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춘심준, 초인, 문어문 답안.

춘심준, 초인, 문어문 답안.

1 .. 진, 초족도 문어읽기 참고: 순, 초인도, 성황입니다.

독서공부는 국리민에게 이익이 되는 일이다. 진 xiangwang 관심 문제 닝 사람들, 진 에 서 있다.

진 () 조호기 () 는 백기 () 가 한 () 위 () 를 공격하여 화양 () 에 패했다. 새 위는 무모하고, 한 () 위 () 는 진 () 을 섬길 것이다. 왕방영과 한, 위 * * * 벌추, 안 돼, 초와 황협순이 진 () 이 진 () 이 되는 것은 진 () 의 계책이다.

당시 진 () 나라는 이미 백기공 추 () 에서 오 () 돈 가운데 있는 군 () 을 취하여 용인 () 을 뽑고 동천 () 을 뽑았다. 초청은 왕동이 진현에 정착하는 것을 도왔다. 황쉬는 초회왕이 진나라에 의해 북한에 유인된 것을 보고, 그래서 그는 이 사기를 간파하여 진나라에 남아 죽기를 기다렸다.

향왕, 그 아들, 진 경적, 모 군이 출병할까 봐 두려워 추. 시에 진 조호바둑을 쓴다.

조호기는 "좋아요." 라고 말했다. 그래서 저는 멈추고 한화웨이에게 감사했습니다.

사절을 초나라에 파견하는 것은 국가와 함께 하기 위해서이다. 황 Xie 추, 추 와 왕자 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약속 했다, 그는 진나라 에서 몇 년 동안 머물렀다.

초왕이 병이 나서 태자는 돌아갈 수 없다. 초왕과 진 () 은 뒷산에 해당한다. 그래서 황시 () 가 말했다. "나라가 초왕에게 진실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까?" " 영국 종류: "물론. 클릭합니다

시에 는 말했다: "이 추 공포 질병, 진 은 군주 로 돌아갑니다. 태자립, 진필중, 국덕이 무궁하다. 그가 국가에 가깝기 때문에 수천 대의 자전거를 절약할 수 있다.

아니 반환, 함양 천 귀; 초장은 태자를 세우고, 진 () 을 불복할 것이다. 남편의 손실과 국가 손실의 합은 계획이 아니다.

누가 국가에 관심이 있습니까? \ "응후 원 총리 진 왕.

진 () 왕은 "초왕의 부차 () 에게 먼저 초왕의 병세를 물어본 다음 돌아가서 계산해라" 고 말했다. 샤오 황 (Xie Huang) 은 추 (Chu Wang) 에게 말했다: "진 (Qin) 은 왕자를 지키는 것을 이익으로 삼는다.

오늘날, 태자가 진나라를 축복하지 못하자, 그는 매우 걱정했다. 그리고 양 Wenjun 아버지와 아들이 전투에서, 왕이 죽으면, 왕자 가 없는 경우, 양 Wenjun 아버지와 아들이 여왕 이 될 것입니다, 왕자 는 조상 홀 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사자와 함께 출정하기보다는 진 () 에서 죽는 것이 낫다. 멈춰주세요, 저는 죽음으로 그것을 대할 것입니다. \ "왕은 옷을 갈아입고 초왕의 사자로 출관했고, 황쉬는 집을 지키며 자주 사과를 했다.

태자 두원, 진은 따라잡을 수 없다. 샤오 나이 (Xie nai) 는 진 (Qin) 왕에게 말했다: "추 (Chu) 왕은 멀리 돌아왔다.

죽으면 쉬고, 죽으면 달갑다. \ "왕 조 분노, 그의 자살 을 듣고 싶어.

폴로 허우 는 말했다: "나는 첸, 주님 께 두꺼운 은혜로 태어났다. 왕자가 설립되었을 때, 나는 반드시 쉬어야 한다. 그러므로 무죄로 돌아가는 것보다 친추 () 에게 돌아가는 것이 낫다. " 진나라는 황휴를 보냈다.

3 월 추 까지 휴식, 추 죽은, 연 수리, 코렛 왕. 고열 원년, 황휴를 승상으로 선정하여 순심준으로 봉하여 화이베이 12 군을 주었다.

열다섯 살 때, 황쉬는 초왕에게 말했다. "북경계지, 십만불이 급하다. 편리한 현이라고 생각하세요. " 화이베이 12 군으로 강동에 봉해 주세요.

고구려 왕 서지. 순은 성 때문에 자신을 오국도성 유적지로 여긴다.

