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술' 은 무슨 뜻인가요? 그것은' 기치',' 문',' 장갑' 이라는 세 가지 개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기치' 는 B, C, D 를 가리킨다. "문" 은 휴식, 생, 상처, 감독, 경경, 죽음, 놀라움, 여덟 개의 문을 여는 것이다. 도망가는 것은 숨는 것을 의미하고,' 갑' 은 자씨네 여섯 명, 즉 자자, 자후,,,,, "지아 (Jia) 로 도피" 하는 것은 10 명의 간부 중 가장 고귀한 것으로, 숨기지 않고 6 개의 악기 아래에 숨어 있습니다. "6 기" 는 사물, 기계, 더, 마음, 사람, 귀신을 의미한다. 은둔의 원칙은 갑자와 유무, 가후와 유기, 심가와 유경, 오가와 류신, 진가와 유인원, 자은과 유귀이다. 또한 펭, 임재, 충, 복, 응응, 서, 주, 신, 9 대행성과도 협력한다. 문두의 직업은 주로 하늘, 문, 땅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 삼재를 상징한다. 천장 제 9 궁에는 9 개의 행성이 있고 중궁 (중궁 제 2 궁) 에는 8 개의 문이 있다. 경기장의 제 8 궁은 8 개 방향을 나타내며 움직이지 않는다. 또한 천장의 위치에서 각 집에는 특정 홀수 (B, C, D) 악기 (E, Ji, G, Xin, Ren, Gui) 가 할당됩니다. 이런 식으로, 특정 시간에 따르면, 6 개의 3 개의 이상한 8 개의 9 개의 별 배열로, 사물 관계, 특성 및 동향의 측정으로, 길시 길면을 선택하여 중국의 신비한 문화에서 독특한 범주 인 도교를 구성합니다.
도교 마법의 기원에 관한 전설
고금 도서 종합 기록에 따르면 도술은 4600 여 년 전 헌원황제전 치우에서 기원했다. 당시 우리 조상 황제와 치우는 사슴에서 전례 없는 전쟁을 벌였다. 치우는 키가 7 피트, 쇠머리, 칼이 들어오지 않아 비바람을 부를 수 있다. 전쟁터에서 안개를 만들어 황제의 군대가 방향을 잃게 했다.
어느 날 밤, 모두들 한밤중에 잠을 자고 있을 때, 갑자기, 헌원추는 천지를 놀라게 하는 소리와 매우 강한 빛을 발하여 황제와 모두를 놀라 깨웠다.
그래서 우리는 황급히 일어나 뛰어가서 보니, 무지개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안에서 몸이 밝은 선녀가 나왔다. 선녀는 이 길이가 9 인치이고 너비가 8 인치인 옥상자를 손에 들고 있다. 황제가 받아서 열었다. 천서' 용의 갑옷' 이 한 권 있다. 책 속의 기록에 따르면 황제는 남도차를 만들어 결국 치우를 물리쳤다.
무기 제작 방법 외에도 용갑인에는 많은 행군과 전투 중의 병법도 기록되어 있다. 그래서 황제는 재상 후풍에게 용갑편을' 손자병법' 13 편,' 고허법' 12 편,' 도술마술국' 1080 편으로 해석하라고 했다.
나중에 주조의 강태공, 한대의 황석노인, 다시 장량, 그는 그것을 단순화하여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도술로 만들었다.
어렸을 때, 학교는 우리에게 우리의 조상 황제가 나침반을 발명했다고 가르쳤다. 하지만 포드는 R&D 과정에서 100 여 명의 엔지니어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사용했습니다. 나중에 중국 고대 과학에 관한 책에서 우리는 남지남차의 제조 방법을 찾아 답을 찾아 변속 기어로 회전할 때의 균형 문제를 해결했다. 변속 기어가 뭔지 아세요? 당신은 우리 4600 여 년 전의 조상들이 이런 지혜를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까?
과학적 관점에서 도술을 보다
도술의 연역 과정에서 그는 팔괘로 방위를 기록하고, 열흘에 1 을 숨기고, 구궁으로 천지를 기록하고, 팔문으로 인사기록, 9 대행성과 팔신으로 주변 환경을 기록했다. 고대 세계관의 지혜를 충분히 보여줄 시간과 공간이 있다.
