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 하느님, 광활한 나라의 통치자. 전욱은 젊은 무예를 황제처럼 이곳에서 그의 하프와 악기 2 를 포기했다.
어른 (국가): 남자, 한 어른이 서 있고, (또) 귀를 열어 3. 소인 (국가): 사람, 일명 임정 4.
[좌우귀신] 의 시체: 신, 짐승의 얼굴 5. 중영: 제군에서 태어났고, 중영식수과를 먹고, 표범, 호랑이, 곰, 가죽 6 등 네 새를 만들었다.
홍 (중국): 백성은 기장을 먹고 호랑이, 표범, 곰, 바퀴벌레 등 네 마리의 새를 만든다. 신사 (국가): 그는 (다시) 칼을 가지고 있다.
사우: 남자, 제군의 아들 엄룡이 태어났고, 사우가 집을 그리워하고, 아내가 없었다. 남편이 아니라 여자를 생각하다. 샤오미를 먹고 동물을 먹고, 네 마리의 새 9 를 먹는다.
백민: 제홍, 제군의 아들, 백민이 성을 팔고 샤오미를 먹어요. 그는 표범, 호랑이, 곰, pi 10 등 네 마리의 새를 만들었다. 청산 (시골): 여우가 있고 구미 (청산여우가 다시 나타남) 1 1 이 있습니다.
블랙 풀: 사람, 제준, 블랙 풀, 성 지앙, 기장, 사조 () 에서 태어났다.
다시 나타났습니다. 뒤에는 모두 "."입니다.
"이것 대신) 12.
천우: 신, 팔면, 호랑이 10 꼬리.
) 13 입니다.
옥의 호랑이: 신, 황제가 낳고, 인면새 몸, 이황사, 이황사. 구 시안 (국가): 백성은 기장을 먹고 네 마리의 새를 만든다.
) 을 참조하십시오
15 입니다. 조난자 (국가): 사람은 성을 따라 16 을 먹는다.
왕해: 사람은 양손으로 새를 조종해야만 머리를 먹을 수 있어요. 야오 민: 사람, 순제생 연극, 연극생 야오 민 18.
사치 시체: 신, 얼굴, 개 귀, 짐승 몸, 어, 청사 두 마리.
) 19 입니다.
다섯 마리의 새: 새, 고향을 버리고 20. [좌우만]: 사람, 오는 바람은 염증이라고 하고, 동극 모퉁이에서 해와 달을 막아 번갈아 나타나지 않게 하는 것은 2 1 이다.
응룡: 남극에 있는 맹수가 치우와 과보를 죽이고 돌아오지 못해 여러 차례 가뭄을 겪었다. 가뭄은 응룡과 같지만 비가 많이 내린다.
사이: 맹수, 류보산에는 맹수 한 마리가 있는데, 소처럼 생겼어요. 그것은 창백하고 뿔이 없다. 네가 수면에 들어서고 나갈 때 폭풍우가 올 것이다. 그 빛은 해와 달과 같고, 그 소리는 천둥과 같다. 황제는 그것을 얻어 그것의 가죽으로 드럼을 만들었는데, 그것은 뇌수의 뼈에 의해 500 마일을 들을 수 있었다. 세계의 광야 동방을 정복하기 위해 신들이 나타났다: 소호, [좌우 기능 발차기: 야수, 좌우에는 각각 두 개의 머리가 있다.
더블: 짐승, 삼록수, 셋. 삼체 (국가): 사람, 어떤 사람은 삼체, 제군의 아내 아황이 있는데, 이 삼체국, 야오성, 기장 음식, 사조 () 로 태어났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우희 (중국): 사람, 전욱의 아들, 샤오미 5 를 먹어요.
유민 (국가): 사람, 그들의 사람은 천성적으로 깃털이 있다.
) 6.
계란 (국가): 사람은 모두 알을 낳는다. 영민 (중국): 사람, 성은 유, 샤오미 먹고, 다른 사람은 목엽 8 을 먹어요.
장생 (국가): 사람, 성 a, 향목을 음식으로 삼는다.
) 9.
부우: 신, 남해 중중, 인면, 청사 두 마리, 검붉은 뱀 두 마리 10. 인과: 하늘, 남쪽은 인과, 허풍은 사람을 불러 남극, 바람 1 1 에 위치한다.
이기기 (중국): 남자, 제준, 육식동물, 12 에서 태어났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중국): 민, 성, 음식, 복무가 무효가 되기를 바랍니다. 농작물도 없고, 곡식도 없고 +03 도 없다.
절치 (국가): 사람 14. 쌀인 (국가): 사람, 성상, 양귀비 먹고, 쌀을 쏘아 먹고, 활을 이용해 노란 뱀을 쏘는 사람이 있다.
양식 뱀: 뱀, 붉은 뱀 16. 조상 시체: 인간, 송곳니 호랑이 꼬리 17.
초옥 (중국): 남자, 소인, 성씨 몇 명, 갑골은 먹거리 18 입니다. 전욱 (중국): 사람, 의류, 기장, 명족제비의 나라는 19 입니다.
