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을 하는 것은 중국에서 누구나 다 알고 있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마작의 역사적 연원을 이해하지 못하여 자세히 이야기하면 매우 재미있다. 마작은 중국인이 발명한 오락 도구로, 국민들의 사랑을 많이 받지만, 그 발명 과정에는 역사적 배경 이야기가 있다. 명나라의 삼보 내시 정화는 서양에 7 번 내려가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함대를 설립하여 수만 명의 장병을 거느리고 있다고 한다. 명목상 이것은 상업과 무역이지만, 본질적으로 실종된 작은 황제 문건을 찾기 위해서이다. 긴 항해 중에, 해상생활의 단조로움과 향수병으로 인해 많은 병사들이 기분이 가라앉고 심지어 병에 걸리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화는 매우 조급해서 다시 이렇게 해나갈 것을 걱정하니,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는 군인의 지루함을 완화하기 위해 새로운 오락 도구를 만들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 오락 도구 제작은 간단해야 하고, 모든 군인은 배워야 하므로, 동시에 두 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심사숙고 끝에 정화는 마침내 현지에서 취재를 하고, 배에 있는 기존 대나무를 이용해 죽카드를 만들고, 글과 도안을 새기고, 게임 규칙을 제정해 팔선테이블에 4 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정화는 군인의 심리와 항해의 현실에 영합하기 위해 문자 패턴을 결정하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기도 했다. 예를 들어, 붉은 글씨' 중' 은 중원을 대표하여 장병들의 향수에 영합하였다. 중국의 황제는 항상 붉은색을 선호하기 때문에 일부러' 중' 자를 붉은색으로 설정했다.
항해의 목적은 명목상 장사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죽카드에' 비료' 라는 글자가 새겨져 모두의 돈벌이 심리에 영합했다. 얼마를 벌 수 있습니까? 만, 이만, 삼만 ... 9 만 원입니다.
항행할 때 음식의 출처와 생산 조건의 제한으로 인해 병사들의 일상적인 주식은 구우파이다. 그들은 얼마나 많은 케이크를 먹었습니까? 케이크 한 조각, 케이크 두 조각, 케이크 세 조각 ... 케이크 아홉 조각. 바람이 잔잔할 때, 병사들은 늘 고기를 잡아서 그들의 음식을 개선한다. 그들은 얼마나 많은 물고기를 잡았습니까? "하나", "둘", "셋" ... "9". 쾌락교육사의 선단이 바다를 항해하자 전사들은 하루 종일 하얗고 망망한 바다를 보고' 백피부' 는 죽카드에 설치되었다. ! P0F! W$BXUR m0 정화는 그해 범선을 사용했고, 풍향에 가장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죽카드에' 동',' 남',' 서',' 북' 바람이 새겨져 있었다.
다년간의 해상 항행을 거쳐 사람들은 사계절의 냉온함에 대해 가장 깊이 느꼈다. 그들은 간단하게' 봄복숭아',' 추국화',' 하련',' 동매' 등 네 송이의 꽃을 새겨 1 년 사계절을 대표한다. 나중에 대나무 카드의 도안이 바뀌었지만' 꽃' 이라는 이름은 변하지 않았다. 정화가 발명한 이런 신형 죽제 오락 도구는 바둑이나 장기처럼 심오하고 배우기 어렵지 않다. 일반 병사들이 배우면 곧 병사들 사이에서 전파될 것이다. 병사들의 무기력한 채색도 깨끗이 사라지고, 정화는 마침내 병사들의 우울증과 향수를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어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어떤 병사가 정화에게 이런 대나무 카드가 너무 재미있어서 모두가 좋아한다고 보고했다. 그들이 그것을 연주할 때, 군인들은 무감각해지고 매료되었다. 그들은 집이 그리울 뿐만 아니라, 때로는 밥 먹는 것도 잊는다. 하지만 모두들 이 게임을' 죽카드' 라고 부르는데, 이름도 그다지 우아하지 않다. 왜 코치에게 이름을 바꾸라고 하지 않습니까? 정화는 생각해 보고 대답했다: 이 게임이 병사의 정신을 마비시킬 수 있으니' 마작' 이라고 불러야 한다. 이때부터' 마작' 이라는 이름이 생겨났고, 바다에서 육지로 올라와서, 놀이는 끊임없이 새로워지며, 점차 중국인의 주요 오락 도구가 되었다.
