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원 성은 평평하고, 초도 성이 평평하다. 초회왕 좌제자 1. 학식이 해박하고 의지가 강하며 혼란을 통제할 줄 알고 사령에 능하다. 북한에 들어갔을 때, 국왕과 국사를 상의하여 명령을 내렸다. 외출할 때는 손님을 만나 제후를 상대해야 한다. 왕은 이 일을 매우 기꺼이 한다.
상관의사는 그와 나란히 2 위를 차지해 총애를 다툰다. 초회왕은 굴원을 헌법 취지로 세웠지만, 굴평 초안은 미정이다. 상관의사는 보자마자 가져가고 싶었다. 굴평은 거절하고 말했다: "왕은 굴평을 내리게 하고, 모두가 다 알고 있다. 명령마다 서서 공덕을 참수하다. " (왕위) 그는' 안 하면 안 된다' 고 생각한다. 국왕은 화가 나서 굴평을 피했다.
초평왕병은 듣지 않고 아첨하며 명나라를 가렸다. 이 사악한 노래는 대중에게 상처를 주었고, 정측은 이를 용인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이소' 3 을 쓴 것은 슬픔과 사색을 띠고 있다. 소동을 떠난 사람은 여전히 근심하다. 하늘의 남편, 사람의 시작; 부모는 인간의 근본이다. 가난하면 등이 뿌리를 내리고, 그래서 극도로 피곤하고, 극도로 피곤할 것이다. 병세가 무섭기 때문에 나는 주저하지 않고 부모님께 전화를 했다. 굴평은 바른 길에서 한 번도 나아가지 못하고, 충절의 지혜를 다 써 군주를 섬기고, 천하를 가난하게 섬긴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믿고 의심하고, 충직하고 중상하며, 원망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구평의 작품' 이소' 는 자책한 것이다. 국풍' 은 음탕하고 음탕하지 않다. 4,' 소야' 는 분노하고 어지럽지 않다. 5,' 이소' 라면 둘 다 있다고 할 수 있다. 위는 제호 6, 아래는 지환 7, 중간은 당무 8 로 천하를 찔렀다. 명나라의 도덕은 넓고 숭상하며, 치란은 일관적이다. 그 말은 함축적이고, 뜻이 깨끗하고, 행이 비천하고, 글자의 작은 뜻이 크며, 예를 들면 심원하다. 그 뜻은 청정하여 물향이라고 부른다. 그 행은 비천하여 죽을 수 없다. 진흙 투성이의 진흙 속에서 매미는 탁한 더러움에서 허물을 벗고, 먼지 밖에서는 세상의 더러움을 얻을 수 없고, 내가 아닌 진흙 투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월과 함께 영광스럽지만, 이 뜻을 추진하다.
굴평이 짧고, 후진진이 벌치 9 를 원하고, 치추 () 는 10/0 에 가깝고 1 1 으로 고생하여 장의가 진 12, 두꺼운 동전을 상세히 제거하게 했다 그는 "진 () 은 제나라 () 를 미워하고, 제나라 () 와 추 () 는 서로 접근하지만, 추 () 는 절대 제나라 () 이다. 진 기꺼이 상인을 바치고 땅을 바치다. 클릭합니다 욕심이 끝이 없고, 장의를 믿었기 때문에 절대 제나라, 그를 진처럼 만들었다. 장의사기: "군과 약 6 리, 600 리 무문. 클릭합니다 초국은 그를 매우 화나게 하여 왕품으로 돌아갔다. 왕 은 분노 했고, Daxing 부문 공격 진. 진 () 이 군대를 파견하여 초사 (), 서 () 14 를 대패하고, 8 만 명을 참수하고, 루추 장군 바이거 15, 그래서 추 한중지 16 을 취하였다. Wang Huainai 는 중국 군대를 파견하여 진 () 을 깊숙이 공격하여 램 틴 17, 위 18, 덩 19 로 공격했다. 추 병사 는 진나라 에서 돌아왔다, 두려워 했다. 제나라 는 추, 추 갇혀 저장 하지 않고 분노 했다.
내년 진 () 이 한중 () 의 땅을 벌목하고 추 () 와 화목하다. 추 왕은 말했다: "원하지 않는 땅, 오히려 장 이순신. 클릭합니다 장 번역문은 듣고 말했다: "한중의 땅으로 한 가지 계기를 취하니, 멀리 추 () 로 가십시오." 추, 그리고 두꺼운 동전 장관 산서 상인 때문에,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학자 20 궤변 을 설정합니다. 초회왕은 정소매의 말을 듣고 장의를 석방했다. 그 당시 굴평이 소홀한 이상, 제나라 를 돌아보고 초회왕에게 충고하며 말했다. "장의를 죽이지 그래?" " 왕 을 후회, 장 이순신 을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나중에 제후들 * * * 추 2 1, 그것을 깨고 장군 당메이 22 를 죽였다.
