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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단과 무왕의 어머니는 같은 사람입니까?

이다

주공단은 서주 시대의 정치가이다. 주공 성희, 네 동생, 일명 촉단. 주문왕 주문왕의 넷째 아들, 주무왕의 이복형제. 봉지가 주에 있기 때문에 주공이라고 합니다. 무왕이 죽은 후 그의 아들은 젊은 왕이 되었는데, 그는 이 나라의 섭정왕이다. 무왕이 죽은 후,' 삼감' 반란을 평정하여 봉건주의를 추진하고, 동도와 예악 제도를 세우고, 정성왕을 세우고, 주조의 통치를 공고히 하고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중국 역사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주공은 당시 걸출한 정치가이자 군사가였을 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시인이자 학자였다. 그의 형제, 채숙, 호숙과 상유의 아들 무경, 쑤, 얀 등 동방 야만인들이 공모하여 반란을 일으켰다. 그는 그의 경력을 시작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3 년 후에 반란을 진압하고, 그의 권력을 바다로 확장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주로읍이 완공된 후 동도가 되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예악 제도는 법률 법규 체계를 건립하였다. 그의 발언은' 상서' 의 각종 문장 중에서 찾을 수 있다.

오왕멸상을 돕다.

주본은 현재 산시 간지역에서 활동하는 농업을 잘하는 부족이다. 태왕과 희왕은 흥성하기 시작했다. 문왕은 우 () 서쟁을 깨고 개룽 () 을 징발하고 후방을 공고히 하며 큰 강을 건너 이 () 를 징벌하고 (오늘 산서장서남), 공격상이 자주 사냥하는 관문 (오늘 하남 진양 서북) 을 공격한다. 공급자 라는 성을 구오 종 (Guo chong) 으로 파괴 한 후, 풍수 웨스트 뱅크 (현재 산시 장안 북서쪽) 에 봉의를 세워 동쪽으로 이동했다. 주공이 그들의 아버지 문왕을 도와 서주가 되어 기초를 다지고 상조를 파괴했다.

윤은 서방지 성세력 발전의 심각성을 깊이 인식하지 못했다. 그는 동방을 침략하여 국내의 진언을 거절하여 국내 정치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문왕이 죽은 후 무왕이 왕위에 올랐고, 주공은 그의 가장 중요한 오른손이었다. 피공의 도움으로 그는 연맹 (맹) 과 천진에서 병사들을 보고 천하제후들과 회의를 가졌다. 이것은 공격 전의 일반적인 훈련이자 일종의 시험이다. 이듬해 12 월 무왕은 주공 등의 도움으로 전차 300 대, 무사 3000 명, 갑사 45,000 명을 지휘하며 김몽을 넘겼다. 갑자 2 월 (기원전 1027 년경) 새벽 무왕은 상대 교외의 목야집회에서' 상서' 의 목서선서를 했다.

《목서》는 주공이 쓴 것이다. 전문을 두 단락으로 나누다. 첫 번째 단락은 상저우 왕이 여자 (달기) 만 듣고 천지의 시조 신에게 제사를 지내지 않는다고 통탄했다. 자신의 조상 형제조차도 사용하지 않지만, 사방팔방에서 도망친 죄인을 중용하여 백성들을 억압하게 하여, 천노한 사람의 원망과 은과 멸망을 초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두 번째 단락은 자신이 자연 징벌이라고 주장하고, 작전 규율을 선포하며, 병사들이 용감하게 적을 죽이도록 격려했다.

주왕은 군대를 파견하여 저항했고, 결국 대군이 유턴하여 돌아와 죽이고 대군이 대패하였다. 주왕은 사슴 플랫폼에 올라 자신을 발화시켰다. 다음 날, 주공은 대월국과 작은 월국을 왕 곁으로 에워싸고 천정과 선포한 죄명을 정식으로 은조의 멸망을 선포하고, 주왕조는 오왕을 천자로 선포했다. 나머지는 예절, 보위, 제천배지만을 담당하는 기구들이다. 두 가지를 비교해 보면 주공의 지위가 무왕에 버금가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대심벌즈는 권력의 상징이다.