정화가' 마작' 을 발명한 것은 긍정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해상 항해의 외로움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해야 한다. 마작' 의 발명이 없었을 수도 있고, 병사들의 정신 붕괴로 큰 변화가 일어나 뒤이어 항해하기가 어려웠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서양 항해가 마젤란이 전 세계를 항해할 때, 범선 한 척이 반란을 일으켜 돌아왔다. 우리 중국 조상들이 확실히 선견지명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정화는 유행하는 게임으로 일어날 수 있는 해상 비극을 교묘하게 해결했다. 이후' 마작' 이 중국인의 주요 도박 도구가 된 것은 정화가 처음으로' 마작' 을 발명했을 때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다. 하루 종일 마작에 탐닉하는 사람이 도박에 더 빠져 있습니까, 아니면 마작이 너무 유혹적입니까? 설명하기 어렵다. 소위 "술은 취하지 않고, 사람은 모두 취하고, 꽃은 매력적이지 않고, 매혹적이다." " 요컨대, 단순히' 마작' 자체에 귀결해서는 안 된다. 마작의 역사적 연원을 이해하고자 하는 사람은 정화가 마작을 발명한 초심과 목적을 곡해하지 말아야 한다. 그들은 결코 근심을 잊을 수 없고, 제한된 생명을 마작에 쓸데없이 낭비해서는 안 된다. 대신, 그들은 기회를 포착하고, 아침저녁으로만 다투고, 중화민족의 재궐기를 위해 분투해야 한다.
마작은 일명 참새, 참새표, 마사령관으로 도미노, 나뭇잎, 마학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도미노는 북송선화와 2 년, 일명 선화패에서 기원했다. 하늘, 땅, 사람, 그리고 길이, 짧음, 무명, 7 학년 총 32 * * * 장, 점수별, 학년별 등급. 12 시 천카드 한 장과 7 시 카드 한 장은 모두 9 시입니다. 1 장 1 1 점 짧은 카드' 8 점 카드 한 장' 과 함께 9 시입니다. 전자는 천구 () 라고 하고, 후자는 인구 () 라고 부른다. 도미노는 장방형의 정사각형으로 미래의 마작 제작을 암시한다. 나뭇잎, 지금까지 남아 있는 좁은 카드. 당나라에서 기원하다. 송대 왕부의' 여수 제비노트' 에 따르면 엽자는 한 선사가 이세민에게 소개한 것이다. 엽은 20 세기 리를 뜻한다. 즉 20 세기로 전승될 것이다. 나뭇잎은 "명대의 말걸이로 발전했다". 종이 제품, ***40 장, 네 문인 돈문, 자물쇠, 만자, 십자로 나뉜다. 돈은 빈칸, 반서, 1 에서 9 로 나뉜다. 밧줄은 한 줄로 아홉 줄로 나뉜다. 만 글자는 만 개에서 9 만 자로 나뉜다. 십자가는 90 만에서 20 만 명으로 나뉜다. 나치가 사용한 십자표' 십자' 는 수호 인물로 표기되어 있다. 청대에 이르러 중, 백, 동남, 서북의 풍조에 가입하여 마작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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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 & ampDQs-t6r0x4x0 설법 2 친숙한 마작 카드에 대한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옛날에 한 소년이 있었는데, 그의 부모는 모두 죽었다. 그의 이름은 마인데 이름이 하나밖에 없다. 그는 총명하고 근면하며 승부욕이 강하지만 가정 형편은 가난하다. 어느 날 한 장군이 북한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그는 빨간 옷을 입고 큰 말을 타고 시민들이 잇달아 거리를 둘러앉아 관람하게 했다. 마인도 그 안에 있다. 그는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지휘관을 바라보며, 주변의 동료에게 말했다. 나도 앞으로 지휘관이 될 것이다. 나는 핍박할 것이다! "동료들의 말을 듣고, 미소를 지으며, 천군만마가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조롱했지만, 혼자서는 찾기가 어려웠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밥도 못 먹고 장군이 되고 싶어? " 마민은 듣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때부터 그는 어둠 속에서 무술을 연마하기 시작했다. 그의 동료들은 그가 정말로 장군이 되고 싶어하는 것을 보고 그에게' 마작' 이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지만, 그의 본명은 잊어버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마작은 무술을 연마할 수 없게 되었다. 무술만 연마하고 일을 하지 않고, 밥도 먹지 않고, 막대기도 움직일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먹을 것을 사기 위해 먼저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 수밖에 없다. 마작에는 한 손으로 삼끈을 문지르는 능력이 있어 빠르고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일을 청했다. 