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는 32 개의 성인 불상 중 하나이다. 용아가마' 에 따르면 제 16 종의 성인상으로 불가슴에 위치해 있다. 건자는 대작슨이 말한 불경 제 6 권에서 부처님 석가모니의 80 번째 선상이 그의 가슴에 있다고 말했다. 10 경 12 권에서는 석가모니버가 부처가 되기 전에 마음속에 엄숙한 금강 이미지가 있었다고 한다. 이것은 속칭' 가슴 속의 공덕' 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방광의' 장엄경' 제 3 권에서는 부처님의 머리카락에도 5 만 자가 있다고 한다. 피나예 잡기' 제 29 권은 부처의 허리에 만자도 있다고 한다. "만" 은 단지 기호일 뿐, 한 단어가 아니다. 극도로 상서로운 것을 뜻하며, 상서로운 해운이라고도 하며, 일명 상서로운 행복이라고도 한다. 그래서' 대승경' 제 381 권에서 부처님의 손과 발, 가슴은 모두 복락을 더해 부처님의 공덕을 보여 주었다고 한다.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가 오른쪽을 가리켰나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왼쪽을 가리키다. 회림음의',' 은휘음의' 와' 화엄경' 제 2 1 권에 따르면 17 곳 만자가 오른손잡이다. 하지만 달라니 문집 제 10 권 모리츠 조각상이 들고 있는 부채 중에서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는 왼손잡이다. 일본 나라 야쿠츠키의 약사불상 기슭에 있는 만자도 왼손잡이지만 대부분 오른 손잡이 기록이다. 비슈누와 크리슈나와 같은 최초의 힌두교 신들은 가슴에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대 인도의 전설에 따르면, 세계를 통치할 수 있는 윤왕은 32 종의 성인 얼굴을 가지고 있다. 부처는 불법의 성왕이기 때문에 32 종의 성인면도 있는데,' 금강반야경' 에 기재되어 있다.
현대에서는 오른손잡이나 왼손잡이가 때때로 논란의 여지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른손 회전이 옳다고 생각하는데 왼손 회전은 틀렸다. 특히 1940 년대에 유럽의 히틀러는 만자를 그의 나치주의의 상징으로 사용했다. 이후 논쟁이 많았는데 히틀러는 왼손을, 불교는 오른손을 사용했다고 한다. 사실, 당나라 Wuhou 시대에, 한 단어를 만들었습니다-연의, "날" 로 읽고, 태양의 의미, 즉 왼손잡이를 상징합니다; 히틀러는 대각선 만자를 사용하고 불교는 정사각형 만자를 사용한다. 힌두교에 관해서는 오른손은 남자 신을, 왼손은 여신을 대표한다. 티베트의 라마교는 오른손을, 벤젠교는 왼손을 사용한다.
일본 제국박물관 대학 히로시마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만자는 쓰여지지 않았다. 기원전 8 세기 브라만교가 기록한 것은 주신 비슈노의 가슴털로, 글자가 아닌 vatsa 라는 상징이다. 기원전 3 세기까지 불경에서 사용되지 않았다. 기원전 1 세기에는' 스바스티코' 로 개명되었는데, 원래는 송아지 머리의 나선모상으로, 주신피사의 가슴모상으로 발전한 후 16 성인상 중 하나인 32 성인상 중 하나가 되었다.
결론적으로 불교에서는 오른손잡이든 왼손잡이든 부처의 무한한 지혜와 자비를 만자로 대표한다. 순환은 불력이 무한히 운행하고, 끝없이 서쪽으로 뻗어나가고, 끝없이 펼쳐지고, 끝없이 10 방의 중생을 해방시키는 것을 대표한다. 따라서 지그재그 위상이 오른손인지 왼손인지 따질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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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경 번역과 불교 전파와 관련이 있는데, 전반적으로 위진 이후이다. 대범하고 광불화엄경' 볼륨 65' 입법계' 는 석가모니' 가슴에 만자표' 가 있어 7 곳이 넘는다고 말했다. " 나치가 사용한 십자가는 행운의 상징이자 석가모니의 32 가지 측면 중 하나이다. 고대 인도의 힌두교와 자이나교에서는 모두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 를 길상의 상징으로 삼았으며,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를 문도, 제물, 장부에 적었다. 자이나교의 종교 의식에서 선과 물병자리는 행운을 상징하는 8 개 항목 중 하나이다. 산스크리트어 음실은 어때요? 축복' 을 뜻하며' 상서로운 해운 해운' 으로 번역된다.