장홍 (중국): 사람, 누가 생선을 먹고, 네 마리의 새와 물고기를 바다에 놓는다. 머리 (국가): 사람, 부리가 있고 날개가 있고, 바다의 물고기를 먹고, 막대기의 날개로 걷는 것은 치커리를 먹기에 좋고, 양은 2 1 을 먹고 있습니다.
세균인: 인간, 악당 22. 호 (중국): 방일은 23 일에 목욕한다.
삼수: 짐승, 청마, 홍마. 무지막지한 남방에 신령이 나타났다. 아황 (제군의 아내), 순제, 소호, 고등어, 석경 (고등어의 아내), (고등어의 아들), 악산과 Xi 강에 묻혔다. 슈즈 (중국): 사람, 전욱 2 세의 아들.
여와장: 열신이 있고, 신으로 변해 이광의 들판에 살고 있다. 길을 건너서 3 시 방향에 서 있다. 세이: 사람, 바람, 위, 서북각에 위치하여 일월의 길이를 본다.
미친 새: 새, 다섯 마리의 새, 다섯 마리의 새. 서주 (중국): 사람, 희씨, 시부야 (칸!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산해경' 은' 시경' 에 쓰여 있고' 진주' 에 묘사되어 있다.
군숙: 한 사람, 방경, 대아버지 (후직) 와 희자가 수백 알을 심고 농사를 짓기 시작했어요 조상 (국가): 사람, 오곡을 먹고 네 마리의 새를 만든다.
북제 (국가): 사람, 황제의 손자, 모두 북제 9 년생이라고 합니다. 장금 왕자: 만, 선산의 남자, 선산의 축융에서 태어나 10 의 음악 스타일을 창조했다.
어새, 봉황새, 봉황새: 삼새, 오새, 1 1. 이름 모를 벌레: 일종의 벌레로, 비단처럼 생겼지만 가슴 뒤에는 벌거벗은 것, 보이지 않는 것, 전갈처럼 푸르다.
명새: 새, 익주의 나라, 오화의 새가 위로 날고, 백악봉황 한 마리가 노래하고 춤을 춘다. 쯔이: 신, 인면새 몸, 어 청사 두 마리, 검붉은 뱀 두 마리 14.
쉿: 세상에, 사람은 팔이 없지만 발은 두산 15 야. 천우: 남자, 팔뚝 16.
창: 신, 여자 측은 달, 디준의 아내, 두 10 월에 태어났고, 그 중 목욕 (가장 초기의 기원은 12 월) 17 이었다. 파란 올빼미, 노란색? -응? 파랑새, 황새: 새, 오색의 새, 사람은 털이 있고, 나라의 죽음 18 로 소장되어 있다.
황영의 시체: 19 명. 나비: 새.
) 을 참조하십시오
20. 백새: 새, 녹색 날개, 노란 꼬리, 신비한 부리.
천개: 야수, 붉은 개, 밑에 병사들이 있다. 서왕모: 신/짐승, 대승, 호아, 표범꼬리, 동굴, 그리고 그녀가 사는 산의 모든 것.
) 을 참조하십시오
23. 여자 제사, 여자 입구: 사람은 춥고 황량한 나라에 있다.
여름 경작의 시체: 머리가 없는 남자가 방패를 들고 서 있다. 그래서 하걸은 장산에서 대패했고, 25 강은 깎였다. 오회: 남자, 좌기, 오른팔이 없어요.
여름후 개장: 신, 청뱀 두 마리, 용 두 마리 타고, 삼상청천, 구변구곡은 아래 27 을 얻었다. 상호 민 (국가): 민, 염제의 손자, 이름은' 영이함' 으로 수백 명의 상호민이 생겨 천정에 오르내릴 수 있다.
어녀: 물고기는 건조해요. 전욱이 죽으면 좋겠어요. 바람은 북쪽에서 불어오고, 하늘은 큰 샘까지, 뱀은 물고기로 변한다. 우엉: 새 한 마리, 알갱이 한 마리, 노란색, 맨발. 무지막지한 서부에는 우, 공, 전욱, 여와장, 제군, 후직, 노동, 축융, 희자, 서, 창, 서왕모, 케이 1 이라는 여섯 가지 신이 나타났다.
호불화 (국가): 사람이 사납다.
2. 산해경에 관한 시' 산해경도 읽기' 시간: 송작가: 구양수는 큐슈처럼 유유유하다.
광활한 광야에서 산들이 만날 것이다. 바다가 가득 쪄서 음정이 맑다.
다른 종류로 달려가다가 갑자기 러시아는 불안정한 상태에 빠졌다. 집단은 독특하고, 도리를 따지며, 평화롭다.
무서운 사람은 구름을 놀라게 하고, 출세자는 기이하다. 나는 자연을 깨닫지 못했지만, 나는 그것을 크게 그렸다.
만약 모든 것이 차이가 없다면, 나는 울방이 얼마나 큰지 모르겠다. "산해경" 을 읽는 시간: 명작가: 황성 > 보산, 류포부동해.