주왕은 죽었지만, 무왕은 아직 상조의 노예주와 상층 귀족을 어떻게 처리할지 결정할 수 없었다. 그는 먼저 향신 강상에게 물었다. 태공은 "나는 내 개를 사랑한다고 들었다. 반대로, 사람이 사랑할 가치가 없다면, 마을의 울타리와 담장은 보존할 필요가 없다. " 은주뿐만 아니라 적대적인 은인들도 모두 죽여야 한다는 뜻이다. 주무왕은 동의하지 않는다. 대중을 불러 토론하다. 소공은 "죄 많은 사람을 죽이고 무고한 사람을 남겨라" 고 말했다. 무왕은 "아니요." 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또 주공을 찾았다. 저우 공 (Zhou gong) 은 말했다: "음과 서식지 원래 거주지, 그 자리를 경작하자. 은인 중에서 영향력이 있는 인자를 쟁취하다. " 주공의 생로, 현지배치, 와해정책이 무왕의 칭찬을 받았다. 무왕은 소공에게 투옥된 희자와 투옥된 귀족을 석방하라고 명령했다. 상영의 옛집을 수리하고 표지판을 설치하다. Hongsheng bigan 왕자 의 무덤 을 하자; 남궁에게 노대의 돈을 넓게 나누어 주고 거교의 곡창을 열어 굶주린 은인을 돕도록 명령하다. 이런 조치들은 모두 그 도리에 어긋나고, 음해를 당한 사람을 위해 반반반하고, 음인을 위해 쟁취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무왕이 봉건주의를 하는 것은 주나라를 지키기 위해서이다. 봉인 된 국유 형제 15 명, 국영 지 성 40 명; 상대 사당의 이기와 보물도 목야전에 참가한 제후에게 나누어 주었다.

토벌 반역 평정 3 대 교도소

원래 상조가 직접 통치하는 곳이었는데, 무왕은 그것을 세 부분으로 나누었다. 그 중 주왕의 아들 오경록의 아버지가 책임지고, 위는 채촉도, 옹은 현을 책임지고, 역사적으로' 삼감독' 이라고 불렸다. (관숙, 채숙, 호숙이' 삼감'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호숙은' 삼감' 중 하나로' 사기',' 한서' 는 여기에 없다. ) 의 봉지는 관 (오늘 하남 정주) 에 있고, 채숙의 봉지는 채 (오늘 하남 상채) 에 있다. 루 (이 산둥 곡부) 는 그를 주공으로 봉했다. 펭 태공 은 yingqiu (이 산둥 린쯔 북쪽) 를 보았다. 얼굴보다 낫다. (현재 베이징 남서쪽에 있는데 북경에 있다고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호경의 무왕은 소멸상이 돌아온 후, 주공과 낙수와 이수 사이의 평원에 수도를 건설하여 동방을 통제하기 위해 상의했다. 주공은 밤낮으로 일하면서 무왕이 중병에 걸렸고, 주공은 그의 조상 태왕, 제왕, 문왕에게 기도했다. 그가 말하길 너의 손원은 매우 아프다. 만약 네가 신에게 아이를 빚지고 있다면, 내가 그를 대신하게 해라. 나는 착하고 다재다능하다. 너의 손원은 내가 다재다능하지 않아서 귀신을 섬길 수 없다. 오늘 우리는 이런 기도가 웃기다고 생각하지만, 3000 여 년 전 귀신의 천명을 믿었던 주인들에게 매우 성실하고 사심이 없다. 기도가 끝난 후 무왕의 병세가 좀 호전되었지만, 그는 곧 세상을 떠났다. 무왕은 생전에 왕위를 현능한 숙부 주공에게 물려주고, 이 일은 점술을 하지 않아도 직접 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공은 흐느끼며 불복했다. 무왕이 죽은 후 왕자는 왕위 계승권을 암송하였다. 왕승은 단지 소년일 뿐이다. 국가가 막 설립되어 아직 안정되지 않았고, 내우외환이 잇따르고 있는 복잡한 국면에 직면하여 국왕이 되는 것은 절대 대처할 수 없는 것이다. "상서 대대" 는 "서토대난, 서토인은 조용하지 않다" 고 말했다. "역사 기록 주본기" 도 "공공공포, 무부" 라고 말했다. 무왕의 죽음은 온 나라가 중심을 잃게 하고, 정세는 재능 있고 위망이 있으며, 제때에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사람이 절실히 필요하다. 이 책임은 주공에게 떨어졌다. 주공은 재위 당시 왕이었고 국왕의 역할을 맡았다. 이것은 당시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었다. 고서에는 많은 기록이 있는데, 주공은 자칭 왕이라고 한다. 다만 한대에 이르러 대통일 후 주공이 왕이라고 자칭하고 군권이 최고로 올라서야 주공이' 섭정왕',' 위선왕' 이라는 말이 나왔다.

