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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교사 멘도사에 대한 소개, 자료, 자서전, 작품을 도와주세요.

멘도사, 곤살레스 데 멘도사, 1540- 16 17, 스페인 선교사 이것은 중국 정치와 16 세기 말 유럽 정치에 대한 중요한 소개이다. 158 1 필리핀 도착, 중국에 도착하지 못했습니다. 1583 년에 그는 로마로 소환되었다. 교정의 지시로 그는 중국에 관한 자료를 수집하여' 중화제국사' 를 한 권 썼는데, 1586 에 출판되었다. 도로시아 드 가멜로스 1545 년 스페인에서 태어났고, 1562 년 멕시코에 갔을 때 17 세는 9 년 동안 지속되었다. 1564 년 멕시코시티 오스틴 기사단에 가입하여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스페인 사람들이 필리핀 제도를 정복하고 바다를 사이에 두고 중국을 바라볼 때 멘도사도 중국에 갈 기회가 있었다. 1580 년에 스페인 왕 빌립 2 세가 사절단을 중국에 파견했는데 멘도사는 그 중 한 명이다. 158 1 년, 멘도사 일행이 멕시코에 도착하여 태평양을 건너 필리핀을 경유하여 중국으로 갈 준비를 하고 있다. 유감스럽게도 스페인과 필리핀 정국의 변화로 그들의 중국 여행은 실현되지 못했다. 멘도사는 멕시코에서 스페인으로 돌아와 1583 년에 교황인 조지 13 세를 만나기 위해 로마로 갔다. 당시 천주교는 동방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를 열망했고, 인구가 많은 중국이 교정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중국 역사 문화에 대한 무지로 중국 사회에 대한 각종 자료 편찬이 절실히 필요했기 때문에 교황은 멘도사에게 자료를 광범위하게 수집하여 중국 왕국의 알려진 상황에 관한 책을 한 권 쓰라고 했다. 멘도사는 교황의 명령에 따라 선인의 보고서, 문서, 편지, 저술을 수집하여 2 년 동안, 마침내 1585 년에' 출판중화제국사' 를 출판했다. 연구 분야: 중국 문화사.

후안 곤살스 데 멘도사 (Juan Gon Sales Demendoza)-학술 연구인 멘도사는 직접 중국을 방문하거나 중국어를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영향력 있는 역사 저작을 쓸 수 있었던 것은 동시대의 중국에 대한 자료 수집과 연구 성과를 충분히 활용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중국 주재 유럽 대사의 보고서는 중국이 유럽으로 돌아와 다른 사람이 번역한 서적으로, 그 이전에 출판된 유럽 한학 저작이다. 중화제국사' 의 자료는 다음과 같다. 1539 년부터 1563 년까지 포르투갈 역사가 J. de Barros 가 쓴' 아시아사'. 바로스는 중국에 가 본 적이 없어 중국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는 중국어와 포르투갈어를 아는 중국 노예를 사서 그를 위해 중국어 자료를 번역했다. 그래서 이 책은 중국에 대한 소개의 신뢰도가 높다. 예를 들어, 먼저 중국 15 성 (명대 양정 13 부장관) 을 소개했는데, 여기에는 6 개의 연해 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국의 만리장성과 그 위도도 처음으로 언급되었는데, 이는 중세의 위대한 여행가 카일 폴로가 언급하지 않은 중대한 누락이다. 멘도사는 중국의 지리와 기술을 소개할 때 이 자료들을 인용했다. 하지만 바로스의 책은 포르투갈어로 출판되어 영향력이 제한되어 있다. 중국 (tracta do em que se c not tam muito polest é co as cous da China) 은 포르투갈 도미니카 국회의원 G. de Cruz 가 출간했습니다. 1569. 