황제는 수천 년 동안 북을 쳤다. 그것은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다.
황제는 북을 치고 휴식을 취하고 천하를 조용히 지켜보았다. "산해경 읽기" 시간: 명작가: 옹제, 상고유선사, 한무는 매우 불쌍하다.
후궁은 태후를 내리고, 동궁 황후는 태산을 봉한다. 파랑새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지만, 돌맹이는 말을 할 줄 안다.
복숭아돌을 비워 두면 누가 천년을 남길 수 있겠는가.
3.' 산해경' 에 관한 시사에는 1 처음으로' 산해경' 을 묘사한 시가 있다. 짐승도' 시간은 명작가: 귀유광년' 산해경' 을 보면 요괴는 여러 가지 명칭을 가지고 있다.
중니는 책을 삭제하여 우공을 묘사하고, 큐슈에는 리가 없다. 백이의 창래에 대한 의문은 사실이 아니다.
서정 공물의 소공은 두려워서 책 한 권을 써서 그를 훈계했다. 주조사' 는 왕혜 혼자 쓴 것으로, 특별법원에 무슨 기인이 왔는지 전혀 모른다.
붓을 들거나 탁탁탁을 찬양하는데, 누가 옳고 그른가? 우주는 고갈되었지만 해외에서 태어났다.
음양은 변화무쌍하고, 이물질은 변하지 않는다. 한나라 선진조발, 당나라 조공 동방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
일각의 포니테일이 벼랑에서 나왔고, 푸른 머리가 갑자기 세상에 갔다. 현대가 들은 것은 일파가 아니라, 왕왕 역사의 징조이다.
오늘날 화가의 초상화는 무엇입니까? 증거가 부족한 것이 아니다. 고고학 사진은 반드시 결합해야 하며, 어떤 애정도 형성된다.
여우 한 마리를 그리는 것은 구미인 것 같고, 붉은 머리의 제목은 단청을 따른다. 오! 좋은 역사란 무엇인가? 나는 치아와 발가락을 모른다.
2.' 증정' 시간: 당작가: 이백현자는 좋은 사업이 있지만 모래통가죽에 있다. 대나무 그림자가 가을달을 쓸고, 연의가 옛 못에 떨어진다.
산해경을 읽고 먼 곳에 눕다. 또 많은 시간을 밭에서 보내고, 결국 숲의 중앙으로 갔다.
야생 행동은 방향주를 권하고, 원채는 노해바라기를 삶는다. 만약 네가 복숭아와 자두를 심을 수 있다면, 너는 나를 위해 매듭을 지을 수 있다.
3.' 도연명송' 시간: 당작가: 안진경 장량사보, 새로운 일에 부끄럽다. 저격수가 거절하자 비신사가 생겼다.
아아, 도연명, 엽의는 진나라의 한 대신이다. 공상 이후, 각 huaizong 국툰.
제목 시 경자 세, Xi 황제라고 자칭한다. 산해경을 손에 들고, 몸에 술수건을 걸치다.
흥은 고독한 구름을 쫓고, 마음은 새와 함께 사라진다. 4.' 제목왕은 잠해양선정' 시간: 송작가: 측은 배를 뒤돌아보았지만 배가 정자에 주차된 것을 발견했다.
세풍이 저속하지 않아, 땅은 온통 푸른 하늘이다. 궁제 중간 절개로 겉은 얇고 속은 얇다.
돛은 만리이고, 용은 비린내가 난다. 내 친구 왕은 사람이고, 염은 해녕 사람이다.
해령도 해양이고, 산해경은 시험하기 어렵다. 기쯔동 전 세계는 모두 닝신이라고 불린다.
가죽을 운반할 수 있는 기회를 빌어 좋은 하루를 만들어라. 장 라오는 2 점을 가르쳐 집안감이 청초하다.
기자 이홍이 늙어서 그의 말이 별을 뒤흔들었다. 봉래도를 숭배하지 말고 추강평을 구걸하지 마라.
아무도 들물을 건너지 않고, 그것이 왼쪽으로 솟아오를 때. 5.' 탐유의 굴' 시간: 송작가: 조흥유홍서 치즐,' 산해경' 이 전해진다.
한 번 봐도 충분하지 않을 때 흰 고래를 한 번 타세요. 날이 밝아서 자연스레 들린다.
강절강 일대에 고봉대는 축이 갑자기 수평이다. 신발이 진동이 매우 높아서 남자 관정 속에 도사리고 있다.
산봉우리에서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 아치가 별을 보호하고 있다. 나는 왕과 깊은 연원과 연원이 있다고 믿는다.
임금에 누워 있는 사람들은 시간이 지나면 회복될 것이다. 이 뜻은 영원히 지속되고, 적막하고 부끄러운 산이다.
