P 와 80 P 의 결합도 가능합니다. 이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의미는 몇 가지 특수한 기술이 있다는 것입니다. 즉, 만능형 강화, 만능형 강화, 마법 유도 능력 (전체 속성 25% 강화, 전능형 포함) 입니다.

캐릭터 회귀

블랙나이프, 갑옷, 블랭크 카드 등 오리지널 소재는 게임에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할 수 있습니다. 벨벳방 잠금 해제 후 채식 소품과 P 몸에 강력한 장비나 스킬카드를 가져다 주세요. 각 캐릭터에서 가장 강한 무기는 기본적으로 반품이다.

기술

지금의' 여신 심상치 않은 기록' 은 본질적으로' 짝짓는 속임수' 를 하고 있다. 기교는 항상 전술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이 기술은 대략 몇 개의 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다.

물리학/프라세오디뮴

물리적 특징은 약한 적이 매우 적다는 것이다. 이해력을 가질 수 있고, 약점이 없는 적에게 DOWN 효과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해력의 상해율이 높고, 일반적으로 약점보다 높다. 기초 상해는 동급 다른 속성 기술보다 높기 때문에 속성 강화가 필요하지 않으며 더 많은 기술 격식을 의미합니다. SP 대신 HP 를 사용하려면 배터리 수명이 줄어듭니다.

물리적 특성 하에서는 여전히 많은 약한 적이 있는데, 이것은 매우 유용한 속성이다.

6 대 마력

이 책이 3 ~ 4 세대의 4 개 속성에서 6 개 속성으로 증가한 것은 전약 속성과 너무 쉽게 한데 어우러져 발생하는 일방적인 국면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 * * 한 가지 특징은 허약함을 유발할 수 있고 가장 중요한 용법이라는 것이다. 기초 부상은 높지 않지만' 고속성' 과 결합할 수 있어 이중높이가 1.75 배에 달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불, 얼음, 전기 충격은 특수한 이상 상태를 증가시켰다. 핵열과 정념은 이상 상태에 있는 적에게' 기술 효과' 를 가하여 피해를 줄 수 있지만,' 기술' 을 통해 한 개 더 트리거할 수는 없다.

축복이냐 저주냐

이 일은 이미 파괴적인 마법이 되었지만, 그것은 여전히 즉시 사망하는 기술을 보존하고 있다. 미로에서 체력이 매우 높은 적들에게 특효가 있다. 본 드라마 남자 주인공의 죽음은 가메오버의 선고이기 때문에 이 두 가지 속성의 보호는 항상 시리즈의 우선 순위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못하는 것이 없다

모든 적들은 고정상해가 없다. 대가는 매우 높은 SP 소비와 참담한 기초 상해이다. 이중 승천을 추가했지만 관상성 우선 기술이다.

궁전 탐험

이 작품은 3 과 4 에 비해 가장 큰 변화점이다. 마지막은 그럴듯한 미로 디자인으로 규격이 크다. 처음으로, 내 개인적인 N 난이도의 경험에 따르면, 단일 미로의 길이는 약 2 시간에서 3 시간이다.

안전실

미로의 보관 지점. 잠기지 않은 방은 서로 빠르게 전송할 수 있으며, 안전가옥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미로를 떠날 수 있다.

SP 복구

진짜 최종 미로를 제외하고 이 작품은 회복점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소품, 장비, 기술 외에도 탐사 과정에서 유상이나 무상 재활용 시설이 없는 SP 관리는 미로 탐사에서 가장 큰 난점이다. 싸움보다 더 높습니다.

연료 시스템

도둑을 주제로 한 새로운 환경 상호 작용 시스템. 기본적으로 당신이 보는 대부분의 물체는 벙커로 사용될 수 있다. 벙커에 숨어 나면 전혀 보이지 않는다. 적들은 그것을 묵묵하게 무시할 것이다. 그래서 네가 벙커에 숨어 있는 한, 절대적으로 안전하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좌우 방향으로 벙커 안에서 화살표 키를 전환하여 약간의 회피 동작을 실현할 수 있다.

세 번째 눈

세 번째 눈도 이 역사가 유구한 시리즈의 이름이다. 결국 인도 신화 체계의 비슈노와 시바는 항상 여신 시리즈의 꼭대기에 있었다. 이번에 설정된' 긴 코' 는 주인공에게 주는 특수한 능력, 즉 유럽 대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독수리 눈',' 생존 본능' 등 레이더 시스템으로 미로의 세부 사항을 관찰하고 해독하는 데 쓰인다. 길을 잃으면 차를 몰고 돌아다니세요.

