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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수보살이 부처에게 물었다: 말법시대의 6 도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학불에서 온 것이다. Com:

부처가 말했다: 여래가 죽은 후, 많은 보순 (마도 전인) 이 내 법문에 들어와 내 절에 살면서 까까까까머리를 깎고 갈색 옷을 입고 부처님 제자라고 자처하며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는 것이 첫 번째 외도가 되었다.

그는 아내를 데리고 갈란, 불, 온몸으로 요가를 배우고, 법제자라고 자처하며,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다른 사람과 함께 재계를 하고, 출가하여 승려가 되고, 두 번째 외도를 한다.

악이 있는 사람, 윗층에는 스승이 없고, 아랫층에는 스승이 없고, 귀신은 귀신에 홀려, 악우 () 와 지혜 (), 시 (), 자기 말 (), 외법 (), 불법법 (), 악법 (), 난세 번째 혼란 () 을 장악하고, 함께 잘못된 길로 들어가 불지 (

외관, 부분 학습 유망, 부적 물, 귀신을 쫓는 귀신, 난세 혼란, 악관 증가, 불정관 파괴, 네 번째 이단;

도로 휴식 비난 후, 학습 길흉, 부판형, 은닉화란, 난세 혼란 사람, 오른쪽 눈 파괴, 다섯 번째 외도;

척 후, 마음이 허술하고, 증언하지 않고, 자기가 한 말을 깨닫지 못하고, 한 글자와 반 마디가 끝나고, 기름소금 차 잼 식초를 먹지 않고, 악계를 집행하고, 무지하고, 불경을 읽지 않고, 참선을 하지 않고, 출가하지 않고, 스승을 숭배하지 않고, 몸을 편향하고, 부처와 함께 무지하고, 무지하다.

렌츠의 진위 확인에 관한 원문 발췌:

1. 스님을 비방하고 계명을 업신여기다. 속담에' 술고기가 장을 넘으면 부처가 마음 속에 앉아 있다' 는 말이 있다. " 나는 이미 깨달음을 얻었는데, 왜 굳이 반지를 갖고 있는가? 나는 들고 있지 않고, 들고 있지 않고, 들고 있지 않다. "너무 우습다." "렌츠의 엄경" 구름: "담약인은 늘 술을 마시고 고기를 뱉으며, 광범위하게 음행을 한다. 마법 때문에 선배 사진을 찍었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래서 제자와 선생님' 은 불법을 저질러 탐욕에 잠입했다. ""

2. 숭색 독불. "입, 눈, 귀, 코, 혀의 글자는 모두 정토이다. 남녀 두 종류가 있는데, 각각 보리와 열반이다. 몰라, 맹세해. " 또는 구름 "이 전신, 즉 금강은 나쁘지 않다. 우리 스승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바로 법신이 줄곧 살아 있다는 것이다. " 그는 오욕에 빠져 자신이 법을 전할 줄 알았다. 그의 추종자들은 이것이 성불의 지름길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언론은 매우 외설적이었다. 이것이 귀신여우의 부적인 줄도 모르고, 사람의 정수를 훔쳤고, 행인을 쉬게 하고, 원기를 다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심할 때는 많은 번거로움과 급사를 초래하기도 한다. 골엄경' 구름: "이 미인은 욕심이 많고, 한 살도 채 안 되어 간뇌가 최선을 다하고 ... 그녀는 국왕의 번거로움에 갇혔고, 그녀는 벌을 받기 전에 죽었다. 상대방을 격분시키고, 심지어 차에 부딪히기도 한다. " 어떻게 하면 낙심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젊은이가 즐겁고 이중적인 속임에 현혹되지 않기를 바라며, 인명을 다치게 하지 않고 순진하고 선량한 본성을 소멸하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바타 이단, 세계에 충격을주었습니다. 사단은 요괴가 부착한 것이기 때문에 광대한 민중과 연결되거나, 빛이 만장할 수도 있고, 갑자기 보이지 않는 허공에 뛰어들거나, 벽을 뚫고 지나가거나, 마음의 연결을 얻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이것들은 모두 고급 최면현세의 허상이며, 절대 불교가 아니다. "식견이 좋고, 신체 변화가 적고, 이유 없이, 각종 변화. 이 이름은 마법에 걸린 것을 포함하여 악합니다. 아니면 몬티, 그의 심장에 들어가세요. 불합리한 진술은 놀라운 의미를 얻는다. " 골엄경' 에는 또 한 단락이 있다. "사람은 정말 자기가 귀신에 홀린 줄 모른다 ... 아니면 물이 위로 올라가는 것은 마치 땅을 걷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는 공중에 앉아 꼼짝도 하지 않는다. 병 안에 있든 가방 안에 있든. 담을 넘을수록 장애물이 없고 칼병만 있어 불편하다. 자칭 부처로 백의를 입고 승려를 받다. 선법을 비방하고 제자를 저주하다. " 불교도 신통을 말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진보살은 무위하고 무자를 가르친다. 그가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해야 할 때만, 그는 한두 번 그의 기술을 과시하고 미덕으로 기회를 이용한다. 어떻게 신통을 드러내고, 협박을 겁주고, 명리를 구하고, 자신을 판매할 수 있습니까? 자신을 숭배하고, 살아있는 부처라고 자칭하는 사람에게는 동수들이 특별히 조심해야 한다!