나는 보통 중국 고전시에서 신수를 수집한다. 허허, 그때 궁금했어요. 그럼 내가 그들을 빌릴 수 있지만, 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고 대 중국의 5 대 짐승: 동양 Qinglong 에는 용에 관하여 많은 전설이 있고, 용의 기원에 관하여 많은 계산 서가 있다. 인도가 수입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중국의 별이 바뀌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인도 자체는 용신이 말한 것이지만, 인도에서의 용의 지위는 그리 높지 않다. 또 하나의 진물인 아나콘다가 있다. 오행학설이 성행하던 시대에는 청룡에 대한 이야기가 서서히 퍼지기 시작했다. 음양오행에 따르면 오행은 동남서북중학교에 다섯 가지 색을 배정하는데, 각 색깔에는 짐승과 신이 배합되어 있다. 동쪽은 청록색, 용, 서쪽은 흰색, 호랑이, 남쪽은 주홍, 북쪽은 검은색, 무공, 노란색은 중앙 정색이다.
사방의 신들 가운데' 산해경' 에 따르면' 남방의 제종은 사람됨이 짐승으로, 이룡을 탄다' 고 한다.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양서 () 에는 뱀 한 마리의 왼쪽 귀가 있고, 두 마리의 용을 타고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동양에는 주문망도 있고, 그는 새이자 사람이고, 두 마리의 용을 타고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여강은 북쪽에 있고, 검은 손은 검은 발이고, 두 마리의 용이 있다.
흥미롭게도,' 산해경' 의 용은 모두 타고 있고, 그와 같은 뱀은 모두 끌려가거나 안고 있거나 목을 감고 있다는 점에서 그 차이를 알 수 있다. 그러나 오방 오신은 사방 사신과는 달리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주새 현무 (흑거북사, 무공은 거북사), 청룡, 백호는 각각 네 방향의 28 숙을 대표한다. 용은 동방의 칠숙인 뿔, 우렁찬, 차,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로, 이 칠숙의 모양은 모두 용형이다. 그것들의 어의에서 알 수 있듯이, 뿔은 용의 뿔이고, 낭랑한 것은 용이다.
용의 심장에는' 불' 이라고 불리는 부분이 있는데, 맑은 날씨에 비가 오는 것과 관련이 있고 청룡은 나무이기 때문에 목성의 나이이기도 하다. 도교가 출현한 후, 이 네 가지 정신도 이름을 붙여서 인류가 쉽게 부를 수 있게 되었다. 청룡은 장몽이라고 하고, 백호는 옥병이라고 하고, 주새는 영광, 현무는 지명을 부른다. 많은 왕조에는 청룡을 자신의 국호로 하는 군주가 있는데, 이를테면 삼국의 위명제 () 와 하조 () 가 목덕왕조 () 에 속한다는 기록이 있기 때문에 그는' 있다' 고 한다.
고대 이후 중국에서는 머리에 뿔이 있는 것이 수컷이었다. 두 뿔은 용이라고 하고, 한 뿔은 귀뚜라미라고 한다. 뿔이 있는 것은 독사이다. 고대에는 옥페가 크고 작은 쌍용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은 여전히 모자독사라고 불렸다. 용의 지위는 인도보다 훨씬 높다. 그것은 용에서 신성하고 최고이기 때문에 황제의 상징이기도 하다.
동양의 대표이기도 하고, 오행은 나무에 속한다. 청록색은 나무이기 때문에 좌청룡, 유백호설이 있다. 28 개의 별 중 동양의 일곱 개의 별 (초점, 강, 변, 방, 신, 위, 길) 이 별에 사용된다. 고대인들은 그것들을 재키 찬 () 로 상상했다. 동양에 위치하여 동양이 파란색이라는 이론에 따라 오방을 색칠하기 때문에' 청룡' 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룡, 청룡, 청룡, 청룡, 청룡, 청룡)
민간에서는 소와 섹스를 하면 유니콘이 생기고 돼지와 섹스를 하면 코끼리가 생긴다는 말이 전해지고 있다. 용생구자는 용과는 달리 큰아들이 옥소라고 합니다. 음악을 좋아해서 늘 거문고 위에 서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한족의 호금과 백족의 진상 같다. 몽골의 마두금도 감옥소의 변종이 될 수 있다.
둘째 아들은 적피라고 한다. 그는 살인을 좋아해서 무기를 끼고 적을 협박하는 경우가 많다. 동시에, 그것은 예의식에 사용되어 더욱 점잖게 보인다.
세 번째 아들 이름은 모적봉입니다. 동물 모양의 드래곤입니다. 개처럼 생겼습니다. 관상을 잘하기 때문에 절 구석에 자주 놓는다. 요괴를 놀라게 하고 재난을 없앨 수 있다고 한다.
첫 번째 넷째는 늙지 않는 것이다. 사람들이 울부짖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시계에 올려놓는다. 대부분 늙지 않은 이미지이다. 그것은 해변에 살고 있다고 하지만 고래를 매우 무서워한다. 일단 고래가 공격하면, 그것은 공포에 질려 비명을 지를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나무공이를 고래의 모양으로 만들어, 동종을 특히 크게 만들었다. 다섯 번째 아들은 형수다: 모양이 사자 같다.
수입품으로 불교와 함께 중국에 들어오기 때문에 부처와 비슷하다. 너무 조용해서 불꽃놀이를 좋아해요.