봄과 추 좋은 교제, 또, 조, 위신릉군 등 우우 다툼, 손님 유치, 상호 이용, 국가 집권 보좌. ("사기"? 봄날 열전) 1: 다음 문장에서 가자해석이 정확하지 않은 것은 () (3 분) a. 초나라에 사신을 파견하여 공물을 바치고, 나라와 잘 지내는 것을 말한다. B. 오늘 태자는 진 () 에게 힘이 없다. 진: 그래서 ... 이익 C. 나는 응해야 한다

다음 항목은 모두 () (3 점) ① 지금 초왕이 병이 나지 않아, 진 () 은 그의 태자 () 보다 못하다. ② 초왕의 부선에게 초왕의 병세를 묻고 다시 화면으로 돌아가라고 했다. ③ 추 왕 반환, 멀리. 죽어서 편히 쉬고, 기꺼이 목숨을 바쳐 죽느니 무죄로 돌아가는 것이 낫다. 친추 ⑤ 추 () 로 안식과 태자 () 가 진 () ⑤ 태자 () 의 건립에서 맹세를 완성하고, 진 () 에게 중요하고, 덕에 무한하며, 또한 A.126b.136c ..

B 황쉬는 당시 진추 정세를 철저히 관찰했다. 그는 진나라가 후후의 요구에 응하도록 로비했다. 허우의 도움으로 황쉬는 내부적으로 행동을 취하고 태자를 데리고 초국으로 돌아왔다. 황쉬는 초국으로 돌아온 후 초국의 승상으로 임명되어 그를 순심준으로 봉했다. 나중에, 순심준은 오국구도에 수도를 세웠다.

D. 전국시대에' 4 대 아들' 은 맹시군, 평원군, 신릉군, 춘신군이었다. 그들은 모두 품성이 고상한 상병에게 경의를 표하고, 손님을 유치하고, 현인을 다투고, 국왕이 국가 대사를 장악하도록 도왔다. 질문 4: 문어문 읽기 자료에 밑줄을 긋은 문장을 현대한어로 번역한다.

(6 점) (1) 초국의 화연왕은 진나라에 완전히 휘말렸다. (2 점) (2) 아니, 함양부 귀; 초장은 태자를 세우고, 진 () 을 불복할 것이다.

(4 점)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1 분점' 질' 과 부사) (2) 그를 돌려보내지 않으면 그는 기껏해야 함양시 시민이다. 추 는 물론 진 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왕자 를 변경할 것입니다.

("반환", "예", "줄임말", "판단문 점수 65,438+0") 작은 문제 65,438+0: 시험문제 분석: 냄새는 사역용법, 알고 있습니다. 냄새의 이런 용법은 문어문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진정표에서' 냄새' 라는 단어는 사역 용법이다.

실사를 이해하려면 반드시 문맥으로 돌아가 문맥과 결합하여 이해해야 한다. 질문 2: 시험문제 분석: ② 진왕이 말한 것으로 춘심준과는 무관하다. ④ 이것은 허우 qinwang 의 말 이다; ⑤ 순심준의' 지혜' 를 보여주지 않고 당시 상황에 대한 묘사일 뿐이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려면 배제법을 잘 활용해야 한다. ② 에 따라 AC 를 배제하고 ④ 또는 ⑤ 에 따라 정답을 선택할 수 있다.

질문 3: 테스트 분석:' 내외합' 은 틀렸다. 황쉬는 태자와 함께 돌아오지 않았다. 이런 문제를 해결할 때는 반드시 열심히 읽고, 원문과 대조하며, 읽을 때는 냉정해야 한다.

질문 4: 시험 문제 분석: 첫 문장을 번역할 때' 질' 은 명사, 인질,' 옥금' 은 부사 후위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두 번째 문장은 "아직도" 는 사역 용법이고, "반환", "봉" 은 줄임말로 해석되고, "돌려주지 않으면" 은 줄임말로 해석되고, 그 다음에는 목적어 "의", "그리고 함양이 다르다" 는 것이 결정문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번역 문제를 할 때 먼저 컨텍스트로 돌아가 문맥에 따라 문장의 전체적인 의미를 읽은 다음 명제자가 결정할 수 있는 할당점을 생각하고' 편지, 다, 야' 라는 3 자 원칙에 따라' 유지, 삭제, 변경, 보충, 조정' 이라는 5 자법을 적용한다.

순은 추 () 나라 사람이고, 성은 황 () 이고, 성은 시에 () 이다. 나는 여기저기 여행한다.

2.' 봄날 전기' 문어판 봄날, 초인도, 이름 감사합니다, 성은 황입니다.

독서공부는 국리민에게 이익이 되는 일이다. 진 xiangwang 관심 문제 닝 사람들, 진 에 서 있다.