우리 모두는 길흉화복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지구공간의 흐름뿐만 아니라 일출 일몰, 월달 부족, 봄의 가을 여행도 우리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일출과 일몰, 봄이 가을로 오는 것은 모두 우주 별들이 시간에 따라 변하는 결과이다. 같은 공간과 방향, 시간에 따라 실제로는 완전히 다른 우주관이다.
따라서 도술 마법은 거시적인 우주 지식으로 시공간의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시공간의 동태를 연구하는 초시대 지식이다.
도교의 현대 기능과 응용
도술마법은 시공간이 번갈아 가는 자기장이기 때문에 황실은 봉건 시대에 이를 이용해 기이한 승리를 거두었다. 이제 우리는 그것을 사용하여 어느 시간의 길상면을 계산함으로써 일의 성공률을 높인다. 예를 들어, 돈, 시험, 구직, 빚 독촉, 의료 추구, 해외 여행, 게임 싸움, 도둑 포위와 같은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게다가, 도술 점치는 시침은 매우 뛰어나고, 빠르고 정확하다. 만약 연구원들이 그 속의 신비를 파악하고 이용할 수 있다면, 그것은 놀라울 것이다. 물론, 위의 설명 이외에, 도교에는 다른 많은 용도가 있으며, 영리한 사용자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여기에는 어느 정도의 미신적 성분도 있다.
도술 팔문의 좋고 나쁨.
총점이 상서로운 흉악하다. 아래에 굵은 것이 흉문이다.
팔문이란 도술이 팔괘 방위에 따라 설정된 8 개의 다른 각도를 가리킨다.
휴문, 생문, 부상문, 도문, 경문, 사문, 경문, 문은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1) 휴문
재물을 구하고, 결혼하고, 먼 길을 가고, 새로운 직업을 구하는 것이 모두 적합하다.
쉬기 쉽기 때문에 여행이나 비공식 비즈니스 활동에 매우 적합합니다.
(2) 출생문
거스름돈, 구직, 장사, 여행, 결혼.
태어난다는 것은 끝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장사로 돈을 구하거나 병을 앓아 진료를 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3) 다칠 문
상처는 파괴적인 자기장을 의미한다. 강하면 피를 보기 쉬우므로 일반적으로 길조 사건에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낚시, 사냥, 도박, 빚 독촉, 도둑 체포에 적합하며 형사소송에 유리하다.
(4) 두문
두문은 피하는 뜻이 있어 재난을 피하는 데 적용되지만 모든 것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숨으려면 두문이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사람들이 발견하지 못하게 해라.
(5) 형문
가시문은 여덟 개의 문으로 휴문, 성삼문 외에 또 다른 길상문이다.
형문은 시험, 광고 홍보, 장거리 연애에 가장 적합하다.
(6) 죽음의 문
죽음의 문은 가장 사납고 사냥을 제외하고는 모두 적합하지 않다.
서프라이즈
놀라움은 공황과 낯설음을 의미한다. 이 문을 강제로 열면 공황과 혼란이 생기기 쉽고 민사소송에 도움이 된다.
(8) 문을 엽니다
멀리 여행하여 좋은 인연을 맺어 새로운 구직자가 취임하고, 재물을 구하고, 결혼하고, 친구를 방문하고, 고관 귀인을 만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정치적 프라이버시에 적합하지 않은 것은 다른 사람이 쉽게 볼 수 있다.
판 배열 및 배열
가난하면 고치고, 고치면 지나간다는 말이 있다. 움직이는 사람은 행운이나 액운을 가져온다. 운이 어찌 좋고 나쁨이 있을 수 있겠는가? 시공간의 조화의 차이는 기묘하고, 자유롭고, 상서로운 것이다. 협조가 안 되면 안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시간, 길일, 좋은 아침. 공간, 방위도. 양자를 결합하면 고대인의 도술도 마찬가지다.
도술의 출현은 군사와 밀접한 관계가 있어 예로부터 제왕의 학으로 불렸다. 그 용도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다. 하나는 마법이고, 주로 도교의 현학이다. 예를 들면 닷지, 은신, 연막 등이다. , 심지어 바람 판사 비. 둘째, 언제 어디서 좋은 일을 할 것인지, 언제 어디서 나쁜 일을 할 것인지를 예측하는 데 쓰인다.
