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고대 Xuanyuan xingguan 에 대한시 (Xuanyuan 에 대한시)

고대 Xuanyuan xingguan 에 대한시 (Xuanyuan 에 대한시)

1. "헌원시 자화상"

노신

영대는 계책이 없어 신화살을 피할 수 없고, 비바람이 반석처럼 어둡다.

나는 한성에게 소식을 보냈는데, 나는 내 피로 헌원을 추천할 것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입사 2 곡"

왕송안석

헌재에서 모든 것을 개조하니, 야생 노인은 어떻게 상의해야 할지 알고 있다.

하지만 당신은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황혼에 귀신을 울릴 수는 없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정벽연의' 점쟁이' 가 샹탄로에 나타났다

문송천상

항산도사 손자부터 구법은 헌재이다.

세상 사람들은 요묘를 보지 못했고, 창리를 풍자로 삼았다.

항운을 잘 정리하고 패딩을 만들면 너는 마치 굴자처럼 집으로 헤엄쳐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사오는 티엔 문제를 잊고 푸른 석양을 물었다.

2.' 헌원' 이라는 글자가 있는 시는 6 월 20 일 밤낮 바다를 건너고, 수시는 밤을 넘기려 하고, 쓴 비는 결국 맑게 개었다.

누가 구름과 달을 장식했는가, 하늘과 바다가 모두 맑다. 여가 시간에 루초서는 음악의 편리를 이용하여 헌원씨의 음악을 대충 이해했다.

나는 남방의 구사생을 미워하지 않는다. 나는 여생을 여행하고 있다. 자제는 노신이 쓴 영대처럼, 신의 화살을 피할 방법이 없고, 비바람이 반석처럼 어둡다.

나는 한성에게 소식을 보냈는데, 나는 내 피로 헌원을 추천할 것이다. 추길 방고 () 는 육거석 소장용 중 하나인 헌원대 () 를 증정하였다. 천자앙은 북방의 추길에 올라 고대의 헌원대를 요구했다.

응룡이 없어졌는데, 그 말은 연한 노란 먼지 속에서 텅텅 비었다. 나는 아직 아이가 되고 싶다, 나머지는 모두 흰 구름이다.

쓴맛과 쓰나미가 이호를 끌어들였으니, 현원 시사, 링런 채주 대나무 24 를 말씀해 주십시오. 링런은 쿤추에서 거두어, 헌원 12 통의 편지를 보냈다.

링런은 그것을 사용하여 멜로디를 교정하고, 헌원은 그것을 이용하여 원기를 조절한다. 당시 황제는 하늘에 올라 소금 23 관이 동행했다.

단 한 관만 남아 불면, 덕이 없으면 이 관을 얻을 수 없다. 이 관은 우순묘에 묻혔다. 강남, 백거이는 병상에 누워 통곡하고, 여산은 배원에 함부로 들어가지 않는다.

비파와 프랑스 음악을 연주할 줄 아는 사람은 대부분 화청과 지존이다. 그때는 천하가 오랫동안 평화로웠고, 매년 10 월에 나는 법정에 앉아 있었다.

수많은 관원들이 화목하게 지내면서 만국 모두 질주할 것이다. 금 심벌즈는 석독사, 푸른 사향 밥 짓는 연기와 따뜻한 국물을 비추었다.

귀비는 대신 왕의 한쪽을 섬기고, 허약하고 병이 많다. 겨울눈이 금포를 흩날리며 봄바람이 출렁이며 몸을 뒤척인다.

쾌감이 부족해서 활이 강하고 말이 뚱뚱하다. 우투인은 의제로부터 이주하고, 정호룡은 가서 헌원을 울린다.

이때부터 남토로 표류하여 수천 명이 죽었다. 가을바람 강 파도는 무한하고, 늦빗배 위에는 술 한 병이 있다.

생선은 오랫동안 비바람을 잃고, 마른 풀에는 비와 이슬이 묻어 있다. 나는 진나라에서 모문하러 왔고, 여산 위하 황무지는 무인이었다.

신풍나무는 밝은 달을 새장하고, 영생당은 황혼을 잠근다. 단풍은 기와를 덮고, 이끼는 벽을 봉했다.