진 () 조호기 () 는 백기 () 가 한 () 위 () 를 공격하여 화양 () 에 패했다. 금위는 무모하고, 한 () 위 () 는 진 () 을 섬길 것이다. 왕방영과 한, 위 * * * 벌추, 안 돼, 추 () 는 황섭순 () 을 진 () 으로 만들고, 진 () 에 대해 들었다.

그 당시 진 은 흰색 공격 추, 마녀, qianzhong 카운티, 풀 용인, 동쪽 이동 jingling, chuqing 도움 왕 이동정 첸 카운티 를 만들었습니다. 황쉬는 초회왕이 진나라에 의해 북한에 유인된 것을 보고, 그래서 그는 이 사기를 간파하여 진나라에 남아 죽기를 기다렸다.

향왕, 그 아들, 진 경적, 모 군이 출병할까 봐 두려워 추. 사나이 () 는 진 () 나라의 조호기 () 가 천하 모강 () 이 모두 진 () 과 추 () 라고 말하는 편지를 썼다.

오늘 대왕이 초나라를 공격하겠다고 들었는데, 이것은 역시 두 호랑이의 전쟁이다. 두 호랑이는 서로 싸우고, 개는 그 폐단을 앓고 있으니, 선초보다 낫다.

말씀하세요: 제가 어떤 냄새를 맡으면 반대가 될 것이고, 겨울과 여름의 두 계절입니다. 만약 네가 위험에 처해 있다면, 너는 바둑을 두는 것에 싫증이 날 것이다. 오늘날 대국의 땅에는 세계 각지에서 모두 자신의 짧은 판이 있다. 이것은 인민이 태어날 때부터 있었고, 어느 곳도 이득을 볼 수 없다.

선제와 몸, 제 3 세계는 잘못 땅에 있지 않으므로 반드시 친분을 따를 필요가 있다. 이 왕이 모리 조 가 고려 업무 를 지키고 있도록, 모리 조 진 에 그 땅 에, 그래서 왕이 갑옷 을 사용하지 않고, 명성 을 믿지 않아, 백리 의 땅을 얻었다.

국왕은 할 수 있다. 왕은 또 위, 두대량문, 하노이, 연, 대추, 서, 도자기를 공격하여 싱 (xing) 에 들어갔다. 위병운 비상은 감히 그들을 때리지 못했다.

아직 왕지공이 많다. 왕은 그의 가정에서 2 년 동안 은퇴한 후 회복되었다. 또 푸, 엄, 수명, 원과 결합해,, 황, 제양을 유아와 위복으로 삼는다. 왕은 또한 민들레를 깎고, 치친 중요성을 중시하여 추 () 조 () 의 척추를 보존할 수 없게 하였다.

왕지웨이도 독신이다. 왕이 권력을 잡고 위세를 지킬 수 있다면, 부유한 인의의 땅은 후환이 없다. 삼왕은 4 명 미만이고, 5 명은 6 명 미만이다.

왕이 다른 사람과 제자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강한 항군, 위멸의 힘을 짊어지고 무력으로 천하를 제패하고 싶다면 후환이 무궁할 것 같다. 시는 "퇴폐는 시작도 없고, 신선함은 끝이 있다" 고 말했다.

쉽게 말했다: "여우는 물을 건너고 꼬리를 따라 간다. 클릭합니다 。 이것은 말하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다.

어떻게 알았어? 어제, 지혜자는 조지립의 공격을 보았지만 느릅나무의 재난을 알지 못했다. 오씨는 제군의 진공을 만나서야 패배한 건도를 알게 되었다. 이 두 나라의 사람들도 큰 성과가 없는 것도 아니고 전자에 불리하고 후자에 취약하다.

무지신은 점점 더 충실하게 벌치를 하고, 아이령의 제인보다 우월할 뿐만 아니라, 조류 삼국의 보보다 우월하다. 한위 () 에 대한 지혜의 신뢰는 조의 실패와 진양시 () 의 공격으로 이어졌고, 하루 만에 승리를 거두었다. 한, 웨이 반란, 치즐 무대 아래 지혜를 죽였다.

이 추 추 질투 추 불멸, 하지만 한 웨이, 추 강국 을 파괴 하는 것을 잊었다. 나는 왕에게 관심을 갖고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시에서 "대무공은 집에서 멀어서 관여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따라서, 추, 원조 도 보인다; 이웃 나라, 적. 시에서 말했듯이, "그것을 처리하고 개에게 돌려주세요.

다른 사람이 마음이 있어서 나도 느꼈다. "오늘 왕중도는 북한과 웨이의 좋은 왕을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지신이 점점 더 믿고 있습니다.