묵보

희귀한 괴물, 미술관의 미로에서 줄거리를 잠금 해제하다. 대부분의 아기들은 외관상 비슷해서 신등 같은 느낌입니다. 바닥은 유령 같은 괴물이 떠다니는 유명한 보물 물체이다. 대부분의 보물마는 위압적이어서 후기에는 거의 무적의 보마가 있다.

패전 후 동급의 매우 풍부한 돈과 경험을 얻을 수 있다. 탈로도 받아들일 수 있지만 전투에는 사용할 수 없고 합성재료로만 사용할 수 있다.

메인 라인 미로가 물체를 파괴할 때 확률이 있다. 미로의 경계 정도가 높을수록 쉽게 만날 수 있지만, 이런 방법은 기본적으로 브러시를 권장하지 않는다. 장마 날씨, 나뭇가지 미로가 전후 무질서하게 진입할 확률이 높다는 것은 비교적 좋은 솔법이다.

새장

3 세대 간판 시스템. 특정 NPC 와의 교류를 통해 우리는 감정 등급을 높여 알카나 상을 받은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등급이 높을수록 주인공이 같은 알카나 가문의 캐릭터를 합성할 때 추가적인 경험상을 받게 되므로 합성을 통해 주인공보다 더 높은 캐릭터를 얻을 수 있고, 기술획득도 더욱 포괄적이다 (후자가 더 중요하다).

이 작업은 협력과 핵심 전투 요소 간의 연관성을 강화했다. 일반적으로 COOP 의 향상에는 일부 시스템 요소의 개방이 수반됩니다. COOP 전체 레벨은 Alcana 의 가장 높은 비트 P 를 잠금 해제합니다.

COOP 캐릭터는 자신의 활동 날짜를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날씨와 주요 줄거리 때문에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은 주의가 필요하다.

주인공은 다섯 개의 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주인공 자체의 능력 매개변수는 주로 COOP 잠금 해제에 영향을 줍니다. COOP 의 일부는 영웅의 1 차원 능력이 특정 조건을 충족시킬 때만 개방됩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의 COOP 은 중간에 5 차원의 실력을 높여야 하기 때문에 전략에 집중하기가 더 어렵고 단숨에 막을 수 있다.

포위도를 높이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일본 부분의 각종 시설에 집중되어 있으며 세부 사항은 게이머 스스로 천천히 모색한다.

일정

3 세대부터 시리즈의 가장 짜증나는 것은 전투의 난이도가 아니라 일정이다. 번식과 탐구는 서로 충돌하기 때문에 전투는 일상적인 행동의 기회를 잃게 된다. 매일 가장 충분한 진도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미로 전략에 높은 요구를 가져왔다.

이 작품에서 미로와 주선의 상호 작용 때문에 (불평 등). ), 강제 반품을 많이 추가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미로 전략은 잠금 해제만 하면 할 것을 권장하고, 완성되기 전까지는 일상적인 동작을 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다음은 방향성 제안입니다. 사실 공을 치는 피로감은 크지만 완성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협력 선택

앞서 언급했듯이, 이번에는 대부분의 COOP 이 세그먼트화된 능력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전의 중앙 집중식 전략 접근 방식이 큰 의미가 없게 되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홍보할 수 있는 모든 COOP 은 지도 인터페이스에서 볼 수 있으며 파란색 카드 아이콘이 있는 것은 바로 홍보됩니다. 전반적으로, 승진할 수 있는 첫 번째 발탁을 제안한다. 많이 고를 때는 용도가 크거나 등급이 높은 것을 고르세요. COOP 의 경험가산은 전기전력을 높이는 관건이기 때문에 개별 COOP 등급이 높을수록 전체 COOP 등급보다 더 효과적이다.

다음은 모든 COOP 기능에 대한 종합적인 소개입니다.

우둔자

줄거리가 진전되어 완전 자동이다.

마술사

모나, 줄거리 진행, 완전 자동. 관련 시스템은 소품을 만드는 것으로, 시간이 촉박한 주간에는 기회가 많지 않고, 주로 개장 후 수업시간에 따라 작은 차이를 만든다.