당시 진조 왕은 추 23 과 결혼하여 초회왕을 만나기를 희망했다. 왕 huaiyu 하고 싶어, qu ping 은 말했다: "진 자칼의 나라는 믿을 수 없다, 하지 않는 것이 낫다. 클릭합니다 자란, 왕배의 막내아들, 왕흥 24: "왜 진환이 아니야!" " 왕을 안고 죽다. 무관 25 에 들어간 후 진 매복은 절대 뒤떨어졌다. 국왕 때문에 땅을 베기 위해서. 왕 Huai 는 매우 화가 나서 듣기를 거부했습니다. 조 26 은 죽었고, 조는 안에 없다. 진 복원 후, 진 () 으로 죽고 장례를 치렀다.
장남 왕 이 27 세, 제자 란 은 은 28 세입니다. 추 zilan 반대 없이 진 임신 왕 을 설득 비난 했다.
지평은 그것을 질투했다. 비록 놓아 주었지만, 그는 초나라에 관심을 갖고, 그는 초왕에게 관심을 갖고, 시종 그것에 반대하는 소망을 잊지 않았다. 그는 왕 중 한 명이 이 점을 깨닫고 그 중 한 가지 풍습을 바꿀 수 있기를 바란다. 그는 나라를 구하고 나라를 젊어지게하려고 하는데, 그는 다시 읽어야 한다. 그러나, 결국,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위반 할 수 없습니다, 왕이 결코 깨닫지 못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은 무지하고, 지혜가 있고, 덕이 있고, 자신을 충실히 하고, 자조를 원한다. 그러나 망국멸족은 동반되고, 대대로 나라를 다스리는 성인은 불충실하며, 이른바 성인도 비도덕적이다. 왕 와이, 충신과 충신의 차이를 모르기 때문에 안에서 정소매에 현혹되고, 밖에서 장의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곡평 밖에서 신임받는 의사 상관과 은왕따를 당하고 있다. 병사가 땅에 엎드려 육군에서 죽었다. 그들은 진 () 나라에서 죽고, 천하를 자랑스럽게 웃는다. 사람의 재난을 모르다. 「이순신」 (ease) 은 29 라고 말한다. "우물에는 식량이 없다. 내가 걱정하기 때문에 인용할 수 있다. 왕명은 그 축복을 받았다. " 왕의 무지는 얼마나 복이 있는가!
음과 분노 를 듣고, 그래서 Shangguan 의사 qu yuan 은 xiangwang, xiangwang 단숨에 이사를 약칭했다.
강변의 굴원은 제강 기슭에서 노래를 부르도록 풀려났다. 색이 초췌하고 초췌하다. 어부가 이 장면을 보았을 때, 그는 물었다. "저는 삼루 박사가 아닙니다. 저는 30 살입니까? 왜 여기 있지? " Qu yuan 은 말했다: "세계 구름, 나는 혼자이다. 다들 취했어, 나 혼자야, 난 놓을 수 있어. " 어부는 "사람은 성인이다. 그는 사물에 집착하지 않고 세계와 공존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세상은 구름이 많이 끼는데, 왜 파도에 쫓기지 않고 그 파도를 일으키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두들 술에 취했는데, 왜 그들에게 먹여주지 않느냐? 왜 나머지를 안고 자신을 보게 하는가? 클릭합니다 Qu yuan 은 말했다: "나는 새로운 목욕자가 왕관을 연주하고, 새로운 목욕자가 옷을 떨고 있다고 들었다. 누가 자신의 몸으로 볼 수 있고, 피조물이 비굴할 수 있는가! " 차라리 정규 개울에 가서 강물의 배와 귀에 묻히고, 나의 흰색과 함께 세속적인 세상에서 따스함을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와이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그 글은 이렇게 말합니다.
타오 타오 샤몽 Xi, 식물이 무성하다. 슬픔은 영원히 슬퍼서 남방에서 졸졸 흐른다. 너는 조용하고 조용하다. 억울함은 어색하고, 어색함은 길다. 본정은 유효하고, 굽어보는 것은 자기 억제이다.
나는 어색함을 느꼈지만 자주 바꾸지 않았다. 이순신은 Xi 사람이고, 군자는 이를 드러내지 않는다. 챕터 그림 욥의 잉크 Xi, 이전 정도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안이 곧고 무거워서 어른이 채운 것이다. 숙련된 장인이 잘난 체하지 않는데, 누가 문을 닫을까? 현학이 그윽하고 신비롭다. 저는 조금 당황 하지만, 난 무식 한 것 같아요. 흑백을 검은색으로 바꾸어 다음 것으로 간주하다. 봉제는 텅 비어 있고, 닭은 춤을 춘다. 옥과 같지만 똑같다. 내가 남편의 질투를 속이고 있는지 모르겠다.
