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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뜻 이죠, 충분 한 여분?

여론 조사에서. 부모가 자녀에 대한 가장 큰 기대가 무엇인지 물었을 때, 대다수의 부모의 대답은 자녀가 성공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같은 질문을 받았을 때, 미국 부모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아이가 행복하기를 바란다. 네, 중국에서는 우리 각자가 거의 부모님의 무거운 희망을 짊어지고 성공을 갈망하는 무거운 심리적 부담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너무 많은 소망이 있고, 자신에게 너무 많은 목표를 세우기 때문에 항상 행복을 미래에 둔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마음속 깊은 곳의 행복을 희생하고 미래의 행복을 위해 모든 정력을 바치도록 강요함으로써 눈앞의 행복을 소홀히 한다. 우리는 항상 내가 뭔가를 할 수 있다면 나는 행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 어떻게' (더 많은 돈을 벌고, 집을 사서 차를 사거나, 이상적인 직위로 승진하거나, 귀여운 애인을 찾는 등). ) 눈앞에 없기 때문에 행복은 미래가 어떻게 실현될 때까지 기다려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행복은 우리가 소장하고 있다. 미래의' 어떻게' 가 실현될 수 있을지는 말할 것도 없고, 여러 가지 조건 때문에 큰 불확실성을 가지고 행복을 인생의 도박으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래에 실제로' 어떻게' 가 이뤄질지라도, 당신은 자신이 진정한 행복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행복을 미래에 두는 것에 익숙해지면 새로운 목표를 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습관은 너로 하여금 현재 생활의 즐거움을 소홀히 하고 낭비하게 한다.

한 중년인이 채소 시장 중간에 계란 한 바구니를 넣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와서 한 번 보고 떠났다. 한 여자가 계속 투덜거렸다. "계란이 이렇게 작아요!" " 남자는 자기가 파는 계란을 보고 오늘 산 물건이 확실히 좀 작다. 그런데 지금 물건이 들어왔는데도 환불이 안 돼서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어요. 바로 이 계란들을 팔지 마라. 일단 계란이 나빠지면, 너는 반드시 그것들을 버려야 한다, 그러면 너는 모든 것을 잃지 않을 것이다.

하루 종일 팔리는 계란이 많지 않은 것을 보고 남자는 지루하게 집에 돌아와 술 한 잔을 마신 후 소파에 멍하니 앉아 있었다. 중년 남자의 아내는 수심에 찬 얼굴로 남편을 바라보았지만 말을 많이 하지 못하여 자신이 뜨개질하고 있는 스웨터를 집어 들고 고개를 숙이고 남자 옆에 앉아 바느질을 했다.

남자는 망연자실하게 아내의 가느다란 손가락을 바라보며 털실 사이를 왔다갔다했다. 갑자기 그는 일어나 몸을 돌려 바구니에서 계란 두 개를 집어 아내의 손에 넣었다.

남자는 손에 든 계란을 보고 아내의 손에 있는 계란을 보고 기뻐하며 말했다. "내일 네가 야채 시장에 가서 계란을 파는 것을 도와줘. 내가 다른 물건을 팔게."

다음 날, 중년 남자와 아내가 아침 일찍 채소 시장에 왔다. 아내의 가느다란 손가락이 바구니 안의 계란을 만지작거리며 소리쳤다. "신선한 계란! 빨리 와서 사세요! "

중년 남자도 아내 옆에 앉아서 소리를 질렀지만, 그가 외치는 것은 "어서 와서 맛있는 초콜릿 콩을 사라!" 였다. ""

나는 계란 옆에 초콜릿 콩 큰 상자가 있는 것을 보았다. 계란은 대부분 큰 것 같고 여성의 섬세한 손가락까지 더해져 요즘 계란은 전혀 작아 보이지 않는다. 시장을 닫을 때 중년 남자는 한 손에 빈 달걀 광주리를 들고 한 손으로 아내를 끌어당겨 입을 다물지 못했다.

비교로 인한 오차를 이용하면 종종 기묘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뚱뚱한 아내와 그녀를 위해 봉사하는 날씬한 남편. 가장 인기 있는 다이어트 광고가 되다.

너는 습관이 있다. 좌절감을 느끼거나, 한동안 바쁘게 지내다가 지치거나, 이따금 일상적인 일에 싫증을 느낄 때마다, 거리를 산책하도록 강요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그것은 무더운 맑은 날일 것이고, 게다가 정오일 것이다. 이때 거리에서 땀을 흘리는 사람들이 차를 당기거나 짐을 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생활을 위해 바빠요.