교황 조안

초기 요구 사항은 지식 3 이고 중간 요구 사항은 매력 5 입니다. 난해한 닭장 중의 하나. 반려자 COOP 으로서 여자친구를 사귀지 않을 계획이라면, 릴레이 할 수 있을 때까지 개인적으로 잠금을 해제할 것을 제안한다.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어도 할 말이 없다.

슈퍼여왕

초후기, 스마트 5 를 요구하다. 데뷔 밤, 요구가 매우 높은 것은 COOP 의 가장 큰 난점 중 하나이다. 마찬가지로, 파트너 쿠퍼, 그가 여자친구를 원하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지난주에 포기하고 그가 할 수 있는 일을 하자고 제안했다.

황제

처음에는 요구가 없었고, 민첩함은 중간에서 시작되었다. 중 난이도 닭장, 동반자 닭장, 관련 시스템의 카드 사본은 병아리 한 마리이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달라진다. 하지만 황제에 해당하는 대부분의 탈은 실력이 너무 강하다.

교황

승천은 느린 승천을 동반한다. 이것은 강력한 협력 시스템이다. SP 재활용 소품 시스템은 거의 없습니다. 밤에는 COOP 이기 때문에, 사실 공략 시간은 괜찮습니다. 다만 호감의 축적은 어렵다. 중간 부분은' 온화한' 만급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개인적으로 밤에 다른 COOP 이 없다면 훈련을 우선적으로 고려할 것을 제안한다. 레벨 6 은 단일 100SP 복구용 커피를 잠금 해제할 수 있고 레벨 9 는 SP 100 복구용 비법 카레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사랑

초급 단계에는 온화한 2 급이 필요하다. 난이도가 낮은 COOP 대표 중 한 명은 잠금 해제가 이르고 호감도가 빨라 중간에 의사소통 기교가 필요하지 않다. 영웅 전력의 핵심인 COOP 은 처음부터 만급을 할 것을 제안한다.

전차

문턱이 없다. 그리고 제 1 장이 지나면 바로 만급까지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병거 닭장의 P 는 체력이 많아 실력이 비교적 보통이다. 그리고 7 급 순간 살인 기술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기술이다. 그러나, 주목은 그것을 무시할 수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완전한 수준에 도달할 것을 건의할 수 있다.

공정

줄거리가 진전되어 완전 자동이다.

은둔자

초기 요구 사항, 부드러움 4. 어려움, CPOOP 는 상관 관계 시스템 또는 해당 시리즈의 P 강도가 높은 우선 순위 CPOP 가 아닙니다. 네가 좋아하는 일을 해라.

운명

교제능력에 대한 요구는 0 이고, 반대로 10w+ 시동 자금이 필요하다. 보급난이도는 아직 괜찮지만,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낮은 COOP 에 속한다. 가족 대응 P 의 실력은 상대적으로 일반적이며 전투력 우선 순위가 높지 않다는 점을 감안해.

그러나 실력은 관련 기술에 있다. 운명점술 기술에는 두 가지 주요 기술인1이 있다. 주인공의 소통 능력 향상이 증가했다. 2. 일상적인 행동시간을 소모하지 않고 어떤 COOP 대상의 호감도를 약간 높인다. 전술성이 강한 COOP 는 우선 순위가 높은 COOP 에 속한다.

단호하고 단호하다

벨벳 방, 쌍둥이 오두막. 일반적인 "체력 테스트" 입니다. 최종 등급이 최소한 LV50+ 에 도달해야 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주인공 등급이 충족될 때까지 효과가 크지 않다.

COOP 을 업그레이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않고 하루 만에 바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편, 이 작업에서 fortitude 는 가장 강력한 COOP 연결 시스템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성이 가득 차면 중금 합성주인공 이상의 기초등급 P 를 낼 수 있다.

개인적으로 등급이 충분하면 가능한 한 빨리 보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유람선의 궁전 단계에서는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거꾸로된 행거

승천은 영리한 승천을 동반한다. 초기 용기 4, 중간 기민함 5. 관련 시스템과 해당 시리즈의 P 실용성이 낮기 때문에 우선 순위가 가장 낮은 협력이다.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다.

죽음

용기를 북돋우다. 전기용기 2, 중기 매력 4. 난해한 닭장 중의 하나. 일찍 운전하는 것은 우세이고, 능력 요구는 그런대로 괜찮다. 호감도를 높이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해당 가족의 P 실력은 괜찮고, 전력향상은 두드러진다.