어떤 무거운 짐도 번영하고, 정체는 좋지 않다. 와이 진 (Huai Jin) 이 소유하고 있고, 가난하면 안 된다. 도시 개 짖는 소리는 매우 이상하다. 페이준이는 의심이 많고 고집이 세다. 문질이 소소하여, 대중은 내가 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 나는 바보이지만, 나는 내가 가진 것을 모른다. 무거운 자비 공격 정의, 진 허우 펭 생각; 종화는 3 1 때문에 어색할 수는 없지만, 나는 내가 냉정하다는 것을 안다! 고대에는 원래 물과 불이 용납되지 않았다. 왜 그런지 아세요? 당유는 이미 32 살이니 나도 탄복할 수 없다. 징벌은 노여움을 고치고, 마음을 억제하고, 자신을 크게 한다. 걸핏하면 가라, 영상이 있기를 바란다. 네가 도로에 들어갈 때, 너는 어색함을 느낄 것이다. 근심과 근심은 큰 도리로 제한된다.
혼란 속에서 호탕하고, 33 으로, 물이 졸졸 흐르고, 도로가 조용하고, 임중 멀어졌다. 도널드 창 (Donald tsang) 은 매우 슬퍼서 줄곧 한숨을 쉬었다. 나는 이 세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사람들의 마음도 Xi 로 형용할 수 없다. 나는 다정하고 외롭다. 백락도 서른네 살인데 어떻게 타요? 인생은 운명으로 정해져 있고, 모든 사람은 잘못이 있다. 만약 네가 의지가 높고 멀리 있다면, 너는 또 무엇을 두려워하니? 나는 상처를 입었고, 슬퍼했고, 나는 영원히 한숨을 쉬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세상을 모른다. 내 마음도 어색하지 않다. 자신이 죽음을 놓을 수 없다는 것을 알면 어색하지 않을 수도 있다. 분명히 선생님께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비슷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래서 [심] 으로 죽었다.
주 1 초회왕: 곰품. 그는 기원전 328 년부터 기원전 299 년까지 재위했다. 왼쪽: 초나라의 공식 명칭. 국가 사무에 참여하여 칙령, 법규 등을 작성하다. 2 상관의사: 진상. 상관' 은 복성이고, 진상은 같은 사람이 아니다. 3 "lisao": qu yuan 의 삶에 관한 긴 서사시. 4 "국풍": 시경의 일부. 민가에서 수집하면 15 개국의 160 곡의 민가가 있다. 5 xiaoya: 노래 책의 일부. 그중 대부분은 서주 말년 동주 초 귀족이 잔치를 하는 음악노래이고, 소수는 당시 정사를 소홀히 하고 울분을 토로하는 민가이다. 이것은 후자를 가리킨다. 황제: 전설의 고대 황제, 황제의 증손자, 이름은 고신입니다. 제환: 즉, 강, 춘추시대 제나라의 제후, 춘추오패 중 제일패. 8: 탕은 상조 개국 황제 상탕을 가리키며, 일명. 오 () 는 서주 () 의 것을 가리킨다. 9 진나라: 전국 시대의 진나라를 가리킨다. 제나라: 전국 시대의 제나라 국가를 나타냅니다. 10 친선: 소개팅에서 왔습니다. 전국 시대에 산둥 제후국이 연합하여 진나라에 대항하여' 연합' 이라고 불렀다. 수직 1 1: 진나라를 가리킨다. 그는 기원전 337 년부터 기원전 3 1 1 년까지 통치했다. 12 장이: 전국시대에 위인은 로비스트로' 연횡설' 을 선전하고 산둥 6 개국을 진국으로 로비하며 진나라의 신뢰를 얻었다. 13 사업장 운영: 지역명. 오늘 산시 () 성 상현 () 에서 허난성 내향 () 까지 갑니다. 14 단: 흐르는 물의 이름. 담수원은 산시 () 성 상현 () 북서부에서 왔으며, 물줄기는 그 지류이다. 15 굴곡 변경: 추 왕실. 초회왕은 당시 초나라의 장군이었다. 진혜왕 13 년 (기원전 365, 438+02), "촉공이 단양에서 공격하여 장장 () 을 사로잡아 8 만 명을 베었다." 사기권 오진본기. 16 한중: 지역명. 오늘 호북성 서부와 산시 성 동남부. 17 램 틴: 카운티 이름. 오늘 산시 () 성 램 () 현. 18 위: 전국 시대의 위국을 가리킨다. 19 덩: 도시명. 허난성 옌청현 동남부. 정소매: 남후라고도 합니다. 초회왕의 가장 인기 있는 공주. 2 1 제후 * * * 공격: 28 년 (처음 30 1) 에 일어났습니다. , 쿵 찬,, 한 세 군대 공격 추, 추 는 세 물가의 수직 모래 에 패했다. 22 탕웨이: 다른 사적은 알려져 있지 않다. 23 진 소왕: 기장을 이기다. 