내가 듣자마자 적은 가짜일 리가 없다. 질 때가 되었다. 나는 한국을 두려워하고 위비의 말을 두려워하지만, 나는 정말 대국을 괴롭히고 싶다.

이게 뭐야? 왕은 천하의 덕을 한위보다 중시하지 않고 불평한다. 푸한 () 과 위 () 부자는 연이어 진 () 으로 죽고, 진 () 으로 죽은 자는 반드시 열 번째가 될 것이다.

나라가 불구가 되고 나라가 망가져서 사당이 망가졌다. 창자를 자르고, 목을 부러뜨리고, 몸을 부러뜨리고, 뼈가 풀숲에서 부러지고, 머리가 굳어지고, 서로 쳐다보며, 부자는 노약하다.

귀신이 쓸쓸하고 먹을 것이 없다. 백성들은 생소하지 않고, 인종이 흩어져, 하인 첩으로 폄하하는 만해는 모두 인간이다.

그래서, 한 웨이 의 죽음, 진 의 걱정, 왕 이순신 공격 추, 너무 많이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왕이 추 군대를 공격 할 것인가? 대왕이 한위 씨에게 빌릴까요? 병사들이 떠날 때, 왕은 그가 돌아오지 않을까 걱정했다. 한화웨이에 투자했고, 그들은 적이다. 왕이 한, 웨이 적 에게 빌려 하지 않는 경우, 물 공격 토지.

흙 오른쪽의 물이 있으면 광활한 강, 고산 협곡, 그리고 밥을 먹을 수 없는 곳이 있다. 왕은 있지만 얻을 수 없다. 왕은 초나라를 멸망시키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땅이 없다는 사실이다.

제왕이 추를 공격하는 날이 되면, 사국도 기병을 배워 제왕에게 호응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진 추 군인 분리 할 수 ​​없다, 웨이 는 떨어져 공격, 송곳니 및, 루오,, 모종, 샤오, 항목, 그래서 노래 는 피곤할 것이다.

제나라 남쪽 공격 추, 눈 앞에서 들어 올릴 것입니다. 이것은 비옥한 토지로, 네 개의 평원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단독으로 공격할 수 있다.

왕보 () 는 중국에서 매우 강하다. 왜냐하면 그는 뚱뚱한 한위 () 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한 웨이 강한, 진 과 비교 하기에 충분하다.

진안은 수라바야를 경계로, 동쪽은 바다에 임하고, 북쪽은 강에 의지해 후환이 없다. 천하의 나라는 강하지 않고, 그 이익을 지키며, 세심한 일을 한다. 1 년 후 황제가 되지 못하여 국왕이 황제가 되는 것을 금지하다. 푸 푸 왕 토양, 사람 다군기 강한, 모든 것이 이상한 추, 한 웨이 귀제를 제나라 앞에 두는 것은 왕의 잘못이다.

나는 군주를 보호하고, 잘 알지 못한다. 진 () 과 추 () 가 하나로 합치면 한 () 에 대한 한필 () 이 그 손을 모인다.

왕은 동산의 위험을 무릅쓰고 곡하의 이익을 취하고, 한필은 산해관 후였다. 왕 ruoyuan shouzheng, lianghan 심장, 쑤, 아기 도시 Yanling, shangcai, zhaoling 은 서로 왕래하지 않기 때문에 웨이 도 관내에 있다.

왕 이순신 좋은 추, 관내 2 만 배 고수 모두, 제나라 당신은 가져갈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월왕의 땅이 두 바다를 건너고, 천하를 약속하고 싶은 것은 연, 조무치, 추, 치, 초화다.

그런 다음 yanzhao 이동 웨이이, 직선 충격 추, 사국 등 통증, 그것을 가져 가라. 조호기는 "좋아요." 라고 말했다.

그래서 저는 멈추고 한화웨이에게 감사했습니다. 사절을 초나라에 파견하는 것은 국가와 함께 하기 위해서이다.

황 Xie 추, 추 와 왕자 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약속 했다, 그는 진나라 에서 몇 년 동안 머물렀다. 초왕이 병이 나서 태자는 돌아갈 수 없다.

초왕과 진 () 은 뒷산에 해당한다. 그래서 황시 () 가 말했다. "나라가 초왕에게 진실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까?" " 영국 종류: "물론. 클릭합니다 시에 는 말했다: "이 추 공포 질병, 진 은 군주 로 돌아갑니다.