Lenovo 능력은 비교적 특별하다. 레벨 5 잠금 해제 상품' 대기공 스티커', * * * 연결장비, 장비 후 전투 중 매번 7SP 에 답합니다. 비싸지만 7 급은 반값이 될 수 있어 가격 대비 성능이 좋습니다. 네가 이 일을 빨리 시작할수록 좋다. 따라서 승진을 원하시면 최대한 직접 만급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제어; 에 ... 방면이 적당하다

천지개벽의 하녀 선생님. 잠금 해제 시간이 비교적 이르고, 처음에는 용기 3 이 필요하며, 중간에 능력 요구 사항을 높이지 않는다. 밤에 가두다. 해당 가족 P 의 활약이 우수하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하늘을 거스르는 관련 제도다. 레벨 3 은 커피를 잠금 해제할 수 있고 (법왕 COOP 이 만족시켜야 함), 레벨 7 은 쿠리 (매번 5k 가 있어야 만급에 도달할 수 있고, 비교적 비싸다) 를 할 수 있어 주인공의 동작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다. 시스템상의 이유로 시간을 뺏지 않는 아이템은 모두 보배 속 아이예요.

만급은 주인공이 미로를 탐험한 후 밤에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게 해준다! ! ! 하늘을 거슬러, 빈대, 신의 손! 우선 순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인정되고, 성우는' 군신' 이다. 3 점의 용기는 나머지 배역에 관계없이 반드시 승진해야 한다.

COOP 극의 중간 부분은 여름방학 동안 진행할 수 없고, 반드시 속전속결을 해야 하며, 여름방학 전에 만급에 도달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게임을 시작할 때 먼저 용기를 3 으로 끌어올린 다음 다른 것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승진은 매력의 증가를 동반한다. 수요능력이 없어 잠금 해제가 늦다. 연계능력은 미로에서 경계 정도를 줄이는 증가와 다음날의 감소를 줄이는 것이다. 플레이어의 게임 숙련도에 따라 실용성이 불확실하다. 일반적으로 기술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다.

가족 P 에 대응하는 실력이 좋다. 개인적으로, 내 느낌 때문에, 나는 반드시 완전한 수준 (파리왕) 에 도달해야 한다. 어쨌든, 이건 기분의 문제야, 쿠퍼.

승천은 느린 승천을 동반한다. 지선 임무로 시작된 COOP' 게임 부정행위' 는 요구할 능력이 없어 제때에 지선을 치우는 것에 주의해라. 해당 가족 P 의 실력과 관련 시스템의 우수함 모두 필수 COOP 중 하나다.

관제탑의 관련 시스템은 고도의 전술화된 시스템이다. 레벨 2 잠금 해제 발리는 선제 상황에서 모든 적 1/4 의 HP 를 직접 줄일 수 있으며, 레벨 8 에서는 반으로 향상되어 성능이 매우 뛰어납니다.

1 잠금 해제 사격은 한 가지 목표를 쓰러뜨릴 수 있지만 소비가 너무 많고 가치가 일반적이며 대체 전술도 있다.

전체 수준 후, 영웅의 총기 공격 상한선은 만능 속성으로 바꿀 수 있으며, 매우 위압적인 전술적 공격을 구성할 수 있으며, 나중에 이야기할 것이다.

승진은 지식의 진급을 동반한다. 초기 요구 사항은 매력 3 이고 중간 요구 사항은 지식 5 입니다. 어렵고, COOP 별의 연관 시스템은 대체와 탈출을 둘러싸고 있다.

1 등급은 전투에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라운드는 제한되어 있음).

레벨 3 은 동료 추격 시스템 (일반적인 실용성) 을 추가했습니다.

5 급이 적에게 선점될 때 도망칠 수 있다.

7 급은 선제공격을 할 수 있고, 다음 전투가 끝난 후 2 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레벨 9 탈출은 가장 강력한 기술이지만 실용성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10 수준은 모든 직원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타의 관련 시스템은 주로 안정효과를 높이는 것으로 악마처럼 특별한 우선 순위가 필요하지 않다.

달의 COOP 보급은 변방 임무의 잠금 해제와 함께 월 자체가 호감도를 높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달의 보급은 뚜렷한 문단감을 드러낸다. 지선에 관해서는, 여기에 추천해서 일정량까지 축적한 후,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자유의 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의사 소통 기술은 필요하지 않지만, 후기 변로 임무의 잠금 해제에는 플레이어가 모든 일을 완성해야 한다.

매달 CPOP 등급이 경험적 이득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우선 COOP 에 속하기 때문에 오를 수 있으면 오른다.