너도 한두 명의 누더기 옷을 입은 여자가 아이를 등에 업고, 한 손에는 아이를 끌고, 한 손에는 바구니를 들고, 얼마나 먼 곳에서 걸어오는지, 또 얼마나 먼 곳까지 가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일지 모르지만, 여전히 쓸쓸한 길모퉁이에서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는 외로운 노점상이 한두 명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그는 온종일 지쳐서 밤새도록 기대했지만, 반드시 그가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은 아니다.

길모퉁이 과일가게 아가씨가 시큰시큰한 발을 끌며 거친 손으로 껍질을 치우고 화물을 점검하고 있다. 그녀의 얼굴에는 피곤하고 고된 표정을 지으며, 그녀는 4 ~ 5 시간 동안 잠을 잤는데, 또 하루가 똑같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이 사람들은 생계를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그들이 부족한 것은 너보다 훨씬 많지만, 그들의 생명의 무게는 오히려 너보다 훨씬 무겁다. 그들을 보고 나면, 너는 자신의 독특한 우세에 대해 감사하기 시작한다. 그러면 피곤하고, 짜증나고, 답답한 사람들은 해방된다. 동시에, 새로운 신앙이 탄생할 수 있는 것은 행운의 느낌 때문이다. 즉, 너는 이런 독특한 은혜를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조금도 과장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더 큰 노력과 비교했을 때, 나는 내 생활에 만족하지 못하는 것이 부끄러움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언제든지 힘든 일과 무의미한 생활을 볼 수 있다. 낙타처럼 무거운 짐을 지고 있는 사람. "살아 있다" 는 것만으로도 그들을 지치게 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내일이나 미래의 미지의 날에 희망을 걸 수 있다. 그들은 단지 단순한 희망일 뿐, 언젠가는 그렇게 피곤하지 않고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의 위치에 있다면, 당신은 그들과 똑같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무일푼으로 뜨거운 태양 아래서 걸어야 할 때, 당신의 가장 큰 희망은 버스 표 한 장의 돈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일 년 내내 4 시간의 수면과 20 시간의 일만 있을 때, 가장 큰 희망은 하루 잠을 자는 것이 방해받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그러나, 당신은 또한 한 사람이 최소한의 소망을 만족시킬 때마다 두 번째 소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 더 큰 소망이 있을 것이다. 아무도 자신의 삶에서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가 나쁜 생활 환경으로 움츠러든다면, 그는 이전 생활을 동경하거나 그리워할 것이다. 그러나 그가 만족스럽거나 부러운 생활에 처했을 때, 그는 항상 가난과 불행을 느꼈다.

물론, 좋은 면에서 볼 때, 우리는 종종 자신의 현재 상황에 불만을 품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더 많은 지능과 체력을 투입하여 더 큰 발전을 이룰 것이며, 우리는 더 많은 창조와 발명을 할 것이다. 하지만 나쁜 면은. 만약 사람이 수동적으로 생활에 불만을 품고 지루하고 부정적인 불평을 한다면, 그는 자신의 운에 대해 배은망덕하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우리가 충분히 고생하고 있다고 생각하든, 우리보다 더 힘들고, 더 무의미하고, 심지어 더 희망이 없다고 생각하든, 그들은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살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의 마음속에서, 언젠가 우리가 지금 살고 있는 생활에 도달할 수 있다면. 그들은 가장 큰 경건함으로 그들이 믿는 어떤 신에게도 감사해야 한다. 그들은 만족감을 느끼고, 더 이상 어떤 사치나 요구도 하지 않을 것이다.

수십 년 전' 볼티모어 철학자' 의 편집자인 헨리 루이스 만켄 (Henry Louis Manken) 은 "부는 당신이 아내의 매부보다 100 달러를 더 많이 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행동경제학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점점 더 부자가 되었다. 하지만 사람들이 행복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는. 우리는 항상 자신과 물질적 조건이 더 좋은 사람을 비교한다.

당신이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간단한 일이 있습니다. 당신보다 못한 사람들, 당신보다 가난한 사람들, 집보다 작은 사람들, 낡은 차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너의 행복감은 증가할 것이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항상 반대 방향으로 행동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항상 자신을 자신보다 우수한 사람과 비교하면 좌절감, 불안감, 불쾌감이 커진다.