태자립, 진필중, 국덕이 무궁하다. 그가 국가에 가깝기 때문에 수천 대의 자전거를 절약할 수 있다. 아니 반환, 함양 천 귀; 추 왕자, 진 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남편의 손실과 국가 손실의 합은 계획이 아니다. 누가 국가에 관심이 있습니까? ""

진 () 왕 () 을 기다려야 한다. 진 () 왕은 "초왕의 부차 () 에게 먼저 초왕의 병세를 물어본 다음 돌아가서 계산해라" 고 말했다.

황쉬는 태자 추 () 를 위한 계책으로, "진 () 은 태자 () 를 지키는 것을 이익으로 삼는다" 고 말했다. 오늘날 태자가 진나라를 축복하지 못한 것은 매우 걱정스럽다.

그리고 양 Wenjun 아버지와 아들이 전투에서, 왕이 죽으면, 왕자 가 없는 경우, 양 Wenjun 아버지와 아들 은 여왕 이 될 것입니다, 왕자 는 조상 홀 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사자와 함께 출정하기보다는 진 () 에서 죽는 것이 낫다. 멈춰주세요, 저는 죽음으로 그것을 대할 것입니다. ""

추, huangxie shoufu, 종종 질병 번호 에 감사 할 수 있도록 추 드레싱. 태자두가 멀리 떨어져 있어 진 () 이 따라잡을 수 없다. 셰나이 (Shenai) 는 진 (Qin) 왕에게 "추 (Chu) 가 돌아왔다. 그는 먼 곳으로 갔다.

죽으면 쉬고, 죽으면 달갑다. \ "왕 조 분노, 그의 자살 을 듣고 싶어.

폴로 허우 는 말했다: "휴 장관, 주님 께 두꺼운 은혜로 태어 났을 때, 리 6 월,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3. 아래의 문어문을 보면 초인들이 문제를 끝낸 것도 크게 놀란다. C: D: C: (1) 너희들은 교외에서 만나 북쪽을 향해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불러야 하지만, 새로 건립된 불안정한 남월로 여기서 안하무인이다.

번역은 대략 2 점, 3 곳 1 점, 각각' 이',' 북',' 곡강' 을 준다. (2) 진 통일 천하, 인정, 선현을 본받는다면, (그럼) 폐하가 어떻게 천하를 얻을 수 있습니까? (부주의로 2 점, 1 분' 향사',' 법' 번역. ) 작은 문제: (첫 번째 "조화", 부사, 예; 두 번째' 합', 접속사, 아니면. ) 을 참조하십시오

작은 문제: (① ① ⑤ 루자의 뛰어난 외교적 재능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3) 유가가 한고조를 찬양하고 천하의 공적을 평정하다. ) 작은 문제: (루자의 충고는 조상의 질투를 불러일으키지 않고, 그의 불쾌함을 불러일으키기만 하면 아래 문장 속' 수치심' 에서도 알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작은 문제: 오록가는 초국인으로, 고조를 따라 막료의 손님으로 천하를 평정하였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매우 웅변적인 로비스트라고 불렀기 때문에, 그는 늘 고조를 따라 각 제후국으로 갔다. 고조가 막 중국을 평정하자, 위평은 남월을 정하고 자립하여 왕으로 삼았다.

세계 초창기와 중국의 어려움을 감안하여 한고조는 대위를 처벌하지 않았고, 여가를 남월왕으로 보내 위위의 도장으로 임명했다. 노생이 남월로 도착했을 때, 머리에 현지에서 유행하는 송곳 한 줌의 상투를 묶고, 쓰레받기처럼 다리를 벌리고 앉아 노생을 맞이했다.

노생은 선장에게 말했다. "당신은 중국인입니다. 당신의 친족, 형제, 조상의 무덤은 모두 고정되어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중국인의 풍습에 어긋나고, 옷수건을 버리고, 탄환지의 남월로 천자와 다투어 적국이 되고 싶습니다. 그러면 너의 재난이 곧 발생할 것이다.

게다가 진나라는 포학하고 무정하여, 신하 호걸들이 잇달아 궐기했다. 오직 한왕만이 먼저 관문에 들어갔고, 사용자 2017-11-10 신문 스캔 다운로드 큐알(QR)코드? 2020 년? 연락처: 서비스 @ 좌야방? 프로토콜 Var 사용자 시 = "\ u53 17 \ u4EAC ",사용자 주 = "\ u53 17 \ u4EAC", 문조 small