그는 기원전 306 년부터 기원전 25 1 년까지 통치했다. Zilan: 추 huaiwang 의 아들, 추 Lingyin 후. 25 무관: 산시 () 성 상현 서북. 조: 전국 시대의 조국을 가리킨다. 양양: 곰가로. 그는 기원전 298 년부터 기원전 263 년까지 통치했다. 28 링윤: 초국의 공식 명칭. 초나라의 최고 관직. 29 <역경>: <역경>, <역경>. 중국 고대 점술서. 문장 () 는 이경 정괘 () 에서 인용되었다. 삼루 박사: 초나라의 공식 명칭. 추 왕실 조, 굴곡, 징 사무를 관장하다. 3 1 종화: 우순은 종화라고 합니다. 당우: 당지상조 개국 황제 상탕, 일명. 우는 하조의 창시자를 가리킨다. 일명 대우 온명 등이다. 33 원과 시앙: 원수는 호남 서부에 있고, 강강은 호남 동부에 있거나, 강강이라고 합니다. 벨로: 고대 전문가. 춘추시대의 사람. 35 도랑: 즉, 도랑 강은 후난 성 동부에서 Xiangjiang 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굴원의 이름은 평이며 초왕의 친척이다. 그는 초회왕에서 좌익 분자이다. 그는 지식이 해박하여 기억력이 매우 좋다. 그는 국가의 흥망 성쇠의 이치를 잘 알고 사교에 능하다. 그래서 그가 북한에 들어갔을 때, 초왕과 국사를 의논하고 법령을 제정했다. 각국 사절을 접대하여 부용국과의 외교 사무를 처리하다. 초왕은 그를 매우 신임한다.
상관의사의 지위는 굴원과 같다. 초왕의 총애를 쟁취하기 위해 그는 굴원의 재능을 매우 질투한다. 초회왕은 굴원에게 성지를 세우게 했다. 굴원은 원고를 썼지만 원고와 제출은 하지 않았다. 상관의사는 보고 나서 자기 소유로 삼고 싶다. 그러나 굴원은 그에게 주지 않고 초왕 앞에서 굴원의 험담을 하며 말했다. "폐하, 모든 사람이 알다시피, 모든 법을 반포할 때마다 자신의 공로를 자랑하며,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초회왕은 듣고 매우 화가 나서 굴원을 멀리하였다.
굴원은 왕이 이렇게 막히는 것을 듣고, 아첨하는 자가 속이고, 악당이 좋은 사람을 모함하고, 정파인은 몸을 수용 할 수 없다는 것을 듣고, 애원과 묵상으로' 이소' 를 적었다. 이소라는 뜻은 슬픔을 받는다는 뜻이다. 신은 인류의 조상이다. 부모는 인간의 근본이다. 사람이 가난에 이르면 반드시 뿌리를 쫓기 때문에, 수고와 피로의 정점에 이르면, 하늘과 땅을 빼앗지 않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명언) 고통과 고초가 참을 수 없을 때, 부모님께 전화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굴평은 정확한 원칙을 견지하고 국왕에게 충성을 지켰지만 소인들에게 소외되었다. 그의 처지는 매우 어렵다고 할 수 있다. 성실은 의심되고, 충성은 비방을 받는다. 그는 원한이 없을 수 있습니까? 구평의' 이소' 는 원한으로 태어난 것이다! 국풍' 에서 남녀의 사랑을 묘사한 시는 많지만 결코 * * *; 소아한 작품은 원한과 풍자를 드러내지만, 그들은 폭동을 주장하지 않는다. "이소" 와 같은 긴 시는 둘 다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시는 제청의 사적을 거슬러 올라가 제환공의 근대의 위대한 공적을 칭찬하고, 중간에 상탕과 주무왕의 덕행을 서술하여 시정을 풍자하였다. 도덕의 심오하고 정치적인 통치의 시스템 체계를 설명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이소' 에서 상세히 드러난다. 그것은 간결하고 함축적이며 영영, 감정이 고상하고 품행이 정직하다. 그것의 글은 비록 작은 일이지만, 의미는 매우 크고 깊다. 열거한 비유는 대부분 눈앞의 것이지만, 반영된 사상은 상당히 깊다. 그는 의지가 단순해서 바닐라를 비유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성실하기 때문에 죽을 때까지 자신에 대한 요구를 늦추지 않을 것이다. 진흙과 탁수 속에 몸을 담그면 매미가 흙 속에서 허물을 벗는 것처럼 자신을 씻을 수 있지만 먼지 밖으로 떠다니며 세속적인 더러움으로부터 오염되지 않고 진흙의 깨끗함과 순수함을 남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흥미를 추론하는 것은 적절하다, 설령 그가 해와 달과 다투어도.