그래서 불교를 보호하기 위해 불자리나 향로에 자주 놓는다. 육자는 악당이다: 거북이라고도 하며 거북이처럼 생겼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삼산 오악흥풍과 파도를 자주 휴대했다고 한다. 노을의 위로를 받은 후, 그는 노을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하였다.
홍수 통제가 일종의 공격이 된 후, 노을은 그것의 장점을 받아들여 스스로 회복하게 했다. 그래서 중국의 비석은 대부분 그것에 의해 운반된다.
일곱 번째 아들은 텅스텐이다: 헌장이라고도 불린다. 호랑이처럼 보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것은 정의를 고수하고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할 수 있기 때문에 감옥 대문의 상하, 로비 내, 관원들이 순시할 때 침묵으로 기피한 간판의 꼭대기에 놓여져 조정의 숙연한 분위기를 유지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여덟 번째 아들은 보자기이다: 문학을 사랑하기 때문에 두 개의 비석 안에 놓여 있다. 묵자는 키스이다: 일명 물고기 모양의 용, 꼬리가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남북조 전후에 불교를 따라 인도에서 전해졌다. 불경 중우신 아래 있는 물건이라 불을 끌 수 있다.
그러므로 입맞춤은 이로 인해 바뀌므로, 늘 지붕의 양쪽 끝에 놓아 화재를 진압하고 불을 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남방 주새도 봉황이나 신비로운 새라고 할 수 있다. 주새는 사령 중의 하나로, 다른 삼령과 마찬가지로 별에서 온 것으로 남방 칠숙의 총칭으로 우물, 귀신, 류, 별, 장, 날개, 새이다.
주새라고 생각하세요. 주홍색은 불 같고, 남방은 불 같아서 봉황이라고 한다.
서양의 불사새처럼 불봉황이라고도 하는 불무게의 특징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고서에 따르면 봉황은 아름다운 새이고, 그 노랫소리와 의태는 백새의 왕이다. 그것은 인간에게 상서로운 감정을 가져다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생 오동나무, 대나무를 먹지 않고 샘물을 마시지 않는다' 는 특별한 영성도 가지고 있다. 깃털벌레의 길이라서 점차 전설의 비늘벌레 길이의 용과 한 쌍이 되었다.
봉황의 원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금닭, 공작새, 독수리, 고등어, 검은 새 (제비) 등.
불교대붕금날개새가 만들었다는 말도 있다. 피닉스 신화 에 따르면 봉황은 닭의 머리, 제비의 턱, 뱀의 목, 물고기의 꼬리와 오색 줄무늬가 있다.
봉황은 다섯 가지가 있는데, 색깔별로 나뉜다: 빨간색은 봉황, 녹색은 봉황, 흰색은 백조, 노란색은 보라색이다. 현조의 설법은 《시경》에서 나왔다. 상조가 찬송하다. 신비한 새는 말했다:' 운명은 신비한 새이며 떨어지고 있습니다.
5.' 산해경' 이나 고대 전설에서 진기한 동물에 대한 묘사를 구하다. 중국에 있어서 주새 봉황은 행복을 대표하는 정신적 대상이다.
그것의 원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금닭, 공작새, 독수리, 고등어, 검은 새 (제비) 등.
불교대붕금날개새가 만들었다는 말도 있다. 피닉스 신화 에 따르면 봉황은 닭의 머리, 제비의 턱, 뱀의 목, 물고기의 꼬리와 오색 줄무늬가 있다.
봉황은 다섯 가지가 있는데, 색깔별로 나뉜다: 홍피닉스, 파랑피닉스, 백조, 황자봉황, 주새나 흑새라고도 할 수 있다. 주새는 사령 중의 하나로, 다른 삼령과 마찬가지로 별에서 온 것으로, 남방 칠숙의 총칭으로 우물, 귀신, 류, 별, 장, 날개, 새이다.
주새라고 생각하세요. 주홍색은 불 같고, 남방은 불 같아서 봉황이라고 한다.
서양의 불사새처럼 불봉황이라고도 하는 불무게의 특징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현무현무는 거북이와 뱀으로 구성된 영물이다.
선무는 원래 선명, 오, 명고음이 통하기를 원했다. 무는 어둠을 의미한다. 귀신은 음침한 뜻이다.
현명은 처음에는 거북이 점술을 이렇게 묘사했다. 거북이의 등은 검은색이고, 거북이 점술은 거북이가 저승에 가서 조상에게 물어보고 답을 가져와 점술 형식으로 세상에 보여 주었다. 그래서 가장 초기의 현무는 거북이였다.
그 이후로 현명의 의미는 계속 확대되고 있다. 거북이는 강, 호수, 바다 (거북이 포함) 에 살았기 때문에 현명함은 물의 신이 되었다. 거북이의 장수, 현명함은 불로장생의 상징이 되었다. 첫 번째 명계는 북방에 있고, 상조의 부사는' 부사가 북방을 가리켜야 한다' 는 것이기 때문에 현명함은 중국의 북방신 백호, 전쟁, 전쟁의 신이 되었다.