4. 문어문으로 다음 구절을 읽고 문제11~1511을 완성한다. C (의미) 12. D (정보, 지원. 고금을 "자적" 과 같다. ) 13.c ("주가첨" 은 인명이며 앞에 "위" 를 붙일 수 없음) 14. B (① ① ⑤ 두 문장은 주씨 가족에 대한 것이 아니라, 여섯 번째 문장은 주씨 가문의 협의언행의 결과이다. ) 15.b (분기부부재중' 고백 ...' 은 본문의 의미와 일치하지 않는다. () 16.(5 점) ① 여포 여러 차례 항우를 위해 황제를 난처하게 했다 ('황제를 난처하게 하다' 도 괜찮다), 황제는 그에게 원한을 품고, 반드시 그를 붙잡아야 한다. ('어색한' 사역용법 번역) (2) 희보 소환 ('황제 소환' 도 가능), 사죄해, 황제는 그의 의사의 직위를 봉봉했다. (주어 전환, 수동적, 능동적 전환은 모두 번역해야 한다)

계포는 초나라 사람이다. 그는 교만하고 의협심이 강하여 초나라에 입소문이 자자하다. 길상은 그를 이끌고, 그는 한왕을 여러 차례 곤경에 빠뜨렸다. 시앙 유, 한 황제 보상 체포 여포, 감히 lvbu 을 은닉, 처벌 을 보여주기 위해 세 가족 을 연루 사망했다. 계포는 푸양 주가에 숨어 있다. 저우 가족은 "한나라의 현상금으로 장군을 잡는 것은 매우 긴급하여 우리 집을 추적할 것이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나의 건의를 받아들일 수 있다면, 나는 감히 아이디어를 낼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먼저 자살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여포 는 그의 제안을 받아 들일 것을 약속, 그래서 주, 철 칼라 를 입고, 여포 머리를 면도 하고, 린넨 옷을 입고, 고리 버들 차에 넣어, 그의 노예 수십 루 guozhu 의 집 에 왔다. Zhu jiajian 마음 은 이 사람 이 시즌 천 을 알고, 그는 Tianzhuang 에 넣어 샀다. 그는 아들에게 말했다. "이 노예가 밭에서 하고 싶은 대로 하게 하고, 먹을 때 그를 푸대접하지 마라." 주씨 일가는 경마차를 타고 낙양에 갔는데, ruyin Hou tenggong 을 만났다. 텐공은 며칠 동안 주네 집을 지켰다. 주씨 가족은 탱공에게 말했다. "여포 무슨 큰 죄가 있는데, 황제가 이렇게 급하게 그를 잡았나요?" 탱 공 (Teng Gong) 은 "시앙 유 (Xiang Yu) 를 위해 여포 여러 차례 황제를 난처하게 만들었고, 황제는 그를 싫어했고, 그를 붙잡아 야했다" 고 말했다. 지아 주 (Jia Zhu) 는 "여포 (Jia Zhu) 는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니? 클릭합니다 탱 공 (Teng gong) 은 말했다: "그것은 또한 성인이다. 클릭합니다 지아 주 (Jia Zhu) 는 "신하들은 모두 자신의 주인을 섬기고 시앙 유 (Xiang Yu) 를 섬기는 것은 여포 천직이다. 항목 제나라 신하 는 죽일 수 있습니까? 지금 황제는 천하를 얻었는데, 하필 자신의 사적인 원한으로 한 사람을 잡았다. 그는 왜 온 세상이 이렇게 편협하게 자신을 바라보게 했는가? 또한, 여포 의 재능 과 한나라 사냥 의 긴급 성 때문에, 그는 북쪽 훈족 대신 남쪽 베트남. 질투장사는 적을 돕는다. 이것이 바로 오자서가 초평왕묘를 파고 채찍질하는 이유이다. 왜 황제에게 말할 적절한 기회를 찾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유윤후텐공은 자주가 대협이라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았고, 여포 가 그의 곳에 숨어 있는 것을 짐작하고, 맹세하며 말했다. "좋아요." " 적당한 시기가 되면 역시 주가의 뜻에 따라 건의합니다. 그래서 황제는 여포 사면을 했다. 당시 사람들은 계천의 유연성을 칭찬했고, 주가첨도 이로 인해 천하에 이름을 날렸다. 여포 (WHO) 가 부름을 받고 죄를 감사하자 황제는 그를 의사로 봉했다.

주가장, 글자, 진말한 초루의 유명한 협객. 그의 사적은 《사기》와 《레인저전》에 기재되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기 지브 루안 브리전" 에서 발췌한 글)

청두 첫 진단 실험

5. "사마이 () 는 스승 () 이고, 초인 () 도 답을 읽고 번역한다." 고시 원문 및 번역 사랑 지식 원문: 사마이 () 는 스승 () 이고 초인 () 도 장안 동성에 있다

종송은 한의사이고, 자이는 의사이다. 이날 그들은 모두 나가서 목욕을 하고, 서로 이야기하고, 이왕헌성인의 교리를 암송하고, 인정을 연구하고, 서로 한숨을 쉬었다. Jia Yi 는 말했다: "나는 고대 성현이 법원에 살지 않는다고 들었다.

