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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강 치아의 평론.

작품 한 편을 자세히 음미한 후, 틀림없이 많은 감명을 받았을 것이다. 왜 검토 기록을 쓰지 않습니까? 피드백 어떻게 쓰는지 알고 싶어요? 다음은 생강 치아에 대한 나의 피드백입니다. 제가 당신을 위해 수집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본보기를 환영합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강자니 1 회고' 섣달 그믐날, 1 차 세계대전! " 이것은' 나타' 에 이어 애교자 감독의 또 다른 신화전극이다. 역시 외국의 마블 우주에 비해 우리 중국도 자신의 민족 문화 세계관 영화를 가질 수 있다. 물론 미국은 방금 설립된 작은 나라일 뿐이다. 중국의 수천 년의 지혜에 비해 무수한 고대인들은 끝없는 상상력을 가지고 있다. 만약 정말로 근대 한두 명의 작가가 창조한 판타지 세계를 연구하고 싶다면, 당연히 우리 중화자녀들이 발양하고 계승해야 한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대성이 돌아온 후의 나타 예고편을 기억하시나요? 손성다와 강류아는 화장실에서 나타, 나타 개인 이미지를 만나 불륜에 거만하게 서 있는 모습을 하찮게 여긴다. 물론 애교자의 최근 시리즈 영화' 신화전설' 예고편은 물론 이전 영화' 나타' 도 뒤섞였다. 한번 봅시다!

강태공이 낚시를 하고, 원하는 사람이 미끼에 걸려든다' 는 화면의 첫 장면은 강자이가 호숫가에서 낚시를 하는 장면이다. 호수 맞은편은 설산이다. 지금의 우리 계절처럼 겨울의 차가운 기운이.

생강이는 이 작은 집에서 산다. 문 앞에 등롱 두 개가 높이 걸려 있고, 뒤에 있는 불꽃놀이는 화면 가운데 새해 숨결이 밝아졌다고 할 수 있다.

강자니 아저씨도 풍성한 설날 밥을 만들었고, 강자니도 자신의 성격 특징을 드러냈다. 식재료는 정말 정교하게 다듬어져 있으며, 각 위치의 그릇, 컵, 젓가락의 배치는 자로 정확하게 측정됩니다. 탁자 위에 컵 다섯 벌과 걸상 다섯 개가 있는데, 그럼 생강치아에 있는 손님은 누구일까요? ...

문을 두드리고, 문을 여는 것은 익숙한 얼굴구멍이며, 나타 선원인 리징, 은부인, 태을실물, 나타. 은부인의 선물은 물론 4 대 태을이 가져온 술이며, 작은 나타 역시 안하무인이다.

나타 이 벨트 기울기 를 보고, 강자 치아 강박증 같은 나타 벨트를 정사각형으로 만들지만, 나타 반항적인 성질은 당연히 강자 이를 따라 이렇게 규칙적으로 하고, 손을 돌려 벨트를 비스듬히 돌려서 비스듬한 깡패 기질을 좀 갖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섯 사람과 미국과 미국은 설날 저녁 식사를 먹었지만, 장난꾸러기 나타 때문에 강자이가 불쾌했다 ...

초조한 나타 젓가락을 쓸 줄 모르는 그의 손으로 예쁘게 진열된 만두를 엉망진창으로 만들었지만, 국물을 전부 밖으로 쏟았다. 생강이가 정교하게 다듬어진 닭도 나타 때문에 망가졌는데, 생강이가 매우 화가 나지만, 나타 역시 이런 잡동사니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녁 식사 후, 리 징 문 밖으로 몇 사람, 나타 도 동생 에게 감사 처럼, 마지막으로 생강 치아 에 인사를 하고 떠났다. 그러나 밤이 되자 강자이는 잠을 못 자서 갑자기 깨어나 문을 밀고 뛰쳐나와 이부를 보러 갔다.

원래! 나타 입 속의 음식물 찌꺼기는 모두 깨끗이 청소하지 않았다. 생강치아의 경우, 그것들을 지우지 않으면, 그의 심리는 영원히 횡격막 반응이다. 아니, 그는 나타 곁으로 와서 조심스럽게 나타 얼굴에 좌절감을 주었다. 닦은 후 그는 안전하게 떠났다.