태양

승진은 매력 상승을 동반한다. 잠금 해제는 일찍, 능력 요구 사항이 없고, 관련 시스템이 강하고, 해당 가족 P 실력이 강하며, 영업권에 대한 요구가 매우 낮으며 (없는 것 같다), 우선 순위가 중용의 COOP 에 버금가는 것이다. 다만 전제조건이 좀 번거로울 뿐이다.

태양의 관련 시스템은 협상에 영향을 미친다. 레벨 3 은 최대 4 회 연속 돈을 요구할 수 있다. 8 급이 되면 협상 과정에서 무작위로 빨간색 옵션이 나타나고 빨간색 옵션이 직접 성공하며 문답도 없다. 10 등급은 주인공 어떤 등급보다 높은 P 를 얻기 위해 협상할 수 있다.

선행, 중기, 후기를 불문하고 공관 진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재판에 회부하다

줄거리가 진전되어 완전 자동이다.

무기

개인적으로는 무기와 수갑을 들면서 성공적으로 포획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본작의 적의 힘 설계가 전작에 비해 크게 완화되었기 때문이다. P 가 충분히 수련되면 무기의 부속 효과가 때때로 패널치보다 높을 수 있다.

위지사격

이 작품에는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두 가지 기술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창 속성에만 한정되어 있고 주인공의 총공격에도 효과적이다. 이해의 확률은 캐릭터의 총무기 공격에 대한 각 사격에 대해 별도로 결정된다. 따라서 이해 기술과 포공을 사용하여 확률이 높은 이해 효과를 얻고 패딩을 강제로 포착할 수 있다. 큰 확률은 심지어 총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총이 무효가 아닌 한, 강대한 적들을 강제로 쓰러뜨릴 수 있고, 약비와 보물의 마법 효과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탑 닭장이 만급에 이르렀을 때 포항제를 무시하고 더욱 반항했다.

인격배양

기본적으로 모든 초보자의 동일한 질문은' 어떤 P 강점' 인가? 사실, 이 작품에서 P 의 실력을 정말로 추구한다면, 결국 전체 P 를 낳을 때만 고려할 것이다.

메인 라인의 진행에서 P 의 선택은 사실 플레이어의 COOP 등급과 연결되어 있다. 플레이어의 손에 어느 COOP 가 더 높은지, 일반적으로 해당 가족 P 의 실력이 더 강해질 것이다. COOP 의 경험 가산은 P 의 LV 상승과 기술의 빠른 형성을 수반하기 때문에 이런 장점이 없고 합성된 P 와 협상이 크게 다르지 않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P 의 선택에 대해 가장 중요한 것은 비교적 강력한 기술이 있는지, 둘째, 여고가 높지 않은지, 마지막으로 자연이 미로의 주요 적에게 견제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기술 구성

이 게임의 기술 상해는 기본적으로 세 단계로 나뉜다: 소-중-대. 초대형 만능마법을 추가했지만 실용성은 보통이며 게임이 끝날 때 나타나는데 특별히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 세 단계가 빠르면 빠를수록 난이도가 더 쉬워진다.

주인공의 역할을 감안하면 가능한 백업 P 를 포함한 모든 속성을 합해 8 가지 마법을 모두 만들 것을 제안한다. 1 P 멀티 스킬을 추구하지 말고, 멀티 P 멀티 스킬을 추구하며, 개인은 가능한 한 단일 속성의 공격력을 전문화한다.

보조 마법은 특별히 준비해야 하고, 초기에는 전지원이 없었기 때문에 단량체의 적 능력이 떨어지고 BOSS 전시 효능이 매우 높다. BOSS 전시팀은 자신의 능력을 낮추는 모든 보조 마법을 수집할 것을 권장합니다. 후기에 마법을 끌어올릴 수 있는 모든 능력을 갖추기 시작할 때도 유보에 주의해야 한다.

마법을 회복할 필요는 없다. 일반적으로 동료의 회복 효과에 의지하면 충분하다.

배터리 수명의 역할

주목은 거의 이길 수 없기 때문에 (HP, SP 는 모두 전후 완전 회복), 둘째 주 말에는 아직 희망이 있기 때문에, 둘째 주는 여전히 지구력 문제에 직면해야 한다. 여기에 참고방안이 하나 있는데, 플레이어가 주목이 끝나기 전에 준비를 할 것을 건의한다.