문왕은 장남이 아니다. 그 위에는 두 형제, 즉 타이버와 종용이 있다. 문왕 장남 버이 시험이 위에 있다. 주공은 동생을 왕으로 삼는다. 이해할 만하지만, 그 앞에서 세 번째로 높은 현자는 단지 넷째 사람일 뿐이다. 주공은 왕으로서 권력 쟁탈에 관심이 있어 헛소문을 퍼뜨렸다. "주공은 순자 () 에게 불리하다." 은멸후 3 년차 (기원전 1024) 채숙과 함께 오경술의 아버지를 선동하여 반주를 일으켰다. 동양에는 서 연 등과 같은 수십 개 나라가 있는데, 모두 은상과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이것은 막 건립된 지 3 년여 된 주나라 왕조에 매우 큰 타격이다. 반란이 극복되지 않으면 저우 왕조는 큰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저우 wenwang 이 수십 년 동안 암울하게 운영 한 후에 설립 한 업적은 파괴 될 것입니다. 주 왕실이 위태롭다. 왕실에서도 주공이 왕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회의적인 태도가 있다. 이런 내외가 협격하는 국면은 주공을 매우 어려운 지경에 빠뜨렸다. 그는 먼저 내정을 안정시키고 단결을 수호하며 태공 왕과 소공을 기쁘게 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내가 시난을 피하지 않고 왕이라고 부르는 것은 천하가 주나라를 배반할까 봐 걱정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왕태, 왕희, 왕문에 보답할 낯이 없다. 삼왕은 천하를 근심한 지 이미 오래되었는데, 지금은 성취가 있다. 무왕은 너무 일찍 우리를 떠났고, 그는 이렇게 젊어서 왕이 되었다. 나는 저우 왕조를 성취하기 위해 이것을한다. 클릭합니다 주공이 내부 의견을 통일한 후 이듬해 (1023 전) 토벌관 채 무경을 거행했다. 사전에 점술을 하여' 대고' 를 내보냈다.

기원전 1022 년, 삼검의 혼란이 성공적으로 진압되고, 수범 관숙헌이 살해되고, 북방으로 도피한 오경이 포로로 잡혀 죽임을 당했고, 범죄가 가벼운 채촉도 유배되었다. 채숙이 죽은 후, 그의 아들 후진타오는 그의 아버지와 매우 달랐다. 주공은 듣고 그를 노국의 관원으로 승진시켰다. 후 주석은 노국을 잘 다스렸고, 주공은 후를 신채로 봉했다.

주공이 채 () 를 평정하자 동정 (), 멸연 (오늘 산둥 곡부) 등 50 여 개국이 바닷가에 가서 피청을 죽였다. 이번 주의 영향부터 바다까지.

대봉건주의가 주변 방을 가리다.

정복된 지역을 어떻게 다스릴 것인가는 전쟁 승리 후의 큰 난제이다. Wugeng, Yizhou, 혼란, 중요한 지역에서 더 이상 옛 족장 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 저우 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회원 을 분할해야 한다, 이것은 왕 분봉과는 다르다. 주공은 동생 강슈를 전상왕 통치의 중앙지역으로, 두 (이 하남 기현) 가 그에게 나누어 준 칠음인: 타오; 돌, 범, 황, 홍고, 종규 등은 대부분 수공업 전문 지식을 가진 가족이다. 강슈의 봉지는 면적이 넓을 뿐만 아니라 8 개 사단이 있어 은인이 다시 반항하는 것을 막았다.

강서 통치를 순조롭게 하기 위해 주공은 연이어 강서에게 고강, 구고, 자채라는 세 가지 칙령을 내렸다. 이것은 봉인된 많은 사람들 중에서 유일무이하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강서 통치가 은인의 마음속에 있고, 문제가 가장 날카롭고 복잡하다는 것이다. 둘째, 주공이 먼저 정복한 것도 은인이 모이는 곳이고, 전쟁이 승리한 후 강슈는 비교적 일찍 봉쇄되었다. 고강, 구고, 재물은 주공이 새로 정복한 지역에 대한 정책 강령으로 볼 수 있다. 세 가지 취지는' 천보민 공경',' 신중형' 으로 은인이 두 차례의 대란 이후 안정되어 정상적인 농업 생산과 상업 활동에 종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맹목적으로 수용하고, 술을 마시는 것이 예의가 없고, 불효하고 우호적이지 않은 것도 아니다.

선거는 동방 대국이다. 관우, 채 루머 전파 후, 선선생은 오경록의 아버지에게 "왕은 이미 죽었고, 주왕은 어리고, 주공은 의심이 있어, 세상은 반드시 어지러울 것" 이라고 말했다. 사건 (반주) 을 제기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주공이 뽑혔을 때 장남 백금이 봉되어 노국 (오늘 산둥 곡부) 을 세웠다. 버친에게 나누어 준 은인 여섯 명: 서, 조, 쇼, 소씨, 긴 숟가락. 이것들은 또한 노공의 노예로 전문적인 수공업씨족이기도 하다.

보고 등국도 반주에 참가하여 그들의 아버지를 공부했다. 강태공은 처음에 제환공과 영구 (오늘 산둥) 의 수도로 명명되었다. 태공은 지용을 겸비한 장군이다. 공격 주간에 그는 먼저 적후로 돌진했다. 이번 동정에서 주공은 한마 공로를 세워 봉지가 상당히 크다. 주공이 태공에게 소환한 땅은' 동쪽에서 바다, 서쪽에서 강, 남쪽에서 무릉, 북쪽에서 무설까지' 와 함께 특별 징수와 특별 벌채 특권을 누리고 있다. "오황자 구숙이 진짜 징집될 거야." 영구 부근에는 아직도 많은 소국이 있는데, 태공이 취임할 때 동이래인과 그는 땅을 쟁탈했다. 제나라는 이 작은 나라들을 하나씩 멸망시켜 동양대국이 되었다.