보헤미안 나타, 강박증이 있는 강자니 아저씨, 정말 금슬이 좋은 장면이에요. 뭐라고요? 이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 신화전설' 이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신화전설 시리즈를 기대하십니까? 지지하실 건가요?

강자아의' 반사 2' 는 11 연휴를 틈타 이런 신화 체계 아래 또 다른 국민대작' 신화전설' 을 보러 갔지만, 나타 보다 더 상업화된 이 영화는 효과가 좋지 않지만 너무 많은 감정을 표현하고 싶어 최종 발표 효과가 약간 부족했다. 생각해 보니, 그래도 무언가를 쓰려고 하는데, 내 견해를 간단히 말해 봐.

영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스크린 운명을 보고 자신의 현실 생활을 생각하고 있다. 세상에 수십 년 동안 떠돌아다녔는데, 이미 자신의 초심을 잊어버렸다.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열심히 일하다. 날이 어두워지고 바람이 세서 집에 돌아왔을 때, 나는 평생을 찾았을지도 모르지만, 단지 몇 명의 친지들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운명이란 없다. 모든 것은 시련, 징벌 또는 보상에 불과하다.

긍정적 인 칼 이 아닌, 외출 은 강과 호수 입니다; 술은 아직 따뜻하니 입구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제자 강자이는 쿤룬을 따라 일생을 지키는 신이 되고 싶다." 강상은 한때 사복을 입고 쿤룬을 마주하고 눈빛이 확고했다. 그리고 더 많이 얻을수록 더 외로워집니다. 초년생인 소년은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신이 되었지만 어느새 권력 투쟁의 희생양이 되었다. 신선의 길이란 권력자가 가지고 노는 라인 인형에 지나지 않는다.

삼계를 보고, 평생 따라다닌다. 몇 년 후, 이미 돌이킬 길이 없다.

유도산에는 검은 꽃이 만발했고, 한 덩어리의 안개처럼 시간 깊은 곳에 숨어 있는 진상을 묻었다.

아홉이 절망적으로 유도산으로 돌아갔을 때, 그는 자신이 시집가는 칩으로 여겨지는 것을 아버지로부터 빼앗긴 깨진 인형처럼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이 존경하는 "사다리" 가 성전으로 가는 대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들이 찾는 "신의 축복" 은 사실상 재난의 도화선이었다.

"나는 믿는다" 에서 "나는 믿지 않는다" 에 이르기까지 "나는 목숨을 인정한다" 에서 "나는 목숨을 인정하지 않는다" 까지. 믿음이 무너지면 수십 년 동안 어떻게 될까요?

한 영화는 두 시간 동안' 어린 소년과 철도' 의 이야기를 했다.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의 잘못을 용서하기 쉽지만, 다른 사람의 옳고 그름을 용서하기는 어렵다. 쿤룬은 버리고 북해는 미워한다. 삼계에서 쫓겨난 강자이는 천도를 탐문하면서 자신의 초심을 되찾았다. \ "한 사람은 이슬처럼, 인생은 강해처럼 다르지 않다. 한 사람이 구하지 않는데, 어떻게 인생 전체를 구할 수 있을까? " 그는 천사다리를 타고 신들의 길이로 돌아가는 것을 포기하고 자신의 방식으로 진정한 신이 되어 눈앞의 모든 사람을 구하기로 선택했다.

"천하에 유랑이 없기를 바라며, 천하에 의리가 없기를 바랍니다." 내세의 꿈을 가지고 나는 이생의 끝까지 갈 것이다.

방랑하는 낯선 사람, 차갑고 따뜻한 생활, 아는 사람.

사상과 소구의 재현, 평화롭고 평온한 세계와 넘쳐흐르는 웃음소리가 모든 것이 그렇게 아름답게 보인다. 백발이 성성한 강상은 마치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나무 밑에 앉아 있었다.

안개가 걷히자, 진실이 세상에 재현되었다. 강자이는 다시 한 번 하늘의 교만, 세계인의 영웅이 되었다. 사람은 항상 탐욕스럽다. 어쩌면 어느 날, 사람들은 강자이를 원망하기 시작하여 천사다리를 파괴하고, 그들의 신선 숭배의 길을 끊게 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누가 알겠어요?

몇 년 후, 겨울이 지나고 은하수가 빛나기를 바랍니다.