아이고, 마작, 오늘 우리 집에 와서 문지르자. "마작, 내일 우리 집에 와서 비벼." 그래서 오늘 사장님께 삼끈을 비벼 주고, 내일 가족들에게 삼줄을 비벼 주세요. 마작은 아예 무술 훈련을 포기하고 강호에서 삼줄을 파는 장사를 시작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비밀리에 장군이 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적어도 독점은 해야 한다! 이때부터 마작에는 줄곧 크기가 다른 아마끈이 있었다. 돈 한 푼을 벌면 밧줄로 꿰어 입에 구리 한 개, 구리 두 개, 구리 세 개. "동전 아홉 개 뒤에 한 개 더 넣고 한 바퀴 걸어 한 묶음이라고 합니다. 열 줄이 있는데 만 송이라고 합니다. 그는 또한 4 개의 화이트보드 상자를 준비했는데, 최대 10 만 개, 4 개의 상자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천신만고 끝에 마침내 9 만 원을 모았고, 그의 친구는 그에게 그렇게 많은 춘하 가을과 겨울을 겪었고 관자놀이에 서리가 묻었다고 충고했다. 동남북서쪽을 두루 다니면서, 나는 각지의 메주란국화를 구경했을 뿐만 아니라, 비바람과 눈까지 겪었다. 돈벌이에 몰두하지 말고, 너도 자신을 잘 돌보고, 집에 가서 은퇴 생활을 즐겨야 한다. " 마작은 듣고 옳다고 느껴 집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마작이 집에 돌아오자, 나는 놀라서 네 개의 화이트보드 상자가 모두 비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원래 마작에서 일심으로 돈을 버는 것은 모두 돈을 위해서, 아이에게 징계를 소홀히 한 것이다. 그의 아들은 집을 짓고, 아내와 자식을 낳는 것은 모두 겉치레를 위해 자신의 피땀을 물처럼 썼다. 마작이 진상을 알게 되자 화가 나서 네 개의 화이트보드 상자를 산산조각 냈는데, 곧 화가 나서 화가 났다. 마작 친구가 달려와서 장례를 치르는 것을 도왔다. 그들은 깨진 화이트보드 박스를 수집했다. 이상하게도 이 조각들은 크기가 비슷해서 총 144 원입니다. 마작을 기념하기 위해 그들은 그의 인생 경험을 판에 새겼다. 이후 통표, 만자표, 동남서북표, 미란죽국화표, 채복표, 화이트보드, 홍종패가 등장해 마작패라고 불리며 곧 민간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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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P L+3f $ AH2B0 3 마작 카드는 명나라의 만병조라는 사람이 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만병조는 슈나이암' 수호전' 의 108 영웅에 깊은 인상을 받았기 때문에 그들을 기념하기 위해 오락 도구를 만들고 싶다. 며칠간의 세심한 디자인을 거쳐 마작 카드가 마침내 개발되었다. 그는 108 마작 카드를 설계하여' 수호전' 의 108 영웅을 비유했다. 카드에서 9 행은 역사상 9 마리의 용을 가리키고, 두 줄은, 후, 등을 가리킨다. 이 108 영웅은 사방팔방에서 왔기 때문에 동쪽 4 카드, 남쪽 4 카드, 서쪽 4 카드, 북쪽 4 카드. 수호의의 영웅은 가난하고 부유하며, 출신이 다르기 때문에 중국설이기도 하고, 발달하고, 하얗다. 부자는 부유한 가정이고, 백인은 정백과 가난한 사람이고, 가운데는 중산층 가정이다. 마작은 만병 (북방전) 과 소 (북방봉) 로 나누어 발명가 만전 (빵) 과 바 (바) 의 해음이다. 말하자면 아주 재미있다, 마작은 원래 식량보호 카드였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장쑤 태창은 고대에 황실 곡창 () 으로 일년 내내 쌀을 사재기하여 남곡북조에 쓰였다. 많은 자연 조류들이 음식에 시달리고 있으며, 매년 대량의 음식이 조류의 고통으로 인해 유실된다. 곡창 담당 관리는 잡은 새의 수를 장려하기 위해 사례금을 지급한다. 이것은 태창의 식량보호 카드다. "이 카드에는 각종 부호와 숫자가 새겨져 있어 관람뿐만 아니라 게임도 할 수 있고 보너스도 바꿀 수 있다. 이런 호식패는 오늘날의 마작패로 발전하여, 그 놀이, 기호, 호칭어는 모두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총관' 의 도안은 분총의 횡단면이고,' 총관' 은 총관이고, 몇 개의 총관은 몇 개의 분총을 대표한다. "로프" 는 밧줄로 묶인 새이며 보너스는 새의 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만' 은 돈을 장려하는 단위이고, 만 은 보상의 수이다. "동남북서쪽의 풍향도 있어서 바람이라고 합니다. 화약으로 새를 때리려면 풍향을 고려해야 한다. 중, 백, 머리' 중' 은 명중의 뜻이므로 빨간색이다. " 화이트' 는 화이트보드로 발사 공백이다. "보내기" 는 현상금을 내고 부자가 되는 것이다. 마작하는 용어는 모두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만약 네가 그것을 만지면, 너는 총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예로, 브랜드는 파스테 (paste) 라고 하는데, 파스테 (paste) 는 사실 스토크 (stork) 의 해음이다.