오늘 삼공 구공의 관원을 보고 다 알게 되었다. 점괘 수 중의 채색을 시험해 보다. ""

그들 둘은 같은 도시에 있고 부스에서 수영을 한다. 비가 오는 날에는 길에 사람이 적다. 사마의 스승 ① 한가하게 앉아, 제자 서너 명이 시중들고, 도천지의 길, 일월의 운, 음양길흉의 기초를 논하고 있다.

두 번째 의사는 다시 한 번 그의 경의를 표할 것이다. 사마희는 주로 그의 생김새를 보고, 무엇을 알면 예의를 차리고 제자를 잠시 앉히게 한다.

앉아, 사마의 기리 서문, 각각 천지의 끝, 해와 달과 별의 나이, 인의의 2 차, 2, 길흉의 상징, 천언만어,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종송과 자이곡은 이 점을 깨닫고 조용히 앉아 있었다. 그들이 말하길, "저는 당신의 출현을 기대합니다. 너의 말을 들어라, 내 아이. 나는 전에 그것을 본 적이 없다.

너 오늘 왜 겸손하니, 너는 무엇을 하고 있니? 사마의가 웃으며 말했다. "도술이 있는 의사를 봐라, 오늘은 그렇게 말할 수 없고, 그렇게 말할 수 없다! 오늘 공자의 성인은 무엇입니까? 누가 가장 높습니까? 오늘 왜 노인을 모욕해야 합니까? "두 군자는 말했다." 존관은 너그럽고, 천하는 높고, 인재는 그 안에 있다. 이곳은 그것의 장소가 아니기 때문에 초라하다고 한다.

당신이 말하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이 하는 일을 테스트하지 않고, 그것을 잘못 대하기 때문에 오염이라고 불린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 예언된 사람들, 세속적인 곳은 간단하다.

천하의 사람들은' 점쟁이의 과장은 인정을 얻기 위해 엄하고, 허영의 약속은 목숨으로 뜻을 표하고, 재난에 대해 잘 이야기하여 인심을 상하게 한다' 고 말한다. 그는 귀신을 부리고 남의 재물을 다 써 버리고 자신을 대접해 달라고 간청했다.' 이것은 내가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이기 때문에 비열하다고 한다. ""

시마 이순신 (Sima yi) 은 말했다: "앉으세요. 남편이 소년에게 보내진 것을 보는 것이 공평한가? 해와 달은 빛이 있으면 되고, 빛이 없으면 멈춘다. 만약 네가 태양과 달에 그들의 결점을 묻는다면, 너는 개의치 않을 수 있다.

보면 덕과 무덕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성자의 여행도 곧고, 세 가지 충고는 듣지 않으면 물러난다. 그 이름은 예측할 수 없고, 악인은 그 원한을 따지지 않고, 나라를 공적으로 삼는다.

따라서 공식 은 모든 곳에서, 루 는 그 공로 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는다; 사람을 보면 옳지 않다, 비록 비싸고 불손하지만; 비록 존중할 수는 없지만, 남이 더러워지는 것을 보았다. 행복하지 말고 미워하지 마라. 이것은 범죄가 아니지만 수치스럽지도 않다. 오늘날 대중이 소위 성현이라고 부르는 것을 부끄럽게 여길 수 있다.

나쁜 근성으로 볼 때, 앞서가는 것이고, 경향성으로 볼 때, 기세로 기세를 이끌고, 상대방의 이익을 유도하다. 주 6 보다 더 성실하고 명예를 존중하기 위해 공공 서비스를 받는다. 이기심, 폐주법, 사냥농 관직을 권으로 하고, 법을 기계로 하고, 이익을 도모하고 폭력을 반대하다. 비유는 백날을 강탈하는 것과 다름없다. 첫 번째 시험 공식, 이중 힘 영리한 사기, 가상 장식, 주님 의 권리; 시험관은 현자 진궁을 허락하지 않고, 가짜 증실 () 을 보고, 무위 () 와 치치 () 를 보고, 적은데, 위위를 도모한다. 먹고 마시고, 공덕을 찬양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무시하고, 법을 어기고, 국민을 해치고, 대중을 무시하다.

이 사람은 도둑이 창호를 잡지 않고, 공격에는 현날이 없고, 부모를 업신여기고 책임을 지지 않고, 왕을 죽이고 벌하지 않는다. 왜 고현재인가? ("사기 일인열전" 에서 발췌) 참고: ① 사마희: 초인, 점쟁이. ② 차이 순서: 차이 순서를 구분하십시오.