주 () 와 같은 이름을 가진 시원함은 연으로 봉쇄되었고, 장남은 반란 후에야 봉봉하여 모두 지 () (오늘 베이징) 에 있을 것이다. 제비는 주조가 동북으로 통하는 장벽이다. 그 건립은 은상구족과 북방의 동성고와의 관계를 끊고 송화강 흑룡강 요하 유역의 수신족과 접근할 수 있다. 원래는 주의 먼 나라였다. 최근 몇 년 동안 베이징과 랴오닝 남부에서 많은 상주 청동기가 발견되었다. 주초의 제비가 확실히 북방의 광대한 영토를 지배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주무왕이 공격할 때, 위자는 제사용 그릇을 가지고 군문에 와서 외투를 벗고 두 팔을 드러내고 두 손을 반매하며 무릎을 꿇고 무왕에게 항복했다. 무왕이 직접 그를 풀어 주어도 여전히 그가 원래의 나라를 관리하게 했다. 나는 삼감 반란에 참여하지 않았다. 저우 반란 후, 음과 자손 을 대신하여 선웅, 선왕 은, 송국 (오늘 하남 상구) 을 건립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나중에 송은 유명한 대국이 되었다. 송조서에는 제나라 (오늘 하남 기현) 가 있고, 서남에는 진 (오늘 하남 화이양) 이 있고, 북방에는 약간의 소국이 있다. 송은 각국에 포위되었다.

상술한 나라 외에 주공은 대량의 동성국과 이성국을 분봉했다. 개 발톱 효과' 에 따르면 주공은 "건국 71 개국, 희씨 혼자 사는 53 명" 이라고 한다. 좌전' 24 년, 푸량은 말했다. "주공동생 둘째 아저씨는 짜지 않아서 봉건친족이 범용했다. 관, 채, 정, 호, 루, 위, 모, 용, 조, 탱, 비, 원, 탄, 이순신, 문도 있다. 한, 진, 윤, 한, 오도. 범, 강, 흥, 모, 지, 제사, 은인 주공. \ "많은 크고 작은 나라들이 주공에 의해 봉쇄된 것을 볼 수 있다.

왕과 상인들은 상조의 핵심 부분만 공략하고, 주공이 동징할 때까지 그 외곽 세력은 쓸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인들, 상인들, 상인들, 상인들, 상인들, 상인들) 3 년 만에 약 50 개국을 정복했지만 점령지의 공고함과 확장은 동성분봉 이후였다. 동정 이후 주인은 더 이상 서구의' 소국 주' 가 아니라 동쪽의 바다가 되고, 남쪽에는 회하 유역이 있고, 북쪽에는 요동의 대국이 있다.

주공동징의 갑작스러운 질풍소나기가 하류를 휩쓸고 기존 민족 부족의 구도를 휘저었다. 일부 쑤 강남 (현재 장시) 으로 탈출; 동이의 일부는 화이 하천 유역으로 쫓겨났다. 승리 라는 성 서쪽 이동; 추 민물 계곡으로 달아 났다. 이로 인해 거대한 민족 이주와 융합이 이루어졌다.

십자군의 전투가 잔혹하고 격렬하다. 시경: "내 도끼를 끊으면 아직 내가 부족하다." 강대한 주공이 우리를 동진으로 이끌고, 사방의 나라가 반란을 평정하다. 나를 위해 슬퍼하는 것도 구멍의 소원이다. \ "군인 저우 gongdongzheng 을 따라, 도끼는 격차를 잘라 냈다. 비록 그들은 전투에서 많은 고생을 했지만, 그들은 운이 좋게도 아직 살아 있다. 십자군 전사들은 고향을 그리워하고, 일단 밭으로 돌아오면, 마음속에 상상이 가득하다. 《시경 동산》은 바로 이런 심리를 생동감 있게 묘사한 것이다. 더 이상 내우외환이 아니다. 임전 전 전' 비바람에 흔들려 소리만 주는' 국면이다.

Luoyi 의식 음악 시스템 구축

동방의 광활한 강역의 개발은 통치의 중심이 동쪽으로 이동할 것을 요구한다. 주공은 동방 징병 후 동두로읍을 건설하기 시작했다. 도시를 건설하는 주요 노동력은' 음완민', 즉 음인 중의 상류층이다. "완고한 백성" 이 서쪽으로 이주하여, 그들을 원래의 거주지에서 벗어나 사회적 영향력을 잃었다. 두 번째는 집중해서 관리하기가 쉽다. 은완민을 돌보기 위해 주공은 일찍이 8 개 사단을 파견하여 주둔하였다.