중관만이 궁사 () 이고, 한식 () 은 해마다 열린다. 상비 샹쭤 () 는 20 운이 있고, 두보풍 () 은 현원 () 에 살고, 잠자리는 40 년 봄이다.

팔황이 생명역을 열고 단숨에 홍수 고기잡이로 바뀌었다. 임우는 현조를 생각하고, 단청은 노신을 떠올린다.

(원주: 공조유열, 지금까지 불려왔다.) 모래가 강의 혼탁을 씻어 새 강을 조화시켰다.

웨이 xianchu 한, 슈 팬 진 으로 돌아왔다. 예성이 이렇듯 고전은 비길 데 없다.

장우는 지하 깊은 곳에 있고, 바다는 끝없이 넓다. 북두는 음향통이고, 동방은 신사를 끌어들인다.

균형을 유지하고, 해조류로부터 배우고, 별을 듣습니다. 고풍만 혼자 가고, 나머지 포드는 이웃을 보살핀다.

관보다 총명해서 진존을 잃었다. 수영장 안에 무엇이 있습니까? 테이블 위에서, 제인.

절에 진상을 아는 풍습은 여전히 순결하다. 모든 천부적인 재능과 재능이 다 쓰였으나, 무지할 뿐 감춰져 있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장청구병, 여름이 잦다. 뒤돌아보고, 풍습을 쫓아내고, 인생은 보통 사람과 같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오현이는 물어볼 수 없고, 조루는 피할 수 없다. 감사는 늦었고 하늘에는 신선이 있을 것이다.

대중을 위해 이 노래를 부르고 수건에 눈물을 흘리다. 용비 () 는 이백 () 과 황제 () 를 이끌고 경산 () 에서 솥을 주조하여 단사 () 를 정련하였다.

댄사는 금으로 변해 잠자리를 타고 태청가에 갔다. 근심은 구름과 바다를 생각하고, 사람을 난처하게 하고, 궁중 당첨녀는 꽃처럼 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떠도는 능자노을이 바람을 타고 훌쩍 차에 올랐다. 나는 황제의 타고 정상에 오르고자 하는데, 황제의 동반으로 푸른 하늘을 거닐고 있는데, 그런 즐거움은 말할 수 없다.

정호 흐르는 물이 한가하다. 헌원이 갈 때 활에는 칼이 있고, 옛사람들은 전도를 하며 그곳에 머물렀다. 후궁은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그녀는 날아도 담배를 피우지 않고, 용을 타고 하늘을 오르고, 하늘을 통한다.

천도를 통하게 하고, 천도를 듣고, 운하 일차에서 자라게 하다. 옥녀를 업고 자제를 가로질러 자제는 대백토끼에게 주는 처방으로 모레 사라졌다.

고개를 숙인 요지는 태후를 보고, 나방의 눈썹은 가을서리처럼 우수수 떨어진다. 용비는 또 다른 이백정호에 반했다. 흐르는 물이 한가하다.

헌원이 갈 때 활과 칼이 있다. 옛사람이 전파하여 그 속에 남아 있다.

후궁은 모두 미인이다. 육안에서 날아도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용을 타고 하늘을 오르고, 천정을 세우다. 천국을 지나가게 하다.

하늘 냄새를 맡다. 용운하차 옥녀.

옥녀. 자주제를 넘다.

자제는 흰토끼에게 처방한 약이다. 모레, 낡은 빛이 바래다.

고개를 숙이고 요지를 보고 태후를 보다. 초승달이 가을서리처럼 우수수 떨어진다.

봄에는 이백심궁 고층 빌딩이 자청, 용판 자수금으로 들어간다. 백일미인 탄창, 현주 수화 연.

봄바람이 국왕의 귀를 쓰러뜨렸는데, 이 노래는 천국의 여행이다. 천지가 침수되어 배가 파도에 충격을 받았다.

나방에 대한 3 천 쌍의 노래와 웃음, 종고궁이 기울어지고, 성씨가 모이고, 평화롭게 노래하고 춤을 춘다. 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사람들은 스스로 득의양양하다.

삼십육제는 영접하려 하고, 신선은 구름 아래로 흩날린다. 황제는 가지 않고 호 우물에 머물렀다.