굴평이 이화되어 강직된 후 진나라는 제나라를 정복하고 싶었지만, 제나라와 초국은 연맹 조약을 가지고 있어 진혜왕은 매우 걱정했다. 그래서 장의는 진나라를 떠나 두터운 선물을 준비하여 초나라에 와서 신하를 표하고 "진나라는 제나라를 매우 싫어하고, 치초에는 연맹 조약이 있다" 고 말했다. 초나라가 제나라와 단교할 수 있다면, 우리 진나라는 이곳에서 600 리의 땅을 내주길 원한다. " 추 huaiwang 진 토지 탐욕, 장 이순신 의 말 을 믿고, 그래서 제나라 와 단절, 진나라 에 사자 를 보내 토지를 받아들였다. 장의는 초나라 사자를 속여 말했다. "나와 초왕은 육화리를 약속했지만 육백리의 소식을 듣지 못했다." 초나라의 사자는 매우 화가 나서 떠나 초국으로 돌아가 왕품에 보고했다. 왕 huaidao 분노, 진 십자군 대거 출병. 진나라도 파병을 파견하여 초군을 맞아 단, 절강 일대에서 초군을 대패하고, 팔만명을 참수하고, 추 장군 굴개를 생포하여 초국의 한중 지역을 점령하였다. 초회왕은 전국군을 동원하여 대거 진나라를 공격했다. 섬서성의 램 틴 전쟁에서. 웨이 웬 뉴스, 추, Deng 을 직접 공격 할 수있는 잠재력 을 타고. 초군은 무서워서 진나라에서 물러났다. 그런 다음 제나라 는 마침내 매우 어려운 상황, 추 를 구출 하기 위해 오지 않았다, 왕 에 분노 했다.
이듬해 진나라는 한중 () 와 초나라 () 의 화해를 할양하자고 제안했다. 초회왕은 말했다: 만약 당신이 땅을 얻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만족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장의를 얻고 싶다면. 장의는 듣고 말했다. "저의 장의로 한중 땅에 가서 폐하께서 제가 추에 갈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 추 에 장 이순신 은, 추 의 권신 진 상인 에 그것을 주고, 달콤한 말 꿀 언어 왕 다우 청 슬리브 편애 를 속였다. 왕 와이는 정소매의 말을 듣고 장의를 석방했다. 이때 곡평은 이미 소외되어 더 이상 중요한 관직을 맡지 않는다. 그는 제나라에 파견되어 대사가 되었다. 추 (Chu) 로 돌아가서, 그는 추 (Chu) 에게 "왜 장 이순신 (Zhang yi) 을 죽이지 그래? 클릭합니다 추 huaiwang 후회, 장 이순신 을 쫓는 사람을 보내, 따라잡지 못했다.
그 후 제후국이 연합하여 초국을 공격하여 초군을 물리치고 초국의 대장인 당의를 죽였다.
이때 왕은 결혼을 약속하고 왕을 낳으라고 요구했다. 추 huaiwang 가 가고 싶어, quping 는 말했다: "진나라는 호랑이와 늑대의 나라입니다. 믿을 수 없다면 가지 않는 것이 낫다. " 초회왕의 막내아들 자란은 초회왕에게 가라고 권하면서 "왜 진왕의 은총을 끊어야 하는가?" 라고 말했다. 초회왕은 마침내 갔다. 무관에 들어간 후 진 매복군에 의해 절단된 퇴로는 억류되어 할지를 요구했다. 초회왕은 화가 나서 진의 부탁을 거절했다. 조국으로 도피했지만 조국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는 진 () 나라로 돌아와 결국 진 () 나라에서 죽고, 시신은 추 () 나라에 묻혔다.