동양과 중국에 대한 유럽의 서적과는 달리, 이것은 유럽에서 중국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최초의 책으로 포르투갈 에블라에서 포르투갈어로 출판되었다. 크루즈는 동남아시아에서 활동해 왔으며, 65438-0556 은 광저우에서 몇 달 동안 살았기 때문에, 이 책에는 그가 목격한 것이 많다. 중국지의 가장 중요한 자료는 중국 지방지와 기타 저작의 번역이다. 이 책은 중국과 주변국의 지정관계를 비교적 정확하게 소개하고 중국의 불교, 도교, 과거제도, 과학 기술, 농업, 언어 등을 언급했다. 그것은 중화제국 역사의 주요 참고 자료이다. 멘도사는 이 책의 가치를 충분히 인식하고, 그의 저서에서 그 정보를 이용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문화에 대한 그의 평가에서도 크루즈의 큰 계발과 영향을 받았다. 멘도사는 또한 B. Deesaclante 0 의 포르투갈인들이 동쪽에서 항해하는 것을 언급했다. 중화제국 역사의 또 다른 중요한 참고는 스페인 라다 (M. De Rada,1533-1578) 의 중국 출사 보고서와 그가 가져온 중국어 서적이다. 라다, 오스틴 학자, 1575 년 복건에 팀을 이끌고 무역과 선교를 요청했다. 라다의 외교 사명은 성공하지 못했다. 중국 당국은 외국인에게 매우 엄격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중국에서 많은 책을 받았고,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에 근거하여 긴 비망록을 써서 중국의 영토, 인구, 도시, 정치, 경제, 군사, 풍속 등을 전면적으로 묘사했다. 이 중국어 서적과 각서는 스페인으로 반입되어 결국 중화제국 역사의 정보원이 되었다. 멘도사는 책에서' 라다 선교사와 그 회원이 중국에서 가져온 책 내용' 즉 중화제국 전체와 15 속주의 위치, 각 속주의 면적, 인근 왕국을 묘사한다. 황제의 공물과 임대료, 궁중의 규칙, 황제가 대신에게 준 봉급, 궁전의 이름과 크기; 각 주에서 납부한 세금의 수, 규정 및 기한, 세금 회복 시기 및 방법 조선기술, 항행규칙, 각 항구의 고도, 특히 각 항구의 처리량 중화제국 고대사, 세계 기원의 개념, 언제 누가 제국의 제왕, 계승 및 통치 원칙, 생활 및 습관; 우상의 제사 의식, 이 신들의 이름, 기원, 예배 시간 그들은 불결한 영혼, 천국과 지옥, 장례식 방식, 애도방식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중화제국의 법은 언제 누가 제정했습니까? 위법자에 대한 처벌에는 덕정치에 관한 많은 것들이 있다. 각종 약초나 약초서, 그리고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 각종 의학 서적은 왕국 고금의 많은 전문가들이 편찬한 것으로, 질병을 치료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방법을 포함한다. 보석과 금속의 성질, 천연물질의 장점, 진주, 금, 은 등 금속의 사용, 그리고 다른 물품과의 사용 비교 하늘, 행성, 별, 그 운행 및 특수한 영향에 대한 지식 그들은 각 왕국과 민족에 대한 이해와 이 왕국과 민족의 특별한 점을 알고 있다. 성도들의 삶과 정서, 그들이 태어난 곳, 죽은 곳, 묻힌 곳, 체스 규칙, 저글링 방법, 인형극 수행 방법; 음악과 노래, 누가 저자인가; 수학과 산수 및 그 알고리즘; 태아가 어머니의 자궁에 미치는 각종 영향은 매달 어떻게 버티고 순산하여 난산을 낳는다. 건축, 각종 건축물 및 그 가로세로스타일, 대형 건물의 가로세로비; 우등 및 열등토양의 성질, 감별법, 매년 이 토양에 무엇을 심는가, 점성술과 그 판단, 그 규칙을 배우는 법, 점술을 흔드는 법, 서예, 서예 및 서예 및 기타 로고 및 마커의 의미; 글쓰기의 규칙, 어떻게 직위에 따라 그들에게 다른 호칭을 줄 수 있는가; 어떻게 말을 기르고, 말을 훈련시켜 달리기를 하고, 꿈을 측정하는 방법, 나가서 길흉을 예측하는 방법; 황제 본인부터 그의 산하 각급 관료의 관복에 이르기까지 제국 국민의 복장 면모를 통틀어 볼 수 있다. 