안능은 헌재여서 혼자 어둠으로 들어간다. 저의 신하는 남산수를 경배하며, 폐하께서 영원히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북방에서 유행하는 이백과 촛불용은 한문에 살고 등불은 여전히 켜져 있다. 해와 달이 왜 이렇게 빛을 내지 않는가? 북풍만 하늘에서 화를 내고 있다.

연산 눈송이가 석처럼 커서 조각조각 한 조각씩 높이 솟아오른다. 12 월에 네가 아내를 그리워하니, 노래하지 말고 웃어라.

문가에 있는 행인을 보고 만리장성을 놓쳐서 슬프다. 보검을 언급하지 않고 변관을 구하고, 이 호랑이 무늬 금삽을 남겨 두다.

숲 속에는 백화살, 거미줄, 먼지가 있다. 화살은 허발이 없고, 사람은 오늘 죽어서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나는 차마 이 물건을 볼 수 없다, 그것은 이미 타서 재가 되었다. 황하는 흙을 담을 수 있고, 북풍은 비와 눈이 미워한다.

고대에는 왕적 () 에 관한 시가 여섯 곡 있었는데, 연자 () 는 신선 () 이 있었다. 다음 달에 나는 가로로 피아노를 칠 것이고, 그 외에 나는 매우 기쁠 것이다.

현산의 줄기에서 취재하여 회휘는 곤우구이다. 토룡의 입술을 칠하고, 실크로 봉황발을 감다.

먼저 쭉 놀다가 불을 켜고 계속하세요. 백 금, 천족금 한 곡을 사다.

종기가 없는데, 누가 마음의 귀속을 알겠는가. 대나무는 대하류에서 태어나 부귀한 기이하다.

푸른 잎은 바람을 부르고, 녹색 줄기는 비밀을 만들고 있다. 서리가 그 코를 봉하는데, 사실 맛있다.

차라리 헌원을 알지언정, 더욱 우렁차다. 나는 칼과 도끼를 찾았지만 뿌리가 없어졌다.

12 관으로 썰어 자웅법으로 불다. 비록 유용하지만, 상처를 입은 것은 자신이고, 병을 모집하는 것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산 위의 풀보다 못하다. 거북이는 길이가 2 인치이고, 집의 깊은 물에서 왔다.

오호에 떠 삼강으로 변하다. 왜 점점 더 깊이 빠지지 않고 태산처럼 가볍다.

진산의 근원은 좁고, 봄과 가을은 흔적을 따르지 않는다. 어부가 건네주자 그물이 얽혔다.

일단 네가 시합에서 지면, 너는 피를 흘리며 죽을 것이다. 부골은 사찰을 잃고, 신선한 뼈는 빌리기만 한다.

불평하는 사람을 버리고 자백하다. 나는 명보로 영을 보내고, 진 신발도 선물한다.

소나무는 북암 아래에서 태어나 산지가 독특하다. 천엽은 구름을 들고 연기를 띠고, 뿌리는 동굴을 받치고 있다.

혼잣말을 하는 것은 타고난 것이지만, 혼잣말은 외롭다. 네가 도끼 한 자루를 두려워할 때, 너는 이미 몇 차례 서리와 눈을 겪었다.

바람은 서북지를 놀라게 하고, 우박은 동남부에 떨어진다. 얼마나 지났는지 조금 무너진 것 같아요.

덩굴이 위아래로 부러져 나뭇가지가 종횡으로 쪼개졌다. 장사가 썩어서 먼지가 나다.

태자와 손자를 위해 석두 접는 대신 장인의 눈을 감는 것이 낫다. 대거 기복에는 각각 시대가 있는데, 선현이는 아직 없어지지 않았다.

장황한 발언을 한 사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월계수 나무는 녹색이지만 가을 꽃은 더 향기롭다.

나는 춥다고 해서 이슬을 모른다. 너희 이 사람들은 자신의 미덕을 중시하고 로비로 이사를 간다.

권투 89 나무까지 두세 줄을 누르다. 나뭇가지는 스스로 고치지만 나뭇잎은 여전하다.