호랑이는 많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테면 악을 피하고, 복을 기원하며 악을 처벌하고, 선을 올리고, 부자가 되어 시집가는 것과 같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사령 중 하나이며, 물론 별에서 변화합니다.
이 28 개의 별 중 서방에는 7 개가 있다: 사이, 건물, 위, 앙, 비, 군웅, 신. 그래서 그것은 서구의 대표이다. 그것의 흰색은 서방이고, 오행 중 금은 금이고, 색깔은 하얗기 때문이다.
그래서 백호라고 부르는 것은 흰색이기 때문이 아니라 오행에서 나온 것이다. 청룡룡은 일명' 흑룡' 으로 고대 신화 속 동양의 신이다.
용은 중화민족의 토템이다. 황제가 그것을 하늘과 위택에게 맡기는 것부터, 그것은 중화민족과 중국 전체의 상징이며, 그것의 정형은 한대에 있다. 한나라 이후, 그것은 황제의 상징이자 대표로 확정되었다. 동양전설에서 용은 긴 뱀, 유니콘의 머리, 잉어의 꼬리, 긴 수염, 사슴 같은 뿔, 발톱 다섯 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모습, 서양 신화 중에서도 용은 날개가 달린 도마뱀 같다.
기린, 일명 기린, 줄여서' 린' 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중국 고대 전설의 동물로 봉황 거북 용과 함께' 사령' 이라고 부른다. 신성한 수왕으로 불리다.
그것은 하나님의 산이다. 봉황은 매우 익숙한 새로, 머리는 닭 같고, 턱은 제비 같고, 목은 뱀 같고, 가슴은 무지개 같고, 꼬리는 물고기 같다.
오덕의 새. 곽후가' 엘야 석새' 에 따르면 봉황은' 닭두연턱뱀목 거북 등 오색, 높이 6 피트' 가 특징이다.
\ "동방군자의 나라 밖으로, 사해를 가로질러 쿤룬, 음료 중류 기둥, 깨진 깃털 약수, 모수봉동, 천하태평을 본다. \ ".
"산해도 짱" 는 상형자가 다섯 가지라고 말한다. "첫 번째 문유덕, 날개, 등, 의미, 배, 마음, 마음, 임용." 거북 (사령 중 하나) 용룡은 중국 신화 중의 신이동물로, 변덕, 촉진, 이만물이다. 그것은 숨길 수 있고, 봄바람에 승천할 수 있고, 가을바람에 깊이 잠수할 수 있다고 한다.
구름과 비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비늘의 우두머리로, 사령 (용봉기린거북) 의 우두머리로, 나중에는 황권의 상징이 되었다. 역대 황제들은 모두 용이라고 자칭했고, 그들의 그릇은 모두 용으로 장식되었다. 4 대 영웅 T 嗳 O W 욕은 고대 전설의 맹수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북천제 전욱의 아들로, 이름은 오만하고 길들이기 어렵다. 이 이름들에서, 우리는 또한 그것의 행동을 대략적으로 추론할 수 있다. 가난과 마찬가지로 요요는 나중에 4 대 맹장 중 하나가 되었다.
궁기가' 산해경' 을 근거로? "해북경" 은 가난뱅이가 호랑이처럼 생겼고, 한 쌍의 날개가 있어 사람을 좋아하고, 심지어 머리까지 먹는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는 사나운 동물이다. 그러나' 산해경' 에서' 서산경' 은 가난의 또 다른 이미지를 언급했다. 이 문장 속 빈치는 소처럼 보이고 고슴도치 털이 있어' 해내 경화' 에 묘사된 것과는 크게 다르다.
그러나 둘 다 사람을 즐겨 먹는 흉악한 짐승인데, 이 방면에는 차이가 없다. 혼란.
산해경' 제 2 권' 서산경' 은 "천산 서쪽 350 리, 금옥만당, 웅황벽비, 남서쪽이 당곡에서 흐른다" 고 말했다. 노란 주머니 모양의 신조가 있는데, 붉은 것은 불처럼 붉고, 여섯 발은 네 날개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것은 노래와 춤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지만, 그것은 단지 제강일 뿐이다. "
혼돈은 혼돈이고, 혼돈의 이미지는 노래하고 춤을 추는 신조이다. 타오 티에는 tāo tiè é의 전설적인 욕심 많은 괴물이 있습니다.