갑옷과 무기를 만드는 방법, 어떻게 편대를 구성하는가. 멘도사는 특히 이렇게 지적했다. "중화제국 역사의 소개로 이 선교사들이 가져온 장서와 기타 문장 내용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며, 이 자료들은 중국에서 태어난 사람들이 번역하여 스페인인이 필리핀으로 돌려보낼 것이다." 대중국사' 제 17 장에서 멘도사는 이 책의 내용을 28 개 범주로 나누며, 주로 (1) 중국의 영토와 15 성의 설정을 포함한다. (2) 조공, 세금 및 행정 시스템; (3) 중국의 역사와 황제의 혈통; (4) 종교 및 에티켓; (5) 법률 및 교육; (6) 민족 및 외교 관계; (7) 음악과 예술; (8) 자연과학 방면의 성과. 하지만 라다가 중국에서 어떤 책을 가져왔는지 멘도사가 이에 따라 파란만장한 대작을 쓸 수 있게 해 주었습니까? 법, 미, 중학자에 따르면 중국 문헌은 대체로' 자통치약요', 송사마광서, 20 권 ***4 권, 154 1 년; 분류 달력 대전, 16 세기판, 완전하지 않음, 볼륨 수 10 ~19; 일반 책, 볼륨10 만; 서 침술', 명대 서봉정, 153 1 판 "양과 전집", 희곡 극본, 희곡, 산곡, 16 세기판; 새로 출판된 초상화 전집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한건보', 명가정년판; "새로운 문제 보충 교재" 는 중국의 궁전, 건축, 악기, 그릇, 새와 짐승을 소개하는 백과사전이다. Heronimo Marin 과 Miguel Lorga 도 멘도사가 중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들은 모두 라다와 푸젠에 갔다. 1580 년 빌립 2 세가 중국을 출사했을 때 말린은 사절단의 일원으로 멘도사와 함께 멕시코로 가서 10 개월을 머물렀다. 그들이 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자 멘도사는 말린에게 중국의 상황을 물어볼 기회가 있었다. 로가는 나중에 중국에서의 그의 경험을' Verdadera Relacion' 으로 썼는데, 이는 멘도사에 새로운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스페인 방제각회 수사인 페드로 드 알파로 (Pe-dro de alfaro) 와 교황인 다른 3 명의 수사가 1579 년 광둥성을 방문한 뒤 여행기를 썼다. 158 1 부터 1584 까지 프란치스코 수사인 마틴 이그나시오 로요라 (Martin Ignacio Royola) 가 세비야에서 왔습니다 이 두 권의 책에서 중국에 관한 기록은 멘도사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이 두 편의 여행기를' 대중국사' 제 2 부에 붙였다. 요약하자면 멘도사는 16 세기 중국에 관한 각종 기록을 광범위하게 읽고 접촉했기 때문에, 그의' 대중국사' 는 같은 시기의 다른 유사한 저작들보다 더 풍부하고, 더 충실하며, 더욱 포괄적이다. 특히 그는 일부 중국 전적의 번역을 사용하여 작품을 더욱 진실하고 믿을 수 있게 하여 그가 직접 중국을 방문하지 않은 아쉬움을 어느 정도 보완했다. 이 중국 재료들이 그가 위대한 중국의 국가역사를 완성하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주기 위해 멘도사는 그의 걸작을 충실히' 중국 고전과 선교사 및 중국을 방문한 다른 사람들의 서술을 바탕으로 한 위대한 중국의 가장 유명한 사건, 예절, 풍습의 역사'' 중화국사' 라고 명명했다.

후안 곤잘스 데 멘도사-주요 학술 성과' 중화제국의 중요한 일과 풍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