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온천물말 2 손님 수

온천물말 2 손님 수

온천이야기 2 손님 수를 늘리는 방법:

1, 홍보 활용. 선전하지 않으면 고객이 주동적으로 호텔에 오지 않을 것이다. 고객에 대한 나의 홍보를 거쳐. 만족스러운 홈이 채워짐에 따라. 호텔의 고객 인지도도 서서히 높아진다. (인지도를 어떻게 봐야 할지 모르는 사람은 고객 계층의 2/2-목표 고객 수준의 변화를 볼 수 있다.) 인기값은 최고 100 입니다. 100 에 도달하면 인기가 계속 상승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금화를 가지고 있으면 여전히 상승할 수 있다.

2. 고객의 인기가 20 에 이를 때. 플레이어를 찾기 위한 새로운 융자 프로젝트가 촉발될 것이다. 새 고객의 문을 엽니다. 호텔의 최종 인기성장은 신규 고객, 즉 인기가치 20 을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새로운 융자 프로젝트를 촉발하고 신규 고객을 잠금 해제하여 이뤄졌다.

3. 일부 고객의 인기가 40 에 이르면 일부 대안융자를 트리거합니다. 예를 들어 점쟁이는 호텔 가게 초대를 트리거할 것이다. 다도대사는 다도대사에게 호텔 개점 등 융자 사건을 촉발할 것이다. 20 과 40 은 단지 게임 경험일 뿐이다. 매우 정확한 값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20+ 와 40+ 는 이러한 투자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4. 고객이 주동적으로 호텔에 도착하는 빈도는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증가할 것이다. 하지만 스타가 커질수록 승객이 주동적으로 호텔에 오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 예를 들어 어부의 별은 매우 간단하다. 어민들은 인지도가 50 에 이르면 점차 자발적으로 호텔에 올 것이라고 선전했다. 마지막으로 홍보를 하지 않아도 100 인기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아가씨/다도 선생님 같은 거라면. 인기가 60 에 이르면 후속 마케팅을 포기한다. 1 년에 한 번 호텔에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이 있으면 새로운 고객을 홍보하는 것이 관행이다. 인기치가 50 에 이르면 다른 고객에 의해 보급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호텔 자체의 지명도가 더 빨리 상승할 것이다.

5. 고객당 몇 가지 추가 영향. 잡지 1 위를 쟁탈해야 할 때 다른 부가효과로 고객을 적절히 홍보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