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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의 책에서 40 번째 구아 해석에 대한 감사 (3)

오늘 우리는 제 40 괘가 설명하는 제 3 과 제 4 괘를 감상하기 시작했다.

제 3 괘를 해석하다

단어: 63: 음의 곱셈, 승리; 정조.

단어의 해석

반면: 물건을 나르는 사람을 가리킨다. 여기서 품성과 재능이 부족한 사람을 비유한다. 승차, 나는 차를 타는 것을 말하는데, 고위 관리 후록을 비유한다. 도둑은 도둑이다.

화려한 차에 앉아 어깨에 물건을 메고 강도를 끌어들인다는 뜻이다. 설령 네가 직책을 고수할 수 있다 해도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이 책의 계발을 설명하는 이치는 명실상부하고 덕이 부실하지 않고, 반드시 재난이 있고, 부실하지 않고, 재앙이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육삼은 음이고 소인을 상징하지만 고위직에 있다. 그리고 음양의 위치가 맞지 않고, 인품과 지위가 맞지 않아, 이 자리를 빼앗으려는 사람이 나타날 수밖에 없다. 바른 길을 고수하더라도 치욕을 피하기 어렵다.

"항목" 에서 이 글은 그 본질을 다음과 같이 분석한다. "마이너스 곱하기" 도 못생길 수 있다. 누가 자기 부정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까? 여기에' 화려한 차에 앉아 어깨에 물건을 메고 있다' 는 것은 추악해서 재난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자신의 원인으로 인한 전쟁 재난을 또 누구를 탓할 수 있겠는가? 이것은 단지 자업자득이다

공자는 일찍이 이렇게 평가했다. "이경도적을 누가 압니까? 클릭합니다 이순신은 "음수를 가져다가 곱하면 이긴다" 고 말했다. "부정적인 사람도 소인이다. 이득을 보는 사람도 군자의 도구이다. 소인은 군자의 기구를 이용하여 그것을 훔쳤다. 천천히, 폭력적으로, 조금씩 훔치고, 자르고 싶다. 천천히 티베트교도 도둑, 야용교육 음란. 이순신 어

"음수를 곱하면 네가 이긴다. 클릭합니다 도둑질도 일종의 수법이다. 공자는 재산을 짊어질 운명에 놓인 비천한 사람, 재능과 도덕이 부족하고 귀족 신사의 차를 타고 요직을 차지하면 당연히 강도를 끌어들인다는 뜻이다.

제 4 괘의 해석

말: 94: 엄지손가락을 풀고 사복을 내라.

단어의 해석

엄지: 충격은 발, 엄지, 발의 엄지발가락입니다. S: 그래서. 외국인 손님: 성실해요.

묶인 엄지손가락을 풀듯 소인의 얽힘에서 벗어나면 뜻이 맞는 사람이 성의를 가지고 와서 돕는다는 뜻이다.

네 번째 해석, 슬로건: 94: 해법과 엄지손가락, 친구-사복. 생명의 계시

이 단문의 교훈은 소인과의 관계를 끊고 넓은 마음을 가져야 군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표" 에는 "나는 성인이고, 신하이며, 소인과는 거리가 멀다" 는 말이 있다. 이 조상 은 너무 번영; 사랑하는 소인, 원현신, 그 이후로 한은 쓰러졌다. " 한 사람이 소인과 친밀하게 접촉하면 군자는 그에게 실망하고 잇달아 떠날 것이다. 일단 소인을 벗어나면 군자는 보고 돌아와서 그와 교제할 것이다. 그래야 그의 사업이 발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Chuzhou 시 구오 Zixing 에서 주홍 Yuanzhang 때, 그들이 이익을 위해 경쟁하는 것을 보고, 그들로부터 멀리 주도권을 쥐고, 더 넓은 천지에서 말을 모집하고, 자신의 세력을 발전시키고, 현재를 널리 받아들여 어려서부터 큰 걸음으로 천하를 빼앗았다.

"코끼리" 는 "엄지손가락 풀기" 가 적절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묶인 엄지손가락을 풀듯 소인의 얽힘에서 벗어나라' 는 지적은 위치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이다. 94 는 양이 흐리고 중이 아닌 위치에 속하기 때문에 위치가 정확하지 않다.

이 두 점괘의 계시는 점술의 해석은 세상을 고난에서 구하고 백성을 물불 속에서 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구아 는 상서로운, 재회 했다. 그의 뜻은 목표가 있어야 하고, 확고한 초심을 가져야 하며, 평상시의 수양과 준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셋째로, 그것은 우리에게 세상을 구하려면, 정말로 마음속에 백성이 있어야 하고, 마음속에 세상이 있어야 하며, 인민을 물불에서 구해내야 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천하제일의 지위를 쟁취하러 가서는 안 되고, 덕을 쌓고 국민을 위해 해야 하며, 도둑들이 능력과 덕재가 없기 때문에 뭇사람의 비난의 대상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 번째 계시는 소인을 멀리하고, 가장 큰 기절, 숭고한 목표, 내면단결로 세상을 배려하는 인재를 배려하고, 주공이 침을 뱉고, 세상을 반포해야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