초회왕의 장남 향청이 왕위를 계승하여 동생 자란을 영은으로 임명했다. 추 진 을 설득 비난, 그래서 그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곡평은 줄곧 이 일에 대해 마음에 두고 있다. 유배되었지만, 그는 여전히 초나라에 연연하고 그리우며, 늘 자기 곁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며, 뉘우치고 새사람이 되고, 나쁜 습관을 없애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국군을 지키고, 나라를 진흥시키고, 초국의 쇠약한 국면을 반전시키려 했기 때문에, 그의 작품 중 하나에서 이런 감정이 여러 차례 드러났다. 그러나 결국 그는 어쩔 수 없이 다시 조정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군주로서, 그가 총명하든 어리석든 재능이 있든 없든, 그는 충직한 신하를 얻어 자신을 방어하고, 재능이 있는 사람을 선택하여 그를 돕기를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국가가 무너지고 나라가 연이어 멸망한 것은 충신이 충신이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들이 생각하는 인재는 인재가 아니다! 회왕은 자신이 충신이 아닌지 분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집에서 정소매에 현혹되어 장의에게 속아 굴평을 멀리하고 상관의사와 링자란을 믿었다. 결국 군대는 대패하고, 땅을 베고, 육군의 땅을 모두 잃었고, 그는 진나라에서 죽고, 천하의 사람들에게 조롱을 받았다. 이것이 바로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 초래한 재앙이다. 이경은 이렇게 말했다. "우물은 이미 청소되었지만, 그것은 나를 슬프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쓸 수 있다! 왕이 현명하다면 모두가 기뻐할 것이다. \ "추 huaiwang 너무 졸린, 그는 어떻게 행복 할 수 있습니다!
윤이는 이 같은 상황을 들었을 때 벌컥 색이 변했다. 결국 상관의사는 향왕 앞에서 굴평의 험담을 했고, 향왕은 화가 나서 굴원을 유배했다.
굴원이 강변에 왔을 때, 망토가 흩날리고, 슬프고 읊조리며, 얼굴이 초췌하고, 몸이 여위었다. 한 어부가 그를 보고 물었다. "당신은 삼루 박사가 아닙니까? 왜 여기까지 왔을까! " 굴원은 "세상은 혼탁하다. 오직 * * * 만이 깨끗하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취했고, 나만 정신을 차리고 이를 위해 추방되었다. " 어부는 "성인은 물고집을 부리지 않고 세속적인 기운에 따라 움직일 수 있다" 고 말했다. 세상이 혼탁한 이상, 왜 물결을 따라 물결을 따라가지 않는가? 모두가 술에 취한 이상, 우리 왜 나쁜 음식과 함께 마시지 않을까요? 왜 미옥의 덕으로 결국 유배를 하게 되었는가? 굴원이 말했다. "방금 머리를 씻은 사람은 모자의 먼지를 털어야 한다고 들었는데, 방금 목욕을 한 사람은 옷의 먼지를 털어야 한다고 들었다. 누가 자신을 하얗게 만들고 바깥의 더러운 물건에 더러워지기를 원합니까? "나는 장류의 강에 뛰어들어 강물의 뱃속에 묻히고 싶다. 내가 어떻게 나의 하얀 성격을 세속적인 오염으로 만들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굴원은 와이사를 썼다. 푸는 초여름 햇살이 강렬하다고 썼다. 식물이 무성하게 자라다. 슬픔은 항상 내 가슴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급히 남쪽으로 달려갔다. 눈앞은 온통 물바다여서 소리가 나지 않을 정도로 외롭다. 나는 슬퍼서 가슴이 답답했다. 이 슬픈 날은 정말 너무 길다. 스스로에게 자문해 보고, 규칙적이고, 억울할 때는 자제해야 한다.
네모난 나무를 통나무로 단단하게 썰고 싶다면, 정상적인 법규는 바꿀 수 없다. 원래의 바른길을 버리면 의인에게 버림받을 것이다. 명확한 규범, 법도 기억, 이전 계획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성실한 품격과 올바른 마음은 군자가 칭찬하는 것이다. 솜씨 있는 장인이 도끼를 휘두르지 않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어두운 곳에 검은 도안이 놓여 있고, 맹인은 도안이 선명하지 않다고 말할 것이다. 이로를 한눈에 똑똑히 볼 수 있다. 맹인은 그가 맹인이라고 말한다. 흰색은 검은색으로, 상단은 하단으로 변합니다. 봉황은 새장에 갇혔지만, 닭과 꿩은 그곳에서 날았다. 미옥과 굵은 돌이 섞여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차이가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악당은 비열하고 질투심이 강하여 나의 고상한 정서에 대해 전혀 개념이 없다.