강한 가면을 출력하고, 마법 소양을 얻고, SP 소비를 반으로 줄이고, 큰 마법을 주요 출력 기술로 선택하고, 너무 크지 말고, 너무 많이 소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마+수리는 한 번에 1 1SP 를 제어할 수 있고, 대기공은 7SP 로 회복되어 기본적으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부족할 때 약한 적을 남겨두고, 모든 인원이 수비하고, SP 를 보존한다. (이것은 주목 전체에게도 가능하다.)

이 게임에서는 새로운 기술을 추가하여 가열합니다 (HP5%, SP 10 은 자동임). 이 기술은 대기공과 겹칠 수 있습니다. 즉, 각 동작의 회복량은 17SP 입니다. 하나의 P 를 전문적으로 합성하면서 이 두 가지 기술을 모두 리깅하여 전쟁의 기본 P 로 설정하면 기본적으로 무한한 항속을 할 수 있다.

동위 멤버 성과

양지

물리학은 가장 폭발적인 수출 서비스로 성장이 늦다. 감전 마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성능은 보통이다. 중기 초반의 많은 주기의 물리는 핵심이다. 대단하지만 잘 치지 못해 불안정을 일으켜 의지하기 어렵다. BOSS 가 물리적 스토리지를 확보한 후 출력을 폭발시키는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이며, 후기의 물리적 기술이 가장 높다.

살구나무

마법은 가장 높은 폭발 출력의 서비스다. 메인 라인 BOSS 는 대부분 저항이 없기 때문에 속성 단일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두 번째 전술적 수단은 변태 마법이지만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 후기에는 마법공을 얻을 수 있고, 쌍불꽃은 높이 날고, 가장 높은 불염 마법은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수출력이 강한 단점은 소비가 너무 많고 항속 문제가 심각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마법을 회복하는 것은 단일일 뿐, 성능이 이상적이지 않고 공통성이 약간 부족하다.

백복긴꼬리원숭이

가장 전능한 반려자. 가장 강력한 서비스+바람 속성 공격을 복구 지원합니다. 후기 폭발 능력은 다소 부족하여 고출력 수준에만 도달할 수 있지만, 항속 각 방면을 감안하면 사실 꽤 유용하다. 마법 습득이 빨라서 전 팀에 추천합니다.

_ 제이

일반 실물 서비스가 강화되어 최종 생산량이 슬로언 달성에 미치지 못했다. 얼음계 마법을 병행하지만 높은 속성이 없어 마법의 화력이 심각하게 부족하다. 탑재된 속도 시스템은 뛰어난 보조 마법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버팀목으로 삼고 있다. _ 제이와 비교하면 가장 큰 장점은 참전 학습 초기 경험을 통해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게임의 모든 물리적 적중이 어색하기 때문에 보조 물리가 없으면 무기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_ 제이도 최초의 물리적 수출복이 되었다.

신도진

선출된 사람은 진정한 사람으로 성장할 것이다. 전용 총에는 전체 능력+10 의 "반규칙" 효과가 있기 때문에 최종 패널 매개변수는 거의 스크롤됩니다 (주인공은 전체 능력 +5 만 있음). 극의 비율이든 균형 잡힌 능력이든 눈부시게 한다. 유일한 단점은 성장이 느리다는 것이다.

공격 속성은 핵열이고 폭발력은 중간 수준이다. 그것은 웅장한 모습을 가지고 있고, 게다가 단량체가 커서 살구보다 항속이 좋다. 후기에 약한 적이 많아 입단 후 침묵이 거의 없다.

두 번째 복구 서비스, 방어 강화 지원, 자신의 행동 속도도 모나를 바짝 따라잡았다. 간단한 총결은 완벽하지만, 첨예하지는 않다.

어차피 강해! 무적! 철권 아내!

큰 기구가 늦게 완성되었다. 간단히 말해서, 기술 구성은 모든 동료들 중에서 가장 강하다고 할 수 있다. 주공 정념은 이중숭고한 이상을 가지고 있지만, 최고경지는 대규모 힘일 뿐이다. 폭발을 추구하려면 속성을 선택할 수 있다. 초강력 싱글 출력 기술인' 한 방 쏘기 영혼' 을 통해 이중 승천을 바탕으로 인지도가 높고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어 HP 소비는 항속 걱정이 없다.

보조 기술이 너무 풍부하고, 주로 이중 속성을 공격하는 것은 기술 선택의 큰 문제이다. 생산능력이 꽉 찬 단체 상승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