동두로읍은 이수와 낙수가 만나는 로이분지 중심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지세가 평평하고 비옥하며, 남쪽에는 용문산이 있고, 북쪽에는 산이 있고, 사방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지세는 험난하다. 이순신, 로, 잔, 제인이 한자리에 모였다. 동쪽에는 호옥관이 있고, 서쪽에는 하코곡관이 있는데, 동서에 따라 인후를 교통한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면 은인의 고향에 도착할 수 있다. 순로수, 다만, 루. 남방에는 네가 있고, 두 개의 물이 있는데, 화해할 수 있다. 이로분지는 확실히 수도를 건설하기에 좋은 곳이다.

주공이 왕 제 5 년 (기원전 1020 년) 에 낙읍이 정식으로 건설되었다. 3 월 5 일, 소공이 먼저 로읍에 왔다. 점술을 거쳐 그는 건수, 낙수가 만나는 곳의 성터를 확정한 후 성벽, 사당, 조정, 도시의 구체적인 위치를 계획했다. 5 월 1 1 일일 계획 성공. 다음 날, 주공이 로읍에 와서 신의의 계획을 전면적으로 고찰하고 점술을 했다. 점술은 물을 적시고, 물을 묻히고, 동쪽을 적시고, 낙하마가 새로운 도시를 지을 것임을 보여준다. 짓는 데 약 1 년이 걸렸습니다. 도시는 1720 피트, 외성은 70 마일입니다. 도시 궁전은 으리으리하며, 신도는 모두 신의나 신라라고 불린다. 따라서 후베이 () 원산 () 시 북쪽에 산산이 있기 때문에 일명' 산산 ()' 이라고도 한다. 신도는 주왕의 저택으로 일명' 왕성' 이다. 신이동 교외에서는 물을 묻힌 에돔의 은인 거주지를' 성주' 라고 부르는데, 이는 성취주도를 뜻한다. 최초의 호강은' 주종' 이라고 불린다.

동두로읍이 완공된 후 주공은 천하제후를 소집하여 성대한 축제를 열었다. 이곳에서는 세계 각지의 총독이 정식으로 수여되고 각종 법규가 선포되었다. 이른바' 예락제' 다.

주공은 주의 통치를 공고하기 위해 주공이 하은의 통치 경험을 총결산한 후 제정한 각종 정책을 엿볼 수 있는 각종 문고를 연이어 반포했다. 주공은 위강숙에게 각각 고강, 구가오, 자재라는 세 가지 칙령을 내렸다. 고강' 의 목적은 은인을 안정시키는 것이다. 전체 내용은' 지덕신형' 에 그치지 않는다. 주문왕이 천하를 얻은 것은, 그가 "사소한 것을 똑똑히 살피고, 과부를 모욕할 엄두가 나지 않기 때문" 이기 때문이다. 은조의' 성현의 왕' 은 시민이자 보호자이다. 명덕' 의 구체적인 내용 중 하나는 바로' 음인 보호' 이다. "신중형" 은 법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것으로, 은법의 합리적인 성분을 포함한다. 처벌은 남용해서는 안 되며, 어떤 사건은 5 ~ 6 일이나 열흘을 고려해야 판결할 수 있다. 살인과 절도에 관해서는,' 불효불우' 하는 사람들은' 징벌을 받아 용서할 수 없다' 고 해야 한다. 문고는' 강민',' 포민',' 우민',' 위진' 을 반복해서 강조했다. 강 삼촌에게 부지런해야지 안일함을 탐내지 말라고 말해라. 천명' 은 고정되지 않고' 현명하고 신중함' 일 뿐이다. "진지한 처벌" 은 모든 것이 예전 그대로가 아니라, 음법을 겸비하고 주법을 실시하여 음인을' 신인' 으로 만들었다.

술 특허는 은인을 겨냥한 음주 습관이다. 양조에는 대량의 식량이 필요한데, 이런 음주 습관은 농업으로 시작한 주자들에게는 도저히 참을 수 없다. 주공은 술을 완전히 금주하지는 않았지만 제사식이 있을 때는 조금 마실 수 있었다. 집단 음주는 좋지 않으니, 우리는 그냥 내버려 둘 수 없다. 꼭 잡아요' 돌려주세요'' 죽여라'. "죽이려 한다" 는 말은 내가 죽일 수 있다는 뜻이고, 반드시 죽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귀주' 는 은인에게' 동자가 살인자를 비난하는 것' 이라는 인상을 주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인민보호',' 인민보호' 와 일치한다. 양부모와 장사를 하기 위해' 농사 짓는 것' 이나' 소를 멀리 가서 시중드는 것' 으로 인도해야 한다. 이전의 은왕은 당성에서 이순신에 이르기까지, 여태껏' 스스로 즐기다' 는 것을 감히 하지 못했고, 더욱이 모임에서 술을 마시지 못했다.

장인이 술을 마시는 것은 따로 따진다. 그들을 죽이지 마라. 먼저 그들을 교육합시다. 분명히 정책은 차별적으로 대우된다.