길이 멀고, 짐이 너무 크지만, 울퉁불퉁한 진흙 구덩이에 가라앉아 아무 소용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내 손에 아기가 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이유가 없다. 도시의 개가 짖고 있다. 흔하지 않다면, 그들은 부를 것이다. 멋을 모함하고 영웅을 의심하는 것은 소인의 추함이다. 나는 외모가 거칠고 속마음이 단순해서 나의 독특한 재능을 아는 사람이 없다. 자르지 않은 나무는 버려져서 내가 무엇을 숨겼는지 모르겠다. 나는 인의수양을 중시하고, 특히 성실하고 충성스럽다. 우순은 이때부터 더 이상 자취를 감추지 못했는데, 내가 침착하게 나의 포부를 고수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고대 성현이 동시에 태어난 것은 매우 드물다. 왜 그런지 누가 알겠는가? 상탕' 의 우노을은 너무 멀고, 너무 날씬해서 감상할 가치가 없다. 자유는 내면의 불공정을 억누를 수 있지만, 마음을 억제하는 것은 나를 더욱 강하게 한다. 고생은 마음을 바꾸지 않고 후세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고자 한다. 북방으로 돌아가는 길에 어두컴컴한 석양이 곧 떨어질 것이다. 근심을 참고 근심을 기쁨으로 바꾸면 사망자 수도 멀지 않다.
끝: 광대한 수원 향수, 흐름과 세찬 파도.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전도가 양양하다. 끊임없는 슬픈 노래, 긴 한숨과 서늘함. 세상에 지기가 없으니, 누구와 상의할 수 있겠는가? 나는 * * 와 미모의 미덕을 가지고 있다. 향백은 천하무쌍하다. 백락은 이미 세상을 떠났는데, 천리마는 어떻게 질주합니까? 인생의 운명은 서로 다른 안배가 있다. 굳건해야 하고, 마음이 넓어야 한다. 또 뭐가 두려운거야? 무거운 슬픔, 나는 영원히 탄식한다! 세상은 먹구름이 잔뜩 끼어 지기가 없다. 인생은 변덕스러워서 언급할 가치가 없다. 죽음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생엔 신경 쓰지 않을 생각이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여러분께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저는 후세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일 것입니다. 그래서 굴원은 자신의 품에 안겨 있는 굴로 강에서 익사하여 죽었다.
송홍흥조' 초사 보보' 볼륨 1:' 한무제는 화남왕안을' 이소' 로 임명하여 그 책이 오늘 죽었다. 굴원전' 에 따르면, "곽봉은 음탕하고 음탕하지 않고 원망하고 어지럽지 않다. 만약' 이소' 라면 둘 다 있다고 할 수 있다. " 그는 또한 "매미는 허물을 벗고 먼지에 떠서 세상의 오염을 받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들은 진흙탕이지만, 나는 아니다. 비록 이 뜻을 밀더라도, 반드시 일월과 빛을 다투게 될 것이다. \ "반 멩 지안, 리우 시 는 화이 난 언어 왕 언어, 교사 공개 언어 패스, 수행 하기 어려운 생각!"
도청벽천' 황구 강문보관': "굴가전, 비장하고 비장하다. 만약 네가 그것을 읽는다면, 너는 이 사람과 사기 중 가장 좋은 전기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석공도 자신의 불평을 썼지만. 두 사람의 자리에서 그들의 교류가 적절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문제, 현자의 대가, 소년때 낙양을 취하여, 틴위 오공을 모시고 온 지 1 년도 안 되었지만, 중국 의사들에게는 지음보다 더 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깊은 알고, 동정 의 느낌, 그리고 가족 계획, 둘째, 왕 푸, 영혼 을 소환, 황제는 장쩌민 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말에서 떨어진 부상 덕분에 타조는 시체를 기다리는 방식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데 당초의 침몰은요? 왕위, 원래 가족도 늙었고, 김은 아직 서툴고 젊었고, 먼 친척은 늙고 새롭다. 이것이 바로 원래의 슬픔과 사념이다. 만약 네가 처음으로 절의 계단을 오르면, 너는 다른 사람을 위해 울게 될 것이다. 이것은 경솔하고 너에게 적합하지 않다. 나는 국왕의 이윤에 대한 무지에 헷갈렸다, 이것은 자정 전의 좌석과는 매우 다르다! 비록 충군애국이지만, 이 마음은 천 년이지만, 두 사람이라면 정말 얻기 어렵다. "
현대 Wen Yiduo "Wen Yiduo 전집" 제 1 권 Liao Jiping 이론 "lisao": "Xie Wuyuan 씨는 그의" Chu ci 의 새로운 이론 "에서 10 년 전 청두에 있을 때 Liao Jiping 씨를 만났을 때, 그는 나에게 그의 새 책" Chu ci new solution "을 보여 주었고' qu yuan 이 없다' 고 말했다 그가 제일 먼저 말한 것은' 사기 굴원 자생열전' 이 잘못되었다는 것이다. 그의 문장 전체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은 이런 뜻이 아니다. 그 전기 속 사실의 앞뒤 모순은 굴원의 기원을 증명할 수 없고, 굴원이' 이소' 를 쓴 시간도 증명할 수 없다.
