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오성의 역사 진술
오행학설은 나무, 불, 물, 흙을 사용하는데, 이것은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이다. 금으로 해석하는 것입니다. 그것의 본의는 산이어야 한다.
오행학설은 고대 선민이 장기 생활 실천에서 총결한 것이다. 그것은 몸에 가깝고 모든 것을 멀리하는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은 사람들이 자연을 만질 때 볼 수 있는 유형적인 것에서 비롯된다. 생존과 삶을 위해 사람들은 자연을 관찰하고 경험한다. 산, 물, 흙, 나무, 숲 속에 활활 타오르는 불이 있다. 큰불이 난 후에는 재가 있을 것이다. 당고의 인류 역사는 우리 조상의 생활 묘사를 복원했다. 나무, 물, 불, 흙은 모두 눈을 뜨면 볼 수 있는 물체이며, 금도 만물에서 나와야 한다.
인류는 최초로 산에서 살았고, 산은 사람들의 공통된 생활 대상이었다. 산이 높고 단단하여 금의 특성에 부합한다. 석두 만든 돌도끼와 돌칼은 나무를 자를 수 있기 때문에 금은 나무를 칠 수 있다.
김오행의 특정 의미를 논하다.
1. 금은 오행 중 하나입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들은 서로 보완한다: 그것들은 서로 자양분, 촉진, 격려를 의미한다. 상크: 서로 제약하고, 자제하고, 극복한다는 뜻이에요.
특징: 김악총형은' 상서 홍범 총도' 에서 뽑혔다. 혁명적인 변화. 가죽, 즉 금이 개조되었습니다. 자연계에서 이미 만들어진 금속은 매우 적고, 대부분 제련되어 나온 것이다. 금질이 두껍고 도살에 자주 쓰이는 것은 결산, 살육, 수렴성 또는 기능을 가진 모든 사물과 현상이 모두 금에 속한다는 뜻이다.
3. 금은 운동을 말한다: 나무, 불, 흙은 물질이고, 금수는 물질의 운동이다.
4, <역경>, 단어 tianxingjian 점 을 하고 있습니다. 이 선은 운동, 즉 운동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우주에서 물질 사이의 가장 큰 관계는 바로 이 운동에너지에 있다. 운동 에너지는 각각 금, 나무, 물, 불, 흙으로 대표되는 다섯 가지가 있다. 육망성처럼 전통의 상징이다. 돈, 너무 진지하지 마. 금이라는 것은 금이 아니다. 물은 컵 속의 물과 다르다. 돈, 나는 오행이 다섯 가지 물질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5. 오행 중 김대표수: 4 와 9 로 구성된 숫자의 조합. 색상: 흰색, 금, 은: 서양 대표의 오장: 폐; 명리학에 쓰이는 것은 사람의 일생이 금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김인의 형태적 특징: 김인이 주는 느낌은 관대함, 영리함, 대장적 매너가 있다. 그는 얼굴이 크고, 얼굴이 하얗고, 골격이 크고, 우람하고, 중형이며, 뚱뚱하지 않고 건장해 보인다.
6. 진인의 성격은 진인이 단호하고, 확고하고, 강인하고, 권위 있고, 집중력 있고, 포부 있고, 관대하고, 넓게 친구를 사귀고, 점잖고, 원대한 비전을 갖고, 정력이 넘치고, 조리가 있다는 것이다. 독립성이 강하고 타협하지 않는다. 목표는 절박하고 습관장은 안정적이다. 단점은 조급하고 녹기 쉽지 않다는 것이다. 지식은 경직되고, 고집스럽고, 유연하지 않다. 사랑, 더 좋고, 각박하고, 자기 중심적인 것을 좋아한다.
우리 일상생활의 모든 사물은 우리 자신의 오행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성격과 운명에 매우 중요한 역할과 영향을 미친다. 중국의 모든 사람이 오행을 배우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