"하느님은 세상에 계시고, 그들은 모두 타고난 것이다. 클릭합니다

"당신 자신의 방식으로 진정한 신이 되십시오."

"그것은 신, 악마, 사람입니다. 괴롭힘, 조작,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하늘이 불공평하다면, 나는 내 길을 갈 것이다. 클릭합니다

강자니 리뷰 3: 우선, 화면 오프닝 2d 애니메이션이 너무 놀라워요!

3d 영상은 제가 현재 보고 있는 국산 애니메이션 중 스타일과 색채 파견이 가장 통일되어 있습니다. 추광 애니메이션을 포함해서 유화감이 강하고 폭설 냄새가 납니다. 빙원 외에 보라색 버섯과 빨간 스카프가 좀 갑작스러워서 다른 환경색과 소재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작은 아홉 얼굴 처럼, 어떤 표정, 질감, 소감이 좋아, 일부 3d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쉽게 왜곡되어 인형처럼 보인다.

동작도 각종 떠드는 스타일이 아니다. 정상적인 걷기와 같은 동작도 있고, 강자치의 강박증 행위는 모두 자연스럽다.

기술적으로 이 애니메이션은 확실히 국내 최고의 3d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지만 유감스럽게도 이 애니메이션의 극본은 딜레마에 빠졌다.

감정을 뿌리지 않으면, 이 아저씨와 소녀의 도로편은 초반에 매우 성공적이었다. 두 사람이 서로 동의하는 과정은 사기, 원한, 바람 방울, 빵, 신비로운 새 등 여러 사건과 참고물에서 일일이 대응하는 감정과 반전이 있다. 단순하고 활발한 감정도 진지하고, 아무도 이해하거나 이 줄거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문제는 구미와 소구의 계시에 있다. 나는 이곳이 한 사람을 구하거나 중생을 구하는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강자이가' 다시 부처님을 만나다' 에서 말한 것이다. 생강 치아에는 매우 중요한 대사가 있다. 그는 비록 징벌 때문에 내려갔지만, 사실은 속죄를 하러 가서 영향을 받는 인간들을 구하기 위해 계속 고통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처벌명언) 이번 인터뷰의 중점은 부처님의 첫 대국론과 강자아의 박애론이 서로 존중한다는 것이다.

줄거리가 합리적으로 소구로 환생한다면 강자이와 구미대결, 생사를 불문하고 모두 매우 OK 의 결말이다. 원시천존과 강자이가 모두 자신의 철학을 지켰기 때문에, 한때 피해자들도 환생과 행복을 얻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심화는 제사회구처럼 보이지 않지만, 이런 희생동료의 줄거리는 드물지 않고 도덕을 지키는 것과 강제 희생은 의미에서 혼동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작가는 단순한 도로영화가 시작과 끝이 있고 길 끝에서 이야기를 끝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원시천존을 계속 편성해 강자이를 이용해 구미를 계속 구덩이로 만드는 이야기가 좋다. 갈등이 옮겨지고 강자치의 적, 또는 서사의 대보스가 원시천존으로 변했다. 네가 확장을 설정하면 적은 더욱 강해진다. 너 뭐 하는 거야? 애니메이션의 선택은 무침으로 천사다리를 깨뜨렸다. 눈 깜짝할 사이에 이미 여러 해가 지났다. 입소문에 따르면, 강자이는 처음에는 더 큰 지도자를 겁주어 부처님을 처벌하고, 나중에는 좀 태평했다.

실제로 애니메이션은 구미의 결말에 새롭고 더 강한 클라이맥스를 추가했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은 채 끝났다. 관중은 마음을 놓기가 매우 어렵다.

이 결말은 화면을 바꿀 필요가 없다. 사실 대사를 바꾸기만 하면 대본 홈은 그렇게 크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천사다리를 파괴하면 인간은 신의 가호가 없지만, 오히려 대략 많아진다. 그들은 모두 생강 치아의 공헌에 감사한다. 그들이 눈을 희번덕거렸을 때, 원시천존은 여전히 선계를 장악하고 있었고, 강자이는 벌을 받았다. 황천화와 양천이 와서 말하기를, 사숙아, 우리가 너를 구해주고 끝낼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다음 부분은 그들이 어떻게 강자이를 구할 수 있는지 이야기할 것이다.