코르넬 대학 (Kornel University) 교수인 로버트 프랭크 교수는 6 억 5438 만 달러+를 벌겠다는 질문을 받으면 다른 사람들은 20 만 달러를 벌 것이라고 말했다. 아니면 65438+ 만 달러를 벌고 싶고, 다른 사람들은 85,000 달러만 벌고 싶으신가요?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후자를 선택합니다. 그들은 차라리 적은 돈을 벌지언정, 다른 사람이 그들을 능가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많이 벌기를 원하지 않는다. 프랭크는 "꽃이 많고 저축이 적다: 부유한 사회에 사는 것이 왜 우리를 더 가난하게 만들까?" 라는 논문을 쓴 적이 있다. 다시 주택이라고 말하다.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주택을 필요로 합니까? 그것은 그의 주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주택을 가지고 있느냐에 달려 있다. 만약 이웃의 집이 작다면, 그는 너무 많은 주택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큰 집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정말로 필요하든 아니든 더 큰 집을 필요로 한다.

사람마다 피곤할 때, 심심할 때, 만족스럽지 않을 때가 있다. 이럴 때, 우리는 더 절망하고, 더 어렵고, 더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다고 상상해야 한다.

행복은 비교가 필요하다. 그것은 종점도 없고 기준도 없다. 단지 네가 그것을 어떻게 인식하고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달려 있다.

부를 생각할 때, 많은 사람들은 항상' 부' 가 다른 쪽의 금통, 은행의 예금, 또는 일부 부동산과 같은 외적인 것을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러나, 이 물건들은 진정한 부입니까? 사실, 우리는 재산이고, 우리는 성공의 자본이다. 레프 톨스토이는 이렇게 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바꾸고 싶어하지만, 스스로를 개조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꽃잎을 세나요, 아니면 돈을 세나요?

모든 여자마다 감정과 꽃잎을 세는 세월이 있죠? 손에 장미 한 송이를 들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다-그는 나를 사랑하니? 날 사랑하지 않아? 날 사랑해? 날 사랑하지 않아? 마지막 꽃잎을 따면' 나를 사랑해' 인가? 아니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이 게임은 근거가 없지만, 그가 자신을 사랑하는지 아닌지 확신이 서지 않을 때, 여자들은 이 어리석은 점술만 한다.

꽃잎을 세는 감정과 세월은 어느새 지나갔다. 어느 날 여자가 돈을 세기 시작했다. 그녀는 돈을 세는 것이 꽃잎을 세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나를 사랑합니까? 그는 나를 사랑하지 않습니까? 날 사랑해? 날 사랑하지 않아? 그가 나에게 얼마를 줬는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니? 돈을 세는 것이 꽃잎을 세는 것보다 훨씬 정확하다. 그리고 돈은 장미가 아니어서 시들지 않는다.

여자는 꽃잎에서 지폐까지 가는 여정이 어떻게 오는지 모른다. 그녀는 생일을 지날 때마다 꽃잎을 세는 것보다 돈을 세는 것이 더 흥미로웠다는 것만 기억한다. 이것이 인생의 필경의 길이냐, 아니면 남자가 그녀를 이렇게 만든 것이냐? 아마도 둘 다 부분적인 책임이 있을 것이다. 돈은 장미가 아니다. 돈은 안정감을 준다. 생화는 즐거운 순간일 뿐이다. 한 남자가 정말로 그녀를 사랑한다면. 너는 어떻게 그녀를 거기에 앉아서 꽃잎을 세게 할 수 있니? 그는 그녀에게 돈을 세게 할 것이다.

여자는 돈을 세는 날 늙어간다. 그녀는 이미 꽃잎을 세는 세월을 잊었다. 그는 나를 사랑합니까? 그는 나를 사랑하지 않습니까? 날 사랑해? 날 사랑하지 않아 ... 그녀는 지금 자신의 머리 위의 백발에 더 신경을 쓴다. 그녀는 그녀의 백발을 세고 있다.

인류의 70% 의 고민은 모두 돈과 관련이 있지만, 사람들은 금전 문제를 처리할 때 종종 의외로 맹목적으로 행동한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 결혼했을 때 새 집을 사기 위해 검소하게 지냈다. 패스트푸드를 먹고 방으로 비집고 들어가다. 그러나 이사한 날 즐거운 장면은 그들을 평생 잊을 수 없게 했다.