자재는 여전히' 명덕' 을 주장하고' 시해군' 을 반대한다. 사람에 관해서는, 서로 죽이지 말고, 서로 욕설을 퍼붓지 마라. 바로' 과부를 존중하는 것은 여자로서 관용이 합리적이다' 는 것이다. " 위에서 아래로, 잔인하지 않고,' 존과부' 이고,' 이치와 용모가 결합되면' 당연히 안정된 국면이 있을 것이다. 이런 국면의 형성은 얻기 쉽지 않다. 우리는 농민처럼 제초, 정지, 공전 밭의 도랑에 부지런해야 한다. 주택 유지 보수처럼, 자주 벽을 수리하고, 벽에 진흙을 바르고, 위에 풀을 덮는다. 장인처럼 그릇을 대하고 테세우스를 위해 노력한 다음 검은 페인트와 붉은 페인트로 색칠을 한다. 요컨대, 민덕 () 과 호민 () 을 부지런히 사용해야만' 왕만년' 이라고 할 수 있다.

세 가지를 관통하는 기본 사상은 음인을 안정시키고, 음인에게 잔인한 이미지, 신중형, 법에 따라 종사하는 것이다. 나쁜 습관의 변화에 관해서는-알코올 중독, 하나는 제한, 두 번째는 안내, 세 번째는 차별 대우입니다. 통치자로서 너는 근면해야 한다.

고강, 구고, 아들이야말로 주공이 정복된 지역에 대한 정치전략이고, 토도스는 로읍으로 이주한 완고한 민족에 대한 정책이다. 낙읍이 완공된 후, 이 도시를 건설한 은완민들은 어떻게 행동했는가? 이것은 의제에 관한 문제이다. 토스트는 주공이 은완민에게 발표한 문고이다. 전문을 두 단락으로 나누다. 첫 번째 단락은 마음을 공격하여 은완민이 주나라의 통치에 복종하게 하는 것이다. 그 이유는 너희들이 책을 읽는 사람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하느님께서는 나에게 큰 생명을 주셨는데, 결코 내가 "감히 내 생명을 살 수 있다" 거나 "감히 내 자리를 잡을 수 있다" 는 것이 아니다. 너의 조상이 샤저를 대신한 것처럼, 또한' 신이 보호하지 않을 것' 이다. 지금 나는 이미 너를' 천국 (큰) 도시 상인' 에서 서천으로 옮겼다. 나를 탓하지 마라. 나는 너를 불쌍히 여긴다, 이것이 나의 운명이 있는 곳이다. 두 번째 단락은 그들에게 살 수 있는 길을 주고, 그 자리에서 생활하게 하고, 너의 밭과 너의 집이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아직 너의 땅이 있지만, 너는 여전히 멈추고 싶어한다." 만약 네가 명령에 복종할 수 있다면, 현명한 사람이 되어 임명된다. 신은 너를 불쌍히 여기실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너의 땅을 잃을 뿐만 아니라, 나는 또한 하느님의 징벌을 너에게 강요할 것이다.

범인에 대한 공격 전술을 실시하여, 그들로 하여금 자립하게 하고, 은웨이를 병행하게 하였다. 이것은 일련의 개혁 정책이다. 주공이 반복해서 말한' 천명' 은 그의 창조가 아니라 고대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다. 묵자의' 겸애' 는 석유의 말을 인용했다.' 천벌' 은 정우가 세 살 때 한 서약이다. 당이 함락되었을 때, "샤도 죄, 목숨이 조석에 달렸다" 고 맹세했다. " "하늘" 은 더 이상 단순히 자연력을 반영하는 신이 아니다. 신은 이미 인류의 일에 개입했다. 주공은 전원서약에서도' 존천의 형벌' 을 언급했다. 주공, 적에게 운명에 대해 더 많이 알려준 사람은 이미 그의' 하늘' 개념을 발전시켰다. 천명' 이 이전할지, 어떻게 유지할지는' 덕' 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걸은' 덕' 의 손실로 천명을 잃었고, 주나라 사람이' 생명' 을 지키려면 반드시' 덕' 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주공은 주인을 가르칠 때' 명덕' 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한다. 운명은 유지하고 쟁취할 수 있는 것이 되었다. 사람은 더 이상 맹목적으로' 운명' 에 복종하지 않고 주관적인 노력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긍정적이다. 천자는 하늘의 대리인이다. 한편으로는, 그는 최고의 권위를 가지고 있지만, 무조건적인 것은 아니다. 그는 반드시' 덕' 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운명이 바뀌기 때문에 군주와 천자는 원하는 대로 할 수 없다. 이것은 조건적이고 구속적이다. 죽기 직전에, 그는 말했다: "나는 천국에서 살지 않았습니까?" 주공의 사상은 그와 은근한 사상보다 훨씬 선진적이다. 천명을 지키는 조건 중 하나는' 보민' 이며, 국민의 상황은 군주가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은유풍 외에 신도건설에 참여한 것은' 후, 전, 문, 목록, 백' 이다. 이들은 대부분 은근한 노제후들이다. 동도가 건설되었을 때, 주공은 은완민뿐만 아니라 이런' 다방면' 도 훈계했다. 토도스는 천도생변을 강조하며 다방면으로 은대하를 강조한다. 주가의 인기는' 인민비판 거부' 와' 인민을 보호할 수 없다' 는 이유로 당성은' 다방면화 여름을 민주로' 주를' 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천재는 주' 간결',' 음다방면' 으로 만들었다. 다방면' 에 대해' 인민보호' 를 반복적으로 강조한다. "다방면" 을 감안하여, 노은을 그리워하고, 주국을 사랑하지 않는다. 한편으로, 나는 그들에게 농가가 생기게 했다. 반대로, 만약 주의 명령을 듣지 않는다면, "나는 그의 형벌이다." " 내면이 화목하고 열심히 경작한다면, "근면은 한 일" 이다. 하나님은 너를 불쌍히 여기실 것이다. 나는 언젠가 너에게 큰 상을 줄 것이다. 덕이 있는 사람도 왕정에서 벼슬을 할 수 있다. 5 년은 괜찮고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주공이 반란을 평정한 지 일주일 후, 문제는 주조의 장구안계, 즉' 예락제' 였다. 이것은 주공 재위 제 6 년이다. "의식" 은 "아니오", 즉 "존경" 을 강조한다. "음악" 의 역할은 "조화", 즉 이른바 "키스" 이다. 그와는 달리 주나라의 내부 단결을 공고히 하는 두 가지 측면이다.