갑을 피하는 방법은 갑이 태을군주의 이미지이며, 10 대 임무 중 으뜸이며, 늘 육계 (육계, 무극 경신 계인도) 아래에 숨어 있기 때문에 갑을 피한다고 한다. 두려운 것은 경금이다. 김능크, 경이 칠삭의 으뜸이다. B 는 A 의 여동생이고, A 와 여동생 G 는 결혼하고, B 와 G 는 A 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B 는 놀라움이다. C 는 A 의 아들이고 C 불은 A 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C 는 두 번째 기적이다. 딩은 자의 딸이며 경금과의 전투를 통해 자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정이는 삼절이다.
도술의 구체적인 운용은 책상을 차리고 접시를 놓는 것을 통해 진행된다. 배열과 배열이란 서로 다른 연도, 계절, 시간에 따라 낙서 구궁에 8 문 (정명 부상 두경), 구성 (전붕, 다서, 전충, 천부, 천새, 천심, 천추, 임일, 천독수리) 을 배열하는 것이다 소위 국에는 구양도국과 구음도국 * * * * 18 회가 있다. 강판을 내리는 것은 8 단계로 나뉜다.
1. 리허설 시 마른 나뭇가지를 검사하다.
2. 정양 던 아니면 은돈
쓰레기를 버리다
천판을 배치하다
5. 구궁을 배열하다
여덟 개의 문을 배치하다
7. 9 대행성
8. 술신을 보내다
왜 이 조사 범주를' 도술 마법' 이라고 부르는가? 도술' 은 무슨 뜻인가요? 그것은' 기치',' 문',' 장갑' 이라는 세 가지 개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기치' 는 B, C, D 를 가리킨다. "문" 은 휴식, 생, 상처, 감독, 경경, 죽음, 놀라움, 여덟 개의 문을 여는 것이다. 도망가는 것은 숨는 것을 의미하고,' 갑' 은 자씨네 여섯 명, 즉 자자, 자후,,,,, "지아 (Jia) 로 도피" 하는 것은 10 명의 간부 중 가장 고귀한 것으로, 숨기지 않고 6 개의 악기 아래에 숨어 있습니다. "6 기" 는 사물, 기계, 더, 마음, 사람, 귀신을 의미한다. 은둔의 원칙은 갑자와 유무, 가후와 유기, 심가와 유경, 오가와 류신, 진가와 유인원, 자은과 유귀이다. 또한 펭, 임재, 충, 복, 응응, 서, 주, 신, 9 대행성과도 협력한다. 문두의 직업은 주로 하늘, 문, 땅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 삼재를 상징한다. 천장 제 9 궁에는 9 개의 행성이 있고, 가운데 제 8 궁 (가운데 제 2 궁) 에는 8 개의 문이 있다. 경기장의 제 8 궁은 8 개 방향을 나타내며 움직이지 않는다. 동시에 천장에서 각 집에는 특정 홀수 (b, c, d) 악기 (e, j, g, Xin, Ren, Gui) 가 할당됩니다. 이렇게 특정 시간에 따라 육기, 삼기, 팔문, 구성의 배열로 사물 간의 관계, 특성, 추세를 측정하고 상서로운 면을 반복적으로 선택해 중국 신비문화의 독특한 범주인 도술마술을 구성하였다.