국제: 인수인계와 회합. 3 제인: 경멸과 방치.

제인, 소홀함과 소홀함. 4 겸손한 결함: 수치심, 두려움, 겸손.

⑤ (xiān) 추세: 과도한 겸손. ⑥ bizhou: 나쁜 사람들과 결탁하고, 당을 결탁하여 사리를 도모하다.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⑦ ⑧. ⑧ 거짓 증실을 본다. 즉, 거짓을 발견하면, 허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사마의, 초나라 사람, 동양의 장안시에서 점을 치다. 이때 종송은 한의사로, 자이는 의사로 임명되었다. 어느 날, 그들은 함께 목욕을 하러 나가 걸으면서 토론하고, 전 왕현현의 치국법을 묘사하며, 세정을 광범위하게 탐구하고, 서로 감탄했다.

Jia Yi 는 말했다: "나는 고대 성도들이 북한 공무원이 아니라면, 그들은 점쟁이, 의사 중 한 명이 될 것이라고 들었다. 지금, 나는 조중에서 삼관 구리와 사의를 만났는데, 그들의 재능과 인품은 바로 알 수 있다.

점쟁이의 존재를 살펴봅시다. \ "그래서 두 사람은 부점 레스토랑 투어, 도시로 같은 차를 타고 갔다.

방금 비가 와서 길에 행인이 매우 적다. 사마의 대사는 박물관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있었고, 옆에는 서너 명의 제자가 있었다. 하늘과 땅 사이의 이치, 태양과 달의 운행을 설명하고 음양길흉의 기원을 탐구하다. 두 의사는 사마의에게 두 번 절을 했다.

사마의는 그들이 식견이 있는 사람인 것 같아 예의바르게 대하고 제자가 자리에 앉게 했다. 앉은 후 사마의는 앞서 말한 내용을 다시 한 번 정리하여 천지의 기원과 종결, 해와 달과 별의 운행 법칙을 분석해 인의의 차이를 구분하고 길흉의 징조를 열거하며 수천 마디를 말하는 것이 모두 논리적이다.

종송과 자이는 매우 놀라서 무언가를 깨달았다. 그들은 왕관을 정리하고 치마를 곧게 펴고 공손하게 앉아 있었다. 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남편의 모습을 보았고, 그의 대화도 들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를 본 적이 없다. 지금, 너는 왜 이렇게 비천한가, 왜 너의 사업이 이렇게 더럽니? " 사마의는 크게 웃으며 말했다. "보아하니 두 의사 모두 도술이 있는 사람인 것 같다. 그들은 지금 어떻게 이런 천박한 말과 무례한 말을 할 수 있습니까? " 당신은 어떤 사람이 성인이라고 생각합니까? 너는 누가 귀족이라고 생각하니? 왜 노인들은 비천하고 더러운 것으로 여겨져야 합니까? 두 의사가 말했다. "고위 관리 후록은 세상에 귀족으로 여겨져 재능 있는 사람만이 즐길 수 있다.

오늘 왕선생은 그 자리에 없기 때문에 그는 매우 비천하다. 말하는 것은 진실이 아니다. 하는 것은 무효다. 가져가는 것은 부적절하다. 그래서 더럽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예언을 하는 사람은 세인에게 멸시를 받는다. 천하의 사람들은' 점쟁이들은 종종 괴상한 말을 과장하여 사람의 소망에 영합하는 경향이 있다.' 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명언) 인심을 기쁘게 하기 위해 인명을 가양하다. 재난을 꾸미는 것은 사람을 슬프게 한다. 귀신의 이름을 빌려 모든 돈을 사취하다. 보상을 탐하여 이기적으로 하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수치스럽다고 생각하는 것이기 때문에 저급하고 더러운 것이다. 시마 이순신 (Sima yi) 은 말했다: "잠시 앉아 라.

너는 그 긴 머리의 소년을 본 적이 있니? 해와 달이 비칠 때 그들은 걷는다. 만약 그들이 사진을 찍지 않는다면, 그들은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들에게 일월의 음식과 인사의 길흉을 물어도 너는 설명할 수 없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좋고 나쁨을 구분할 수 있는 사람이 너무 적다. 성현의 행동은 모두 정직한 도리를 따라 의리에 권군을 설득하고, 여러 차례 권고하고 받아들이지 않고 물러난다. 그들은 다른 사람을 칭찬하고 보답을 구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의 원한을 무시하는 것을 싫어하지만, 이국리민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그러므로 관직은 네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니, 너는 맡지 마라, 월급도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