예의에서 해결해야 할 중심 문제는 존비의 분, 즉 종법제도이며, 한 걸음 더 나아가 계승제도의 확립이다. 엄격한 계승제도가 없기 때문에 주공은 당연히' 함왕' 이라고 부를 수 있고, 관채도 황위를 위해 황족을 배신할 수 있다. 소방주는 대방윤의 경험과 교훈을 고려해야 한다. 주공은 하윤의 역사를 잘 알고 있다. 은대의 제사 조상과 형제자매의 수가 제한되어 있는 것을 보면 일반인으로 나뉘며, 아들은 어머니보다 비싸다. 은은은 동생과 막내아들의 병존으로 한때' 제 9 차 반란' 을 일으켰다. 결국, 자신의 동생을 다른 동생에게 물려주는 것은 생물학의 법칙이다. 젊은 세대와 젊은 세대 사이에 갈등이 있다. 동생은 동생의 아들과 형의 아들 사이에 갈등이 있다. 이러한 모순의 존재는 왕족 분쟁으로 이어지며 왕권의 쇠락과 국가의 번영을 초래한다. 은대강정, 무읍, 문정, 제읍, 제신 이후 전동생 제도가 눈에 띄게 폐지되고 전자제가 확립되었다. 주공 이전에 주는 임장제를 세우지 않았고, 태왕의 후계자는 태백화가 아니라 달력이었다. 무왕에게는 백이고라는 형제가 있었는데, 문왕은 무왕희발을 그의 왕자로 삼았다. 주공 이후' 성왕, 강왕, 무왕, * * * 왕, 이왕' 이 대대로 전해진다. 이것은 우연이 아니다. 이 제도의 수립, 즉 장남상속제는 주공 덕분이다. 장남상속제가 확립된 후 장남만이 상속권을 갖게 되면서 형제간 황위 쟁탈을 법적으로 면제하고 통치계급 질서를 안정시키고 공고히 하는 역할을 했다. 장남상속제는 종법 제도의 핵심이다. 주공은 종법제도와 정치제도를 결합하여 노예제도를 위한 완전한 상층건물을 만들었다. 주는 세계에서 큰 가족이지만, 주중에는 희성의 왕공들이 작은 가족이다. 이 제후들은 자기 나라에서 모두 매우 크며, 같은 성을 가진 사람은 모두 경의사, 보탑 모양의 구조를 형성하고, 맨 위는 주이다. 주조가 동성제후를 봉봉하는 목적 중 하나는 혈연으로 결합한 이런 정치 구조를 형성하여 은조의 연맹 형식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다. 저우 왕조 같은 성 결혼하지 않고, 저우 천자는 다른 성의 제후를 조카 외삼촌으로 본다. 혈연 결혼은 주나라의 통치 제도를 구성하였다. 춘추전국시대에 이르러 그 약점이 남김없이 드러나자 군현제가 분봉제를 대신했다. 그러나 당시의 특정 조건 하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화하족을 주체로 하는 등급 정치기구가 형성되어 은인 통치보다 훨씬 진보했다. 종법제도는 필연적으로 부자, 형제, 천자, 제후들의 존엄을 지키는 등급 예절을 촉진할 것이다. 이런 예의는 예속 관계의 외부화이다. 한편 가부장제와 S6 황제의 통치를 지키기 위해 가부장제 제도를 공고히 하는 역할을 한다. 예절 침실 의류 도구 등 구체적인 규정을 위반한 사람. 음란하고 무단 침입으로 간주될 것이다.