백조 두 마리에 가서 원앙 두 마리를 기르다. 정성은 두껍지 않지만, 그는 그의 도끼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허군에 헌신할 때, 너는 이 의미를 잊을 수 있다. 채봉이는 돌아오고, 태로는 교외를 구경하러 나간다.

나장 대택은 이미 갔고, 봉황은 이미 중운에 들어갔다. 쿤밍에 살면서 밤에는 펑호를 마신다.

풍나라는 멀리 날아가고 현군은 마주 앉아 주세요. 엄풍의 말은 깊고 현하지만, 미새는 여전히 만족한다.

하지만 하자.

"승진" 에 관한 구절은 무엇입니까? "늦봄에 나는 곡사 꼭대기에서 은총을 만나 관상을 받았다."

시대: 당 작가: 독고기

천서가 법당에 가면 부패질이 영광스럽다. 자조는 아무런 바람직한 점이 없어 매우 우습다.

예부에서 지은 것이니, 도장을 검사해야 합니다. 말하자면 부끄럽지만 인심은 쉽지 않다.

단락의 잡시 스무 수.

시대: 송 작가: 유크장

영광만 있으면 비싸고 공식 보충은 없다.

승상부의 문을 청소하지 않고, 일찌감치 말을 기르고 한가를 시중들었다.

당사사

연도: 원 작가: 양위정

만국은 왕이고, 만리명주는 천부 공물이다.

사람이 관인을 잃자 우마는 승냥이를 몰았다.

이마는 머리에 노란 수건 모자를 쓰고, 맨치는 왕이라고 할 글자가 없다.

9 일 애정, 황 이순신 승진 비 도둑 보상.

너는 서만씨가 이미 대당으로 개혁된 것을 보지 못했는데, 천하의 도지사 () 가 울창한 풍조가 되었는가?

일은 나에게 백꿩의 직무를 보충하라고 명령했는데, 오늘은 옷을 많이 입지 않았다.

4. 고대인들은 시 1 을 지지하여 요새로 갔다.

청나라: 서석린

군가는 큰 칼을 부르고, 호노를 소멸하겠다고 맹세하고, 옥관밖으로 나가야 한다.

나라가 죽은 전쟁터, 왜 부츠를 신고 죽었는가.

번역

전쟁에 가는 병사는 군가를 부르며 승리의 날에 와야 한다. 만청 통치자를 산세관에서 쫓아내기로 결심하다. 군인은 전쟁터에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쳐야 한다는 것만 알고 있다. 왜 시체를 고향으로 반송하는 것을 고려하는가?

2, 처음 두 곡, 두 번째 곡.

당나라: 다이 수렌

한가는 모두 징징으로, 후두마를 보내지 않고 돌아온다.

국가에 보답하려고 하는데, 왜 옥문에서 태어날까?

번역

나, 대당웅의 사냥기가 음산에서 휘날리고 있다. 투르크 야만인 공격 감히 경우, 확실히 그를 다시 호출 할 것입니다. 시민으로서, 나는 나의 생명으로 나의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 싶다. 군자는 살아서 귀국할 필요가 없다.

3. 두 곡이 가득 찼습니다

당나라: 왕창령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이 장군은 방금 백옥 안장의 BMW 에 뛰어들어 전쟁에 나갔는데, 이 전투가 끝난 후 전장에는 참담한 달빛만 있었다.

성벽 위의 전고는 여전히 광야에서 메아리쳤고, 검함 속의 검의 피는 아직 마르지 않았다.

번역

역시 진한시대의 명월과 변관, 변관을 지키며 적과 싸우는 만리도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유주를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은 아직 살아 있다면 훈족들이 남하 목마를 보내 음산을 넘길 수 없다. 장군은 방금 백옥 안장의 BMW 를 밟았는데, 전투가 끝난 후 전쟁터에는 참담한 달빛만 있었다. 성두의 북소리가 광야에서 메아리쳤고, 군도 상자 안의 보물칼의 핏자국은 아직 마르지 않았다.

4. 군대에 입대합니다. 둘째.

당나라: 이백

전투의 전투가 깨졌고, 도시는 적에게 포위되어 적에게 포위되었다.

대영으로 뛰어들어 후연 장군을 사살하고, 외발로 남은 장병을 이끌고 돌아가다.