고대 종정에서 머리의 모양은 수족 그릇에 조각되어 장식으로 사용되었다. 여씨 춘추':' 탐식, 몸, 식인은 삼키지 않고 몸을 해친다.' "
"서남 황야 고전 기서": "서남 인산인해로, 털이 많고, 머리에 테이퍼를 달고, 늑대처럼 욕심을 내고, 자신의 재물을 탐내고, 남의 곡식을 먹지 않는다. 강자는 노약자를 빼앗고, 속박령을 두려워하며, 이를 대식성이라고 한다. " 송소보는 후록: 볼륨 26: "소성초, 조상은 장안부에서 벼슬을 하고 서성고주묘 앞에서 탕을 팔아 떡을 판다. 그는 백옥 한 조각을 얻었고, 운룡을 조각하여 바다 속의 신산으로 지었는데, 충분히 대식할 수 있어, 3 대의 보물이다. ""
상고신수 외에 고서에서 자유로워진 상고신수 역시 천성이 착하고 강대한 요력을 가진 생물로 칭송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세상사에 능통하고, 하늘의 뜻을 알고, 천명을 듣고, 왕수를 위하여 할 수 있다. 주융, 붉은 화염수 화신, 궁본, 수신은 곤륜산에서 유명한 백택신수, 신농의 후손이다. 그들은 모두 백인이며, 말을 할 줄 알고, 만물의 정을 알고,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당시 성인이 세상을 다스리지 않는 한, 그들은 책을 섬기러 왔다.
(또 다른 설법은 백마다) 쌍명새요, 집권 70 년, 국적부축, 명새 한 마리, 쌍청자 한 마리가 눈앞에 있다. 네모난 펜에는 학처럼 생긴 새가 있는데, 발, 붉은 줄무늬, 하얀 부리가 있다.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다.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다. 아홉 아들 모두 재키 찬 아니기 때문에 다르다. 이른바' 용생구자' 라고 하는 것은 용이 마침 구자를 낳았다는 뜻은 아니다.
중국의 전통 문화에서
6. 산해동물의 이름을 구하다. 병음을 띠는 동물의 원문은 여산으로, 물을 덮고 남쪽으로 흐르며, 바다로 흘러가는데, 그중에서도 황조개가 가장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병음, 병음, 병음, 병음) 물고기, 물고기 몸 새 날개, 원앙 같은 소리는 그 도시의 홍수를 본다.
황베이: 옛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딱정벌레로, 고기는 올챙이와 같지만 머리와 꼬리가 있습니다. 여산 () 은 몬수 () 가 이 산에서 발원한다. 남쪽으로 바다로 유입되는 물, 그곳에는 황조개 () 가 많다. 멸치도 있는데, 물고기가 있는 몸은 새의 날개가 있고, 나는 소리는 원앙의 노랫소리와 같다. 나타나는 곳마다 홍수가 난다.
이 원산의 기이한 짐승을 호수라고 부른다. 맹수가 있는데, 마치 말 새날개 같고, 인면뱀꼬리 같다. 좋은 사람이에요. 호수라고 해요. 주 ① 공자 산: 즉 공자 산. 신화 전설은 해가 지는 곳이다. 산 아래에는 물이 있고, 수중에는 무덤이 있다.
공산에는 말의 몸과 새의 날개, 사람의 얼굴과 뱀의 꼬리가 있는 야생 동물 모양이 있다. 그것은 사람을 안고, 사람을 들고, 이름이 어느 호수인지 좋아한다. 궁기 오리지널 여산을 편집한 이 구간에는 소, 고슴도치 털, 빈기, 울부짖는 개 같은 야수가 있었다. 이것은 사람을 먹는 것이다.
아오산에는 보통 소처럼 보이지만 온몸이 고슴도치 털로 덮여 있는 야생 동물 한 종류가 있다. 그 이름은 빈기이다. 개가 짖는 것과 같은 소리를 내고 사람을 잡아먹는다. (조지 버나드 쇼, 개명언) 이 단락을 편집하자, 기이한 짐승은 원문 중의 구부러진 산을 반박했다. 맹수가 있는데, 마치 말처럼 새까맣고, 뿔에는 호랑이 발톱이 있고, 소리는 북처럼 들린다. 그 이름은 바지선이고 범표범을 먹는 것으로 항병할 수 있다.
곡산에는 백미흑, 뿔, 호랑이 발톱이 있는 야생 동물, 북소리 같은 소리가 난다. 그것은 바지선이라고 불리며 범표범을 먹을 수 있다. 그것을 기르면 전쟁을 피할 수 있다. 이 단락에서 기이한 동물 염의어의 원문을 편집하다. 영지산은 물이 가득하고 북류옥령양.
희귀한 물고기로, 뱀의 머리는 여섯 발이고, 눈은 말귀처럼 보이고, 음식은 좁지 않고, 흉악에 대항할 수 있다. 참고 1 Mi: 악몽.
물의 발원지는 산에 오르다가 북쪽으로 릉양택으로 흘러들어간다. 물에는 많은 염의어, 물고기의 몸, 뱀의 머리와 여섯 발, 그리고 말의 귀처럼 긴 눈이 있다. 그것의 고기를 먹으면 잠을 자게 하고 악몽을 꾸지 않고 악령을 피할 수 있다.
Biéfé 이 단락, 외래동물을 편집하다. 산에 새가 있어 검은 새처럼 보인다. 육미의 노래 세 곡은 모두 웃긴다. 그들은 bié f 라고 불리는데, 사람을 짜증나게 하고, 흉악에 대항할 수 있다. 주석 ① 혐오감:' 악몽' 을 통해 꿈에서 무서운 일을 만났을 때 신음하며 비명을 질렀다.