애니와 프랭크는 다섯 명의 아이가 있어서 경제적으로 어렵다. 하지만 나는 방학 때마다 스키를 타러 가야 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스노우 보드 7 벌, 부츠 7 켤레, 스키 지팡이 7 벌, 사람마다 스키셔츠 7 벌, 왕복 차비 및 기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프랑크인들이 정말 미쳤다고 생각한다. 요즘 그의 아이들은 모두 가정을 이루었다. "물론, 그때 우리는 차가운 삶을 살았습니다. 클릭합니다 프랭크는 "하지만 최근에 한 아들이 편지에서 말했다. 그는 어렸을 때 스키를 타는 즐거움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

제한된 수입에는 두 가지 안배가 있다. 하나는 농업, 음식, 생활, 행세를 자세히 고려하는 것이다. 모든 것을 다 돌보았지만, 결국 나는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다른 하나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돈을 쓰는 것이다. 만약 둘 다 하기 어렵다면, 먼저 중요한 방면을 만족시켜 다른 방면에서 절약하는 것이 낫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유익하고, 가정과 생활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것에 돈을 쓸지 말지 망설인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들은 단지 불시의 수요에 대비하여 돈을 저축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뿐이다. 사실 그들은 참새를 잡는 것만 안다. 야외에서 공작새를 잡는 것을 잊었다.

어떤 것이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고 확신할 때, 여행이든 다른 것이든, 당신은 그것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일단 물건을 잃어버리면 다시 얻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어린 시절의 한 가지 일은 콩을 평생 잊을 수 없게 한다. 당시 아버지는 실직하셨고, 온 가족은 어시장에서 파는 생선 스크랩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어느 날 비언은 한 상점의 쇼윈도에서 빨간 플라스틱 꽃이 달린 작은 핀을 보았는데, 그는 즉시 그것에 매료되었다. 그는 얼른 집에 가서 엄마에게 한푼도 달라고 했다. 어머니는 한숨을 쉬셨는데 (한 푼이면 생선 내장을 한 근 살 수 있다), 아버지는 "돈을 주세요. 이렇게 싸면 아이에게 살 수 있는 행복을 알아야 합니다. 더 이상 없을 겁니다." 라고 말했다. 그때 아버지는 이 한푼도 살 수 있는 것이 영원히 반짝이는 금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다.

돈은 생활 속의 모든 것이 아니다. 진정으로 가치 있는 꿈은 그 자체로 실현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미국의 한 중년 남자의 외아들은 어려서부터 음악적 재능을 보였다. 사람은 마음대로 곡조를 기억하고 피아노에서 작곡할 수 있다. 최고의 교육을 받기 위해 부부는 그를 인근 도시로 데려다 주기까지 60 마일을 운전했다.

그들이 지불한 대가는 아내가 매일 밤 도서관에 가서 야근을 하고, 남편은 선생님이며, 방과 후 강의는 수입을 늘리는 것이다. 현재 그들의 아들은 두 음악학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미국 최고의 오케스트라 몇 곳에서 연주한 적이 있다. 만약 그의 부모님이 그에게 저가의 이삼류 선생님을 고용하셨다면, 그도 이런 성적을 내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은 어떤 의미에서. 돈은 부차적인 것이다. 안목이 있고, 당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것을 보면, 돈을 써서 얻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힘들게 번 돈으로 아이를 캠핑을 보내거나 마음에 드는 것을 사주면 자신의 저소득과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자신의 생활의 재미와 의미를 높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이야기는 이 문제를 설명한다: 한 중국 노부인과 한 미국 노부인이 천국에서 수다를 떨고 있다. 중국 노부인은 내가 한평생 고생했다고 슬프게 말했다. 나는 평생 저축을 했다. 가까스로 자기만의 좋은 집을 한 채 샀는데 죽었다. 미국 노부인은 내가 평생 좋은 집에 살았지만, 나는 죽을 때까지 은행의 집 대출금을 갚지 못했다고 기쁘게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사회학자들은 중국 본토의' 49 세 현상' 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일부 과학연구소, 과학연구소, 대중학교 등 지식인들이 집중한 단위에서 이상한 현상이 빈번히 나타난다. 초년퇴직한 60 ~ 70 대, 심지어 80 대 노지식인들은 아직 건재하고, 일부 49 세 안팎의 중년층은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표면적으로 볼 때, 49 세 안팎으로 사망한 많은 중년층 사람들은 대부분 사업이 성공하고, 자녀는 이미 어른이 되어 생활이 안정되어 일찍 죽을 이유가 없는 것 같다. 전문가들은 이런' 49 세 현상' 이 역사적 뿌리와 사회적 요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나이의 사람들은 대부분 청년기에 많은 시련을 겪었는데, 예를 들면 산에 올라가 시골에 내려가는 것과 같다. 도시로 돌아가 공부하고 일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남보다 더 많은 노력과 노력을 기울였다. 이런 특별한 생활 경험은 그들로 하여금 자신의 독특한 관념을 형성하게 하여 일과 생활 속에서 자신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직장에서 그들은 주심골이다. 집에서 그들은 주심골이다. 그들의 사업과 생활의 더 높은 목표가 그들로 하여금 무거운 압력을 받게 했기 때문에, 그들은 열심히 일하고, 야근을 하며 밤차를 몰았다. 목표를 달성하려는 욕망이 너무 강해서 그들은 의료와 일반 생활의 행복을 소홀히 했다.