결국, 나는 개인적으로 의도적인 문제가 아니라, 작은 클라이맥스가 끝내기를 원하지 않고, 큰 클라이맥스가 시작되었지만, 완성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번 시즌의 클라이맥스가 끝나지 않았더라도 클라이맥스를 두 번째 영화로 만들면 관객들은 심지어 두 번째 영화를 기대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강자아 평론 4 는 최근 발표된' 신화전설' 예고편에서 공식적으로 서사시급 국산 애니메이션이라고 자칭했다. 정말 큰 말투야! 신화전설' 이 도대체 효과가 있을지, 아직 개봉하지 않았는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하지만' 나타-신기한 녀석' 의 좋은 입소문과 압도적인 흥행을 바탕으로 이 소가 불어오는 것은 정말 믿을 수 없다.

사실 이것은 모두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국산 영화에서 이런 선전은' 서사시급' 이 이미 겸손하다. 50 만 원짜리 공포영화 한 편이 감히 자신이 전쯔단 상속인이라고 자랑할 수 있다. 20xx 년 여름의' 상해보루' 처럼, 사람들은 그것을 방랑 지구와 견줄 만하다고 자랑한다.

신화전설' 예고편의 화질을 보면 이미 국산 애니메이션의 정점에 이르렀다. 즉, 나타 처럼 화질이 같은 수준이다.

한 편의 스크린 작품이 관중의 주의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는 이야기가 훌륭하게 말할 수 있는지, 관객을 감동시킬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신화전설' 이 섣달 그믐날 관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지는 이야기가 잘 전해지는지 여부에 따라 다른 특수 효과, 화질 등이 보조작용을 한다.

신화의 전설 시대는 매우 재미있다. 우리의 사고 관성에 따르면 이야기는 강자치의' 출산' 부터 시작해야 한다. 영화는 정말 강자이에서 상주왕을 전복시켜 전쟁의 승리를 거뒀고, 신화될 순간에 실수를 저질렀고, 인간으로 폄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성신이 곧 인생의 정상에 오르다가 갑자기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 자체가 극적이다. 강자이는 구미호 한 마리를 죽이지 않았기 때문에 인간으로 강등되었다.

구미호가 중국 시청자들의 눈에는 아름다움의 상징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는데, 어느 남자가 구미백호 한 마리에게 보답을 받고 싶지 않겠는가? 예고편에서 이것을 보았을 때, 나는' 신화전설' 의 이야기의 주선이 사람과 요괴의 관계라고 생각했다. 만약 정말 요괴의 사랑이라면,' 신화전설' 의 이야기는 너무 피비린내 나는데, 이렇게 찍어서 생각해 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예고편이 내려와서' 신화전설' 의 줄거리가 요괴의 사랑이 아니라는 게 좀 안타깝다. 내 악취를 만족시키지 못할 것 같다. 예고편은 영화의 주제를 직접 밝혔다. 선과 악의 선택, 즉 신이 되는 동시에 인간으로서의 인간성을 잃었는지 여부는 신성만이 존재한다. 선과 악, 사람과 신의 구분은 큰 주제이다. 이 주제를 잘 이야기하고 장황한 이야기를 피하고 관객이 영화관에서 코를 골게 하는 것은 작가와 감독의 공력에 달려 있다.

걱정스러운 것은 두 감독이 모두 젊은 감독이고, 두 공동 감독 모두 작품이 없다는 것이다. 네 명의 감독 중 한 명만이 퀴디치를 연출한 이위. 흥미롭게도 20xx 년 이위 연출한 애니메이션 영화' 나의 스승 강자야' 도 개봉 ... 감독 이위 강자이가 지나갈 수 없다. 만약' 신화전설' 이 정말 서사시 애니메이션 수준에 도달한다면, 그 네 명의 청년 감독이 네 명의' 애교자' 가 될 수 있을까?

신화전설' 예고편에 밝혀진 정보는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다. 강자이는 피와 살이 있는 신이 되어야 한다. 역사 전설에서 강자치의 신화는 매우 이상하다. 본존은 신이 해야 한다. 지금 사장이 너에게 승진하는 것처럼, 너의 동료도 너에게 승진을 줄 수 없다. 강자이는 그때 여전히 인간이었지만, 인간은 사람을 신으로 만들 수 있었다. 선조의 뼈에서 신선을 업신여기는 것 같다. 응, 그건 여담이야.