산을 보면, 산에는 보통 까마귀처럼 보이지만, 삼두육미가 자라서 웃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이름은 쿤입니다. 그 고기를 먹으면 악몽을 꾸지 않고 악령을 피할 수 있다. 몬스터 원판의 이 단락을 편집하다. 너구리처럼 보이는 야수가 있는데, 한쪽 눈과 꼬리 세 개가 있다. 짐승이라 하고, 소리는 백 소리처럼 들린다. 그것은 흉악에 대항할 수 있고, 그것을 복종시킬 수 있다.
참고 (1) 얻기: 쟁탈하고 쟁취하다. 여기는 초월이라 막을 수 없다.
② 종기: "황달", 즉 황달. 한의사는 이 병을 곡황담, 알코올 담즙, 흑황담, 산모산 황담, 황한 등 다섯 가지 유형으로 나누었다.
산을 바라보니, 산에는 보통 길고양이처럼 생긴 야생 동물 하나가 있다. 그것은 한 눈밖에 없지만 꼬리가 세 개 있다. 그 이름은 구름이고, 그 소리는 100 종의 동물보다 낫다. 먹이를 주면 악령을 피할 수 있고, 사람이 그 고기를 먹으면 황달을 치료할 수 있다. 이 단락의 신선제강의' 원천산' 을 편집하다. 노란 주머니, 불처럼 붉고, 육족사익, 혼진에는 얼굴이 없다. 이것은 노래와 춤이지만 실제로는 제강이다.
주 ① 가방: 가방, 주머니. ② wonton: "wonton", 특정 모양이 없습니다.
③ dijiang: dihong, 신화 전설에 따르면, 황제. 천산에는 한 신이 살고 있는데, 그는 마치 노란 주머니처럼 불처럼 빨갛고, 여섯 발과 네 개의 날개가 있고, 얼굴은 없지만, 그는 어떻게 노래하고 춤을 추는지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것은 원래 제강이었다.
이 기이한 동물과 개의 원문을 편집하다. 산속에 동물이 있다. 그것의 모양은 너구리 같고 머리는 흰색이다. 천개라고 부르는데, 소리는 두리안처럼 들리니, 흉악에 대항할 수 있다.
음산에는 흰 머리의 야생 동물, 모양이 길고양이 같다. 그 이름은 천개이고, 그 목소리는 유류와 비슷하다. 사람들은 악령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사육할 수 있다. 이 편집 사각 펜의 원래 장, 기이한 동물. 후베이 산에 새 한 마리가 있는데, 크레인 모양이고 발이 하나 있다. 그것은 네모난 펜이라고 불리는데, 그것은 자칭한다. 그 도시에 불이 있는 것을 보았다.
주 ① 네모난 펜: 전설에 의하면 그는 나무의 요정으로 새처럼 생겼고, 파란 깃털이 있고, 한쪽 발만 있고, 곡물은 먹지 않는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늙은 아버지 신이 두 발과 날개가 달린 새처럼 생겼으며, 종종 불을 가지고 사람들의 집에 불을 지폈다고 말한다.
2 허화: 이상한 불, 들불처럼 영문도 모른 채 타요. 전고산에는 보통 학처럼 생겼지만 발, 붉은 줄무늬, 파란 몸, 하얀 입만 있는 새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것의 이름은 네모난 펜이고, 그 노랫소리는 바로 그 자신의 이름의 발음이다. 그것이 나타나는 곳에, 이상한 불이 있다.
본단 원장 편집, 우리 나라의 산, 초목이 없고, 요와 벽도 많이 난다. 네가 한 일은 매우 이상하다.
붉은 표범 모양, 오미 일각, 타석처럼 들리는 짐승이 있어 정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고산에는 꽃나무가 없지만 곳곳에 요와 벽석 같은 옥석이 널려 있다.
산속에 아주 이상한 이미지가 자주 나타난다. 산에는 붉은 표범처럼 생긴 야생 동물 한 마리가 있는데, 꼬리와 뿔이 다섯 개 있다. 그 이름은 정이고, 소리는 석두 두드리는 것 같다.
이 단락을 편집하면 진기한 동물이 원옥산보다 한 수 더 낫다. 전갈처럼 새가있다. 빨갛다. 그들은 승리의 만남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물고기를 먹고, 그들의 목소리는 사슴과 같다. 그들이 자국의 홍수를 보았을 때. 옥산에는 꿩처럼 보이지만 온몸이 빨갛다. 그 이름은 여성이고 물고기를 먹는다. 사슴 울음소리와 같은 소리를 냅니다. 만약 그것이 어느 나라에나 나타난다면, 그 나라의 홍수를 일으킬 것이다.
이 원옥산을 편집하는데, 그곳에는 개 표범처럼 생긴 짐승이 있고, 그 뿔은 소 같고, 그 이름은 교활하고, 그 소리는 개 짖는 소리가 있다. 그 위대함을 만나다. 옥산에는 산속에 야생 동물 한 종류가 있는데, 외형은 보통 개처럼 보이지만 표범무늬가 있고, 머리 위의 뿔은 우각과 비슷하다. 그 이름은 교활하고 소리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