나는 매우 둔하고 독단적이며 마법에 빙의되었다. 소위 "강력한 신이 있다면 도움을 청하는 사람들에게 물에 잠기게 될 것이다. 불법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어도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믿음명언)." [사고 제 4 악]. 사사는 광기를 증폭시키고, 묘법을 말하거나, 시를 외우고 대립하고, 요정을 전문적으로 한다. 속담에 "입으로 말하거나 스스로 경을 읽는다면. 각자 즐거워하고,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 또한, 그들은 사람들의 사생활을 누설하는 것을 좋아하고, 조롱을 피하지 않는다. 제자 사이에 애착이 생기게 할 수 있다.

5. 지금 이상하네요. 고행승은 소용없어요. 탐욕으로 지탱하고 있어요. 속담에 "약초를 많이 먹고 음식을 먹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아니면 한 끼, 마 한 마리, 밀 한 마리, 그 모양이 뚱뚱하고 신기하다. " [일곱 번째 악이 생각난다] 이런 악은 점쟁이에 능하고,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고, 위태로운 말은 들을 수 없다. 그때와 마찬가지로, 층층이 성취될 것이다. "좋은 말은 입에 있고, 악언은 몸에 있고, 말은 불을 지르거나, 칼의 그림자는 사람의 무서움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현재 지진, 쓰나미, 세계 종말, 기성, 국가 혼란을 예측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산요괴가 쓴 것으로 세계를 위협하고 있다.

6. 증언도 없이 새빨간 거짓말을 하다. 속담에 나는 활불이고, 나는 보살이지만, 나는 다시 올 것이다. 수리도 없고, 증거도 없고, 인과도 없고, 허심탄회하다. 이것은 모두 내가 느리고, 미치고, 텅 비어 있기 때문에 큰소리를 치는 것이다. 소위: "인생은 무한히 용감하고, 그 마음은 맹렬하고, 제불은 동력이 있다. 모두 세 스님이 빼앗는다고 하는데, 한 번 읽으면 초월할 수 있다. " 피음마' 란 어떤 사람이 모 부처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하고, 모 보살의 화신이거나, 크고 작은 부처가 있고, 먼저 부처가 있고, 그 뒤에 부처, 진불과 가짜 부처, 남불과 여불이 있다는 뜻이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악령을 생각해 보세요. 아니면: 저는 전생에 당신들의 선생님이었고, 당신들은 모두 제 다산의 제자였습니다. 또는: 당신들은 당시 제 아내, 형제, 아이였습니다. 지금 당신들은 여기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천국으로 돌아가 부처님을 부양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기만적인 말이라면, 관중을 헷갈리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