사기의 문자적 의미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송대부터 사람들은 회의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하지만' 사기' 라는 책에는 비슷한 상황이 많다. 이 기초 위에서 그들 인물의 진실성을 하나하나 부정한다면, 아마 절대 불합리할 것이다. 사실' 문자 그대로의 뜻은 속하지 않고, 일치하지 않는다' 는 것은 단지 리아의 핑계일 뿐이다. 문사가 모순되지 않더라도, 이 기록은 그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까? 그는' 이소' 가' 천학' 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사전 중 굴원은' 인문학' 을 분명히 했다. 사전은 그를 대신할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사전 속 인물의 존재를 부인했다. 그의 성질은 너무 조급하다! 사실, 만약 작가의' 이소' 인격이' 이소' 의 문장 에 따르면, 정말 사전의 굴원과 맞지 않는다면, 기껏해야 굴원과' 이소' 의 관계를 해소할 수밖에 없다. 요의 몫을 봐서 굴원이 여전히 존재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굴원, 굴원, 굴원, 굴원, 굴원) "이소" 라고 말하는 것은 그가 쓴 것이 충분하지 않습니까? 사실 이 책조차도 필요하지 않다. 적어도 현재 우리는' 이소' 가 굴원이 쓴 것임을 인정해야 한다. 그래서 굴원의 사상은? 오직' 이소' 만이 진정한 고백이다. 사전이 명확한 반증이 없는 한, 왜 기본값으로 삼아야 하는가? 물론, 사전은' 이소' 와 일치하지 않지만, 부정적인 반대와 적극적인 반대는 별개의 일이다. 왜 사전은 단지 미완성 초상화일 뿐, 그중에는 용점정을 그릴 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가정하지 않는가? 아마도' 이소' 의 굴원을 사전리에 더하면 더욱 이미지화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곤란이 자동으로 해결되고, 그의 점은 전혀 필요하지 않다. ""
친한 친구 양계초' 중국역사연구법보편' 7 1 페이지' 인간의 특수역사': "정보가 너무 많은 사람은 위대하고 특이하지만 전기로 여겨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굴원, 그는 개성이 있지만, 그의 메시지는 매우 빈약하다. 태사공의' 굴원 열전' 은 화남왕의' 이소서' 에서 완전히 베꼈다. 전기는 마땅히 해야 할 일이지만, 믿을 만한 사적이 너무 적다. 문학사에 이런 사람에게 그의 지위는 당연한 것이지만, 그는 단지 짧은 전기를 만들어 역사에 포함되지 않은 것을 지불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의심스러운 노트가 있어서 토론할 수 있다. 자세한 전기를 하도록 강요한다면, 지면을 가득 채우거나 임의성을 띠게 될 것이며, 오히려 전기를 만들겠다는 원래의 의도를 잃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기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기명언). "
현대 로겐제' 주진한문학비평사', 108- 1 10 페이지, 추사와 그의 작가' 굴원, 자생열전', 유안 ) 가득 싣고 돌아오며 말했다. "그 말은 작다. 그래서 죽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곽봉과 소야로' 이소' 를 해석하는 것은 여전히 유안 이론의 계승이다. 이런 고상하고 순결한 비평에 관해서는, 한편으로는' 이소' 를 읽으면서 얻은 인상일 것이고, 한편으로는 굴원의 미학에 의해 촉발된 것이 분명하다. 이것은 추상적인 포의이지만, 나중에 추사 비평가들은 거의 이 범위를 벗어나지 않고, 단지 좀 더 상세하거나 구체적으로 말할 뿐이다.
굴원의 자서전에는 탐미주의의 경향 외에도 분노와 서정이 있다. 이 수준에서, 나는 사마천의 논평과 칭찬을 들었다, 특히 화가 난 점에 집중했다. ......
이런 문학 발생론은 환담의' 자이가 왼쪽으로 이동하지 않고 뜻을 잃지 않는다' (2 장 참조) 와 한유의' 불공평한 소리' (7 장 4 절 참조) 에 나타난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문학은 우울증의 상징이다' 고 말한다. 물론 섬세함은 크게 다르지만 결핵의 궁극적인 의미는 사실' 작은 차이' 와' 대동' 이다. ""
장군안' 굴원은 재능이 뛰어나고 충충보국인데, 모함을 받아 사용할 수 없는 비극적인 사례다. 그의 작품에서 그는 왕와이 등의 무지와 조정관이 성현을 질투하고 나라에서 잘못을 저질렀을 때 큰 분노를 표했다. 그는 굴원의 재능과 일생의 굴곡에 대해 큰 동정을 표했다. 문장 속에서 서술과 의론이 끊이지 않는 것은' 사기' 에서 강렬한 감정으로 가득 찬 장 중 하나이다. 특히 행간에는 작가의 무한한 인생 체험도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