송법운' 번역명집' (권 6) 은 당회원' 개역 후광불 화엄경 음의' 를 인용해' 사건' 이라는 글자는 본래 글자가 아니며, 이 글은 큰 주 장수 2 년 (기원 693 년) 수천에서 그 음이 만 원이다 총명하고 강력한 무측천, 선숭도, 후에 숭불도를 억제하다. 그녀가 이렇게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무측천은 당태종의 수재에서 소의로 바뀌었고, 황후를 다투는 궁중 투쟁에서 수단을 가리지 않고 왕과 왕을 물리쳤다. 그녀는 당리에서 황족을 죽인 후 당위주를 황제로 바꾸었다. 그녀는 잔인한 관원을 고용하여 폭정으로 신민을 협박했는데, 하는 짓은 유가 사상으로 해석하기 어렵다. 도당력은 황족에게 인정받기 때문에 경도는 당력을 배반할 수 없기 때문에 유일한 방법은 부처를 숭배하는 것이다. 688 년 오씨는' 영창황제 성녀' 라는 글자가 새겨진 서석을 위조해 서석이 낙수에서 나왔다고 부추겼다. 같은 해,' 공전불, 모압이 기념 (예언)' 과' 3, 6 년 당 노래, 이듬해 무미낭을 부르다' 라는 글자가 새겨진 서석을 위조해 수라바야에서 얻었다고 주장하며 무측천이 황제를 부처의 뜻이라고 암시했다. 하늘이 내려준 원년 (690), "동위사승은 대운경" 4 권을 저술하여 태후생이 미륵불, 당대당이 (세상) 주인, 세상에 수여한다 "("자감 "권 2" 4 "). 올해 9 월에 그녀는 대주왕조의 황제가 되었다. 장수 2 년 (693), 보리육지 등이' 보옥경' 을 번역할 때' 모호지그 나라' 에' 일월의 아들',' 고녀금주' 등의 글자를 추가했다. 이런 불교 예언은 무측천이 등극하여 황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이다.
수천에 관해서는' 자통치감' 권 2, 5 주: 연재 원년 (694 년),' 무삼사 사령관님, 주동 주철을 구하며 문밖에 서서 공적을 기록하며 경당송주' 입니다. 슈천고 105 피트, 8 면, 직경 5 피트. 꼭대기에는 직경 3 피트의 구름이 있고, 4 피트 높이의 드래곤이 불구슬을 들고 있다. 슈하늘에는 무측천의 작위표,' 대주서천송' 이 새겨져 있고, 무심사의 글, 사이의 관원과 지도자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슈천의 미덕송을 세우는 것은 오주의 창작이며, 그것은 슈천에 새겨져 오주의 상서로운 미덕을 찬양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시간의 변천에 따라 수천은 이미 함락되었다. 지금 무측천묘 앞에 무자비 하나가 서 있다. 자아인지, 위대함, 말은 표현하기 어렵다. 아니면 왕위를 계승한 당중종은 그녀의 공과에 대해 논평할 수 없어 말문이 막혔을까?