맹자는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는 자는 그 성격을 안다. 그 성을 알면 그 하늘을 알 수 있다. " 생활에 더 많은 기쁨이 있다고 말하지 마라. 마음, 우리 마음속의 쾌락잠재력을 발굴하고, 삶의 쾌락에 대한 세부 사항을 마음으로 느끼고, 즐거움을 우리의 천성과 습관으로 만들어라.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우리 모두는 행복한' 성인' 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평범하지 않은 가운데 궐기' 를 할 수 있다.

부자들은 많은 행복의 원천을 쉽게 살 수 있고, 심지어는 낭비할 수도 있다. 하지만 부자가 아닌 사람은 행복을 추구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터득할 수만 있다면 여전히 부자처럼 행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다음 두 가지 예를 보십시오.

중간 소득 가정의 중년 부부가 일요일에 아들을 불러서 좋은 일요일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3 월은 봄이다. 그래서 그들은 이 좋은 날씨를 이용하여 운동장에서 테니스를 친다. 운동장에는 테니스 코트가 몇 개밖에 없어서 한 번에 몇 명만 수용할 수 있다. 그들은 일찍 도착했고, 구장에는 아직 빈자리가 있었고, 또 구장에서 또 다른 젊은 커플을 만났기 때문에, 네 명이 복식을 만들었다. 비록 그들은 경기를 잘하지 못하고 졌지만, 그들은 아주 재미있게 놀았고, 처음으로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었다는 것에 놀랐다.

이날 수천만 자산을 가진 또 다른 중년 부부가 늦게 일어나 식당에 앉아 하인이 끓인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남편은 어젯밤에 술에 취해서 오늘도 머리가 아파서 기분이 안 좋아요. 그들이 여느 때처럼 일요일 아침 신문을 읽으려고 했을 때, 그들은 정말 너무 늦게 일어나서 정오에 영화 대형의 만찬에 참석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대형은 이 선생과 큰 거래를 할 계획이다. 그래서 그들은 실망하여 신문을 내려놓고 황급히 방으로 들어가 준비를 해야 했다. 나는 마침내 제때에 만찬에 도착했다. 뉴욕의 최고급 식당 중 하나이다. 종업원은 그들에게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그들을 예정된 자리로 데려갔다. 제 아내는 저녁 식사에서 위선적 인 대화에 지쳤습니다. 그녀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녀는 여전히 지루함을 느꼈다. 그녀의 남편이 경제 일간지를 열심히 읽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오후에 평소처럼 의자에 앉아 스웨터를 짜고 싶지 않아 캐롤카스에 사는 친구에게 전화를 했지만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왕선생은 내일 아침의 상무회의를 따라잡기 위해 차를 몰고 달라스로 갔다. 그녀는 집에 있었는데, 술 한 잔을 따르고 텔레비전을 켜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었다 ...

아마도 첫 커플의 하루 행사는 별로 중요해 보이지 않을지 모르지만, 두 번째 커플보다 더 즐겁고 아름다운 하루를 보내고 있다.

돈은 좋은 개를 살 수 있지만 꼬리를 흔드는 것은 살 수 없다.

연변 인민출판사' 다채로운 세계가 너를 더 즐겁게 한다' 에서 인용했다