영화로 돌아가면 예고편에서' 신화전설' 은 특수효과 제작과 화질에 문제가 없다. 노새인지 말인지에 따라 신화전설의 이야기가 잘 전해지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마지막으로 Guo man 의 부상에 대한 내 자신의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개인적으로, 우리의 애니메이션 영화 산업 시스템이 완전히 성숙할 때, 우리의 곽만은 진정으로 부상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자의 치아에 대한 반성 5 설이 다가오고 있다. 우리가 설날 영화를 토론할 때이다. 앞서' 중국 여자 배구',' 심수폭탄' 등 리얼리티 영화에 대해 논평한 바 있는데, 오늘은 주로' 신화전설' 이라는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현재 영화는 조용하다. 예고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소식이 많이 나오지 않고 줄거리 개요까지 간결하다.

하지만 영화가 낮을수록 무시할 수 없다. 신화전설' 이 크게 설에 들어섰기 때문에 그 실력은 여전히 좋다는 것을 설명한다. 특히 소프트 파워는 경시할 수 없다.

봉신연의' 는 우리의 전통소설로 지방문화의 전승에 큰 역할을 했다. 신화전설은 신마연의에서 비롯되며 전통문화의 전달체이기도 하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문화 전파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우리가 본 영화극에는 두 가지 주요 선율이 있었다.

하나는 비교적 숙명론적이고, 인과, 공론을 말하고, 모든 것은 운명적이고, 미신은 상당히 무겁다. 하나는 희노 등 인정에 기반한 현실 제재로 가장 큰 인정을 숭상하며 줄거리는 왕왕 장렬하다. 부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전자를 보는 것을 좋아하고, 트렌디한 자극을 좋아하는 사람은 후자를 좀 더 보는 것을 좋아한다.

대성이 돌아오자, 나타 () 는 이' 법' 을 버리고 우리의 전통을 발양하기 시작했다.

주제는 운명과 숙명을 피하지도 않고 감정에 집중하지도 않는다. 다시 한 번 이런 생각을 내놓고 자기희생, 자기부정 등 적극적인 관념으로 관객에게 침투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원래 전통적 가치로, 소위 불교, 인연보다 더 적극적이고 도가의 소탈함과 자비에 더 가깝다.

신화전설' 의 주제는' 자신의 방식으로 진정한 신이 되라' 는 것은 우리가 가진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전하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이 영화의 문화적 가치는 비교적 크다. 그 특수 효과가' 나타' 를 능가할 수 있든 없든, 이 문화의 핵심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받들고, 높은 흥행은 거의 쉽게 구할 수 있다.

게다가,' 신화전설' 은 영화 자체뿐만 아니라 큰 상업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나타 () 는 신화의 전설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전자는 생강을 위해 쿠키영상 그림을 그렸다. 게다가 대성이 돌아오자 이 두 영화는 마블 만화나 DC 우주처럼 우리 고향에 속한 유일무이한 신성우주를 구축하고 있다.

이렇게 여러 편의 영화가 연결된 거대한 우주가 형성되면 파생 작품들이 잇따르고 서로의 입소문과 흥행을 높이며 최고의 산업 체인을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 거대한 상업적 가치는 한 시대 영화의 발전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 점에서 신화전설 자체의 상업적 가치는 보통이 아니다. 이야기를 잘 하기만 하면 흥행은 문제가 아니다.

신화전설' 의 마지막 소프트 파워 포인트는 같은 기간 경쟁자와 관련이 있다.

설날에 그 리얼리티 영화들은 말할 필요도 없이 싸움이 잠길 것이다. 하지만 애니메이션 영화의 경우' 신화전설' 과' 곰이 왔다가 간다' 만 할 수 있을 것 같고, 경쟁사의 부재는 영화에 또 한 층의 보호를 더해 준다.

게다가 설 연휴는 아이들의 천하이다. 그들이 먼저 곰이 오고 가는 것을 보더라도 이틀 후에' 신화전설' 을 볼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그 말은 이야기가 좋으면 흥행에 보증이 있다. 개봉을 연기하지 않아도 6543.8+0 억 흥행을 받는 것은 문제없을 것이며 설 순위가 상위 5 위보다 낮지 않을 것이다.