황제의' 특수문' 에서 시작하여 여망과 장량에게 삭제됐다고 한다. 한은 과거에 그의 저서에서 흩어졌다. 수지에 관해서는? 예술과 문학에 관한 전문 서적 13 권이 있습니다. 당일은 두 배로 늘었고, 배운 것도 멀지 않았다. 음부경' 은 "기물, 각종 일, 가십, 귀신이 있다" 고 말했다. 장량 구름 주의: "6 층 갑판은 하늘에 숨겨져 있어 숨길 수 있습니다." " 괴문의 힘이라고 한다. 대대' 요? "당명편" 은 "당명한 사람은 예로부터 있었다. 9 칸마다 9 12468375, 개하도의 의미 그리고 기문 아홉 귀도 있다. 한나라 당명 음양에 관한 문장 23 편, 윤명당양에 관한 문장 5 편이 있다. 법사 황제, 위 시앙 테이블, 채이양, 명당 월령, 동방의 부관은 서방을 통제할 수 없고, 남방의 부관은 북방을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팔괘 방향의 명당 9 호실로 노를 젓는다. 후한 시대, 장형전, 정현이 구궁학설을 중시하고 남지는? "황제 연보" 는 "구궁 일처마, 이린 삼추, 사보새, 육심 칠주 팔주, 모두 넉넉하다" 고 말했다. 3 년 10 월이 되자 당 () 의 한 마술사가 경성 () 으로 초청되어 9 개의 궁전과 제단을 세웠다. 다섯 개의 숫자는 중간에 있고, 하나는 아홉 개의 신발을 신고, 오른쪽 일곱 마리, 왼쪽 세 마리, 네 번째 두 마리, 여덟 번째 여섯 마리는 장갑에 해당한다. 오종회창 2 년 정월, 좌종사 왕치 등이 출전했다. 소집' 황제 구궁경',' 오행정의' 에서 매일 물 위를 걷는 사람은 오늘의 기문언과 다를 바 없다. 때로는 근심과 안개가 드러났다. \ "송지인 \" 에서 양 세마 찬탈은 6 인칭 \ "신영경 \" 이라고 하고, 찬탈치문은 \ "푸응경 \" 이라고 불렀는데, 지금은 불완전하다. 좋은 사람이 없다면, 또 무엇을 공격하고 숨길 수 있을까? 명대에 진호는 이를 혼돈이라고 불렀고, 수인은 다른 예술에 초점을 맞추었다. 효심이 있는 사람들은 왕이 되어 이 특별한 이야기에 들어갔다. 이 이야기는 이제 리의 특별한 이야기로 불린다. 추루안 집에는 선비들이 임세진 () 이 있는데, 기문 () 을 병사로 삼는다. 이상한 테스트도 많이 있습니다. 김빙은 그 책을 서문하고 널리 퍼뜨려' 림별문' 이라고 부른다. 종타오는 이림의 책과 그의 책을 참고로 도실인의' 갑옷 장서' 라고 부른다. 겨우 세 사람만이 개곽성이 이상한 문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어제 기문의 순서는' 두천요룡경' 81 평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중에는' 두천구괘',' 행군 3 절대',' 주택 4 절대',' 티베트백오서',' 용입산 6 책',' 이동산 이동수 7 자' 가 있다. 오늘' 삼백가집' 을 전하는데, 밖에서 볼 수 없거나, 명산은석실은 뚫을 수 없다. 더욱이, 그것을 들고 수련하는 사람은 눈을 몇 번 닦을 것이다.
탈갑은 병사를 위해, 음상을 위해, 간교한 것을 위해 설정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6 기 아래에 숨어 그 모양이 보이지 않는다고 탈주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지고무상의 신으로서 A 는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순응하는 것이 아니라, 지지하는 것이지 자제하는 것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좋아하는 것은 흙이고, 싫어하는 것은 금뿐이다. 그러나 그 희토는 기문의 궁례에서 시작되었고, 그 후 6 ~ 5, 갑역, 갑이 뒤따라 그림자처럼, 두 단계는 갈라놓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만 금이 싫어서 B 의 조합이 시중을 들고 C 의 체계가 있어 짠다. B, 가스; 병정, 가의 아들, 손발의 정, 지기와도 같다. 너의 아버지의 발이 형성되어 오디 싹이 튼튼해졌다. 전 왕건업은 제후와 가깝고, 그 의리도 이를 허락한다. 따라서 음과 양에 순종하는 것은 자연의 정리입니다. 아홉 개의 신발을 신은 사람, 하로의 정예. 여덟 문, 열 여덟 하나님 이있다; 3 이닝 후, 3 이 맞다. 삼기, 삼영을 강조하다. 축적하면 어색하고, 한 살 때 성공한다. 삼원절, 24 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60: 00 경, 4: 08 위사, 9 12468375, 4320 에 달하는 게임. 큰 것은 용호의 기회이고, 작은 것은 숨어 있는 것을 피하고, 전 세계를 포괄하지만, 노력을 아끼지 않고, 백성은 일용할 줄 모른다. 그들 중 일부는 터무니없고 성현의 이론과 모순되지만, 자신의 생명을 가지고 이성에 접근하지 않는 사람들을 자제하는 사람들은 모두 문장 속에 적혀 있다. 이 문장 은 민간을 위해 준비한 것이 아니라 쉽게 보충할 수 있다. 서예에 대한 저주는 필요 없는 것 같다. 하지만 급하면 악을 바로잡을 수도 있고, 위험을 무릅쓰고, 전 여정을 할 수도 있고, 좋은 것을 던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릇 효를 자식으로 가르치려 하고, 신하에게 충직하고, 앞을 보지 못하고, 도둑 뒤를 알지 못하고, 전에는 조력자 중 한 명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첫째, 괴문은 이미 실전되어, 사람은 유일무이하여, 할 수 없다. 오늘 한 단어, 두 단어, 세 단어가 병존하여 참고할 수 있다.