포커가 탄생한 지 수백 년이 되었는데, 지금까지는 결론이 나지 않았다. 프랑스인들은 포커가 프랑스인이 1392 년에 발명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벨기에 사람들은 일찍이 1379 년 벨기에에서 포커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이탈리아인들은 포커가 1376 년 이탈리아인이 발명했고 이집트, 인도, 북한 등은 모두 발명되었다고 말했고, 더 많은 서양인들은 중국 카드가 12- 13 세기 (남송) 에 있었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런 말에 따르면 포커를 처음 발명한 나라는 중국이어야 한다. 포커의 모델, 규격, 수량은 초기 다른 나라 (예: 이탈리아 22 장, 독일 32 장, 스페인 40 장, 프랑스 52 장) 에서 54 장으로 발전했으며, 1392 년 프랑스에서 창립된 52 장의 카드 모델이 진화하여 외부와 왕왕에 의해 확대되었다. 이후 각국의 포커 수는 점차 현재의 54 장 모델로 통일되고 있다. 최초의' 포인트' 화면에서 오색찬란한' 컬러' 를 배경으로 한 단일 엔터테인먼트 기능에서 다재다능한 전방위 문화 전달체 화면 풍경으로 진화하고 있다. 세계 각지의 사람들은 자신의 민족 문화로 네 가지 색깔에 대해 서로 다른 문화적 해석을 하였다. 프랑스인들은 네 가지 색깔을 창 모양, 정사각형, 라일락 잎, 하트로 이해한다. 독일인들은 네 가지 색깔을 나뭇잎, 방울, 도토리, 하트 모양으로 이해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네 가지 색깔을 칼, 동전, 지팡이, 술잔으로 해석합니다. 스위스 사람들은 네 가지 색깔을 도토리, 방울, 꽃, 방패로 해석합니다. 영국인들은 네 가지 색깔을 삽, 다이아, 클로버, 하트로 이해했다. 포커의 색깔에 대해서는 줄곧 많은 관점이 있다. 집중된 관점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이 네 가지 색이 당시 사회의 4 대 업종을 대표했고, 그 중 스페이드는 창을 대표하고 병사를 상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매화는 클로버 꽃을 대표하며 농업을 상징합니다. 사각형은 장인이 사용하는 벽돌을 나타냅니다. 마음은 마음을 대표하고 목사를 상징한다. 한편, 이 네 가지 색은 유럽의 고대 점술기구의 도안에서 나온 것으로, 스페이드는 올리브 잎을 상징하며 평화를 상징한다. 매화는 사엽초로, 우의가 길상이다. 정사각형은 다이아몬드를 띠고 부를 상징한다. 하트 모양은 지혜와 사랑을 상징한다. 포커의 54 개 도안도 묘하게 해석됐다. 왕은 태양을, 왕군은 달을, 나머지 52 장은 1 년 중 52 주를 대표한다. 하트, 다이아몬드, 매화, 스페이드의 네 가지 색은 각각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을 상징한다. 각 무늬마다 13 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즉 분기마다 13 주가 있습니다. J, q, k 를 1 1, 12, 13 점으로 보면 왕과 왕은 반분이고 카드 한 벌의 총점 수는 딱 맞다 윤년 왕과 왕은 각각 1 분과 ***366 점을 계산했다. 전문가들은 포커의 디자인과 발명이 점성술, 점술, 천문학, 역법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해석이 우연이 아니라고 보편적으로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