강자아평: 9 월 25 일 중국 신화 서사시 대작' 신화전설' 이 20xx 년 (65438+ 10 월 25 일) 첫날을 공식 발표하고 포스터를 발표했다. 나타 후광줄무늬 하우스 영화업' 중국 신화 시리즈' 의 또 다른 역작으로 20xx 년 영화' 신화전설' 을 준비한 지 4 년이 지났다. 이 영화 감독 정텐은 미국 드림 공장에서 근무했고, 연합감독 왕신 감독은 국제 최고의 게임 애니메이션 회사인 폭설에서 이 프로젝트 아트 디렉터로 근무했다. 영화 정가 소식이 어제' 공개' 된 후 관련 화제가 탐방 Top4 로 돌진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열풍을 일으켰다.

실력파 감독 라인업이 4 년 동안 서사시 영화 제작에 노출됐다.

영화' 신화전설' 은 20xx 의 대표작으로 성탱, * * * 감독, 왕신, 이하가 공동으로 연출해 국내의 많은 유명 애니메이션 감독을 모아 영화 품질을 호위했다. 미국 최고의 애니메이터 드림 공장에서 근무한 쳉 감독은 단편 애니메이션' 먼 곳에 하늘이 있다' 로 제 4 1 회 미국 학생 오스카은상 (이 상을 받은 최초의 중국인) 을 수상했다. 이위 감독은 애니메이션 영화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해' 연화등' (주원화),' 대어 해당화' (집행감독) 등 거의 10 편의 우수한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에 참여했다. 영화의 합동감독 이샤는 20xx 년 인터넷에서 1 시, 콩잎 평점 7.5 의 애니메이션 단편' 빨간 스카프맨' 의 감독 중 한 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영화 공동 감독과 예술감독으로서 왕신은 폭설팀 (세계 최고의 게임스튜디오) 을 이끌고 폭설의 모든 IP 영화 CG 와 캐릭터를 개발해 16 년 이상의 CG 제작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가 참여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파수꾼',' 난로석' 등의 프로젝트는 국내에 수천만 명의 사용자가 있어 널리 알려져 있다. 전몽공장과 폭설 감독을 포함한 수준 높은 제작진이' 신화전설' 의 영화 품질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강자이가 처음으로 스크린에 등장해 과감하게 개편해 새로운' 신들의 길이' 를 만들었다

중국 최초로' 강자아' 를 스크린으로 옮기는 신화 영화로, 영화' 신화전설' 은 중국 전통 중 강자치의 이미지를 과감하게 각색했다. 신들의 우두머리 강자이가 신화됐다. 신화이야기 속 강자치와 달리 영화 속 강자이는 땅으로 내려와' 초심' 과' 운명' 사이에서 어려운 선택을 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발표된 정안 포스터에서 주인공 강자이가 깃털옷을 쓰고 갈고리를 들고 관객을 등지고 있는 것은 화면의 거대한 원불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영화 속의 원시 부처는 어떤 존재인가? 생강 치아와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영화' 나타 3 알' 에 나오는' 강자니, 죄 아세요? " 대화현장, 강자이가 어떻게 된 건지 또 암시하는 거야? 정보가 제한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청자들이 강자이에 관심을 갖고 영화 내용을 추측해 왔다.

올 여름 영화' 나타' 는 49 억 흥행을 돌파하며 영화사 2 위를 차지하며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의' 이정표' 로 자리잡았다. 영화' 신화전설' 은' 중국 신화 시리즈' 의 두 번째 영화로, 4 년 동안 20xx 년에' 연마' 되어 서사시대작이라고 할 수 있다. 코코아 콩 애니메이션, 영화' 나타' 의 주요 프로듀서이자 프로듀서이자 영화 제작자 중 한 명이다. 세 곳의 양질의 애니메이션 회사가 처음으로 관객들에게 어떤 놀라움을 선사할 것인지 영화 개봉 후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

강자아의 사상 국경절 때' 신화전설' 이라는 영화가 있었는데, 아주 괜찮았다. 나는 어젯밤에 보았다.

