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우리의 점술은 결코 아주 정확한 것이 아니며, 무엇이 무엇인지 말할 수 없고, 비유만 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이런 가십에 직면하여, 우리는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을 이해하고,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뿐이다. 우리의 이미지 중 여섯 개는 매우 무거운 양기를 대표하는데,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이진에서 제로섬 1 과 1 처럼, 1 을 대표하는 것처럼,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여섯 개는 점괘에 있어서 이미 가장 양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선천적인 가십에서 점술은 주동적이고 공정하며 온건함을 의미한다. 이런 점술에 직면하여 우리도 동물 중에서 상응하는 것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이미지 관념이다. 동물 중에서 고대인들은 말이 가장 남성적이고 점술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말을 선택하여 점술에 대응했다.
사실 점술은 단순한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에 대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운의 좋고 나쁨을 점술로 측정하고, 묻는 것이 다르면 결과는 다르다. 우리가 가족 상황을 계산할 때, 만약 간괘가 나타난다면, 가족 구성원 중 아버지의 역할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의 간괘는 하늘을 대표하고, 우리는 항상 아버지가 집안의 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경은 신기한 책이다. 시간이 있으면 취미로 읽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