둘째, 의견이 분분합니다. 올바른 사람을 먼저 취하고, 뒤나 분주자를 뒤처지게 합니다. 그들은 감히 이기적으로 가져갈 수는 없지만, 약간 의기소침해 보인다.
셋째, 특수 군무는 금기가 많다. 3 승 5 타 외에 만들 수 있는 세월이 너무 많다. 왕성한 것도 피해야 한다. 소위 "봄은 동쪽을 자르지 않고, 가을은 서쪽을 탐험하지 않는다" 는 것도 마찬가지다. 큰 파빌리온, 화이트 하우스, 3 개의 4 가구, 말레이시아 등, 우리는 태양 의 년 에서 검색 해야 하지만, 책 은 사전 로드 감히 하지 않았다.
넷째, 기문의 가장 중요한 도안, 이를테면 용의 귀환, 새가 구멍에 떨어지는 것; 만약 모든 것이 가치 기호라면, 그것은 없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용은 참새가 맹렬하게 쏘고, 주인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호랑이가 뱀을 맹렬하게 하면 손님은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은 하나의 예가 아니라 살아있는 공식을 가지고 있다.
다섯째, 기문은 가장 왕성하고 가장 쉬는 범인을 선택하는데, 예를 들면 문을 열어 행운을 빌지만, 그 성질은 임투궁, 금위, 삼추, 늦여름달과 같은 금속이다. 말을 할 때 땅을 얻는 사람이 가장 길하다. 만약 춘하 나무 불 속에 있다면, 금기가 크게 떨어질 것이기 때문에 상서로운 것이다. 팔문은 모두 같고, 삼절도 마찬가지다.
여섯째, 낯선 문은 행운을 위해 만나기로 선택했다. 이상한 문이 없다면, 여전히 가능합니다; 만약 낯선 문이 있다면, 너는 다른 문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나 부상병 문 사냥, 두문 탈출, 사문복상, 천시지리인, 요행 심리가 있을 수 있지만 괴문에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7. 음양괴기집 선택, 천박한 학자들은 만남이 행운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집 주인의 명격은 문의 부귀와 일치해야 한다는 것을 모르고, 집의 명격은 산꼭대기의 명격과 일치해야 한다. 만약 천록, 천덕, 천귀, 천마, 삼하, 육합설이 참고에 적합하다면.
여덟째, 만약 특수문이 선택을 중단하면 모든 사람이 폐기할 수 있지만 조심해야 한다. 그들은 싸움의 처음 다섯 요소, 태양, 길흉성, 금기 없이 특문과 결합할 수 있는 것이 복이다. 집을 짓거나 집을 옮기면, 왕왕 십여 년이 걸려야 얻을 수 있다. 순결하고 무고한 사람들을 가리는 것은 어렵다.
9. 괴문 점령법은 정적과 동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정적은 조회수 연산자, 가치, 시간, 성장 방법을 보는 것이다. 움직이면 방향을 본다. 운동을 보도하는 사람들도 기계의 선구자이다. 만약 네가 남방에 대해 들었다면, 너는 자리를 잃게 될 것이다. 북방을 들으면 자리를 차지한다고 한다. 모든 까마귀 까마귀는 까치가 떠들고, 동까마귀 서까마귀는 지진을 본다. 사실은 그렇지 않다. 배를 새기고 검을 구하는 사람들도 이것을 예로 들 수 있다.
10, 이상한 문 점령 법, 다른 진술. 날씨가 유리하다면, 펑영의 물 화성, 임, 데실, C, 정, 비, 비, 비, 그리고 바람의 주인 위보, 뇌공, 전모 등과 같은 가치 상징과 도안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들이 있다. , 그의 이론은 불완전하거나 일방적이지 않다. 잠시 알아차리고, 어리둥절한 관념, 영감의 움직임은 모두 예측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기문, 약칭 도술, 육성문, 태을문과 같다. 이자, 생, 경, 죽음, 놀라움, 부상, 개방이라는 8 개의 문이 있는 고대 전통의 고급 예측 과학입니다. 10 일, 갑은 원수이고, 육원수는 5, 자기, 경, 신, 임, 규, 육의에 숨어 있다. 삼기육의는 구궁에 분포되어 있다. 기문은 일명' 제왕의 학문' 이라고도 불리는데, 특히 전쟁에 적합하기 때문에 봉건 통치자가 장악하고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도교 를 배울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주역 천문 법력 음양오행학설을 한데 모아 중국 마술의 집대성자이다.