고고학적 발견으로 볼 때, 수당 시대에는 만자가 이미 불경을 벗어나 일상적인 물건의 장식 소재가 되었다. 동경의 발전사에서는 당덕종부터 만당에 이르기까지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의 거울이 유행했다. 원나라 통치자 신불은 푸젠 덕화곡 두어가마 부지에서 만자로 장식된 많은 밀함을 출토했다. 청대 만자 대변에 기하학적인 무늬가 심어진 카펫에 연속되는 만자가 끊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당나라 때, 이 단어는 "불경에서는 때로" "라고 불렸는데, 쓰는 방식이 다르다. 좀 혼란스럽다. 당혜림' 제경음의' 가' 변' 을 기준으로 제안했다. 티베트의 시계 반대 방향과 시계 방향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티베트 불교는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가를 길조의 상징으로 삼고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가를 절, 벽, 기타 그릇에 적었다.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는 보니주의 숭배의 상징이다. 티베트어에서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는 "영중" 이라고 불리며 "굳건함" 을 의미한다. Bonism 은 나치가 사용한 십자가가 "신앙을 그대로 유지하라" 는 의미를 지녔으며 나치가 사용한 십자가를 절, 벽, 성구, 종교 두루마리에 적었다. 일부 지역에서는 티베트인들이 고인의 이마에 만자를 그린다. 가톨릭교도들은 절, 불탑, 성산, 성지 주위를 왼손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순찰하고 티베트인들은 오른손으로 시계 방향으로 순찰한다. 제비와 제비는 벤젠교와 티베트 불교의 다른 관광식 방식을 보여준다. 벤젠교는 샤머니즘과 비슷한 원시 종교로, 주요 활동은 길흉을 점치고, 복을 기원하며 재난을 없애고, 귀신을 쫓아내고, 질병을 없애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인류 문화사에서 만자와 만자를 기호로 하여 일찍부터 나타났다. 이란 파르스 주 페르세폴리스 남쪽의 바곤 유적지인 서아시아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서 기원전 3500 년 이하의 채색 도자기가 출토되었는데, 그중에는 출산을 상징하는 도자기가 하나 있는데, 그녀의 어깨에는 만자 표시가 하나 있다. 중국 황하 상류의 마가마문화 (기원전 3300-2050 년) 는 신석기 시대 말기 문화로 청해성 도락현 동부의 유만기지에 속한다. 현재 130 여종의 조각 기호가 발견되었는데, 그 중 8 가지가 있다. 학자들은 이 기호들이 기록에 사용되었다고 생각한다. 고대 메소포타미아에서는 화폐에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 표시가 있었다. 유럽이 청동기에 들어선 후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 표시는 일종의 장식 기호가 되었다. 초기 기독교 예술과 비잔틴 예술에서 모두' 아이' 를 볼 수 있다. 폴리네시아인, 남미, 중미의 마야인, 북아메리카의 나바호 인디언들도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 표시와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 기호를 사용한다. 나바호 인디언들은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가를 비바람신을 상징한다. 초기 게르만 민족들 중에는 토르와 망치인 토르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세월이 흘러 인류는 이미 20 세기에 들어섰다. 히틀러는 아리아인이 가장 좋은 인종이라고 생각했고,' 석' 은 아리아인의 상징이었다. 유대인들은 열등한 종족이었는데, 그들이' 인종 순결' 을 열광적으로 추구했을 때 반유대운동을 거듭했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그가 독일 국가사회당을 위해 당기를 설계했을 때, 그는 붉은 천의 흰색 원에 검은 나치 당 휘장을 내장하여 유대인을 반대하는 상징으로 삼았다. 1935 년 9 월 제 3 제국의 국기와 배지가 되었다. 홍백흑 표지의 깃발 아래 나치당의 반유운동과 제 3 제국 등 파시스트 국가가 일으킨 제 2 차 세계대전은 인류의 대참사를 초래했다.
기호로서 만자와 만자는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적용 범위가 넓어 많은 민족이 사용한다.
미국 인종학자 모건 (1818.11~188/kloc- 진화, 그들은 여전히 분리 할 수 없다. 네, 몸짓 언어나 몸짓 언어와 기호언어는 자매처럼 영원히 함께 걸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몸짓, 몸짓, 몸짓, 몸짓, 몸짓, 몸짓) 심지어 인간이 디지털 시대에 접어들면서 컴퓨터 언어가 유행하기 시작했을 때에도 수화와 기호언어는 사라지지 않았다. 시간의 터널에서 중국의 만자, 10 자, 태극, 고대 이집트의 딱정벌레 등은 이미 방출되었거나 여전히 에너지를 방출하고 있어 인류 문화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러므로 역사에 이미 존재하거나 생겨날 상징적인 언어를 무시하지 마라. 한 개 이상의 사각형 문자를 알려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