번역

백전을 겪은 갑옷은 이미 산산조각이 나서 성남 사방이 적을 받았다. 대영으로 뛰어들어 후연 장군을 사살하고, 잔병패장을 이끌고 혼자 말을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

5. 단어 채우기

당나라: 마다이

금허리띠와 셔츠 더미가 연결되어 말머리가 눈밭으로 돌진했다.

깃발 게양 밤 강도 계정, 후병 바오 칼 부족.

번역

셔츠를 묶고, 큰 칼을 묶고, 준마를 타고, 눈 오는 밤에 물을 건너다. 깃발을 높이 들고 밤을 새워 칸의 텐트에 뛰어들어 호병을 베어 죽이고 보칼이 부러졌다.

5. 28 성시: 28 박 당직,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음:

봄:

허위실 벽 장마, 퀘이커 맑은 날,

바람이 부는 날에는 날씨가 추워도 온화하고 아름답다.

유령이 우물에서 태양을 보았을 때, 장류성은 여전히 햇빛이 맑았다.

뿔이 둘인 하늘은 비가 거의 오지 않거나 산을 따라 비가 온다.

모래바람이 세서 방 끝에 바람이 불고 있다.

스킵에 비가 내리자 소와 아가씨가 가벼운 빗소리를 냈다.

여름:

가상 위험 챔버 벽 반 흐린, 퀘 바닥 위 비 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이틀 밤 비가 내렸고, 이틀 밤은 모두 흐린 날씨였다.

정귀 유흥경이나 비, 장흥의와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구석에 별 두 개가 태양을 보고, 방 안의 이틀 밤의 큰비와 강풍,

마음의 끝은 여전히 비가 내리고, 투우녀는 날씨를 만났다.

가을:

허위실 벽은 천둥을 쳤고, 규루 뱃속은 온통 비와 이슬이었다.

네가 할 수 있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라. 우물에서 맑을 때 비가 오면 귀신인 유윤이가 손님을 열어도 무방하다.

장의하늘에는 비가 없고, 구석에는 비바람이 거세다.

방 끝에는 비가 있을 것이고, 투우사에게도 비가 오는 날이다.

겨울:

허위실 벽 장마, 퀘이커 맑은 날,

비가 오는 날에는 날씨가 추워서 하루 종일 날씨가 개었다.

이틀 밤을 앉아 있으면 맑은 날이고, 이틀 밤을 앉아 있으면 황천이다.

칼을 갈고 버드나무 성운이 터져 날씨가 추워서 비가 계속 내리고 서리가 비 오듯 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마는 맑지만 밤새 비가 그치고 날이 개었다.

모래바람이 세서 방 끝에 바람이 불고 있다.

점프 등급 다음날 비가 내리고 구름이 많이 끼고 맑아졌다.

맑은 날과 맑은 날을 예측하는 묘수, 신선의 비밀은 명실상부하다.

손바닥 바퀴는 하늘에 있어야 하고 건조하고 맑을 것이다.

6. 헌원가 (고풍) 를 노래하다

손림청은 랴오닝 개주에서 태어났다.