홀수문은 연가 홀수문, 월가 홀수문, 일가 홀수문, 시가홀수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가의 홀수문은 1 년의 길흉을 측정하는 데 쓰인다. 60 년은 일원으로, 상원, 중원, 상원으로 나뉘며, 궁 () 에서 시작되고, 중원 () 은 순사궁 () 에서 시작되며, 하원 () 은 모두 제궁 () 에서 시작되며, 모두 음음 () 에 숨어 있다. 1 월의 길흉을 측정하는 데 쓰이고, 6 월은 1 위안이다. A 와 지간이 사맹을 만났을 때, 그들은 아직 멀었다. 궁으로 만났을 때 갑자, 아, 길간은 사중원을 만났고, 갑자가 청궁을 만났을 때, 하원은 사계절을 만났고, 갑자는 순사궁에서 만났을 때 모두 음피로 피신했다. 일본 가정은 하루의 길흉을 측정한다. 풍유궁은 갑자부터 시작한다. 3 일마다 무늬를 바꾸고, 원반을 모든 방향으로 돌려 어느 궁으로 옮겨도 제 5 궁에 들어가지 않는다. 그런 다음 칸이 궁전에서 출발해 1 라운드를 따라 3 일마다 한 판을 제외하고는 길문을 얻을 수 있다. 어느 시점에서 길흉을 예측하는 것은 비교적 정확도가 높지만, 연기 방법은 복잡하며,' 연랑어가' 에는 그 주요 표현과 파법이 기재되어 있다.
홀수문은 음국과 양국으로 나뉘어 음양구국, *** 18 이 있고, 양구회는 겨울부터 날까지, 음구회는 여름부터 일대설로 5 일마다 한 이닝씩 진행됩니다. * * 60 = 4320 기본국으로 60 이닝으로 진화할 수 있다. 홀수문 배열법은 궁배열법과 비행궁배열법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궁배열법은 262 144 변을 진화시킬 수 있고, 비행궁법은 53 144 1 변을 진화시킬 수 있다. 기문은 주로 윤법과 철거 보법을 위주로 한다. 철거법은 상원, 중원, 하원을 절기에 넣어 60 년 주기에 따라 한다. 윤법을 설정하는 것은 고대에 공인된 용국법으로, 자주 사용하는 만년력을 기문 전용 만년력으로 전환해야 한다. 점을 치는 주된 방법은 신을 이용하는 것이고, 괴신은 64 가지이기 때문에 같은 일을 측정하는 신의 종류도 많고, 참고계수도 많다. 여러 각도에서 같은 일을 관찰하고 종합적인 분석 판단을 할 수 있어 정확도가 더 높고 구체적이다.
홀수문 학습의 난점은 대체로 다음과 같다. 판자를 쓰는 것은 분명 어려울 것이다. 도대체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까? 판자는 보통 30 개월이나 36 개월마다 사용한다. 이것은 고정된 절기이자 고정된 절기이다. 이사회의 이사회는 반드시 이사회의 이사회의 이사회 3 판, 즉 3 판 2 개를 반복해야 한다. 두 번째는 어렵다. 많은 이상한 교파가 있다. 연역은 배궁, 비궁, 조합의 세 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중궁에는 양궁, 팔궁, 4 차원궁이 있는데, 팔신, 구신, 팔신 또는 구신, 팔신 또는 구신에 유용하다. 한마디로 명확하게 몸을 돌리기가 어렵다. 마치 미로에 들어간 것 같다. 3 이닝 경기 시간을 확정하기 어렵다. 비술의 예가 매우 적기 때문에, 어떤 예는 해석하지 않거나 중점에서 일부러 생략하고, 어떤 예는 오히려 학습자가 그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게 한다. 전공을 배우려면 반드시 깊은 학문의 기초와 대량의 예측 경험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만물이 모두 같다' 는 것과 같이, 타이밍을 파악하는 것은 더욱 어렵고, 네 번째 목적은 더욱 어렵다. 목적은 모든 예측 기술 중 최고 수준이며, 전문성도 예외는 아니다. 다섯 명사의 개념은 다양하고 심오하다. 기문은 약 65,438+065,438+00 개의 명사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생소한 명사와 사악한 신을 더하면 거의 65,438+080 에 이를 수 있다.