영화' 신화전설' 은 삼국대전 이후 강자이가 신들의 우두머리로 구미호 요괴를 직접 참수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러나 구미호 요괴의 환각 속에서 그는 구미호 안에 무고한 원신이 있는 것을 보고 약간의 선심을 움직였다. 바로 이때 구미가 갑자기 마법을 터뜨렸고, 강자이가 구미의 시체를 베자 원신이 사라졌다. 강자이는 오살여우요염으로 북해에 감금되었다. 10 년 후, 강자이는 그가 본 원신을 줄곧 기억하고 있다. 그는 이것이 환상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는 줄곧 원신의 정체를 알아내고 싶었다.

생강이가 한 사람을 만났다. 우연한 기회를 빌어 강자이는 그 사람이 그가 본 원신과 닮았다고 느꼈다. 뒤돌아보려던 참에 그 사람은 호텔과 함께 나루야마 지도에 가고 싶었다. 술집 전체가 고요하다. 강자이가 먼저 그에게 누구냐고 물었다. 이때 일련의 변화가 일어났다. 강자니는 땅에 떨어질 선주를 손에 들고 주변 사람들에게 빼앗겼다. 그 휴머노이드는 어쩔 수 없이 고개를 숙였다. 술집 주인에게 도끼로 베어 여우털 몇 개를 남기고 모두 조용해졌다. 북해에서는 모두가 여우의 귀로 상을 받기를 기대한다. 누군가가 술집을 떠나 공격하려고 하자 강자이가 그를 구했다. 이때 여우는 난동을 틈타 도망쳤다. 강자이가 뒤따르자 심씨는 감히 북해금지지를 떠나지 못하고 나중에 금지령을 어기고 도망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생강이가 그 사람을 잡았다. 알고 보니 그녀는 여우가 아니면 사람이다.

생강이가 그녀와 싸우기 시작했고, 생강이가 특수 효과로 그녀를 몇 번 때렸다. 그녀는 강자치아에게 자신의 경험을 말했다: 그녀는 이미 기억을 잃었고, 그녀는 단 하나의 인상만 가지고 있다. 그녀의 이름은 소구이다. 그녀는 검은 꽃이 만발한 산에 가서 아버지, 신수 한 마리를 보러 갔다. 강자이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북해로 돌아가지 않고 여우와 함께 유도산으로 돌아가 진상을 탐구하다.

신선천 부근에 물이 없어서 차 한 대를 보고 강자이가 누군가 부르는 소리를 듣고 커튼을 열었다. 한 환자가 신음하며 말했다. "나는 물을 원한다." 생강이가 얼른 그에게 물을 갖다 주었다. 여우요가 아홉 번 소리쳤다. "너 자신도 자신이 없는데, 어떻게 물을 마실 수 있겠어?" " 그 사람이 보자마자 텅 빈 눈이 갑자기 색이 변했다. 그의 임무는 여우를 잡는 것이다. 그가 아홉을 보았을 때, 그는 오로지 여우를 잡으려 했다.

아홉은 "그를 구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강자이가 말했다. "왜 아래 방에 있는 사람들이 갑자기 뛰어올랐습니까?"

갑자기 부딪쳐서 아홉이 피했다. 그 사람이 또 쓰러지자 강자이가 그에게 주문을 걸었다. 그는 갑자기 깨어났다. 강자이는 자신의 생각을 견지하고 물건을 마음속에 파고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 사람이 그에게 말했다. "날 뺏지 마, 이건 내 여우야, 내 거야." 그의 눈빛은 무섭다. 순간 그 사람은 신기한 물건에 둘러싸여 잿더미로 변했다.

강자이는 아홉을 찾기 위해 발걸음을 재촉했다. 유람산에 도착했고, 심씨도 도착했다. 하늘에서 자란 구미호의 시신이었지만 생전에 한 말은 진짜였다. 죽은 후에 다시 시체를 개조했다. 하지만 소구는 일부 요괴를 빼앗아 몸을 회복했고, 그래서 구미는 소구의 요력을 흡수하여 법력이 빨리 회복되었다. 혜향에서는 스승과 여우 일가가 싸우고, 특효가 하늘을 찌르고, 스승이 소구를 친다. 원래 세속적인 일격, 대사가 자백하고, 여파가 강태공을 때려서 구해내지 못하고, 소구가 환생하였다.

강태공은 이 음모를 알게 되었고, 그는 천사다리를 파괴하고, 도적성에 갇혔고, 전체 연극은 이것으로 끝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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