만리신주는 폭이 넓고 인문이 중주에 모인다. 중주에는 신정 헌원산, 신정시가 있다. 중화의 시조는 스리랑카에서 태어났고, 염황자손상계, 양안의 동포 오주연원, 뿌리를 찾아 영영 () 을 찾았다. 헌원묘가 우뚝 솟은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한대 건설 수선, 가뭄용 비문은 폐허를 보여 망설이게 한다. 너는 헌원씨의 웅장한 조각상, 레이조원의 플라스틱 가장자리, 절 앞의 송백, 새 간판이 걸려 있는 고향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흥미진진한 것은 풍경뿐 아니라 조덕은 넓은 가슴과 5 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창작은 한때 세계 1 위였다. 사람들에게 황무지를 경작하고 짓도록 가르치고 싶다면 곡물은 야만인의 음식이다. 백성들은 백초를 다 맛보고 《내경》을 다 쓰면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부드러운 뽕나무 양잠은 추위를 막고, 옷은 몸을 가린다. 지구에 벽돌을 쌓고 집을 지으면 인류는 더 이상 동굴과 바위에 살지 않을 것이다. 항해 가이드는 항로를 구분하는데 쓰이는 것이고, 배와 차는 만든 것이지, 가는 것이 아니다. 글자 수를 연구하고, 지혜를 개발하고, 우매함을 일깨우고, 헌원이 진정한 공복이라고 생각하고, 공을 위해 먼저 고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실하고 사심이 없어 배고픔과 추위에 견디다. 사람들을 사랑하게 하는 것은 씁쓸하고 달콤하며, 대동사상은 성실하고 소박하다. 헌원은 황하를 따라 자라서 큐슈와 양안을 낳았다. 오늘날, 자손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수억 개의 뼈와 피가 연결되어 있다. 수억 명의 인심이 중국으로 전향했고, * * * 시기는 전국 사화를 통일했다. 한두 명의 파렴치한 분열분자가 있는데, 욕을 먹고 조상을 잊는다. 헌원의 위대한 공적은 우리 민족의 자신감을 불러일으켰다. 헌원 정기국혼, 격조 향상, 세계 혁신.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면, 크소추길은 세대가 있다. 산전수전 끝에 힘겹게 전진하였으나, 오늘의 신간곤이다. 논옥전이 곧게 솟아오르고, 아름다움은 헤아릴 수 없고, 울창하고, 등공 이론은 붉은 깃발을 높이 들고,' 세 가지 대표' 이론은 동풍을 부풀린다. 강소강 사회는 새로운 단계에 들어서고, 국력이 강화되고, 국민이 부유하다. 더 중요한 것은 해협평금을 기다리며 제사를 지내고 선조들을 위로하는 것이다. 조상의 응집력이 무한하여 뿌리 제사를 찾는 사람도 많다. 신정인은 기회를 포착하고 혁신을 개척하며 결실을 맺었다. 문화 경관 자원을 개발하여 관광을 촉진하니, 치마자락이 유유하다. 헌원묘는 조상 산에 웅장한 처마가 있다. 정 () 한 () 고성 최위 () 가 대량의 청동기를 출토했다. 청명은 어디를 산책하는 것이 가장 좋다, 화성 유적지 초향. 어머니의 플랫폼을 보고, 나는 장공을 끊었고, 패왕은 춘추시대의 남자였다. 와룡사 보탑은' 향교를 파괴하지 않는다' 는 흔적이 있다. 여기에 시인이 자란 마을도 있는데 롯데의 고향이 바로 여기에 있다. 산을 끼고 물을 끼고, 풍경은 그림과 같고, 취옹의 묘는 비스듬히 비친다. 중화문명은 여기에서 발원하여 오늘 대추국이 많이 난다. 문명도시는 중주로 유명하고 깨끗하고 우아하며 아름답다. 더욱이 헌원고리는 다시 증축해 본전 비림을 조속히 건설하여 염황 자손이 와서 조국에 보답하고 장렬하게 희생할 계획이다. 또 시 경쟁을 촉진하고, 시심은 시조권에 영향을 미치고, 술은 헌원가를 증정하며, 멀리서 보면 반드시 향할 것이다.

7. 헌원헌원이 무엇이냐는 것은 처음에는 먼 옛날부터 왔다.

황제의 조상은 곰 씨였다. 곰네 사람들이 토덕을 숭상하고 대지는 노란색이기 때문에,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황제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고, 보배도 하나 있었다. 길수에서 자라고, 헌원의 언덕에 살고, 희를 씨로 하고, 헌원을 이름으로 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황제를 헌재라고 부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중화 문명이 시작되자 황제는 차를 세우기 시작했기 때문에, 따라서 헌재라고 부른다. 헌원 () 이라는 글자는 차를 가리킨다.

하지만 몇 가지 설이 있습니다.

일찍이 신화 전설의 시대와 고대 신화 전설의 역사적 사실에서 거북이는 중국 고대 4 대 신령 중 하나 (다른 3 대 신령은 용봉림) 로 농경민족과 극도로 관련된 물 문화에 침투했다. 중국의 첫 황제 황제는 헌원, 헌원이라는 단어, 즉 전려로 명명되었는데, 이는 신화적인 거북이를 의미한다.

헌원은 차나 거북이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