도술마법은 고대의 각종 예측 기술 중 비교적 완전한 수학 모델이며 실제 응용에서도 성공률이 높다. 날씨, 지리적 위치, 사람, 인간에 영향을 미치는 에너지장 등 네 가지 측면과 시간, 공간을 교묘하게 결합시켜 음양 18 회를 이용하여 우주통일정보장의 3 차원 동적 수학 모델을 시뮬레이션하여 자연계, 사회,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호한 것들을 예측할 수 있다.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마문을 배우려면 먼저 게임 사용법을 배워야 한다. 해체법을 사용하여 최종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방법은 수월하고 실천을 거쳐 정보가 정확하기 때문입니다. 윤택법으로 너무 번거로워서 겨울여름에도 9 일 이상 있어야 윤기가 난다. 윤택함은 2 년에 한 번, 3 년에 한 번, 도술을 배우는 일반인들에게는 너무 심오하기 때문에 저도 추천합니다.
둘째, 구궁팔괘의 이미지를 파악하고, 땅을 대표하고, 방향론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구궁팔괘의 이미지가 도술 조사에 적용되어야 하는데, 역시 팔괘의 이미지라고 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인류의 여덟 문, 천국의 아홉 행성, 신의 여덟 신에 관한 것이다. 사물의 길흉을 판단하려면 그 이미지, 오행 속성, 계절별 성쇠 정도를 각각 이해해야 한다.
정리 도구: /pp/qimen.asp
괴문 탈출 장갑의 예측도.
도술 이론에서 인류의 생존과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시간 요소, 공간 요소, 인적 요소, 알 수 없는 신비한 요소 등 네 가지 측면으로 요약된다. 천판, 지반판, 인판, 신반의 관계로 네 가지 요인의 상호 작용을 표현하고 이에 따라 분석하고 예측한다. 점성학 (천문학), 풍수 (지리학), 종의의 많은 내용과 지식을 종합하여 고전' 주역' 중 가장 포괄적인 학과이다.
도술은 예로부터 모두 공식으로 연기해 왔으며, 절차가 복잡해서 파악하기 어렵다. 그리고 좋은 게임을 연기한 뒤 다른 게임을 연출하려면 이전 게임을 파괴해야 한다. 그래서 며칠 (매일 12 경기) 의 경기를 모두 연기하고 비교하며 어느 방향에 가장 좋은 날과 시간을 선택하기가 어렵다. 따라서 지적 지식이나 기억력이 뛰어난 사람이 아니라면, 실제 응용은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물론 연구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청년학자 유주가 저술한' 신풍중기문은둔갑예측도' 라는 책은 반복적인 연기와 수정을 바탕으로 기문은은둔갑판이 연기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그려내고, 도술이 예로부터 완전지도가 없는 공백을 메웠다 앞으로 도교마법의 연구와 실천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였다. 설명에 따르면 독자는 도교 마법의 연구와 실천 분야에 쉽게 들어갈 수 있다. (기문방갑 예측도의 출현은 응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여러 국을 동시에 비교하거나 연구할 수 있어 도술 마법 방면의 연구가 실제로 가능해진다. 이런 연구는 과거에는 불가능하다. )/블로그/# pn1
관련 소설:
도교: 시간과 공간을 가로 지르는 가십 9 궁의 사랑
저자: 주덕동
유형: 소설 문예 >; 초조
작품 소개:
이 책은 30 대 중년 남자가 팔괘와 구궁으로 시공간을 가로질러 17 세 소녀를 구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덕동은' 도술' 을 써서 그가 공포의 핵심에 더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이 책을 완성하기 위해 그는 관련 전문 서적을 많이 읽고' 중화 제 1 기' 로 불리는 도술을 작품 전체에 담았다. "이' 도술' 은 무서울 뿐만 아니라 감동적이고 깊이 생각하게 한다. 이것은 나의 현재 최고 수준이다. " 주덕동이 말했다.