주천자가 만약 민강토를 수여할 수 있다면, 반드시 국유지를 전제로 해야 한다. "천하, 왕의 땅, 영지의 땅, 왕의 신하인가?" ("시경 소야 북산") 주공무공 전성기에 이것은 허구가 아니다. 그 결과 "땅은 맛이 없다"; 토지는 매매가 허용되지 않는데, 아마도 주공에서 나온 것 같다. 주공은 강태공 단독 징벌 특권을 부여할 수 있다. 그럼,' 예락정복천자' 는 주공 시대나 그 이전에 확립된 것 같은데, 주공이 합법적으로 확립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중앙왕조가 지방에 대한 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책봉, 순찰, 조공 등의 제도는 아마도 주공이 전대 경험을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확정한 것 같다.

주공의 예악 제도는 선인의 경험을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체계화되고, 다른 한편으로는 주인의 구체적 실천의 총결산이기도 하다.

국왕에게 자리를 양보하여 네가 시작한 일을 완성하다.

주공 예악의 이듬해, 즉 주공 재위 제 7 년, 주공은 황위를 왕승에게 완전히 맡겼다. 상서 소곡' 과' 로곡' 중 주공과 왕승의 대화는 역사가들이 주공의 퇴위 왕식에서 기록한 것 같다. 국가가 위태로울 때, 힘든일을 피하지 않고 용감하게 왕의 중책을 짊어지고 나서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국가가 위태로워져 순조로운 발전의 길에 올랐을 때 의연하게 황위를 포기했다. 이런 두려움 없는 사심없는 정신은 줄곧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되고 있다. 그러나 주공은 그의 퇴위 때문에 그를 가만두지 않았다. 왕승에게 만류되었지만, 그는 왕승에게 끊임없이 경고하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상서 무탈출' 이다.

"도망가지 않는다", 안일함을 탐내지 마라, 그래, 주공이 성왕에게 경고받는 것이다. 오늘 봐도 우리는 여전히 신선함을 느낀다. 도망갈 수 없다' 는 시작은 농사의 수고를 알아야만' 소인' 인 농민의 속사정을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부모가 농사를 짓는 것은 힘들고, 자녀는 농사짓는 어려움을 모르기 때문에 안일함과 실수를 탐내고, 심지어 부모를 욕하며 "노인은 아무것도 모른다" 고 말한다 이런 불효한 발언은 당시에는 절대 허용되지 않았다. 고강' 은 불효하고 불친절한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언급했다. 최고무상의 통치자로서, 너는 아래의 숨겨진 고난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황당무계한 일을 할 것이다. 주공은 태무의 손자, 무정, 은조명군 상탕을 들었다. 그들은 엄숙함과 두려움이 아니라 근면과 자율이다. 그들은 "버림받을까 봐" 즉 오랫동안 왕을 보호할 수 있고, 과부를 지키지 못하고, 오랫동안 나라를 누릴 수 있다. 그 후 은왕은 태어나고 안일한 농사의 고생을 모르고 향락만 탐하기 때문에 나라를 즐기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주공은 태왕과 주희왕의 온유와 두려움을 열거했다. 특히 문왕이 썩은 옷을 입고, 생활이 검소하고, 농업노동에 참가하여 그가' 소민과부' 를 돌볼 수 있게 하고, 때로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밥도 먹을 시간이 없어 온 국민을 단결시킬 수 있게 했다. 그는 주위를 돌아다니며 즐기거나 여분의 것을 요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이 나라를 즐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주공은 후세 사람들에게' 관찰, 휴식, 여행, 논간 사냥' 에 탐닉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 자신도 용납할 수 없다. 우리 지금 마음껏 즐기자. 상주처럼 주색에 탐닉하지 마라. 만약 네가 듣지 않는다면, 혼란과 국민의 원한과 저주로 이어질 것이다. 누군가 나에게 말했다: "악당은 너를 싫어한다.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고 말한다면, 너는 자신을 깊이 살피고, 화를 내지 말고, 무고한 사람을 마구잡이로 죽이지 말고, 무고한 사람을 마구잡이로 죽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같은 원한이 너 한 사람에게 집중되면 결과는 상상도 할 수 없다.

주공은 밑바닥으로 깊숙이 들어가 백성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도망갈 수 없다' 로 자신을 경고하거나 후세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이 옳지만,' 도망가다' 와' 도망가지 않는다' 는 것은 종종 계급조건과 생활환경의 영향을 받아 결단감이 있다. 강한 외부 압력이 없다면 왕실 멤버들이 태어날 때 도망가는 것은 필연적이고,' 탈출' 으로 나라를 잃는 것도 필연적이다.

주공이 집권한 지 3 년, 단풍에서 노후를 하고, 오래지 않아 병이 중하다. 죽기 전에 말했다: "나는 죽은 후에 성주에 묻혀서 천발신호에 항복하여 왕이라고 해야 한다." 그가 죽은 후 문왕 묘지 에 묻혀 말했다; "이것은 내가 주공을 신하로 삼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