도교 마법 개요
도술은 중화민족의 고전으로, 기문, 유인원, 태을삼보 중 첫 번째 비밀이며, <역경> 최고의 예지이며, 제왕의 학으로 불리며 천지를 빼앗는 성학으로, 천체, 사람, 지운동 법칙을 연구하는 과학 거작이다. 지구의 자기장은 도술 마법에 숨겨져 우주 사물의 발전과 변화의 자연 법칙을 드러내는 가장 심오하고 정확하며 실용적인 마법으로 만들었다. 그의 이론은 천간, 지지, 가십, 구궁, 구신, 구성, 팔문 등의 원소로 승부 추세를 판단한다. 도술은 시간과 공간을 이용하여 자연의 힘을 잘 활용해 자신의 에너지, 기세, 인기를 높임으로써 항상 자신을 전략적 위치에 두었다.
현대사회는 경쟁이 치열하고 인간관계가 복잡하다. 눈에 띄고 행동하려면 우리의 꾸준한 노력 외에 운과 취향도 중요하다. 다른 취향을 선택하면 다른 삶의 방향을 바꿀 수 있다. 우리 주위를 둘러보니 혼잡한 교통은 여행 사고, 구직좌절, 취업공황, 투자실수, 사업이 크게 떨어지고, 시험이 막막하고, 여행 사고와 같은 많은 위험을 느끼게 한다. 여러 가지 고민이 늘 우리를 괴롭힌다. 혹독한 인생에 직면하여 우리는 정확한 분석과 판단이 필요하며, 도술은 시대와 취향에 맞는 학문이며, 인생 역경을 바꾸는 학문이다. 우리가 항상 세 가지 괴문의 입장을 취하는 한, 언제든지.
도술마술의 강점은 사물에 대한 투철한 분석과 사전 설정된 시간과 공간에서 비즈니스 협상과 같은 모든 것을 온화한 방법으로 계획하는 데 있다. 이는 상대방의 인정을 얻거나 상대를 자신의 의지에 굴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따라서 최대의 이익과 기대되는 목표를 얻을 수 있다. 그것의 교묘한 작용을 실생활에 적용함으로써 승승관의 생명과정을 탐구하고 장악한다면, 그것은 자기 생명의 가치의 승화가 될 것이며, 인류에게 더욱 유익할 것이다.
도술은 천문 지리 수학 농학 민속 경제 군사 등의 지식을 포함한다. 고대에는 국가 업무와 전쟁 예술에 사용되었다. 현재 상업개발, 시장운영, 관리 방면에 대한 수요가 매우 크며, 성적이 매우 좋다.
도술이란 무엇입니까? 홀수: b, c, d 로 일, 월, 별을 나타냅니다. 문: "이자", "죽음", "상처", "감독", "개방", "지진", "건강", "풍경" 을 의미하는 것은 8 개 방위마다 하나씩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가: 유가를 5, 자신, 더, 마음, 사람, 귀신 6 가지 법기 아래에 숨기고 함께 도술이라고 부른다. 천지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사이트: 팔괘가 충무궁은 구궁입니다. 상반부: 8 개의 부정행위 직자, 텐사, 태음, 육합, 피첸, 주작, (백호, 현무), 판단입니다.
[영화: 도술]
주연: 조중흥 원상인 원신원평화
이야기는 청강희가 2 년 동안 박쥐 대사가 자신의 신통을 이용하여 태자수의 외아들을 조종하여 그 자리를 차지하려고 음모를 꾸몄다. 가오슝 감독이 어린 왕자를 위협하여 포위를 뚫고 박쥐 법사를 화나게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가오슝이 해변으로 도피한 후 어린 왕자가 질식해 죽은 지 오래다. 그는 매우 미안해서 실망하여 떠났다. 14 년 후 강호에는 두 명의 기인이 나타났다. 하나는 기문이고 하나는 돈가입니다. 그들은 형제자매로, 두 사람의 법력은 헤아릴 수 없지만, 성격이 이상해서, 그들은 모든 사소한 일에 대해 끊임없이 다투고 있다. 비밀을 알 수 있는 갑옷은 여전히 하늘과 싸우고 있다. 이때 박쥐 스님과 가오슝이 강호로 돌아왔다. 기문, 돈가와의 전투에 참여하기를 극도로 꺼려했지만, 피할 수 없었고, 어쩔 수 없이 다시 혈전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